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hinok)’이 반려견과 함께하는 더 건강하고 쾌적한 일상을 위해 ‘더 스프레이 포 펫’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공간의 냄새와 찝찝함을 관리하기 위해 진한 향이 나는 방향제를 쓰는 것은 예민한 후각을 지닌 강아지에게 자극이 될 수 있을 뿐 아니라, 여러 냄새가 섞여 오히려 불쾌한 향을 유발하기도 한다. 희녹의 ‘더 스프레이’는 알코올 및 인공 향료 없이 제주 편백 100%만을 담은 탈취 정화수다. 뿌린 직후 상쾌하고 시원한 편백 숲의 향이 느껴지지만, 시간이 지나면 안 좋은 냄새를 머금고 깔끔하게 사라진다. 업사이클링 방식으로 얻은 원료를 단 2시간만 증류시켜 추출함으로써 깨
온이어 보청기(대표 조진만)이 광복회 동두천 연합 지회(회장 최재국)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양 기관은 광복회 동두천 연합 지회 회원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난청 및 보청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로 했다. 무료 청력 검사를 통해 청력 상태를 확인하고, 보청기 착용 대상자를 발굴하는 등 청각 관련 건강 서비스도 정례화해 실시하는데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보청기 구매를 희망하는 경우 회원과 가족 대상의 특별 구매 혜택 또한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난청과 보청기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난청으로 생길 수 있는 다양한 사회적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앞으로 양 기관은 광복회 동두천 연합 지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가 울산 남구청, SK가스, 울산항만공사와 민·관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맺고 울산 남구 결식우려아동 총 40명에게 1년간 총 10,560식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국내 사각지대 결식우려 아동 발굴 및 결식문제의 선제적 해결을 목표로 했다. 협약식에는 각 기관을 대표해 SK가스 조병익 대외협력담당, 울산 남구 전경술 부구청장, 행복도시락 사회적협동조합 운영사무국 최준 국장,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임은미 실장이 참석했다. 행복얼라이언스의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통해 행복도시락을 지원받는 40명의 아이들에게는 아동 성장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고려해 구성한 양질의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2023년 F/W 시즌을 맞아 새로운 남성 모델로 배우 박성훈을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더네이쳐홀딩스는 <더글로리>, <유괴의 날>, <남남> 등 여러 작품에서 악역과 선역을 넘나들며 시청자들에게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배우 박성훈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주 고객층인 MZ세대들과 소통할 인물로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 특히 배우 박성훈을 통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지난해부터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김다미와 함께 여성 고객뿐만 아니라 남성 고객층 확보에도 적극 나설 예정이다. 이와 함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티벤처(Tea Venture)’ 캠페인의 세 번째 여행지로 프랑스를 선정하고 프랑스의 고급 디저트 몽블랑을 활용한 '몽블랑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공차코리아는 지난 8월부터 각 나라 대표 아이템에 공차 티(Tea)를 블렌딩해 글로벌 신메뉴를 선보이는 ‘티벤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신메뉴는 한국의 ‘더블 피치 음료’와 미국의 ‘레드벨벳 음료’에 이은 세 번째 시리즈로 프랑스의 몽블랑을 테마로 한 ‘몽블랑 밀크티+펄’과 ‘몽블랑 스무디’ 2종이다. 몽블랑은 프랑스와 이탈리아에서 밤을 주재료로 만들기 시작한 디저트로, 프랑스어로 하얗고 높은 산을 뜻한다. 이름처럼 밤
2023년 10월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강동원, 2위 고윤정, 3위 조인성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9월 19일부터 10월 19일까지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영화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43,483,487개를 소비자와 브랜드와 관계를 분류하여 빅데이터 평판 알고리즘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영화배우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2023년 10
