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딩 스타트업 이스트엔드(대표 김동진)의 컨템포러리 캐쥬얼 브랜드 ‘시티브리즈’가 18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첫 오프라인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시티브리즈는 20~30대 여성을 겨냥해 간결하면서 엣지있는 상품군으로 자사몰은 물론W컨셉, 무신사 등 패션 플랫폼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하며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통해 온라인에서의 성공을 오프라인에서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티브리즈 오프라인 매장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유플렉스(U-PLEX)에 자리하며, 20평대의 넓은 면적에 입점했다. 매장과 온라인을 결합한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데 주력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연이은 폭염으로 스트레스가 쌓이는 8월, 시원하게 스트레스를 날릴 더벤티데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더벤티데이는 매월 20일 단 하루, 더벤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채롭고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벤티의 브랜드데이다.8월 더벤티데이에는 픽업 오더 주문 시, 전 메뉴 500원 할인 쿠폰과 여름에 어울리는 과채주스 4종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픽업 및 배달 8,000원 이상 주문 시 1,000원 할인 쿠폰, 3만원 이상 주문 시 5,500원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멤버십 할인은 당일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쿠폰팩은 더벤티 브랜드 APP 메인 화면의 ‘오늘의
재고쇼핑몰 리씽크(대표 김중우)가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을 그랜드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재고 및 리퍼 상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리씽크는 ‘가치를 깨우는 생각’이라는 슬로건 아래, 기업의 재고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고 상품화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미처 발견하지 못한 재고의 ‘잠들어 있는 가치’를 깨우고 기업과 구매자를 잇는 재고 제품 혁신 유통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재창출하는 개념 소비를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리씽크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점은 264제곱미터(약 80평) 규모의 매장으로 3층 테이스트 빌리지 바로 옆에 위치해 이곳을 찾은 방문객의 발
탐앤탐스가 내놓은 신규 카페 프랜차이즈 ‘메타킹 커피’가 광운대점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광운대점은 외벽 전체를 유리 패널로 감싼 ‘커튼월 양식’을 차용하여 힙한 무드를 살린 2층 규모의 매장이다. 1층은 테이크아웃 전용,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2층 공간에서는 음료와 디저트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장 내부에는 거울을 활용한 포토존을 다채롭게 마련해 젊은 고객층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Y2K 스타일을 차용한 인테리어로 키치한 분위기를 완성한 것 역시 메타킹 커피 광운대점이 지닌 특징이다.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MZ세대 아이콘으로 생기발랄한 매력을 발산 중인 배우 ‘주현영’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해, 기존 우리금융그룹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아이유’와 함께 우리은행을 알리는 데 앞장설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주현영 특유의 유쾌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담아 3편의 광고를 각각 사극, 뮤직비디오, 리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제작했으며, 우리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상품과 서비스를 알리고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쩐셀럽 매월이’편은 우리은행 직장인 특화 서비스 ‘우리직장인셀럽’의 셀럽(Salary Up + Celeb)’ 단어를 조선 시대 세계
글래드 호텔은 편안한 휴식과 함께 바디 안티에이징 뷰캉스(뷰티+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마이 헬시 플레저 패키지’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마이 헬시 플레저 패키지는 무더운 여름 휴가 이후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하고 건강한 바디 탄력 관리와 안티에이징을 위한 프리미엄 뷰티 아이템을 혜택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 제코리(DR.JECORI)의 ‘제코리 바디 컨투어링 올인원 케어’ 1개를 제공한다. 제코리 바디 컨투어링 올인원 케어는 1985년부터 프리미엄 피부과, 에스테틱을 위한 전용 화장품을 개발하고 생산해온 닥터 제코리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걸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이서를 새로운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서가 활동 중인 그룹 아이브(IVE)는 지난 2021년 12월 데뷔해 첫 번째 싱글 '일레븐(ELEVEN)',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와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까지 연이어 히트시키면서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혁신적인 기능성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바탕으로 1020 타깃에게도 높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잘파세대의 워너비이자 나날이 성장해나가고 있는 이서의 젊고 건강한 에너지는 물론,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사장 임훈, 이하 후지필름 코리아)가 포토페스타 2023 <천 개의 꿈> 전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후지필름 유저들의 작품들로 이뤄지는 사진 축제로, 오는 19일 오후 4시 오프닝을 시작으로 27일까지 인사동 KOTE 3층 170평의 전시장에서 열린다. 포토페스타 2023 <천 개의 꿈>은 유저들이 전시의 꿈을 펼쳐보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후지필름의 프로그램이다. 디지털카메라의 대중화로 사진에 접근하기 쉬운 환경이 되었지만 공들여 촬영한 작업들이 전시 형태로 세상에 나오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후지필름 코리아가 유저들의 개인 작품을 관중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
2023년 8월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e편한세상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4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지난 7월 18일부터 8월 18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8,427,55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가 블렌디드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 블랙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위하준을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위하준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에서 인상적인 캐릭터를 연기하여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이름을 알렸고, 이후 tvN 드라마 ‘작은 아씨들’ 등의 작품에 연이어 출연하며 글로벌 배우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강렬하면서도 다양한 인상으로 폭넓은 배역을 소화하고 있는 배우 위하준이 조니워커 블랙이 지닌 복합적이고 깊은 풍미와 매력에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모델로 전격 발탁한 이유를 전했다. 조니워커 블랙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위하준과 함께 디아지오코리아는 새
식음료 기업 일화가 국내 영화산업 발전을 위해 제20회 EBS국제다큐영화제(EDIF 2023)에 공식 후원사로 자사 음료 약 6000개를 후원했다고 18일 밝혔다.협찬 품목은 세계 3대 광천수 중 하나인 초정약수로 만든 ‘초정탄산수’와 국산 볶은 보리와 볶은 옥수수, 볶은 현미로 만든 ‘아임보리’ 등이다. 초정탄산수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한 소비자웰빙만족지수 스파클링워터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린 일화의 대표 제품이다. 일화가 3년 연속 후원을 이어온 EBS국제다큐영화제는 다큐멘터리 산업의 대중화를 위해 2004년부터 20년 째 개최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다큐멘터리 영화제다. 올해는 ‘시대 정신을 열다’라는 슬로건을
카버코리아의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18일부터 20일까지 성수동의 카페 쎈느에서 열리는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AHC 버추얼 스토어에서는 기미, 잡티, 광채, 톤업까지 한 번에 케어 가능한 H 멜라루트 앰플을 비롯한 ‘멜라루트 라인’ 전품목과 쿠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슈프림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박세리 감독의 선케어 노하우가 담긴 ‘마스터즈 선 케어 라인 3종’, 세럼과 슬리핑 마스크로 구성된 탄력 케어 ‘프리미어 T3 콜라겐 라인’ 등 AHC의 베스트셀러 4개 라인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AHC 부스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H 멜라루트 앰플 샘플 2매를 증정하고, SNS로 현장 방문을
2023년 8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농심, 2위 CJ제일제당, 3위 오리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7월 18일부터 8월 18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3,314,36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