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엔플라잉이 정규 2집으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5일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발매된 엔플라잉의 정규 2집 ‘Everlasting’(에버래스팅)이 발매 후 일주일 동안 10만1997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이는 전작 ‘Dearest’(디어리스트)의 초동 판매량 대비 약 2배에 가까운 수치다. 이처럼 엔플라잉은 앨범 발매와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Everlasting’은 발매 첫날 한터차트 피지컬 앨범 차트 및 뮤직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에도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새 앨범 ‘Everlasting’은 시간의 흐름 속에서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국내 프로야구 10개 팀을 모티브로 한 한정판 지비츠™ 참(Jibbitz™ Charms)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2025 시즌이 중반에 접어들며 국내 프로야구에 대한 열기가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시즌 개막 후 294경기 만에 누적 관중 수 500만 명을 돌파하며 역대 최단 경기 수 500만 관중 돌파라는 기록을 달성했으며, 주말 경기 매진은 물론 SNS에서도 야구 응원 콘텐츠가 활발히 확산 중이다. 특히, 올해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야구를 즐기는 방식이 더욱 다채로워지며, 경기를 보는 것에서 나아가 '응원하는 방식' 자체를 즐기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유니폼과 모자, 액세서리 등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캐주얼 브랜드 폴햄과 폴햄키즈가 롯데웰푸드와 협업하여 핫섬머 시즌을 위한 '죠크박' 컬렉션 라인을 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죠크박'은 롯데웰푸드의 인기 아이템인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3종을 함께 부르는 네이밍으로 이번 폴햄과의 협업을 통해 ‘Have an Ice Day’를 테마로한 핫섬머 컬렉션 라인을 선보인다.죠크박 컬렉션은 시그니처 컬러들을 활용한 티셔츠와 쇼츠로 성인과 키즈 라인이 함께 구성되어 패밀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3가지 아이스크림 이미지를 자수와 와펜으로 위트 있게 표현하였으며 성인용은 시원한 소재에 비비드한 컬러로 휴양지 등 다양한 장소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재단법인 기빙플러스가 환경의 날을 맞아 서울시 ‘에코체인지 프로젝트’를 통해, 폐섬유를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벤치(에코체어) 15개를 서울 시내 중·고등학교 3곳에 설치했다고 밝혔다.친환경 벤치는 서울시에 위치한 영림중학교, 영원중학교, 금호고등학교에 각각 5개씩 설치됐다.이번 프로젝트는 재고 의류에서 나온 폐섬유를 친환경 벤치로 재탄생시킴으로써, 청소년들이 자원순환의 가치를 일상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의류기업 무신사가 폐섬유 자원화 및 캠페인 운영 비용을 후원하며 벤치 제작과 설치에 힘을 보탰다.기빙플러스는 친환경 벤치 설치와 더불어 우리랑가협동조합의 환경 강사진과 함께 청소년 환경 의식 향상
국내산 소고기 우리 육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촉진을 위한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 이하 육우자조금)는 6월 9일 육우데이를 앞두고 우리 육우의 가치를 알리고 육우 산업 발전을 위한 ‘육우인의 날’을 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육우인의 날’ 행사는 오늘 대전의 롯데시티호텔에서 진행되며, 우수육우인 시상식을 비롯해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우리 육우 사육농가는 통계청의 가축동향조사에 따르면 올해 1/4분기 기준 농장수는 5,825 마리수는 133,151를 기록하고 있으며, 육우자조금은 육우시장의 성장을 위해 올해에도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육우자조금은 올해 캠페인 슬로건인 ‘집밥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소노캄 고양, 쏠비치 삼척 등에서 직영으로 운영중인 베이커리&카페에서 여름철 입맛을 사로잡을 디저트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먼저 소노캄 고양 일라고 로비 라운지에서는 ‘일라고 파르페 빙수’를 오는 9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부드러운 밀크 아이스를 베이스로 달콤한 팥과 고소한 인절미 토핑,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층층이 쌓아 올린 파르페 빙수는 감각적인 비주얼이 눈을 만족시키고 달콤하면서도 청량한 맛이 입맛을 사로잡는다.쏠비치 삼척 마마티라 베이커리 카페에서는 달큰한 제철 옥수수를 듬뿍 담은 ‘폭싹 강냉이 빙수’를 선보였다. 옥수수 밀크 아이스를 베이스로 팥과 떡 토핑이 어우러
