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초중등 영어전문 학원 플래너스어학원이 운영하는 교육컨설팅 연구소에서 1:1 온라인 학습관리프로그램 ‘팀 플래너’를 11월 1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플래너스 교육컨설팅 연구소는 초등부터 고등까지 전 학년 대상의 학습 진단과 진로 상담 등을 제공하는 연구소다. 이번 론칭 한 ‘팀 플래너’는 1:1 온라인 화상 관리를 통해 개인 맞춤형 학습 로드맵을 설계해주는 프로그램이다. 기존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던 학습관리를 온라인으로 확장한 것이다. 내신 관리 및 진로·진학을 목표로 전 학년을 대상으로 △학습종합진단△상담 △컨설팅 △분석 및 점검 △학부모 상담 총 5단계에 걸쳐 진행된다. 학습종합진단을 통해 문·이
KT&G(사장 백복인)가 ‘2023년도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지원자를 오는 11월 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입사원 모집은 영업/마케팅, 경영지원, 제조, 원료 등의 분야에서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로, 외국어 말하기 성적을 필수로 제출해야 하며 언어 종류 및 등급, 점수 제한은 없다. 또한, 산업안전(산업)기사 자격을 보유하고 관련 경력이 5년 이상인 자를 대상으로 산업안전기획 분야와 자금관리 경력이 5년 이상인 자를 대상으로 자금관리 분야의 모집도 진행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실무면접, 임원면접 등의 순으로 이뤄지며, 12월 채용검진을 거친 뒤 최
아시아 최대 광고 디지털 마케팅 페스티벌 ‘애드아시아(AdAsia) 2023 서울(조직위원장 김낙회)’가 오는 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공식 개막한다고 밝혔다.아시아광고연맹(AFAA) 주최하고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행정안전부,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이번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은 24일 전야제에 이어 25일 공식 개막식을 시작으로 27일까지 총 나흘간 진행된다.애드아시아는 지난 1958년 일본 도쿄대회를 시작으로 2년에 한 번씩 개최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지난 1984년 서울, 2007년 제주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디지털 분야로 확장된 이번 애드아시아의 주제는 ‘변화·놀이·연결 : Transform·Play·Connect
‘유괴의 날’이 마지막까지 뜨거운 연기 열전을 예고한다. ENA 수목드라마 ‘유괴의 날’ 측은 23일 유쾌한 웃음과 따스한 감동, 충격과 반전을 거듭하는 미스터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매료시킨 배우들의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했다. 한번 보는 순간 헤어나올 수 없는 몰입감과 흡인력을 선사한 배우들의 열연은 최종회에서 더욱 폭발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김명준(윤계상 분)과 최로희(유나 분)는 끝내 눈물의 이별을 맞았다. 최로희는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기 위해 김명준, 박상윤(박성훈 분)과 함께 집으로 돌아왔다. 비록 천재 아이 프로젝트의 실험체로서 지냈던 기억, 잔혹하고 끔찍하게 살해된 부모의 죽음과 그 흔적만
2023년 10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농심, 3위 오뚜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9월 23일부터 10월 23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9,500,4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뚜레쥬르, 빕스 등 자사 브랜드에서 현대카드 ‘M7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M70 프로모션’은 현대카드 최초로 시행하는 M포인트 70% 사용 프로모션이다. CJ 푸드빌은 고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베이커리, 외식 등 브랜드 통합으로 ‘M70 프로모션’에 단독 파트너로 참여한다.이번 프로모션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등 대표 브랜드 4곳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대카드 M포인트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최대 70%를 M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현대카드 ‘M70 프로모션’은 2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유아동 브랜드 모이몰른이 친환경 충전재를 사용한 ‘리리(ReRe) 다운’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실제로 리리 라인은 친환경적 가치를 고려한 동시에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매 시즌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지난 3월에 선보인 리사이클 소재의 ‘라이트리리화섬점퍼’의 경우 트렌디한 바시티 점퍼 스타일과 깜찍한 패턴으로 85%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하며 높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겨울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리리 