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프리미엄 재고쇼핑몰 리씽크(대표 김중우)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를 최대 92%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추석은 가족, 친구, 지인 등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지속적인 고물가 상황 탓에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선물세트나 가성비 제품에 관심이 클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리씽크는 추석 선물 기획전을 통해 한우, 제주 흑돼지, 수산물, 고급과일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선물세트와 홍삼, 인삼 등 건강기능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효도 선물 또는 나를 위한 선물로 제격인 유명 브랜드의 안마의자와 스마트 TV, 냉
내 차 팔기 서비스 헤이딜러가 14일, 9월 중고차 시세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헤이딜러에 따르면, 9월 중고차 시세는 SUV 위주로 대폭 상승했다. 기아 더 뉴 쏘렌토 2.8%, 르노 QM6 2.4%, 현대 싼타페 더 프라임 1.8% 시세가 상승했다. 뒤를 이어 KG모빌리티 티볼리 아머과 G4 렉스턴도 각각 1.7%, 1.1% 상승했다. 반면 국산 차량과 수입 고급 세단 차량은 하락세를 보였다. 헤이딜러 관계자는 “추석 명절처럼 가족 간 이동이 잦은 시기를 앞두고서 큰 차량의 선호도가 높아진 까닭에, SUV 시세가 상승한 것 같다”고 분석했다. 이번 분석은 2023년 8월 한 달간 헤이딜러에서 경매가 진행된 차량 중 2018년에 출고된 10만km 미만 차량을 대상으로
롯데는 추석 명절을 맞아 파트너사 납품대금 약 5900억원을 조기 지급한다고 14일 밝혔다.롯데는 명절 전 일시적으로 자금 수요가 몰리는 파트너사들의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조기 지급을 결정했다. 이번 납품대금은 추석 연휴 3일 전인 오는 25일까지 모두 지급 완료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롯데백화점, 롯데칠성음료, 롯데케미칼 등 24개 계열사가 조기 지급에 동참하며, 해당 계열사들의 중소 파트너사 1만800여 곳이 자금 부담을 덜게 됐다.롯데는 2013년부터 명절 전 납품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 왔다. 롯데는 파트너사의 자금 지원을 위해 약 1조원 규모 동반성장펀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대기업 최초로 전 계열사 상생결제 제도를 도
한국브라운포맨의 아메리칸 위스키 잭 다니엘스(Jack Daniel’s)가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위스키 부분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21회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약 37만 명의 소비자들이 투표에 참여해 각 분야별 올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했다. 16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테네시 위스키 잭 다니엘스는 부드럽고 스모키한 맛과 향으로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미국 테네시주의 1등급 옥수수로 만들며, 오크통에 숙성하기 전 사탕단풍나무 숯에 여과하는 과정을 거쳐 특유의 풍미를 완성한다.
와인 문화를 선도하는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회장 마승철)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가성비, 프리미엄 와인뿐 아니라 소장의 가치를 더한 아트 레이블 와인까지 총 46종의 다채로운 와인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나라셀라의 추석 선물세트에는 국내 누적 판매량 1천3백만병 판매를 기록한 칠레 최초의 프리미엄 와인 몬테스를 비롯해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등 다양한 국가의 대표 와인으로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지를 높였다. 먼저 1987년 몬테스의 역사와 함께 출시한 '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과 멀롯 세트와 싱글 빈야드의 특색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몬테스 알파 상위 레인지 ‘몬테스 알파 블랙 라벨' 카버네 소비뇽과
대림바스의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바스&키친이 내달 31일까지 네이버 대림몰에서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전 상품을 최대 55% 할인하는 리모델링 추석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리모델링 추석 감사제는 추석 연휴 기간을 이용해 욕실을 새 단장하거나 이사 및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를 제안하며, 대림몰을 통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대림바스&키친은 올해 신제품인 ▲시네마와 인기 제품인 ▲핑크뮬리 ▲아델리 ▲멜로우 데이지 LED 등 대표 4종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를 포함한 전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시네마는 세련된 무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화학 시술과 외부 환경으로 인해 무너진 두피와 모발의 pH 밸런스를 케어하는 ‘프로텍터 샴푸’ 출시했다고 14일 전했다.닥터방기원 프로텍터 샴푸는 pH 4~4.5의 산성 포뮬라가 적용된 샴푸로 알칼리화로 손상된 두피를 산성화 시켜 두피 건강에 최적의 pH 밸런스를 맞춘다. 또 모발의 컬러와 탄력 있는 컬 유지에 도움을 준다.8종 복합 히알루론산을 비롯해 다양한 식물성 단백질과 영양 성분이 함유된 15-Nourishing Complex를 처방해 찢기고 구멍난 모발의 큐티클을 케어하고, 모발 수분 손실을 막는다.특히 식약처 인증의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풍성한 거품이 잔류 알칼리 성분과
