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대표이사 정형석)와 법무법인(유한)율촌, 사단법인 온율이 취약계층 자립 지원과 ESG 경영 실행을 위한 3자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25일 서울 강남구 파르나스타워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밀알나눔재단 김인종 기빙플러스본부장, 오세욱 CSV추진본부장, 법무법인 율촌 장영기 행정총괄변호사, 사단법인 온율 윤세리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으로 법무법인 율촌과 사단법인 온율은 장애 분야를 비롯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법제 개선 연구 협력 및 법률 자문과 다양한 취약계층 자립 지원 활동에 협력하기로 했다. 기빙플러스는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이 겪는 법률 문제를 발굴해 연계하고 매장
2023년 10월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손흥민, 2위 이강인, 3위 김민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9월 26일부터 10월 26일까지 측정한 스포츠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65,155,770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스포츠 스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스포츠 스
26일,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대기업·금융권 신입사원 채용이 활발하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현대자동차, KT&G, 케이뱅크, IBK저축은행, 신용협동조합중앙회 등이 있다. ◇ 현대자동차에서 내달 2일까지 ‘NextGen 인턴십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국내사업, 글로벌사업, 디자인, 홍보/마케팅 등이다. 근무지역은 서울이며 학사/석사 24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어학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AI면접 및 인성검사 △직무면접 △인턴실습 △최종합격 순이다. 동일 기간에 진행 중인 신입/인턴 상시 채용 공고에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 KT&G에서 내달 7일까지 ‘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김고은과 함께한 프리미엄 여성 롱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고은은 디스커버리의 프리미엄 여성 롱패딩 라인업 중 ‘켈리 여성 롱 구스패딩’을 착용, 특유의 우아하고 맑은 분위기로 겨울 여왕과 같은 매력을 발산하며 여성 아웃도어 패딩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룩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켈리 여성 롱 구스패딩’은 후드형 프리미엄 퍼패딩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유럽산 폭스 퍼를 후드에 적용하여 풍성한 후드 디테일의 고급스러움과 보온성을 강화했다. 다른 메인 제품인 ‘루이크 고어 윈드스토퍼 여성 코트형 롱패딩’은 일상 생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국립공원공단과 함께 ‘용기내 바나나! 스미후루 플로깅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11월 12일까지 3주간 주말마다 북한산 국립공원 도봉산 입구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플로깅 활동과 다회용기 사용을 독려해 국립공원 환경을 조성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가을 산행객들에게 의미 있는 추억을 선사함과 동시에 누구나 손쉽게 환경 보존에 앞장설 수 있다는 인식을 심어주겠다는 취지다. 스미후루 플로깅 챌린지는 도봉산 입구 도봉탐방지원센터 앞에 설치된 캠페인 부스에 방문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는 부스에서 플로깅 봉투를 받은 후, 가을 산행을 즐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가을철에 유용한 기능으로 쾌적한 산행을 도와줄 남녀 타슬란 재킷을 선보였다고 밝혔다.콘트라 타슬란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사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과 투습성이 특징인 남성용 재킷이다.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는 특수 폴리우레탄(Polyurethane)의 멤브레인(Membrane)을 접착시켜 만든 기능성 소재로, 가을철 찬 바람을 막아주는 동시에 활동적인 움직임에 발생하는 땀과 열기를 빠르게 흡수 및 배출시킨다. 콘트라 타슬란 우먼 재킷 역시 레드페이스에서 자체 개발한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과 투습력이 특징이다. 몸통 부위에 기모
