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에서 새로운 쇼핑관광 문화를 선도하는 ‘트래블라운지’가 5일부터 26일까지 영주역사 내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변화된 시장상황과 트렌드에 부응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관광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트래블라운지는 영주문화관광재단이 추진한 쇼핑관광 생태계 확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영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지역 고유의 문화 콘텐츠와 관광자원을 알리기 위해 계획되었다. 이는 영주시 관광 발전을 위해 체류형 공간을 조성하고, 영주에 대하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구성한다.이러한 목표로, 영주에 대한 매력
가수 정기고가 신곡을 발매하며 오랜만에 팬 곁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측은 5일 “정기고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her’(허)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her’는 정기고가 2년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이자 워너뮤직코리아에 합류한 이후 처음 발매하는 신곡이다. 이번 신곡에는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내는 정기고의 감사한 마음이 담겼다. 정기고는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임과 동시에 제 노래가 지친 하루의 끝에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라며 “누군가에게 이 노래가 잠시라도 위안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앞서 공개된 스페셜 클립 티저를 통해 정기고는 포근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최상의 소재와 뛰어난 설계를 적용한 프리미엄 다운 ‘G900’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G900 시리즈는 하이엔드 구스 900이라는 뜻으로 우수한 보온력을 가진 900필파워 헝가리구스 프리미엄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필파워·경량성·보온성'이 뛰어난 다운이다. 최고급 소재와 세심한 설계로 최상의 보온력과 착장감을 제공한다. 특히, 최고의 보온력과 필파워가 특징인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를 솜털 90, 깃털 10의 비율로 적용했으며, 겉감에는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완벽한 방수ㆍ방풍 기능에 투습성까지 더해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10데니어의 초경량 안감을 적용해 포근하고 부드러운 착장감을 제공
맥도날드의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광고 영상이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오디오 부문 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광고대상은 TV, 디지털, 인쇄, 옥외 등 전 광고 매체를 아우르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상이다.맥도날드는 ‘Taste of Korea(한국의 맛)’ 캠페인을 통해 올해 출시한 메뉴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의 광고로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 오디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광고는 공개 당시 실제 진도 지역 주민들이 직접 출연한 것으로 화제가 됐다. 광고 영상에는 진도 지역민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도 대파밭, 정자,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스트릿 아웃도어 컨셉의 ‘윈터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수프라는 미국 스케이트 보드 문화를 기반으로 감각적인 스트릿 패션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이번 윈터 컬렉션 화보에 브랜드 헤리티지인 ‘스트릿’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최근 공개된 권은비와 함께한 겨울 컬렉션 화보가 힙하고 정제된 무드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면,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는 추운 겨울 밤 착용하기 좋은 고프코어룩으로 눈길을 끈다. 도시의 밤을 배경으로 한 이번 화보 속에서 특히 눈에 띄는 ‘베이더 X 아웃도어’ 블랙 컬러는 수프라의 겨울 컬렉션과 매칭하기
