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 골프(PIRETTI GOLF)가 24일, 첫 공식 모델로 배우 손예진을 선정하고 2023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피레티는 최상급의 퀄리티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하이엔드 골프웨어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손예진의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피레티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피레티는 앞으로 손예진과 함께 올 시즌 다양한 의류 및 골프 제품 컬렉션을 선보이며 더욱 차별화된 브랜드로 발돋움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손예진은 강렬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로 필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은은한 광택감의 롱 베스트와 숏팬츠에 부드러운 화이트 비건레더와 블랙컬러의 퀼팅으로 포인트를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유럽 최고 권위의 영상음향전문가협회(EISA: Expert Imaging and Sound Association)가 주관하는 ‘EISA 어워드 2023-2024’에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Z 8 및 렌즈 2종이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니콘이 올해 5월 출시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Z 8은 이번 어워드에서 올해의 카메라(CAMERA OF THE YEAR)로 선정되는 영광을 얻었으며, 렌즈 제품 중에서는 대구경 중망원 단초점 렌즈 NIKKOR Z 85mm f/1.2 S와 초망원 단초점 렌즈 NIKKOR Z 400mm f/4.5 VR S가 각각 포트레이트용 렌즈(PORTRAIT LENS) 부문과 초망원 렌즈(SUPER-TELEPHOTO LENS) 부문을 수상했다. 니콘의 Z 8에 대해
종합광고회사 펜타클이 제작한 해태 아이스크림 부라보콘의 ‘세상에서 가장 조용한 CM송’ 캠페인이 ‘2023 에피 어워드 코리아(Effie Awards Korea)’에서 3관왕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에피 어워드는 전 세계 125개국 이상이 참여하는 세계적인 마케팅 캠페인 시상식으로, 지난 2014년부터 에피 어워드 코리아로 국내에도 출범해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선정해 시상해오고 있다. 본 어워드는 광고의 창의성을 평가하는 여타 광고제와는 달리 실제 집행된 캠페인이 마케팅 목표 달성에 얼마나 기여했는지 캠페인 성과(Effectiveness)를 중심으로 평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에피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는 총 58편의
2023년 8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뉴진스 민지, 2위 방탄소년단 정국, 3위 뉴진스 하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7월 24일부터 8월 24일까지 1,720명 아이돌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96,997,747개를 추출하여 아이돌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아이돌 개인 브랜드에 대한 긍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테니스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프리미엄 테니스 가방 컬렉션’을 발매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테니스 가방 컬렉션은 테니스코트부터 다양한 스포츠 활동 및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총 6가지 제품들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 먼저, 이탈리안 프리미엄 테니스 헤리티지 기반의 스포티한 무드를 선사하는 ‘온코트 라인’은 △에센셜 레더 라켓백 △에센셜 보스턴백 △에센셜 라켓백 △에센셜 투어 백 △에센셜 라켓 슬링 백으로 구성됐다. ‘에센셜 보스턴백’은 가방 하단에 신발 포켓이 내장되어 수납력을 높였으며, 2가지 컬러의 숄더 스트랩이 포함되어 원
더운 여름이 되면서 수족다한증 환자들의 고충이 커지고 있다. 매년 여름 반복되는 땀이지만, 이때다 싶어 많아지는 땀 분비 양은 도대체 당해낼 수가 없다. 다한증은 체온조절을 담당하는 신체 기전 이상으로 외부 자극, 열, 심리적 반응에 따라 많은 땀을 흘리는 질환이다. 본래 ‘땀’이란 기화열로 체온을 빼앗아가고 상승된 체온을 낮추기 위한 지극히 정상적인 작용이지만, 수족다한증 환자의 경우 생활 곳곳에서 땀으로 인한 불편함과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이는 때때로 학생들의 공부와 직장인들의 업무에 지장을 주게 되며, 직업적인 선택에 있어서도 영향을 끼치게 된다. 다한증은 크게 전신다한증과 국소다한증으로 구분하고 있는