(여자)아이들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지난 17일(현지 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의 미국 EP 앨범 'HEAT'(히트)가 '빌보드 200'에서 25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미니 5집 'I love'(아이 러브)와 지난 5월 발표한 'I feel'(아이 필)에 이어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메인 차트 진입으로, 자체 최고치이자 전작 'I feel'이 기록한 41위보다 16계단 상승 진입하는 놀라운 성과를 보였다. 뿐만 아니라 (여자)아이들은 이번 신보 'HEAT'를 통해 'Billboard Artist 100', 'Top Album Sales', Top Current Album Sales', 'Independent Albums'까지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19일, 금융권·대기업 신입사원 채용이 활발하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KB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우리종합금융, 이랜드인재원, FRL코리아 등이 있다. ◇ KB손해보험에서 내달 8일까지 ‘하반기 4급 채용연계형 인턴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영업관리, 법인영업, 자동차보상, 상품/계리, 일반보험 등이다. 모집인원은 영업관리 직무는 두 자릿수이며 나머지 직무는 한 자릿수이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24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역량검사 △면접전형 △입사 순이다. 인턴십은 면접전형 중 진행되며 인턴평가 우수자는 최종면접 후 정
이니스프리가 오는 20일, 반려견과 함께하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펫 라인 ‘그린펫클럽(Green Pet Club)’을 런칭하고,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린펫클럽’은 반려견들에게 더 나은 삶은 선물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보호자들과 함께 액티브한 댕댕이라이프를 전개하는 이니스프리의 펫 커뮤니티이다. 이니스프리가 ‘그린펫클럽’ 런칭과 함께 선보이는 첫 번째 신제품은 반려견을 위한 산책 전/후 케어 제품으로, 산책 후 더러워진 반려견의 피모를 간편하고 깨끗하게 닦아주는 ‘그린펫클럽 꼼꼼 워터리스 발세정제’ 와 산책 전후에 뿌려주어 보습부터 탈취까지 올인원 케어를 돕는 ‘그린펫클럽 산책 올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이 장영란 모델 발탁 기념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전국 영란 찾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영란 찾기’는 본인 또는 지인 이름이나 상호명, 학교명 등 ‘영란’이 들어간 이름을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홈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해당 게시글에 댓글로 본인이 알고 있는 ‘영란’을 작성하면 된다. 홈런은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스크림 홈런
최근 직장인들 사이에서 이직문화가 보편화되면서, 성공적인 커리어 관리를 위한 적절한 ‘이직 타이밍’에 대한 직장인들의 고민도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메타 커리어 플랫폼 잡코리아가 남녀 직장인 1,935명을 대상으로 ‘이직 원픽 타이밍’에 대해 조사한 결과, 설문에 참여한 직장인 중 69.1%가 지금이 장기적인 커리어를 위해 이직할 타이밍이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경력 연차 별로 차이가 있었는데, 현재 직장 경력 3년 이상에서 5년차 미만 정도의 직장인들 중에서는 무려 79.7%가 현재가 이직할 타이밍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음으로 △경력 7년 이상에서 10년 미만 75.2% △경력 5년 이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스트릿패션 브랜드 널디(NERDY)가 자사몰을 통해 의류와 액세서리 등이 포함된 23FW 신규 컬렉션 라인업을 공개했다. 널디 자사몰을 통해 공개된 이번 23FW 컬렉션은 의류를 비롯, 가방과 액세서리 등 총 121종의 폭넓은 라인업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의류 라인에는 널디를 대표하는 트랙 수트와 스웻셔츠, 후디를 비롯해 간절기 의류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윈드브레이커와 패딩 등 인기 제품이 모두 포함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컬렉션은 익숙함 속에 새로운 소재와 디자인, 색감을 더해 ‘Y2K’를 비롯, 널디의 다양한 감성을 표현했다. 대표적으로 ‘우먼스 데님 크롭 트랙 세트’
한국인 평균 수면시간은 6.6시간(약 400분)으로, 세계보건기구(WHO)가 성인에게 권장하는 수면 시간인 7~9시간에 훨씬 못 미치는 수준으로 나타났다. 헬스케어 디바이스 전문 기업 ㈜텐마인즈(대표: 김상학)가 19일 자사의 AI 수면 가전 모션필로우 출시 1주년을 맞아 국내 코골이 데이터를 분석한 ‘굿잠 리포트’를 발행했다. 2022년 11월부터 2023년 10월까지 11개월간 모션필로우 이용자 데이터를 들여다보고, 수면과 코골이 실태를 조사한 것이다. 굿잠 리포트에 따르면 한국인 평균 수면시간은 6.6시간(400분)으로, 성인 권장 수면시간 7~9시간의 중간값인 8시간 기준 약 17% 부족한 시간이다. 지속적인 수면 부족은 정신건강 질환은 물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