대기업 신입공채를 준비하는 취준생들은 인적성검사 준비를 위해 평균 13만4천원을 사용한 것으로 조사됐다. 또 이들 신입직 구직자들이 가장 많이 공부하는 인적성검사 과목(분야)은 ‘수리’와 ‘언어’ 영역으로 조사됐다. 메타 커리어 플랫폼 잡코리아가 올 하반기 대기업 신입공채에 지원한 취준생 269명을 대상으로 ‘대기업 인적성검사 준비 방법과 비용’을 조사했다. 조사대상 중 ‘하반기 대기업 신입공채 인적성검사를 준비했다’는 응답자는 75.8%로 조사됐다. 그리고 이들이 대기업 인적성검사 준비를 위해 사용한 비용은 일 인당 평균 13만4천원으로 집계됐다. 인적성검사를 준비하는 시기는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가 난 후부터 준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지난 25일 서울 성동구 서울숲에서 임직원 30여 명이 ‘서울숲 쓰담쓰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쓰담쓰담은 달리기 운동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환경정화운동인 '플로깅(Plogging)'의 우리말로, 쓰레기 담기의 뜻과 함께 '쓰담쓰담하다'처럼 환경을 보듬는 의미도 담겨있다.이날 깨끗한나라 임직원들은 2시간 동안 서울숲 공원에 버려진 일반 쓰레기, 플라스틱 등 쓰레기를 수거하고 깨끗하고 쾌적한 서울숲 가꾸기에 앞장섰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서울숲 쓰담쓰담’ 캠페인에 참여해 환경보호와 운동을 함께 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며 "앞으로도 깨끗한
커피 애호가들이 다채로운 커피 관련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글로벌 커피 문화 축제가 오는 11월 서울에서 열린다.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커피 산업 종사자들이 참석하는 글로벌 대표 커피 전시회 제22회 서울카페쇼(The 22nd Seoul Int’l Cafe Show)와 함께 ‘제8회 서울커피페스티벌(The 8th Seoul Coffee Festival)’이 11월 8일부터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COEX),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을 비롯해 서울 도심의 카페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차를 맞이한 ‘서울커피페스티벌’은 전시 공간을 넘어 서울 도심 곳곳에서 다양한 커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글로벌 커피 문화 축제다. 서울카페쇼와 함께 서울의 커피 산업과 경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전파진흥협회(RAPA)는 현대오토에버&현대엔지비와 모빌리티 임베디드SW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현대오토에버 모빌리티(Mobility) 임베디드 SW스쿨 2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현대오토에버 모빌리티 임베디드 SW스쿨 2기는 총 28명을 선발하여, 2023년 11월 27일부터 2024년 5월 31일까지(총 교육시간 1,000시간) 한국전파진흥협회 서초사옥에서 교육을 진행한다.교육과정은 현대엔지비가 현대오토에버 현업 뿐만 아니라 모빌리티 임베디드 SW 산업계에서 요구하는 임베디드 SW 개발 역량을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과정을 설계하였다. 따라서 임베디드 시스템 이해부터 현업에서 사용하는 툴(Tool) 사용까지
고려은단은 눈 건강과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의 캡슐 크기를 줄이고 용량은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고려은단의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은 눈 노화는 물론, 환절기 건조한 환경 속 눈 건강과 눈 피로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안구 황반을 구성하는 요소로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지아잔틴’에 더해, 눈 피로도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아스타잔틴’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고려은단이 식약처로부터 직접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 20mg과 미국 FDA의 인증을 받은 안전하고 순도 높은 고품질 ‘아
형지엘리트(사장 최준호)가 신학기를 겨냥해 트렌디한 스타일의 새로운 체육복을 대거 선보였다. 일상에서 편안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을 즐기는 애슬레저 룩 트렌드에 주목해, 청소년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적극 반영한 동복과 하복을 각 8종씩 총 16종 출시하했다고 밝혔다. 청소년들의 높아진 눈높이에 맞춘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형지엘리트는 이번에 업계 최초로 체육복팀 신설을 단행, 전담팀을 통해 상품 경쟁력 확보에 큰 공을 들였다. 실제로,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유행에 민감한 청소년의 취향을 적극 반영해 야구점퍼 스타일의 베이스볼 트레이닝복 셋업, 일상복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반지퍼형 아노락 등 트렌디한 디자
생활가전 전문기업 콜러노비타가 노비타의 인기 비데를 특가에 제공하는 ‘미리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노비타 ‘미리 블랙 프라이데이’는 11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에 앞서 26일부터 31일까지 특별 할인가에 인기 비데 제품들을 선보인다. 미리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위해 준비된 제품은 살균비데 프리미엄(BD-H900), 살균비데 리모컨형(BD-H710H0), 살균비데 일반형(BD-H510E0)과 클린 방수비데(BD-C310A0) 총 4종이다. 노비타 비데 제품군을 대표하는 모델들로, 스테인리스 노즐을 적용하고 IPX5 이상의 방수 기능을 적용해 사용과 관리가 편리한 점이 특징이다. 콜러노비타 김병일 마케팅 상무는 "가을철 이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