더본코리아의 중식 전문점 브랜드 홍콩반점이 부담 없는 한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국민응원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3년째 진행되는 ‘국민응원 캠페인’은 오랜 기간 고객들로부터 받아온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통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올해는 ‘국민응원 캠페인’과 더불어 호국보훈 감사 행사, 신메뉴 출시 기념 행사 등과 엮어 더욱 다채롭게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더본코리아 상생지원책의 일환으로 본사에서 모든 할인 및 마케팅·홍보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먼저 오는 10일부터 11일까지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국민응원 캠페인’을 진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의 스포츠 브랜드 윌비플레이가 NC 다이노스 박건우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형지엘리트는 지난 27일 본사가 위치한 송도 형지글로벌패션복합센터에서 최준호 대표이사와 박건우 선수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계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계약으로 박건우는 스포츠 의류와 용품 등을 지원받게 된다. 박건우는 서울고 졸업 후 두산 베어스를 거쳐 지난 2022년 NC 다이노스에 입단해 외야수로서 뛰어난 수비력은 물론 정교한 타격으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한 2017 WBC(월드베이스볼클래식)를 통해 처음으로 대표팀에 발탁된 것에 이어, 2019 WBSC 프리미어 12와 2020 도쿄 올림픽에도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는 2025년 주요 기업에서 신입 및 인턴 모집에 돌입했다고 5일 밝혔다. 채용에 나선 기업은 hy, 하나투어, 한국투자밸류자산운용, 현대코퍼레이션, 키엔스코리아, 세스코 등이다.◇ hy(한국야쿠르트)는 오는 6월 10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영업관리이며, 근무지는 부산/경남, 충청, 호남 등 지역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으로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1차전형 △인턴전형 △최종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인턴십은 6~7월 중 총 5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 하나투어는 오는 6월 11일까지
2025년 6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라엘, 3위 화이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8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5월 5일부터 6월 5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616,241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코닥어패럴이 대만 타이베이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타이베이에 위치한 SKM백화점에서 지난 5월 12일부터 6월3일까지 3주간 진행됐고, 코닥어패럴의 대만 진출을 알리는 첫 팝업이라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팝업이 열린 SKM백화점 A11지점은 타이베이 101 인근에 위치한 핵심상권이자, 관광 명소를 연결하는 랜드마크로 현지 젊은이들을 비롯해 해외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코닥어패럴 팝업은 SKM백화점에서도 집객율이 가장 높은 1층에 약 26평 규모로 조성돼 시선을 끌었다. 오픈 당일에는 팝업 소식을 들은 고객들이 백화점 문을 열기 전부터 줄을 섰
펫푸드 브랜드 하림펫푸드가 경북 지역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반려동물을 위해 사료 약 1.5톤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하림펫푸드는 산불 피해를 본 경북 의성, 영양, 영덕 지역 주민들에게 자사의 반려동물사료 ‘더리얼’, ‘밥이보약’,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 3개브랜드의 사료를 약 1.5톤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하림펫푸드가방송인 전현무∙반려견 교육센터 도그어스플래닛과 함께 23년부터 이어 온 리홈(Re-home, 다시 집으로)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기부 현장에서는 방송인 전현무가 산불 피해 가정에 직접 하림펫푸드의 사료를 전달하고 구호 활동을 펼쳤다. 또한, 3677동물구조대(대표박순석 수의사), 경북수의사회
ITZY(있지)가 2025년 첫 컴백곡 'Girls Will Be Girls'(걸스 윌 비 걸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ITZY는 오는 9일 오후 6시 새 미니 앨범 'Girls Will Be Girls'와 동명 타이틀곡을 전격 발매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에 트레일러 영상, 프로모션 스케줄러,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 오픈 중인 가운데 4일 0시에는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와 포토를 첫 선보였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고퀄리티 영상미에 리아의 내레이션 "Somebody said "Be Yourselves" So that's what we did"가 더해져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 긴박한 상황 속 미지의 장소로 뛰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