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일본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 ‘모다모다 블랙샴푸 프리미엄’을 아사히 TV에서 첫 런칭, 방송 시간 동안 2,500개 판매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모다모다는 브랜드 런칭 2년차에 최대 헤어 케어 시장인 미국은 물론, 중국, 대만, 싱가포르, 동남아 등 세계 주요국에 진출, K-뷰티를 선도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중국 시장의 경우 매년 꾸준히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브라질 주정부 및 대학교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등 남미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도 마련했다. 이번 일본 아사히TV에서의 런칭을 통해, 모다모다는 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추후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오는 27일 오후 3시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한가위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엄선한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돼 기대를 모은다. 10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14-17/20-23년 샴푸 부문, 18-19년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 부문)를 수상한 ‘폴리젠 오리지널 샴푸’와 ‘폴리젠 토닉’, ‘폴리젠 스케일러’로 구성된 홈케어 솔루션 세트를 비롯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라인 ‘피토프레시 샴푸’ 등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닥터포헤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국내 최초, 국내 유일 100% 메밀유래 식물성 비타민인 ‘뉴오리진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그동안 업계에서는 비타민 원료에 건조 효모를 흔하게 사용해 왔다. 하지만 이는 합성유래 비타민 성분을 주입해 만든 것으로 유한건강생활은 식품에서 유래한 비타민B를 찾기 위해 연구해 왔다. 5년 연구 끝에 유한건강생활은 최초로 합성원료가 아닌 천연 원료 메밀에서 비타민B성분을 찾아내 현대인의 활력과 에너지 증진을 돕기 위한 멀티비타민 제품을 선보였다. ‘뉴오리진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유한천연물연구소에서 5년 동안의 연구로 찾아낸 100% 식물성 비타민으로
넷마블문화재단은 오는 23일 넷마블 사옥에서 개최 예정인 제18회 ‘넷마블게임콘서트’를 앞두고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지난 2019년부터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전문가와 현업자의 경험을 나누는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이번 게임콘서트는 오는 23일 넷마블 사옥에서 ‘게임과 미래’를 주제로 개최된다. 샌드박스 게이밍 황은상 부실장, 플래직 진솔 대표가 참여해 각각 ‘플레이에서 콘텐츠로’, ‘게임 음악을 무대로’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게임을 활용한 콘텐츠와 관련된 향후 전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이사장 황태연, 이하 “재단”)과 고려대학교 심리학부 자기주도창의설계프로그램팀(지도교수 고영건, 이하 “CCP팀”)은 자살예방주간(`23.9.8.~9.15.)을 맞이하여, 지난 11일부터 2주간 생명존중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살예방 상담전화인 1393을 알리기 위한‘1393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1393 챌린지에는 걸그룹 ITZY의 멤버 채령이 직접 참여해 ITZY의 신곡 ‘CAKE’에 맞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을 알리는 ‘ㄱ댄스’를 추었다. 채령은 지난 8월 고려대학교 심리학부가 Mnet과 협업해 제작한 「채령, K대 가다」 프로그램에서 생명존중 캠페인 아이디어로 ITZY의 신곡‘CAKE’의 안무를 활용해 자살예방
엔씨소프트(NC)는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 클래식’이 아이온 IP 최초로 ‘클래스 체인지’ 시스템을 기간 한정 이벤트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58레벨 이상 이용자는 이날부터 다음달 4일까지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하는 이용자는 장비 강화 등 커스터마이징은 일부 유지하면서 다른 클래스(직업)로 변경 가능하다. 전환한 클래스의 기본 스킬은 최대 레벨로 자동 세팅돼 전투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다.이용자는 클래스 뿐 아니라 장비도 변경할 수 있다. 장비 변경 시 △무기 강화단계 △마석 슬롯 강화상태 △신석 강화상태 △신성 부여상태 등은 그대로 유지된다. 