인슈어테크 스타트업 웰그램(대표이사 이길웅)이 출시한 보험 비교 플랫폼 '보답' 이 출시 3개월 만에 웹사이트와 스마트폰 앱 통합 이용건수 10만 건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보답은 회원가입 없이 생년월일과 성별만으로 다양한 종류의 보험 상품 비교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보험 비교 플랫폼 ‘보답’은 '보험의 정답', '보험의 해답'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보답은 실시간 데이터 크롤링을 통해 실손 보험, 운전자 보험, 암 보험이나 질병 보험은 물론 종신보험, 연금저축 보험 등 국내에서 판매중인 1,500개 이상의 보험상품 검색과 비교가 가능하다. 특히 다이렉트 상품은 물론 설계사용 판
컴포즈커피가 에어부산과 함께한 럭키박스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당첨자에게 국내외 왕복 항공권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10월 진행된 ‘에어부산 럭키박스’ 이벤트는 시즌한정 신메뉴 ‘에어부산 하늘소금라떼’ 출시 기념으로 진행됐다. 컴포즈커피 앱을 통해 해당 음료를 구매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한 달여간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컴포즈커피는 이에 대한 보답으로 본래 각 10명으로 예정됐던 국제선 및 국내선 왕복 항공권 당첨자 수를 약 2배 늘려 선정했다. 이에 따라 1등 에어부산 국제선 왕복 항공권 1매(22명), 2등 에어부산 국내선 왕복 항공권(20명), 3등 아메리카노 교환권 1매(5,000명) 등 총
식품업계가 예술을 접목한 문화마케팅으로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문화·예술 콘텐츠로 소비자와 긍정적인 교감을 나누고 브랜드 이미지와 부가가치를 높이고자 하는 것이다. 방법 또한 다양하다. 상대적으로 관심이 적은 분야에 대한 지원에 나서는가 하면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하기도 하고, 지역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기도 한다. 일련의 활동을 통해 기업들은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친근하게 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잠재고객 유입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면사랑은 ‘음악’을 주제로 소비자와 적극적인 스킨십에 나선 기업이다. 오랜 시간 본사가 위치한 진천 지역 아동 및 청소년들의 음악 활동을 꾸준히 지원해왔다. 창립30주년을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하반기 대기업 인턴십 채용이 활발하다고 7일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SK가스, 넥슨네트웍스, CJ프레시웨이, 카카오벤처스, FRL코리아 등이 있다. ◇ SK가스에서 이달 29일까지 ‘Global Business Assistant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인원은 총 한 자릿수이며 근무지역은 판교이다. 영어 Fluent/Native 수준 가능자, 24년 상반기 입사 가능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글로벌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보유한 자, 에너지산업에 관심이 많은 자 등을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 △필기(AI역량검사&SKCT) △면접(1차 인터뷰) △인턴최종 순이다. ◇ 넥슨네트웍스에서 이달 18일까지 ‘
SK가 설립한 사회적기업 행복나래에서 운영하는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가 국내 맥주업계 1위 기업 오비맥주와 함께 결식우려아동을 위해 손을 잡았다. 행복얼라이언스와 오비맥주는 지난 6일, 삼성동 오비맥주 본사에서 전달식을 진행해 결식우려아동 끼니 문제 해결 및 영양 불균형 해소를 위한 뜻을 다졌다. 전달식에는 오비맥주 구자범 부사장, 이은아 이사,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조민영 본부장, 임은미 실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를 통해 오비맥주는 1천만 원 상당의 맥주박 재활용 초코볼 영양 간식을 기탁하고, 행복얼라이언스는 해당 간식을 전국 곳곳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결식우려아동에 전달한다. 이
2023년 12월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뉴진스, 2위 라이즈, 3위 베이비몬스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11월 7일부터 12월 7일까지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8,143,413개를 추출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아이돌 그룹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브랜드평판모니터의 정성적인 평가도 포함됐다. 신인 아이
