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은 오는 27일 벨로주를 비롯한 홍대 총 10개 공연장에서 ‘제62회 LIVE CLUB DAY X 멜론 트랙제로 Alive’를 개최하고 음악팬들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트랙제로 Alive’는 인디음악 활성화 프로젝트 ‘멜론 트랙제로’에 소개된 아티스트를 위한 오프라인 공연 프로그램으로 작년 7월부터 꾸준히 라이브 공연을 선보이며 단독공연이 어려운 아티스트는 물론, 팬데믹 동안 공연을 열지 못해 어려움을 겪은 인디음악 업계 전체에 힘이 되고 있다. 또 올해부터는 ‘라이브클럽데이’와 함께 격월로 ‘LIVE CLUB DAY X 멜론 트랙제로 Alive’를 진행하며 인디 문화의 확산에도 기여 중이다.라이브클럽데이는 록 음악부터
뷰티 전문 브랜드 닥터비움이 자사의 ‘글루타치카’ 구강라인 광고 모델로 개그우먼 오나미를 발탁했다고 18일 알렸다. 동시에 닥터비움은 글루타치카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비움 글루타치카 구강라인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개그우먼 오나미는 연예계 대표 건치 미녀로 유명하다. 오나미는 “자신의 건강한 미소는 닥터비움 글루타치카가 책임지고 있다”고 밝혔다. 글루타치카는 현직 치과 전문의인 연세드림치과 남성엽 대표 원장의 자문을 거친 닥터비움의 구강 전문 라인이다. 이번에 출시한 글루타치카 프레쉬 숨 치약, 프레쉬 쿨 가글액, 구강유산균 등 신제품 3종은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 그랜드 오픈 방송을 지난 17일 진
CJ프레시웨이가 국내 최대 B2B 식음 산업 박람회 ‘푸드 솔루션 페어 2023’을 개최했다. 행사는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19일까지 진행된다. 푸드 솔루션 페어는 국내 최대 식자재 유통기업 CJ프레시웨이의 첫 박람회로 식자재 유통, 푸드 서비스, 제조 등 사업 부문별 핵심 역량과 폭 넓은 B2B 비즈니스 영역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행사다. 행사장은 협력사 전시를 포함해 총 156개 부스로 구성됐다. CJ프레시웨이의 사업 부문별 역량과 강점을 담아낸 기업소개관을 시작으로 소비자의 생애주기별 상품과 고객사의 사업여정별 솔루션을 제시하는 맛있는 솔루션관, 셰프의 요리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밀 솔루션 쿠킹존, 프리미엄 식자재와
네이처리퍼블릭이 10가지 고기능 에센스 성분을 담은 더마 ‘액티브 80 마스크’ 10종을 선보인다고 18일 전했다. 이번에 선보인 ‘액티브 80 마스크’는 피부가 필요로 하는 10가지 고기능성 성분을 담아 매일 다른 피부 컨디션을 케어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비타민 산자나무에서 냉침 공법으로 추출한 신선한 비타민 나무수가 80%나 함유되어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마스크 시트는 거즈, 코튼, 마이크로 셀룰로오즈 3중 시트로 탄탄한 밀착력을 선사한다. 매트릭스 구조의 거즈 마이크로 시트와 마이크로 셀룰로오즈 면이 얼굴선의 굴곡진 부위에도 빈틈없이 밀착되며, 가운데 층인 코튼은 많은 양의 에센스를 듬뿍 머금을 수 있게 설계되어
김호중의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 가운데, 미국 개봉 소식과 CGV 응원봉 상영 예매 일정을 공개했다. 전국 CGV에서 스크린X와 2D로 만나볼 수 있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전국 6개 도시에서 10만 팬들과 함께했던 김호중의 첫 전국 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아리스트라) 공연 무대와 휴식을 위해 떠난 여행지에서의 모습을 담은 영화다. 개봉 전부터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등 남다른 열기를 보여준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미국 LA 상영까지 확정했다. CGV 측에 따르면 영화는 CGV 미국
어댑트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대표 박정하)가 마시는 콜라겐 ‘분홍물’을 포함한 이너뷰티 라인의 전속 모델로 작사가 김이나를 발탁했다고 전했다. 푸드올로지는 동안 미모로 유명한 김이나의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푸드올로지의 브랜드 지향점과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김이나는 푸드올로지의 브랜드 모델로서 ‘분홍물’로 유명한 ‘콜라겐올로지 부스터 샷’을 비롯해 ‘샤이닝올로지’, ‘히알올로지’, ‘세라올로지’ 등 이너뷰티 제품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서 김이나는 촉촉하고 탱탱한 이너뷰티를 위한 수분충전 아이템으로 ‘분홍물’을 소개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티르라이프(TIRLIFE)가 오는 20일 초경의 날을 맞이하여 18일부터 양일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어 코튼 생리대’는 미국 텍사스산 유기농 목화를 사용해 피부에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100% 