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뷰티 브랜드 무슈제이가 브랜드를 함께 이끌어갈 공식 서포터즈 ‘무슈제이 크루’ 1기 선발을 마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무슈제이 크루’ 1기는 맨즈뷰티에 관심이 많고 열정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는 남성 30명으로 구성됐으며 약 3개월 동안 무슈제이 브랜드 및 제품 소개, 프로모션 홍보 등 무슈제이의 소식을 알리는 콘텐츠를 제작하며 적극적인 SNS 홍보 활동에 나선다. 또한 무슈제이 크루 1기는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무슈제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와 피드백을 나누는 등 브랜드 차원의 마케팅 활동도 함께 할 예정이다.
한국브라운포맨이 스페이사이드 싱글몰트 위스키 ‘벤리악 16년(Benriach 16)’을 국내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2004년 첫 출시됐던 벤리악 16년은 2015년 세계 위스키 어워즈(World Whisky Awards)에서 ‘베스트 스페이사이드 싱글몰트’를 수상하는 등 벤리악 위스키 라인업에 있어 상징적인 제품이다. 이번 재출시로 전 세계 위스키 마니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벤리악 16년은 버번, 쉐리, 그리고 버진 캐스크에서 16년 이상 숙성된 원액을 고유한 방식으로 조합해, 풍부하면서도 균형 잡힌 풍미가 특징이다. 달콤한 과실, 크리미한 헤이즐넛, 향긋한 스파이스 향과 맛이 조화를 이루며, 야생 꿀과 설탕으로 절인 껍질의 마
대상웰라이프㈜의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가 가바(GABA)와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함유한 즉석밥 ‘당플랜 가바현미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혈당을 급격하게 올릴 수 있는 흰쌀과 찹쌀을 섞지 않고 가바현미와 멥쌀현미로만 만든 현미밥이다. 일반 쌀보다 가바 함유량이 8배 많은 품종의 쌀을 배합해 1회 제공량 기준 3.5mg의 가바를 포함했다. 가바는 쌀눈에 많이 함유된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인슐린 분비 및 조절에 도움을 준다는 다양한 연구 결과를 가지고 있다. ‘당플랜 가바현미밥’은 100% 국내산 현미를 고온 가압 공법으로 지어 영양소를 최대한 보존했으며 찰지고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고식이섬유 현미밥으로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는 다채로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페이스 매직 아우터’ 라인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컬리수는 매년 F/W 시즌마다 디자인과 보온성이 돋보이는 다운 점퍼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여왔다. 특히 지난 해 출시한 프리미엄 헤비 아우터 라인의 경우 모자 부분의 풍성한 퍼와 허리벨트, 함께 구성된 퍼 가방 등으로 여아들의 취향을 저격, 평균 판매율 90%을 기록하며 여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 또한 전년 대비 기능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이스 매직 아우터’ 라인은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로컬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엘엠씨(LMC, LOST MANAGEMENT CITIES)와 함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SS23 시즌에 이어 선보이는 두 번째 드롭으로 벤치 워머(Bench Warmer)를 메인 콘셉트로 한다. 고등학교 농구팀 벤치 선수의 기다림과 희망을 주제로 한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으며, 농구의 온·오프 코트에서 영감을 받은 스니커즈와 푸마 아카이브 그래픽을 재해석한 어패럴 컬렉션을 선보인다. 클라이드(CLYDE)는 전설적인 농구 선수 월트 클라이드 프레이저(Walt ‘Clyde’ Frazier)를 위해 만들어진 스니커즈로 패션, 문화, 농구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올해 50주년을 맞이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아웃도어 화보를 통해 23FW를 겨냥한 패딩 및 슈즈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대세로 떠오른 권은비, 그레이 등과 함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스트릿 패션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수프라는 이번 화보를 통해 쌀쌀한 겨울 날씨 속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캠핑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비주얼을 공개했다. 수프라는 도심에서 즐기는 일상뿐만 아니라 야외활동에서의 여유로운 모습을 통해 따뜻함은 물론 스타일리시함까지 놓치지 않는 패션인들에게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패딩 2종과 함께 출시된 힙한 감성의 베이
신예 이정하가 첫 일본 매거진에 등장해 일본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의 주역 이정하가 일본 한류 매거진 ‘더 알고 싶다! 한국 TV 드라마’ 117호에 등장해 한국을 넘어 일본 현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정하는 매거진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무빙’의 오디션 과정을 전하며 신인 배우의 열정을 드러냈다. 그는 “오디션 기회가 왔을 때 꽤 많은 분량의 대본을 받았어요. 완벽히 숙지하고 싶어서 연습 공간을 따로 만들고, 일주일 동안 그 안에서 대본만 봤어요”, “누군가 이 인물을 연기해야 한다면 정말 좋아하는 제가 됐으면 좋겠다고 바랬어요. 이런 마음을 어필하고 싶어
