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기기 브랜드 유닉스가 1일 신제품 멀티 스타일러 에어샷 랩모션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에어샷 랩모션은 유닉스의 대표 상품 ‘에어샷’ 라인의 다섯 번째 제품으로 ‘바람의 차이가 스타일링의 차이, 모이스처 랩솔루션’ 컨셉을 담고 있으며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툴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플라즈마 시스템으로 손상 걱정 없이 건강하게 멀티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케어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올해 45주년을 맞은 유닉스는 창립 이후 줄곧 어떻게 하면 고객들의 모발 건강을 생각하는 뷰티 기기를 만들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해 고민해왔다. 이 고민을 풀어가기 위해 뷰티&케어 테크놀로지에 대해
㈜와이어트가 운영하는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소프트 픽싱 타입의 신제품 ‘볼륨 업 픽서’를 선보인다. 신제품 ‘볼륨 업 픽서’는 여성 헤어 스타일링 최적화를 위해 ‘소프트 픽싱’ 타입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고정력과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 연출을 모두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딱딱해지거나 떡짐 현상 없이 자연스러운 고정력을 선사해 뿌린 후에도 언제든 빗질을 하거나 스타일링 수정이 가능하며, 최대 12시간 지속되는 볼륨, 컬 고정 효과로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헤어 스타일링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어노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올리브영 기획전을 진행한다. 어노브 관계자는 “신제
맥도날드가 창립 35주년을 기념해 출간한 사사(社史) ‘한국맥도날드 35년 브랜드 스토리’의 판매 수익금 전액을 한국RMHC(Ronald McDonald House Charities)에 기부했다고 1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지난 31일, 종로구 본사에서 한국맥도날드 김기원 대표이사와 한국RMHC 제프리 존스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RMHC 측에 사사 판매 수익금 전액을 전달하는 자리를 가졌다. 한국RMHC는 장기 통원 치료가 필요한 중증 환아와 그 가족들을 위한 병원 근처 제2의 집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RMHC 하우스)’의 건립과 운영을 담당하고 있다. 맥도날드가 이날 전달한 기부금은 2호 RMHC 하우스 건립에 힘을 보태고, 투병 중인 환아와 가족들이 시
2023년 11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손흥민, 2위 임영웅, 3위 뉴진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0월 1일부터 11월 1일까지 측정한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36,330,739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분석은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광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오프라인 학원 시장에 진출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교육 1번지’로 꼽히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초등 및 중등 대상 국어, 논술/수학 프리미엄 학원 ‘문해와 수리’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문해와 수리’는 아이스크림에듀의 대표적인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의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교육업계에서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문해력과 사고력 향상에 특화된 학습 콘텐츠를 선보이는 학원이다. 커리큘럼은 초중등 교육과정에서 다루고 있는 내용과 최근 20년간 수능에서 출제된 모든 개념, 배경지식을 접목해 주입식 공부 방식을 벗어나 다양한 관점에서 생각하는 구조적, 수
이디야커피가 오는 2일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두 번째 협업으로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한 음료와 스낵, MD,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는 ‘쿠로미 데블 초콜릿’, ‘폼폼푸린 골든 슈크림 라떼’ 2종으로 산리오캐릭터즈의 컬러감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콜라보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헬로키티 아이스콘 초코’는 튀기지 않고 오븐에 직접 구운 바삭한 콘에 달콤한 초콜릿을 가득 채운 스낵으로 콜라보 기간 동안 헬로키티 디자인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계절감을 담은 굿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두피와 모발의 유 & 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주고, 풍성한 헤어 볼륨을 선사해주는 ‘에어리 모이스처 샴푸’와 ‘에어리 모이스처 컨디셔닝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 에어리 모이스처 샴푸와 에어리 모이스처 컨디셔닝 트리트먼트는 모로칸오일만의 3D 히알루론산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샴푸와 컨디셔닝 트리트먼트 제품이다.풍부한 거품이 두피를 깨끗하게 세정하고, 세 가지 타입의 저, 중, 고분자 히알루론산이 각 층마다 적절한 수분을 공급하며, 두피와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해준다. 또한 모발 영양 공급에 효과적인 아르간 오일과 높은 비타민 C 함량의
