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유니세프서귀포시후원회(회장 강승해)로부터 기금 1천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금은 지난 10일 제주 서귀포시 스프링데일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제3회 제주 자선 골프대회’를 통해 마련된 것으로 전 세계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참가자 160명이 뜻을 모았다. 강승해 유니세프서귀포시후원회장은 “이번 자선 골프대회에 많은 선수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세계 어린이들을 위한 기금을 조성하고 다 함께 유니세프를 이해하고 홍보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의미 있었다”라고 밝혔다. 조미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사무총장은 “전 세계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뜻을 모
방송미디어 분야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미디어잡은 2025년 6월 2주 차 방송 및 콘텐츠 업계 주요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전했다. OBS, BBS불교방송, 삼성글로벌리서치센터, 제이아이제이컴퍼니, 팟빵 등 다양한 기업들이 실무형 인재를 모집 중이며, 신입과 경력 모두 지원 가능한 기회도 다수 열려 있어 구직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OBS, 방송기술 계약직 채용OBS가 방송기술 계약직 인력을 모집한다. 학력 제한 없이 신입과 경력 모두 지원가능하며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 마감일은 6월 15일이다.◇ BBS불교방송, PD, AD 등 방송 직무 다수 채용재단법인 불교방송(BBS)이 계약직 TV PD, AD, 타이틀디자이
배우 구성환이 넷플릭스 시리즈 '광장'에 카메오 출연을 했다.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10일 “구성환이 넷플릭스 시리즈 '광장'에 카메오로 출연했다”고 밝혔다. 지난 6일 공개된 '광장'은 스스로 아킬레스건을 자르고 광장 세계를 떠났던 기준(소지섭 분)이, 조직의 2인자였던 동생 기석(이준혁 분)의 죽음으로 11년 만에 돌아와 복수를 위해 그 배후를 파헤치는 느와르 액션이다. 극 중 구성환은 광수대의 형사로 등장했다. 광수대로 이송되는 기준과 숨 막히는 대치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보이며 극의 재미를 더한 구성환은 '광장'의 최성은 감독과 지난 2016년 '통 메모리즈' 출연을 통해 첫 인연을 맺었다. 그에게
방송인 강지영이 스페셜 DJ 첫 방송에서 안정적인 진행으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강지영은 지난 9일 방송된 MBC FM4U ‘브런치카페’에서 스페셜 DJ로 첫 등장해 편안한 진행 실력과 따뜻한 공감 능력을 발휘하며 청취자들에게 선물 같은 1시간을 선사했다. 두 번째 스페셜 DJ로 합류한 강지영은 9일부터 2주간 ‘브런치카페’의 DJ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강지영은 첫 라디오 진행에 대한 설렘과 기대를 전하며 기분 좋은 시작을 알렸다. 첫 방송을 함께하는 청취자들과 DJ 애칭을 정하고, 직접 선곡한 노래들을 들려주며 친근하게 소통해 편안한 진행자의 모습을 보였다. 이어 청취자의 사연을 전하는 코너에
청호나이스가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환경보호에 대한 관심과 실천을 이끌어내기 위한 ‘그린(Green)빛 한달’ 캠페인을 6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청호나이스 임직원을 대상으로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을 유도하는 자발적 활동부터 지역사회와 연계한 현장 참여형 봉사활동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었다. 6월 한 달 동안은 자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플로깅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자유롭게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활동을 진행한 후, 활동 인증사진을 지정된 온라인 플랫폼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이 외에도 반포한강 플로깅 행사를 통해 환경보호의 의미를 되새기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뜻깊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정병국, 이하 아르코)는 오는 7~8월, 연극·무용·음악·전통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예술축제를 하나의 브랜드로 연결한 ‘아르코 썸 페스타(ARKO SUM FESTA)’를 처음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상의 모든 공연축제’를 슬로건으로 내건 아르코 썸 페스타는 아르코의 공연예술축제 지원사업 ‘대한민국공연예술제’에 선정된 축제들을 하나로 묶어 선보이는 새로운 통합 브랜드다. 그동안 개별적으로 운영되던 축제들이 한 이름 아래 모여, 통합 홍보와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관객과 만나고 축제 간의 시너지를 높이고자 한다. 참여 축제들은 고유한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축제 간 공동 마케팅, 장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여름철 청량감을 더해줄 ‘전통주 칵테일’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제일제면소는 완성도 높은 면 요리는 물론, 전통주와 즐기기 좋은 일품요리를 함께 선보이는 한식 전문 브랜드로, 우리나라의 우수한 지역 양조장과의 협업을 통해 전통주의 매력을 전달하고자 신메뉴를 기획했다. 