올겨울 패딩 열전이 치열한 가운데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에서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여성용 하프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고 밝혔다.‘콘트라 루시 다운 하프 우먼 재킷’은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으로 숏패딩에 비해 보온성이 뛰어나면서도, 무릎 아래가 자유로워 롱패딩 대비 한결 편안한 움직임을 돕는다. 여기에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사용해 겨울철 찬 바람을 막는 데도 탁월하며,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하는 투습성 역시 뛰어나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해당 상품은 동물 복지 시스템을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사용해 아웃도어의 윤리적 가치까지 담았다.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는 최근 서울 한남동 깨끗한나라 본사에서 한국헌혈견협회(KCBDA)와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깨끗한나라 최현수 대표, 한국헌혈견협회 강부성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깨끗한나라는 지난 7월 런칭한 반려동물 브랜드 ‘포포몽 스킨케어 펫티슈’를 분기별로 지원하며, 전국 반려견 헌혈 문화 정착과 저변확대를 위한 활동을 진행한다. 한국헌혈견협회는 지난 2018년 창립된 후로 국내 반려견 헌혈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전국 반려견 헌혈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협회에 따르면 국내 반려견 혈액의 90%가 공혈견에 의해 채혈이 이뤄지고 있다. 공혈견
K콘텐츠 플랫폼 케이팝맵(Kpopmap, 대표 서일호)이 K팝 콘텐츠 서비스 확대를 위하여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와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케이팝맵(Kpopmap)은 약 150여개국 구독자를 대상으로 K-팝, K-드라마, K-뷰티, K-문화 등 영문으로 자체 생산한 한류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월간 약 300만명 이상의 방문자와 약 1,000만뷰 이상의 페이지뷰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다양한 참여 서비스를 글로벌 MZ세대들에게 확대해 나감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한류 팬덤 커뮤니티 확산을 주도하고 있다.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K팝 팬들은 케이팝맵(Kpopmap)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지속가능하고 책임 있는 바 운영 전문 교육을 제주대학교에서 확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더 나은 미래를 위한 바텐딩(Bar World of Tomorrow)’은 페르노리카 그룹이 와인 및 스피릿 산업 내 지속가능하고 책임 있는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기획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서울 및 수도권 지역 내 19세 이상의 바텐더·바 오너·호텔리어·셰프 등 식·음료 산업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해 왔으나, 범위를 확장해 해당 산업의 주요 인력으로 성장할 대학생들을 대상으로도 관련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지금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괄사 아이크림과 수분탄탄 크림을 출시하고, 오는 8일부터 15일까지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2종 중 레티날 포엑스 괄사 아이크림은 3세대 레티날이 자사 제품 대비 4배 함유되고 글루타치온 등이 배합된 아이크림과 괄사가 일체된 형태로 편하게 마사지하며 크림을 바를 수 있다.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수분탄탄 크림은 저분자 300달톤 콜라겐과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배합된 히알라겐 특허성분으로 만들어진 보습 제품이다. 종근당건강 조영한 화장품사업부장은 “종근당건강 CKD가 괄사 뷰티 제품의 명가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본격 겨울 시즌을 맞아 뜨끈하게 즐길 수 있는 ‘푸짐한 소고기 샤브샤브&칼국수’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추운 날씨에 더욱 생각나는 샤브샤브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큰 특징이다. 제품명 그대로 푸짐한 양을 자랑해 겨울철 온 가족 식사 메뉴 뿐만 아니라 연말 모임 시 여러 명이 함께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푸짐한 소고기 샤브샤브&칼국수’는 질 좋은 소고기와 버섯, 청경채, 배추 등 다채로운 야채를 더해 풍성한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특히 오래 끓일수록 시원하고 깔끔한 비법 육수까지 더해 고기와 국물의 조화로운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이번
'신랑수업' 신성이 박소영과 달달한 캠핑을 즐겼다. 신성은 지난 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박소영과 함께 첫 캠핑 여행을 떠난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신성은 박소영과 단둘이 캠핑에 나섰고, 캠핑카를 빌려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들었다. 또 신성은 두 사람 그림을 배경으로 '숑♥또용 캠핑 중'이라고 적힌 팻말까지 준비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이와 함께 연말 스케줄을 고려해 미리 크리스마스를 즐기자며 크리스마스트리까지 세팅했다. 트리를 꾸미던 신성은 크리스마스 때 항상 혼자였다고 밝혔다. 그러자 심형탁은 "거짓말!"이라며 믿지 못했고, 이에 신성은 "크리스마스 때는 늘 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