2023년 11월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인터파크, 3위 11번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지난 10월 1일부터 11월 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32,450,53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물품 공급이 가능하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
한국P&G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아기의 편안하고 깊은 수면을 위해 기존 제품 대비 한층 업그레이드된 ‘팸퍼스 통잠팬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팸퍼스 통잠팬티’는 뛰어난 흡수력과 섬세한 샘 방지 디자인으로 샘 걱정 없이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통잠팬티만의 강력한 ‘10배 흡수 파워’로 아기의 엉덩이를 최대 12시간 보송하게 유지해 아기의 숙면을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허리밴드와 다리밴드 및 코어 흡수존에 360도로 ‘3중 샘 방지’ 디자인을 적용해 아이의 뒤척임에도 소변이 뒤나 다리 사이로 새지 않도록 돕는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허리밴드도 더욱 길어져, 보다 안정감 있는 착용감과 밤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두툼한 토핑이 쏙쏙 박힌 아메리칸 스타일의 ‘촉촉쿠키’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더벤티의 ‘촉촉쿠키’ 시리즈는 최근 더벤티가 출시한 연말 파티 컨셉의 시즌 메뉴와 어울리는 쿠키 디저트로, 꾸덕하고 촉촉한 초콜릿과 아몬드, 호두 등 견과류 토핑을 듬뿍 넣은 빅사이즈 아메리칸 스타일 쿠키이다. 더벤티 디저트 신메뉴 ‘촉촉쿠키’ 3종은 △크랜베리 초코칩 촉촉쿠키 △화이트초코 말차 촉촉쿠키 △더블초코 스모어 촉촉쿠키로 구성되어 더벤티의 디저트 라인업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더벤티 관계자는 “평소 더벤티의 음료와 함께 쿠키 종류의 디저트를 많이 찾아주셔서 새로운 라인업의 쿠키 디저트
커피 전시회 제22회 서울카페쇼(The 22nd Seoul Int’l Cafe Show, 이하 서울카페쇼)가 서울시의 마이스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운영에 함께한다. 서울카페쇼를 주최하는 엑스포럼은 지난 10월 30일, 서울시와 『서울 글로벌 전시회 ESG 운영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마이스업계에서는 최초로 도입해 11월 8일 제 22주년 서울카페쇼 개막일부터 실천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에 엑스포럼과 서울시가 협약한 『서울 글로벌 전시회 ESG 운영 협력 업무협약』은 서울시가 글로벌 전시회로 육성 중인 3대 전시회 중 하나인 서울카페쇼가 참가업체 및 관람객을 비롯해 주요 이해관계자들과의 참여와 협력을 통해 탄소 배출량 감축, 지역사회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의 여성용품 브랜드 디어스킨이 11월 한 달 동안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올영픽(PI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11월 올영픽에 선정된 제품은 ‘디어스킨 리얼모달’의 중형, 대형 제품으로, 디어스킨 리얼모달 구매 시 원플러스원(1+1) 증정 이벤트와 더불어 30% 추가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지난해 출시한 '디어스킨 리얼모달'은 업계 최초로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원료인 모달 소재를 적용한 식물성 섬유 생리대다. 자연에서 찾은 100% 순수 모달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Y존 피부에 들러붙지 않아 장시간 사용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
배우 윤가이가 '2030 부산세계박람회'를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윤가이는 최근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 숏폼 쇼케이스(이하 '숏폼 쇼케이스')' 캠페인에 참여했다. 지난달 30일 첫 공개된 '숏폼 쇼케이스'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 유치를 위한 캠페인으로, 윤가이는 대한민국 공무원들과 함께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숏폼 영상에 출연했다. "어머 웬일이니 부산에서 박람회가 열린다구요?"란 제목의 영상 속 윤가이는 레트로 룩과 90년대 감성에 완벽하게 녹아든 X세대의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서울 사투리 특유의 억양과 능청스러운 연기 톤이 과거의 뉴스 한 장면을 연상케 하며 웃음을 안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