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기술로 만들어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추운 겨울에 즐기기 좋은 신메뉴 ‘찰떡구이 3종’을 정식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굽네몰은 최근 할머니 세대의 먹거리 취향을 선호하는 일명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를 겨냥해 고소한 찹쌀을 활용한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에 굽네몰은 겨울 추위를 따끈하게 녹여줄 메뉴로 해당 메뉴를 선정, 기존 제품 라인업에 편입해 정식 출시하게 됐다. 찰떡구이는 국내산 찹쌀가루와 천일염으로 반죽해 쫀득한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굽네만의 오븐 기술을 사용해 250도의 고온으로 노릇하게 구워 고소함을 한층 더 살렸다. 통모짜 찰떡구이는 쫄깃한
도드람양돈협동조합(조합장 박광욱)의 안성축산물공판장과 자회사 도드람엘피씨공사(이하 ‘도드람LPC’), ㈜도드람푸드는 (재)안성시민장학회에 2천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 전달식은 지난 1일, 안성시청에서 진행됐으며,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과 도드람엘피씨공사 공춘식 대표이사, 김보라 안성시장, 박현철 안성시민장학회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까지 이어졌다. 도드람은 경기도 안성시에 자회사 사업 소재지를 두고 있어 그동안 여러 차례 안성시에 기부 및 봉사활동을 펼친 바 있다. 이번 도드람의 장학금 기탁은 지역 사회공헌활동(ESG)의 일환으로 열악한 교육환경에 놓인 지역 학생들을 지원하며 앞으로 안
가수 정기고가 잔잔한 ‘겨울 텐션’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측은 4일 “정기고의 신곡 ‘her’(허)가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정기고가 약 2년 10개월 공백을 깨고 컴백하는 가운데, 이번 신곡이 기대되는 포인트를 짚어봤다. 하나. 하루 끝자락에 건네는 ‘위로’-‘공감’ ‘her’는 힘들었던 하루를 따뜻하게 위로하는 내용이 담긴 곡이다. 정기고는 앞서 라이브 클립 티저에서 포근한 겨울 감성을 그려낸 멜로디 일부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하루 끝자락에서 마주할 수 있는 버스 정류장, 육교 등 배경을 활용하며 일상 속 스며들 정기고 표 ‘위로’를 예고했다. 하루의 끝에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피너츠(Peanuts)와 콜라보레이션 한 ‘스누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렐 브랜드는 그 동안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누피로 유명한 피너츠(Peanuts)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컬렉션을 출시해온 바 있다. 올해는 스누피와 스누피 친구들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컨셉으로 한 코렐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한정으로 내놓았다. 이번 코렐 ‘스누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어릴 적 즐거운 추억이 담긴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접시 위에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 유리 소재 화이트 접시에 포인트로 더한 따뜻한 레드
농심켈로그가 바삭한 쌀 시리얼과 쫀득한 마시멜로 향에 유니콘 모양의 스프링클로 보는 재미까지 더한 '라이스 크리스피 유니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이스 크리스피'는 특유의 달콤한 맛과 쫀득한 식감으로 전 세계적으로 오랜 기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켈로그의 대표적인 에너지바이다. 쌀알이 35% 함유되어 있으며 오븐에 건강하게 구워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라이스 크리스피 유니콘'은 네 가지 색상의 귀여운 유니콘 스프링클이 뿌려져 있어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유니콘을 연상시키는 보라색, 분홍색, 하늘색 등 신비로운 색감으로 상상력을 자극하여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비주얼을 중요시하는 1020대의 간
올해의 트렌드를 돌아보고 다가올 내년의 트렌드를 미리 만나보는 홈스타일링 전문 전시회 ‘2023 홈·테이블데코페어(HOME·TABLE DECO FAIR)에는 한국의 다양한 홈스타일링 브랜드를 비롯해 프랑스와 포르투갈, 인도 국가관을 운영해 각 국의 유명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국가의 브랜드들을 오는 7일부터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해 홈·테이블데코페어에서는 그동안 국내에서는 만나보지 못한 해외 브랜드들이 독특한 감성과 각국의 이국적인 디자인이 국내 관람객에게 새로운 아이디어와 영감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러 참가 국가 중에서도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곳은 프랑스의 현대적인 디자인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가수 겸 배우 이준호의 모습을 담은 마이밀 ‘퓨로틴’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아시아 8개 지역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에서 활약 중인 이준호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됐다. 실제로 마이밀 브랜드 모델인 이준호가 식물성 단백질 음료 출시를 기대했고, ‘마시는 퓨로틴’을 가장 좋아하는 제품으로 꼽아 기획했다. 마이밀은 건강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준호의 모습을 RTD 형태의 ‘마시는 퓨로틴’ 2종(고소한맛∙초코맛) 패키지에 담았다. ‘마시는 퓨로틴’은 대두·완두·귀리 등 100% 식물성 단백질을 담은 음료로, 19곡 분말로 풍미를 살린