라인 아이템은 일교차가 큰 간절기 날씨부터 활용하기 좋은 다운 아우터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제품에는 다운 채취 과정에서 발생하는 솜털과 깃털을 특수 공정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위원장 홍승기, 이하 콘분위)는 콘텐츠산업 내 건전한 거래 환경 확립을 위한 ‘2023 콘텐츠분쟁조정 포럼’을 오는 31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콘텐츠인재캠퍼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콘텐츠분쟁조정 포럼은 다각화된 콘텐츠분쟁사례와 해결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로, 콘진원과 콘분위는 2011년부터 매년 포럼을 주관하며 법조계·학계·콘텐츠산업계 관계자들과 함께 신뢰 있는 거래 환경조성과 이용자 보호 방안 등을 고민해 왔다. 올해 포럼 주제는 ‘생성형 AI 시대에 있어 콘텐츠분쟁 쟁점과 대응방안’이다. 콘텐츠산업 내 새로운 게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커피 산업 종사자들이 참석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카페 및 커피 비즈니스의 장이 열린다. 36개국 675개 사 3,750여 개 브랜드가 참가를 조기 확정한 가운데, 2023 서울카페쇼(The 22nd Seoul Int’l Cafe Show, 이하 서울카페쇼)가 오는 11월 8일 서울 코엑스 전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올해로 22주년을 맞이한 서울카페쇼는 지난 2002년부터 국내외 커피, F&B, 커피 산업 관련 브랜드가 대거 참가하며 글로벌 대표 커피 MICE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는 ‘함께 새롭게: Blend New, Brand New’ 주제와 함께 다채로운 글로벌 브랜드가 참가해 커피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총망라해 선보인다. 이번 서울카페쇼는 ▲SPC 그
서울장수의 ‘달빛유자’ 막걸리가 ‘2023 쌀가공품 품평회’에서 국내산 쌀 소비 촉진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Top 10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사)한국쌀가공식품협회가 주관하는 ‘쌀가공품 품평회’는 정부가 쌀가공식품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는 대표 육성사업이다.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 중 쌀 함량이 높고 맛과 품질, 시장성 등 모든 조건에 부합하는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이날 주류∙음료 부문에서 수상한 서울장수 달빛유자 막걸리는 고흥산 유자와 국내산 벌꿀로 맛과 품질까지 높인 프리미엄 유자 막걸리다. 달빛유자는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함량도 20%에 달
캐리어에어컨이 친환경 캠핑 콘서트 'THE AIR HOUSE' 뮤직 페스티벌에 참가하며 MZ세대와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갔다. 캐리어에어컨은 최근 남양주 더글램핑에서 열린 'THE AIR HOUSE'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하며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는 동시에 브랜드 고유의 가치와 매력을 전했다. 48시간 동안 캠핑과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었던 'THE AIR HOUSE' 뮤직 페스티벌은 맑은 자연과 음악이 어우러진 독특한 분위기로, 약 1만 7,000여 명이 관람객이 방문하며 젊은 세대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캐리어에어컨 부스는 브랜드의 상징인 파란색을 메인 컨셉으로 제작되었으며, 남양주의 숲과 페스티벌의 흥겨움이 어우러지며 새로운 볼거리와 체험을 제
영파씨가 데뷔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소속사 측은 23일 “지난 18일 첫 번째 EP 앨범 'MACARONI CHEESE'(마카로니 치즈)로 가요계에 데뷔한 영파씨가 음악방송을 비롯해 라디오, 유튜브 웹 콘텐츠 등에 출연하며 국내외 팬들과 만났다”고 밝혔다. 영파씨는 발칙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녹여낸 타이틀곡 'MACARONI CHEESE' 퍼포먼스로 주목받았다. 다섯 멤버는 쉴 틈 없이 이어지는 역동적인 동작에도 안정적인 라이브를 선보이며 신인답지 않은 실력을 입증했다. 마카로니 치즈를 맛있게 먹고, 치즈를 길게 늘이는 포인트 안무 '먹방 춤'은 높은 중독성을 자랑했다. 'MACARONI CHEESE' 댄스 챌린지도 상승세를 탔다.
푸드(식재료) 플랫폼 기업 푸디스트(대표이사 유주열)가 자영업자의 성공을 돕기 위한 정보소통 플랫폼 ‘성공식당커뮤니티’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푸디스트는 자영업자들에게 현실적인 도움과 함께 자유로운 소통의 장을 제공하고자 커뮤니티를 개발했다. 사업정보 부족, 문제 발생 시 해결책 부족 등으로 어렵게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자들이 장사에 필요한 정보를 얻는 동시에, 다른 자영업자들과 서로 애환을 나누며 공감하는 플렛폼으로 운영하고자 한다. 앱 및 웹사이트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성공식당커뮤니티는 ‘성공톡’, ‘식자재 시세정보’, ‘코칭’ 3가지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성공톡’은 오픈 채팅 방식의 서비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