(재)베스티안재단은 유튜브와 방송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前 프로농구 선수 하승진, 전태풍이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소방관과 그 가족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하승진, 전태풍은 소방청과 (재)베스티안재단이 함께하는 제7회 S.A.V.E.캠페인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선수 생활과 방송 활동을 통해 받은 팬들의 사랑을 바탕으로 응원의 힘을 전파하며 홍보대사로서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다. 캠페인 홍보대사 하승진, 전태풍은 “S.A.V.E.캠페인을 통해 소방관분들을 응원할 수 있어 기쁘다. 농구 선수로 활동하면서 응원이 힘이 얼마나 중요하고, 큰지 알고 있다. 오늘도 변함없이,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달려가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캐치가 ‘좋은 취업문화를 만들어 주세요: 우리기업 초봉공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초봉 공개 캠페인’은 캐치가 2021년부터 좋은 취업문화를 형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상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다. 현재 캐치에서 초봉을 공개하고 있는 기업은 5,066곳에 달한다. 캠페인 참여는 간단하다. 캐치 기업회원 로그인 후, ‘회사명’을 확인하고 ‘신입 초봉’ 정보를 입력하면 완료된다. 초봉 공개가 부담스러운 경우에는 동종규모·업계 내에서 우리 기업 초봉의 위치를 먼저 확인해 볼 수도 있다. 참여한 모든 기업에는 캐치가 보유한 상위권 인재를 대상으로 효율적인 채용이 가능한 ‘인재Pick’ 서비
2023년 12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김혜수, 3위 뉴진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1월 5일부터 12월 5일까지 측정한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25,165,575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분석은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국내 최초의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지난 4일 보건복지부 주최로 서울 용산구 소재 대통령실 자유홀에서 열린 ‘2023년 기부·나눔단체 초청 행사’에 참여했다고 5일 밝혔다. 2023년 기부·나눔단체 초청행사는 국내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기부단체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14개 기부·나눔단체의 단체장과 기부자, 홍보대사 등이 참석했다. 행사 현장에서는 단체 별 성금 기부 및 기념 촬영하는 시간과 함께 각 기부 단체의 대표 발언 및 환담을 가지는 참담회가 진행됐다. 참석한 14개 기부∙나눔단체는 ▲희망친구 기아대책 ▲굿네이버스 ▲대한결핵협회 ▲대한적십자사 ▲밀알복지재단 ▲사회복지공동모
알바몬과 잡코리아가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 TV영상, 온라인 영상 부문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알바몬은 '알바몬으로 알바가' 캠페인으로 TV영상 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 온라인 영상 시리즈 부문 ‘금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잡코리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선보인 ‘전국민 이직 캠페인’ 시리즈로 온라인 영상 시리즈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알바몬과 잡코리아의 공동 수상으로 정규직과 비정규직 시장을 아우르는 채용 업계 트렌드 형성에 선도적 역할을 했다는 측면에서 의미를 더했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한국 광고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대표 임이랑)이 겨울맞이 12월 코니라이브 방송 및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코니라이브는 코니 자사몰에서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쇼핑 라이브 방송이다. 라이브 방송 통해 월마다 시즌에 맞는 테마의 제품을 설명하고 특가로 소개하고 있다. 코니에서 준비한 이번달 코니라이브의 테마는 ‘홈&릴랙스’다. 추운 겨울을 맞아 집안에서 더욱 포근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목욕용품과 홈웨어 제품으로 구성됐다. 라이브 방송은 오는 6일 자사몰에서 진행하며, 방송 이후 12일까지 약 일주일간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코니바이에린 임이랑 대표는 “매달 코니라이브를 통해 고객들과
DKZ(디케이지)가 기부 프로젝트 음원을 발표하며 따뜻한 행보를 이어간다.소속사 측은 5일 “DKZ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CLEF X CREW' 기부 프로젝트 다섯 번째 음원 '낮달'을 발매한다”고 밝혔다.소속사 측에 따르면 '낮달'은 피아노와 기타의 담백한 선율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 장르로, 누군가를 떠올리는 마음을 눈에 보이지 않아도 늘 하늘에 떠 있는 달에 비유했다. DKZ는 애틋하면서도 따뜻한 보컬로 감성적인 분위기를 배가,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DKZ가 참여한 'CLEF X CREW' 프로젝트 수입금 일부는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 '희망나눔꿈지원사업'을 통해 국내 위기가정 아동들의 진로 및 학습을 위한
가수 김민울이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주자로 나선다. OST 제작사 측은 5일 “김민울이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사랑에 어른이 있나요’가 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제작사 측에 따르면 ‘사랑에 어른이 있나요’는 이별의 아픔과 후회를 가감 없이 풀어낸 발라드곡이다. ‘사랑이라는 게 모두 해결해 주진 않겠죠/이게 어른의 사랑이란 건가요/그럼 난 어른 같은 건 하지 않을래요/이렇게 아프기만 해요’와 같이 처연한 분위기의 노랫말이 마음을 두드린다. 섬세한 멜로디 위 김민울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매력적인 고음 가창이 클라이맥스를 장식, 깊은 여운을 선사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