CJ나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4일부터 겨울방학을 맞아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에게 특별한 식사를 선물하는 ‘한끼의 울림’ CJ ONE 포인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CJ나눔재단은 이재현 이사장의 나눔철학을 바탕으로 지난 2017년부터 지역아동센터에 특식 메뉴 밀키트 및 식자재를 제공하는 ‘한끼의 울림’ 캠페인을 7년째 지속 개최하며 현재까지 약 500여 지역아동센터 1만 2,000여 명의 아동을 대상으로 총 3억 원 상당의 끼니를 제공해왔다. 올해도 방학 기간 동안 끊기는 학교 급식 및 돌봄 공백으로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과 다양한 외식 메뉴를 접하기 어려운 도서산간지역 등 160개 기관 3,200명의 아동을 대상으로 특별한 식
이디야커피가 연말을 맞아 에티오피아 6.25 참전용사 유족의 자립 지원 추진을 위한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4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달 16일 이디야커피와 국가보훈부가 체결한 ‘에티오피아 참전용사 유족 자립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호국과 보훈의 가치를 높이고 일상 속 보훈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4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또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구매하고 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하면 기부 스탬프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총 60만 개의 기부 스탬프 적립을 목표로 캠페인 종료 후 전달된 기부금은 전몰군경미망인회를 통해 전액 에티오피아 6.25 참전용사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이 HD현대인프라코어와 함께 멘토링 기반 꿈지원사업 드림스쿨의 성과를 공유하는 '홈커밍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월드비전과 HD현대인프라코어가 공동 운영하는 드림스쿨은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이 꿈과 비전을 포기하지 않고 진로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꿈지원사업이다. 월드비전은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약 22명의 아동을 선발해 HD현대인프라코어 임직원을 멘토로 지정, 아이들이 꿈을 찾고 이루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오고 있다.지난 2일, HD현대 글로벌R&D센터(GRC)에서 열린 ‘홈커밍데이’는 지난 드림스쿨 활동에 참여한 멘티(6기)와 멘토(9, 10기)에 대한 수료식과 참석자들을 위
클래식 대중화를 위해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선보이고 있는 '매일클래식’ 20주년 기념공연이 오는 7일 4번째 무대를 마지막으로 올해의 공연을 마무리한다. 매일클래식은 클래식 음악을 접할 기회가 적은 청소년과 지역 주민, 임산부 등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공연행사다. '찾아가고 초대하는 음악회'를 모토로, 지난 2003년부터 20년간 전국 80여 곳에서 약 7만여 명의 관객과 만나왔다. 올해는 20주년을 맞이해 ‘시간과 공간’이라는 테마로,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널리 사랑받는 클래식 음악의 존재 이유와 영속성을 지난 4월과 6월, 10월, 그리고 오는 12월 총 4회차에 걸쳐 다채로운 컨셉의 공연으로 풀어내고 있다. 또한 롯데문화재단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 코리아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풍성한 할인 혜택과 선물을 함께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보너스 (Christmas BONUS)’ 프로모션을 이달 25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브레빌의 인기 주방가전 제품들을 최대 3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풍성한 크리스마스 기프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올 한 해에도 국내 홈카페 매니아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홈 에스프레소 머신 대상으로 최대 25%의 할인을 제공한다. 브레빌의 최상급 모델인 ▲오라클 시리즈, 듀얼보일러를 최대 8%, 그라인더가 통합된 올인원 에스프레소 머신 모델
한국의 보물을 노래하는 퓨전국악그룹 ‘비단’ (강은비/보컬, 김지원/타악, 김가윤/대금, 서재원/해금, 최예원/가야금)이 1년 만에 정규 6집 음반 '받으시오(신권주가)'로 돌아왔다. 지난 10년간 훈민정음, 홍길동전, 조선백자, 도깨비 등 음반마다 꾸준히 문화유산 주제가를 선보여온 ‘음원 맛집’ 퓨전국악 비단의 이번 음반에는 우리 술, 신사임당, 사육신, 전통차 등총 6가지의 문화유산 주제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받으시오(신권주가)>는 조선시대부터 내려오던 권주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우리 술로 하나 되는 한민족의 풍류를 젊은 감성으로 표현한 곡이다.특히 ‘우리가 남이지 나는 아니잖아.‘라는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