한국 코카-콜라는 일상 속에서 플라스틱 자원순환을 경험할 수 있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이하 ‘원더플 캠페인’) 시즌 4 참여를 위한 마지막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원더플 캠페인’은 한국 코카-콜라가 음료 페트병이 다시 음료 페트병으로 돌아오는 이른 바 ‘보틀투보틀’ 순환경제를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함께 마련한 소비자 동참형 캠페인이다. 매 시즌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들에게 자원순환 동참 캠페인 취지에 걸맞은 다양한 리워드 굿즈를 제공하며, 참가자들이 캠페인 미션 완료에 따른 성취감과 함께 순환경제의 취지와 의미를 더 즐겁게 이해하도록 했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엄격하게 선별한 국내산 1등급 콩에 기능성 원료 알로에 겔을 넣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제품 ‘국산콩 오리엔탈 알로에 생나또’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에 해당한다. ‘국산콩 오리엔탈 알로에 생나또’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에 따라 엄격하게 선별한 1등급 국산콩만을 사용했다. 제품 1팩(45g) 당 식이섬유 4g, 단백질 6.83g을 함유한 고식이섬유, 고단백질 제품으로 균형 있는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 여기에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 ‘알로에 겔’까지 더했다. 풀무원은 자체 소비자 조사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은 나또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식품
오비맥주 카스가 Z세대 소통 강화에 나서면서 해당 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스포츠 리그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와 협업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카스는 지난 7월 국내 최대 규모이자 두터운 팬 층을 자랑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후 8월 '2023 LCK 서머' 플레이오프와 파이널 기간 동안 경기장에 브랜드 부스를 운영해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과 접점을 강화하고 브랜드 경험도를 높였다. 카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대전광역시 DCC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3 LCK 서머 파이널’과 ‘팬 페스타’에서 체험 부스를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막바지 더위에도 쾌적한 야외 활동을 도와줄 여름 아웃도어 시밀러룩을 24일 공개했다.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가벼운 산행부터 캠핑, 여행, 일생생활까지 다양하게 코디하기 좋은 남녀 신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뛰어난 아웃도어 기능으로 즐겁고 안전한 늦여름·초가을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줄 것으로 기대된다.레드페이스 기능성 반팔 티셔츠 ‘탑 자카드 라운드 하프 티셔츠’와 ‘이지 써플 라운드 하프 우먼 티셔츠’는 우수한 흡습, 속건 기능을 자랑하는 레드페이스 자체 기능성 소재 ‘이엑스 드라이’를 적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해 줘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아웃도어 바지는 걷기
수제맥주 대표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오는 28일부터 오리온의 인기상품 ‘마켓오 톡스낵’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대한민국 맥주 플랫폼 생활맥주는 전국 각지 50여 개 이상의 로컬 양조장과 협업하여 지역의 특색 있는 수제맥주를 전국 생활맥주 매장에 공급하는 10년차 프랜차이즈이다. 품질 높은 수제맥주와 다양한 안주 라인업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생활맥주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는 오리온의 ‘마켓오 톡스낵’은 얇고 긴 모양에 입맛을 돋우는 오도독 톡 매력적인 식감과, 입안 가득 강렬하게 느껴지는 양념으로 감자와 오징어의 풍미와 감칠맛을 제대로 살린 스낵이다. 특히나 맥주와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지역 소형마트 전용 200ml 소용량 미니 캔 패키지 ‘작게판다’, ‘많이판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달 작게판다를 먼저 출시해 호평을 받은데 이어 후속 시리즈로 많이판다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칭따오 특유의 유쾌함을 엿볼 수 있는 요소들이 담겨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칭따오의 공식 캐릭터인 판다 ‘따오’를 활용한 귀여운 일러스트는 물론 ‘판다’ 단어를 사용한 재치 있는 네이밍까지 기존의 패키지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이번에 만나볼 수 있는 칭따오 200ml 미니 캔은 한 손에 들어오는 앙증맞은 사이
메타 커리어 플랫폼 잡코리아가 리브랜딩을 기념하며 'NEW JOB, NEW ME'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다음달 말일까지 잡코리아를 방문해 '내가 꿈꾸는 미래의 모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천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잡코리아는 최근 리브랜딩을 마치고 새로운 BI와 슬로건을 전격 공개했다. 잡코리아가 제시한 브랜드 슬로건은 NEW JOB, NEW ME(새로운 일이, 새로운 나를 만든다)로, '새로운 일(JOB)을 찾아가는 과정은 스스로의 성장을 위한 가치 있는 일'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새롭게 바뀐 BI는 기존 잡코리아 파랑에 채도를 높여 더욱 생동감 있게 변화했다. 또, 라임 색상으로 상승 곡선을 넣어 구직자들의 성장을 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