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앰플엔이 가수 더보이즈(THE BOYZ) 현재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앰플엔은 35년 이상 업력의 코리아나 화장품이 지난 2017년 론칭한 앰플 기반브랜드다. 피부 고민에 효과적인 특허 성분을 엄선해 처방하며, 민감한 피부도 안심할 수 있는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만을 개발해왔다. 앰플엔의 새 얼굴이 될 현재는 아시아 각국에서 사랑 받는 아이돌 더보이즈의 멤버다. 더보이즈는 지난 7월 스타브랜드평판 톱 30위 안에 이름을 올리기도 한 인기 그룹으로, 이번 달 초 두 번째 앨범 ‘PHANTASY’ 를 발매해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더보이즈 현재와 함께 촬영한 앰플엔의
국순당이 베네스트골프클럽과 협업해 골프장 전용 증류소주인 ‘려ⅹ베네스트 시그니처 증류소주'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려ⅹ베네스트 시그니처 증류소주'는 베네스트에서 골프장에 어울리는 새로운 증류소주를 선보이고자 전통주 대표기업 국순당과 협력해 여주 지역특산주인 ‘증류소주 려’를 기반으로 선보인 시그니처 증류소주이다. 국순당은 ‘증류소주 려’를 기반으로 여주산 고구마의 향긋함과 쌀의 감칠맛이 조화를 이룬 차별화된 맛을 구현하였으며 골프 코스의 홀 수에서 영감을 받아 도수별로 특징을 세분화하여 18도, 27도 36도 등 3종을 선 보인다. 제품 디자인은 골프 스윙 포즈를 끊어지지 않는 단 하나의 선으로
코카-콜라사의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CGV 연남점에서 오는 10월 22일까지 팝업 체험존 '토레타! 월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토레타! 월드' 팝업 체험존은 '수분 가득한 도심 속 숲'이라는 컨셉을 갖고 토레타!를 마셨을 때 갈증은 비워지고 수분은 채워지는 기분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호수와 숲 등 다채로운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번 팝업 체험존은 올해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K-POP Square)에서 선보인 디지털 옥외광고 '토레타! 스케이프(Toreta! Scape)'를 오프라인에 그대로 구현한 것으로 토레타! 협곡을 따라 흐르는 시원한 물결과 살아 숨 쉬는 자연의 감각을 도심 안에서 느낄 수 있게끔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사
재직자 커뮤니티 청년마케터(대표 박윤찬)가 직주 근접 컨셉의 공유오피스 '집무실'과의 협업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국내 대 규모의 디지털 마케터 커뮤니티로 알려진 청년마케터는 직무교육 컨퍼런스와 세미나 그리고 인재채용을 다루고 있다.청년마케터와 제휴를 맺은 주식회사 알리콘은 2020년 8월부터 분산 오피스 '집무실'를 운영하면서 전국 10여개의 지점을 열어왔다.집무실은 서울 중구 정동본점과 왕십리점, 석촌점, 서울대점, 목동점, 공덕점을 포함하여 워크스테이 제주점과 분당점, 일산점을 관리 중이다.이번 협력을 통하여 청년마케터 연사진들은 한시적으로 무료 이용권(엔터프라이즈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 가입
EBS(사장 김유열)가 주최하고 고양특례시가 후원하는 제20회 EBS국제다큐영화제(이하 ‘EIDF2023’)가 오는 8월 21일(월)부터 8월 27일(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개막식은 EBS 1TV 방송과 EBS & EIDF 홈페이지 및 EIDF 유튜브 공식채널 송출을 통해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EIDF 조직위원장이자 EBS 김유열사장의 개막 선언으로 문을 열 이번 행사는 진행에 배우 김남희가 맡아 더욱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또한 이번 EIDF2023의 개막은 20주년 개최를 기념하여 특별하게 진행될 예정이며, EIDF2023에서는 기존 초청객들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하고, 이를 실시간 송출했던 방식에서 벗어나 EIDF의 지난 20년을 돌아보는 특별 다큐멘터리 형
버스·지하철을 탈 때, 걸을 때, 대기할 때 등의 상황에서 수시로 스마트폰을 바라보는 이들이 많다. 시간 및 장소 관계없이 모바일 게임, 개인 방송, OTT 드라마·영화 등의 콘텐츠를 즐기기 때문이다. 문제는 고개를 푹 숙인 채 스마트폰을 즐기는 버릇 때문에 경추 건강이 점점 악화될 수 있다는 점이다. 실제로 고개를 숙인 채 스마트폰을 장시간 사용하다가 경추 추간판탈출증(목디스크)을 겪는 안타까운 사례가 다반사다. 경추(목뼈)는 잘못된 자세로 손상을 입기 쉬운 신체 부위다. 5~6kg에 달하는 무거운 머리 무게를 하루 종일 견뎌내야 하기 때문이다. 심지어 경추 주변에 자리한 근육 및 인대의 내구성은 다른 관절 대비 다소 약한 것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미국 동부 뉴욕의 맨해튼 인근에 미국 내 뚜레쥬르 100호점인 '브롱스빌 점'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브롱스빌 점은 미국에서 뚜레쥬르 매장을 다점포 운영하고 있는 점주가 5번째로 출점한 곳이라 더욱 큰 의미를 지닌다. 뚜레쥬르가 탄탄한 수익 모델로 매장 당 높은 수익성을 보이며 현지인들에게 하나의 사업 모델로 인식되는 것을 보여준다는 평가다. 실제로 지난 5년간 뚜레쥬르의 미국 매장 출점은 지속적으로 탄력 받으며 가맹점 오픈에 속도를 붙여 왔다. 2020년까지 매해 약5~6개의 출점에서 2021년 부터는 연간 10개 매장 이상을 오픈해왔다. 가맹점 비중도 90% 이상으로 지