한국 대표 전통주에 여름 제철 참외와 깻잎 등을 더한 칵테일 2종이다.신메뉴에는 문배주양조원의 ‘문배술 25’가 베이스로 활용됐다. 문배술은 한국 전통 방식으로 빚은 증류주로, 첨가물 없이 곡물만으로 빚었음에도 배 향이 느껴진다고 해 붙여진 이름이다.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주로 자리매김하며 남북 정상회담 만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여름 시즌 스윔웨어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MLB키즈가 선보이는 이번 스윔웨어 제품들은 래쉬가드 디자인부터 바람막이가 포함된 3PCS 수영복 세트까지,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폭넓은 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물놀이와 실내외 수영에 모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먼저 ‘바시티 여아 3PCS 수영복 세트’는 핑크 빛의 ‘뉴욕 양키스’와 푸른 빛의 ‘보스턴 레드삭스’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이너 원피스 수영복의 끈이 흘러내리지 않게 보완됐으며 밑 파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의 공식 음료 파트너로서 2년간 음료 및 생수 제품을 후원한다고 10일 밝혔다. KLPGA 투어는 박세리, 박인비, 김효주, 전인지 등 정상급 골프 선수들을 다수 배출하며 명성을 높여왔다. 올해 KLPGA 정규투어는 총 30개 대회, 총상금 약 328억원, 평균상금 약 10억9,000만원의 규모로 펼쳐진다. 일화는 공식 음료 스폰서로서 2026년까지 2년간 KLPGA에 대한 음료 후원 활동을 전개한다. KLPGA 정규투어 및 드림투어, 아마추어대회 등 총 78개의 대회에 광천수 500ml를 비롯해 자사 대표 음료인 국내 최초 보리탄산음료 맥콜 및 천연사이다, 초정탄산수 등 48만개의 제품을 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피(miffy)와 협업해 여름휴가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콜라보레이션 MD 6종을 오는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할리스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오랜 시간 사랑 받으며 탄생 70주년을 맞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피와 콜라보레이션을 결정,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바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MD를 기획했다. 여행을 더 빛내줄 라이프스타일 MD 3종과 여행은 물론, 일상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텀블러 3종으로 구성됐다. 실용성이 돋보이는 MD에 미피의 따뜻하고 순수한 감성을 담아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먼저, ‘미피 여행용 파우치 세트’는 미피의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 옐로, 블루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아웃도어부터 출퇴근룩까지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여름 자켓을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나일론 메쉬 립스타 소재로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 가능한 ‘모노 후디 자켓’은 후드 일체형의 트렌디한 핏과 기장으로 귀엽고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긴 기장의 가벼운 소재로 여름철 에어컨 바람 또는 자외선 커버용으로 제격이다. 함께 선보인 ‘컴포 쿨 방풍자켓’은 접촉 냉감 소재와 자외선 차단 기능을 결합해 뜨거운 햇볕 아래에서도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경량 자켓이다. 미세한 홀메쉬 소재를 적용해 비침을 최소화하면서도 우수한 통기성을 확보했으며, 패커블 가능한 상품으로 러
이디야커피는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 ‘코리아 메모리얼 페스타’에서 커피 트럭을 운영하고, 수익금 전액을 국가유공자 지원을 위해 기부한다고 9일 밝혔다. ‘코리아 메모리얼 페스타’는 국가보훈부가 주관하는 대규모 문화 행사다. 추모와 의식 중심이었던 보훈 행사를 음악과 예술, 체험과 나눔의 장으로 확대해 국민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올해 행사는 인기 가수들의 공연, 패션쇼, 팝업스토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는 행사장 내 커피 트럭을 통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제조 음료는 물론 스낵, RTD(Ready To Drink) 음료까지 다양한
국가유산청(청장 최응천)이 국가유산진흥원(원장 이귀영)과 함께 추진하고 있는 「국가유산 방문 캠페인」의 대표 프로그램 ‘국가유산 방문자 여권 투어’에서 첫 외국인 완주자가 탄생했다. 「국가유산 방문 캠페인」은 국가유산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국내외에 알리기 위한 사업이다. 그중 ‘국가유산 방문자 여권 투어’는 전국 76개의 국가유산 방문코스 거점을 방문하여, 특별히 제작된 방문자 여권에 장소별 도장을 찍어 완성하면 기념품을 증정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3년 5월에 시작된 이후 내외국인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2024년에는 12만 명 이상이 신청하며 품귀 현상을 빚었고, 이에 올해부터는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