월드비전이 배우 윤유선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지난 7일 여의도에 위치한 월드비전 본부에서 배우 윤유선 홍보대사의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배우 윤유선은 지난해 월드비전과 함께 기후변화 등으로 인한 극심한 기아 위기를 겪고 있는 케냐 투르카나 방문으로 인연을 맺었다. 이후 꾸준한 봉사활동과 더불어 지난 2월에는 월드비전을 통해 ‘시리아·튀르키예 대지진 긴급구호’에 동참하며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진정성 있는 위로를 전하고 있다.배우 윤유선은 “월드비전과 함께 케냐 투르카나 마을을 방문했을 당시 먹을 것이 없어 제대로 된 식사도 못 하고 고통받는 아이들을 보며 두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8일부터 19일까지 ‘이니스프리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이하 이니 블프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쇼핑 축제인 ‘이니 블프 세일’을 맞아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7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이니 블프 세일’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블프 박스’는 이니스프리의 대표 제품들을 스테디셀러 아이템과 함께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구성으로 선보여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구매 금액에 따른 혜택도 준비했다. 최종 구매 금액이 4만 원 이상일 경우 최대 5천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5% 추가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이니
국내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달 말일까지 ‘홈런 처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홈런의 새로운 모델 장영란과 함께 선보인 CF 영상 ‘아이스크림이 약이다’ 시리즈 오픈을 기념해 마련한 것으로, 홈런이라는 처방이 필요한 순간을 공유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무료체험 회원과 정회원 모두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홈런 공식 홈페이지의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서 아이 공부에 대한 고민 또는 홈런 학습에 대한 소감 등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로 총 100명을 선정하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더 나은 세상(A Better World For Pets)을 위해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한국마즈(유)(대표이사 정선우)가 고양이 사료 ‘위스카스’ 2톤을 유기 고양이를 위해 기부했다. 한국마즈(유)는 지난 8월부터 두 달간 ‘위스카스®(whiskas®) 고양이 사료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적립한 사료를 최근 고양이 보호단체 (사)나비야사랑해에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8월 8일 ‘세계 고양이의 날’과 9월 9일 ‘한국 고양이의 날’을 맞아 보다 확대된 고양이 기부 활동으로 진행했다. 기간 내 전국 이마트 몰리스와 롯데마트 콜리올리, 홈플러스 등 3개 대형마트 매장을 방문해 소비자가 위스카스 건사료를
한국은행 발표에 따르면 ‘소비자 동향 조사’에 따르면 9월 소비자심리지수는 99.7로 지난 5월 이후 4개월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소비심리 지수가 100이하는 비관적 100이상은 낙관적이라는 뜻이다. 또한 노동노동부가 발표한 사업체 노동력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의 실질 임금도 지난해보다 월 5만3000원 줄었다.이처럼 점심 한끼 마저 부담이 커지는 상황에서 디지털 맛집편집샵 먼키는 소속 파트너매장과 함께 직장인 점심 부담을 줄이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11월 진행한다고 밝혔다.자체 맛집주문앱 먼키앱에서 먼키캐시 사용조건이 1,000C에서 500C로 줄여 기존 이용고객들의 사용 부담을 완화 시켰다. 예를 들어 1만원 금액을 결제하면
글로벌 대표 커피 비즈니스 플랫폼 제22회 서울카페쇼(The 22nd Seoul Int’l Cafe Show), 이하 서울카페쇼)가 오늘(8일) 개막해 코엑스 전관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올해 서울카페쇼는 팬데믹 이후 새로운 전환을 맞이한 카페 산업에 지속 가능성을 위한 ‘상생’의 가치를 강조하기 위해 ‘함께 새롭게: Blend New, Brand New’를 주제로, 브라질, 에티오피아, 컬럼비아 등 커피 산지를 비롯해 독일, 프랑스, 호주, 일본, 캐나다 등 전 세계 36개국 675개 업체, 3,750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서울카페쇼는 아시아 최초의 커피 전시회로 시작해 글로벌 대표 커피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성장한 산업과 지식 그리고 문화가 융복합된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