135년 전통의 고급 필기구 브랜드 파카(PARKER)가 현대 패션 트렌드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엠 모노크롬 스페셜 에디션(IM MONOCHROME COLLECTION)’의 신규 컬러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이엠 모노크롬 스페셜 에디션’은 파카의 장인정신 및 현대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편안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에 초점을 두어 프로페셔널한 환경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이번에 추가로 선보이는 ‘아이엠 모노크롬 스페셜 에디션‘의 신규 컬러는 부드러운 고급스러움을 더한 ‘라이트 샴페인‘ 색상과 패셔너블한 ‘리치 버건디‘ 색상을 입혀 만년필과 볼펜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황동 베이스에 메탈릭
맥도날드가 21일부터 27일까지 올해 세 번째 ‘크루 채용 주간’을 진행하고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맥도날드는 현재 단일 글로벌 외식 브랜드 중 최대 고용 규모인 약 15,0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적극적인 직원 채용 및 양성 활동을 통해 외식 전문가로서의 성장 발판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크루 채용 주간’은 전국 맥도날드 직영 및 일부 가맹 매장의 크루 채용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입사를 희망할 경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맥도날드의 크루가 될 경우 QSC(품질·서비스·위생)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체계적
인크루트(대표 서미영)와 코레일로지스㈜는 지난 18일 금요일에 한마음혈액원과 함께 인크루트 사옥 앞에 마련된 이동식 헌혈 버스에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인크루트와 코레일로지스㈜는 혈액이 부족한 휴가철에 보탬이 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추진했다.이번 헌혈 캠페인은 18일 진행됐으며 인크루트와 코레일로지스㈜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여 현혈증 기부 의사를 밝힌 직원들의 헌혈증을 받아 필요한 기관에 전달할 계획이다.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인크루트 조영인 사내문화개발 담당자는 “임직원과 함께 좋은 일에 힘을 보탤 수 있어 뿌듯하고 행복했다. 이번 캠페인은 코레일로지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친숙한 맛에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편의형 떡볶이 제품 ‘우리동네 떡볶이 짜장’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10월 첫선을 보인 ‘우리동네 떡볶이’ 2종(오리지널·치즈)의 인기를 이어갈 후속작이다. ‘우리동네 떡볶이’는 출시 10개월 만인 올해 8월 초 기준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어린 시절 추억의 맛과 합리적인 가격의 떡볶이로 소비자 선호도를 높여가고 있다. ‘우리동네 떡볶이 짜장’은 춘장에 양파, 소고기, 돼지고기 등을 등을 볶아내어 더욱 풍미가 깊고 고소한 짜장 소스를 완성했다. 짜장 떡볶이의 주 소비층인 아이들을 위해 전혀 맵지 않게 설계하여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스트릿패션 브랜드 널디(NERDY)가 새로운 브랜드 테마로 단장된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을 이전 개장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홍대의 널디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이 18일부터 기존 레드로드 인근을 떠나 새롭게 이전 개장한다고 밝혔다. 에이피알은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개장 전 해당 공간을 자사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의 팝업 스토어로 활용한 바 있다. 신규 플래그십 스토어를 위한 브랜드 테마 ‘널디 판타지(FANTASY)’도 선을 보인다. 고양이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테마를 통해 ‘고양이가 사람보다 큰 세상에서 함께 어우러지는 사람과 고양이의 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두피 케어 제품 ‘민감 두피엔, 두피랩! 쿨 솔트 라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닥터지는 지난 6월 출시한 ‘두피랩 쿨 솔트 라인 3종’에 대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닥터지의 ‘두피랩 쿨 솔트 스케일링 샴푸’는 지난 6월 출시를 기념해 14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이자 유명 헤어스타일리스트인 '기우쌤'과 진행한 특가 프로모션에서 4시간만에 준비한 물량이 완판된 바 있다. 이에 닥터지는 오랜 시간 기다려 구매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4차 긴급 대량 발주를 진행해 물량을 확보하고 두피랩 쿨 솔트 라인 3종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