유기농 순면 코튼 커버 비건 생리대다. 3중 흡수층, 안심 샘 방지 가드의 완벽한 흡수 구조와 가벼운 통기성 백시트로 일상생활에서 샘 걱정 없이 산뜻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순면 커버 표백 시 염소나 염소 계열 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적인 완전 무염소 표백 공법을 적용하여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티르라이프는 18일 오전 10시부터 19일까지 양일간 브랜드 공식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섞고 만들면 갓 만든 빵처럼 따뜻한 ‘펫 인형’이 나오는 서프라이즈 베이킹 교실, 쿠키즈 메이커리 ‘오븐’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쿠키즈 메이커리 ‘오븐’은 여아들의 흥미와 관심이 반영된 DIY(Do It Yourself) 완구로 핑크와 민트 버전으로 각각 구성되었다. 제품은 빵을 굽는 토이 오븐을 비롯해 빵 반죽용 재료 주머니와 계량컵, 반죽 몰드 등 베이킹 도구들이 포함되어 있다. 함께 구성된 미스터리 인형 ‘쿠키즈 펫’은 달콤한 냄새가 나는 귀여운 동물 모양의 인형으로 총 6종이 랜덤하게 들어있다. 놀이 법은 밀가루로 빵을 만드는 것처럼 동봉된 가루를 섞고 나만의 빵 모양으로 반죽해 오븐에 넣어
파나소닉코리아(panasonic.kr, 대표이사 쿠라마 타카시)는 지난 15~16일 이틀간 강원도 정선 하이원 리조트에서 파나소닉 안마의자 구매 고객 대상 ‘제8회 파나소닉 고객초청 프로암’ 골프 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는 총 30팀, 120명이 참가했으며, LPGA 유소연 프로와 이정은6 프로가 함께했다. 지난 8~9월 세일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파나소닉 안마의자 MAK1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참가자에게는 하이원 호텔 숙박과 면도기, 페이셜 스티머, 헤어드라이어, 구강세정기, 청소기 등 풍성한 시상품과 기프트가 제공되었다. 행사 첫째 날인 15일에는 기념 만찬과 함께
교원그룹(회장 장평순)은 융합적 사고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2023 교원 CQ(Creative Quotient) 창의력 대회’를 열고, 오는 12월 3일까지 참가 학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교원그룹과 서울교육대학교가 공동 추진하는 ‘교원 CQ 창의력 대회’는 초등 3~6학년을 대상으로 수리·과학·언어 영역을 종합적으로 융합하여 창의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평가하는 대회다. 서울교대 교수진이 문항을 직접 출제하였으며 학생이 창의적 문제해결을 통해 정답 도출 과정을 살펴볼 수 있도록 전 32문항 모두 주관식으로 구성하여 타 평가와의 차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교원 CQ 창의력 대회는 1차 지필 평가와 2차 과제수행형진단으로
2023년 10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래프톤, 2위 엔씨소프트, 3위 넷마블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28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9월 18일부터 10월 18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460,653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가수 이찬원이 음악을 통해 무궁무진한 발전 가능성을 표출했다. 최근 이찬원은 이영자의 매니저 송실장(송성호)의 데뷔곡 ‘으라차차 내 인생’ 작사와 작곡을 포함해 디렉팅까지 맡으며 뛰어난 음악적 감각을 내비쳤다. ‘으라차차 내 인생’은 클래식한 트로트 곡으로, 작곡가 이찬원의 프로페셔널한 면모까지 엿볼 수 있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공개된 녹음 비하인드에서 이찬원은 세심한 디렉팅부터 족집게 조언, 그리고 디테일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 섬세함으로 또 한 번 주목받았다. 이런 이찬원의 다재다능함은 지난 2021년 일찌감치 증명됐다. 이찬원은 첫 자작곡이자 팬송인 ‘참 좋은 날’로 대중에게 받
주방용품 브랜드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글라스 세라믹 쿡웨어 브랜드 ‘코닝웨어(Corningware)’가 심플함과 빈티지한 감성이 조화를 이루는 ‘코닝웨어 플레인 법랑 쿡웨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닝웨어가 새롭게 선보인 ‘코닝웨어 플레인 법랑 쿡웨어’는 법랑 냄비 특유의 빈티지한 감성이 깃든 디자인이 특징이다. ‘코닝웨어 플레인 법랑 쿡웨어’는 1인 가구나 라면, 스프 등 간단한 요리를 하기에 좋은 ‘플레인 법랑 편수냄비 16cm’와 ‘플레인 법랑 양수냄비 20cm', ‘플레인 법랑 양수냄비 24cm’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사이즈 구성과 편수냄비와 양수냄비가 모두 출시되어 조리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