무기, 방어구, 장신구 등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한가위를 맞이해 ‘추석 선물세트’ 5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오는 15일부터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드립백 커피 선물세트 △드립백 커피 틴세트 △던킨스틱커피(120개입) △쿠키&약과 드립백 선물세트 △쿠키&약과 선물세트 5종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있는 던킨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올해 초 출시 이후 할매니얼 디저트 열풍을 주도했던 던킨의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와 ‘달고나 츄이스티 약과’도 추석 선물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던킨은 이번 ‘추석 선물세트’ 5종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새 시즌을 맞아 23FW 트랙수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파리의 프라이빗한 스포츠 클럽을 배경으로 진행한 이번 화보는 클래식하고 프리미엄한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스포티브하면서도 여유로운 무드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3FW 트랙수트 컬렉션은 트랙집업과 팬츠를 메인으로 트랙 드레스, 맨투맨, 플리츠 스커트 등 코트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웨어러블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국적인 코트 위에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담아낸 ‘고트 다마린도 트랙집업’은 팬츠와 매치 시 프리미엄한 트랙 수트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헤어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2023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브랜드 베스트셀러 ‘스타일리시 컬 크림’이 컬 크림 부문 ‘어워드 위너’를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올해로 17회를 맞이한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공정한 심사와 그해 가장 주목받는 이슈를 반영한 어워드로, 매해 브랜드와 독자, 소바자들의 큰 관심 속에 진행되고 있다. 이번 어워드에서 컬 크림 부문 어워드 위너로 선정된 ‘스타일리시 컬 크림’은 8종 히알루론산 성분이 건조하고 탄력을 잃은 모발에 풍부한 수분감을 더하며,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탄력 있는 컬과 풍성한 볼륨감을 장시간 유지시켜준다. 또한,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의
진학사 캐치가 대기업 하반기 대규모 채용시장이 열렸다고 13일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삼성, SK이노베이션, CJ, 기아, 현대엔지니어링 등이 있다.◇ 삼성에서 이달 18일까지 ‘2023년 하반기 3급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을 진행하는 계열사는 △삼성전자 △삼성디스플레이 △삼성전기 △삼성SDI 등 총 20개이다. 이번 하반기 채용은 신입사원 채용과 함께 SW 아카데미 참여자도 모집한다. 공인어학성적(토익스피킹) 보유자에 한해 전 계열사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지원서 접수 △직무적합성 평가 △직무적성검사 △면접 △건강검진 순이다. ◇ SK이노베이션에서 이달 24일까지 ‘2023년 하반기 SK이노베이션 계열 신입사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가 입맛을 깨우는 가을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청해진미’ 로 풍성한 가을, 푸른 바다의 기운을 담아낸 가을 미식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철 식자재인 꽃게와 새우를 활용한 ‘싱가포르식 칠리 크랩’ ‘서해안 꽃게 탕면’ ‘꽃게장 볶음밥’ ‘씨리얼 새우’ 등 4가지의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가을 시즌의 주인공인 꽃게는 풍부한 알과 달곰한 맛이 특징인 서해안 꽃게를 사용하여 맛의 깊이는 물론 영양까지 잡았다. 각종 신선한 야채와 꽃게를 함께 넣어 얼
2023년 9월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나투어, 2위 모두투어, 3위 노랑풍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레저 상장기업 1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8월 13일부터 9월 13일까지의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017,83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16일부터 이틀간 진행하는 ‘2023 조이올팍페스티벌(JOYOLPARK FESTIVAL)’에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칭따오는 이번 페스티벌 유일한 맥주 후원사로, 별도의 부스에서 오리지널 라거 생맥주와 논알콜릭 라인 등을 선보이며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10주년을 맞아 ‘지속 가능한 축제’로 진행되는 만큼, 칭따오도 취지에 동참해 부스에서 사용하는 모든 컵을 친환경으로 제작해 사용한다. 행사 기간 동안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칭따오 부스에서 맥주 구매 시 적립해 주는 스탬프 5개를 모으면 손수건을, 10개를 모으면 쇼퍼백을 받을 수 있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