자동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Peache.)의 첫 번째 복합 뮤직 페스티벌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3(ONE UNIVERSE FESTIVAL 2023, 이하 OUF 2023)’의 추가 라인업과 개최 장소가 공개됐다. 오는 10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서울숲 인근에 위치한 구 삼표 레미콘 부지에서 열리는 ‘OUF 2023’ 추가 라인업에는 글로벌한 인기를 자랑하는 케이팝 대표 걸그룹 에스파(aespa)와 힙합 탄생 50주년을 맞이해 특별히 한국을 찾는 레전드 힙합 그룹 런 디엠씨(RUN DMC)의 디엠씨(DMC)가 스페셜 게스트로 이름을 올렸다. 앞서 미국의 유명 래퍼 릴 우지 버트(Lil Uzi Vert)와 키드 커디(Kid Cudi) 그리고 일본 힙합 그룹 테리야
이디야커피 자체 생산시설 드림팩토리의 기술력과 이디야커피의 노하우를 집약해서 개발한 ‘커피믹스’, ‘컵커피’, ‘페트(PET) 커피’ 등 유통제품의 판매량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이디야커피가 지난 2020년 출시한 ‘이디야 커피믹스’ 2종(▲스페셜 모카블렌드 ▲스페셜 골드블렌드)’은 이디야만의 노하우로 오랜 시간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커피믹스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자 선보인 제품이다. 이디야 커피믹스 2종은 출시 이후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으면서 이디야커피 가맹점뿐만 아니라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등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해 나갔다. 이후 미국, 대만, 호주, 몽골 등 총
캐주얼 브랜드 NBA가 글로벌 대세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를 2023년 F/W 시즌 브랜드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더보이즈는 11인조 다국적 보이그룹으로, 멤버들마다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해 ‘전원 센터돌’이라 불리며 국내외 팬들을 섭렵하고 있다. NBA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개성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시즌 모델로 선정했다.이번에 공개된 첫 번째 공식 화보는 더보이즈의 청량미 넘치는 소년미부터 짙은 남성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콘셉트로 촬영됐다. 더보이즈는 시즌 화보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우월한 비율로 NBA가 제안하
2023년 9월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 싼타페, 2위 기아 쏘렌토, 3위 기아 카니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8월 14일부터 9월 14일까지의 국산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25,096,70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국산자동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커뮤니티 확산도를 알아낼 수 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파크 상하농원이 셀렉스와 함께 요가와 명상을 주제로 9월 23일 '패밀리 요가데이'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패밀리 요가데이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겁게 몸을 움직이며 신체를 순환시키고 건강 습관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상하농원 내 잔디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의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셀렉스 브랜드와 함께 해 유익하면서도 재미와 경품을 더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 2회 운영되는 ‘가족요가’는 경력 15년 이상의 요가 전문가인 김혜윤 강사가 진행하며, 보호자와 아이가 2인1조가 되어 서로 교감하며 신체 순환과 아이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자립준비청년첫 살림 지원 사업’ 차원에서 지난 4일 라이온코리아 후원으로서울특별시자립지원전담기관(이하 서울시자립지원전담기관)과 함께 서울시 자립준비청년 100명에게 세탁기와 건조기를 지원했다. 세탁세제 지원은 서울시자립지원전담기관을 통해 자립준비청년을 대상으로 올 해 말까지 계속 지원할 계획이다. ‘자립준비청년 첫 살림 지원 사업’은 아동복지시설이나 위탁가정 등에서 살다가 만 18세 자립 시기를 맞은 자립준비청년들이 홀로서기 할 수 있도록 냉장고, 밥솥, 세탁기, 청소기, 이불, 침대등 가정 필수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초록우산 신정원 서울권역 총괄본부장은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