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비어 생활맥주가 서울경제진흥원에서 진행하는 '서울형 콘텐츠 투어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잼버리 대원들에게 치킨을 무상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생활맥주는 대표적인 맥주 플랫폼으로 전국 각지 50여 개 이상의 로컬 양조장과 협업해 특색 있는 지역 수제맥주를 전국 생활맥주 매장에 공급하는 10년 차 프랜차이즈이다. 품질 높은 수제맥주 뿐 아니라 맥주에 어울리는 다양한 안주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앵그리버드는 크리스피 하고 매콤한 맛으로 10년간 판매량 1위를 자랑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생활맥주는 이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잼버리 대원들에게 K-치킨의 진수를 느낄 수 있도록 8월 10일부터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10일, 가수 겸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차은우를 새로운 홍보대사로 발탁하고 2023 F/W 시즌 화보 일부를 공개했다. 혁신적인 기술력과 소비자 니즈에 걸맞은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꾸준하게 제시하고 있는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차은우의 압도적인 분위기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은 트렌디한 매력은 물론, 다양한 장르와 분야를 넘나들며 ‘멈추지 않는 도전’을 이어가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노스페이스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홍보대사로 선정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노스페이스는 브랜드 고유의 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21개 매장에서 브랜드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오는 20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별도의 부스를 마련해 운영된다. 이번 로드쇼에서 선보이는 패키지는 칭따오 ‘오리지널 라거 캔’, ‘논알콜릭 믹스팩’, ‘달토끼 핑크 에디션 캔’, ‘퓨어 드래프트 쇼퍼백 패키지’ 등 총 4가지이다. 특히 달토끼 핑크 에디션 캔과 논알콜릭 믹스팩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제품으로 현장에서 시음 행사도 함께 진행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특별히 선보이는 논알콜릭
체중계 숫자는 점점 늘어가는데 근육은 반대로 줄고 있다면, 팔뚝과 허벅지는 점점 가늘어지는데 복부와 얼굴 등 턱밑살이 나날이 두꺼워지고 있다면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다. 이같이 근육은 줄고 지방은 걷잡을 수 없이 늘어난 경우 근감소증, 즉 ‘사코페니아’ 비만을 의심해봐야 한다. 사코페니아 비만은 만병의 근원이라 일컫는 비만 유형 가운데서도 최악의 유형으로 꼽힌다. 사코페니아 비만이 위험한 이유에 대해 365mc 비만클리닉 강남점 김정은 대표원장의 도움말로 알아본다. ◇ 사코페니아 비만이 위험한 이유는 사코페니아 비만이 위험한 이유는 근육과 지방이 모두 증가하는 일반적인 형태의 비만보다 대사증후군, 생활 습관병으로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hinok)’이 제주 편백수를 담은 수제 비누 ‘더 솝’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희녹 ‘더 솝’은 정제수 대신 제주 편백수를 사용, 편백 오일과 아로마 오일을 블렌딩해 완성한 자연스럽고 은은한 향으로 샤워하는 동안 마치 편백 숲에 머무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비누다. 인공 향과 방부제, 계면 활성제를 첨가하지 않아 누구나 얼굴부터 바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워시다. 제품에 담기는 편백수와 편백오일은 희녹의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제주 편백 숲 가지치기 과정에서 얻은 잎과 줄기만으로 추출한다. 제주 희녹 연구소에서 1,000시간을 정직하게 저온 숙성 건조시켜 만든 CP비누로, 오랜 시간
세라젬은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선전을 기원하고 국가대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돕기 위해 대한체육회 진천 국가대표선수촌과 헬스케어 가전 기부 협약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세라젬은 진천 국가대표선수촌 내 휴식 공간인 ‘세라젬 웰라이프존’을 조성하고 헬스케어 가전을 기부했다. 세라젬 웰라이프존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가치를 일상 속에서 누구나 편안하게 경험할 수 있는 체험공간으로, 세라젬의 브랜드 공간 노하우가 적극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이곳은 선수들이 훈련 전후 긴장을 풀고 컨디션 유지를 위한 휴식을 취하는 데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세라젬은 앞으로도 대한체육회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
올해 더위는 광복절 이후에도 한동안 계속될 것으로 기상청은 예측했다. 이처럼 한반도 여름의 폭은 점점 길어지고 있지만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트렌드 등 운동을 일상의 중요한 목표로 삼는 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야외활동의 자유로움을 즐기려는 이들의 열정은 식지 않고 있다.체온이 빠르게 상승하는 여름에는 불쾌지수를 낮추고 강한 자외선에 의한 일사병과 열사병을 예방할 수 있는 기능성 의류를 입는 것이 좋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말복 더위 속 아웃도어∙실내외 스포츠 활동부터 일상생활까지 쾌적한 착용감으로 활동성을 높이는 고기능성 여성용 아이스 팬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신상품 ‘필 아이스 액티
클린 뷰티, 친환경 자연 소재 열풍이 일고 있는 세계 뷰티 시장에서 자연주의 제주화장품 ‘아꼬제’가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가 주최하는 ‘올해의 한국명품브랜드’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한·중·아시아 언론 전문 위원들로 구성된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는 한국의 명품 브랜드를 국내 및 해외 언론에 발표, 한국 브랜드를 사랑하는 글로벌 소비자들의 가치소비에 기여하고자 매년 인기가 높은 브랜드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아꼬제는 ‘곱다’의 제주도 방언 ‘아꼽다’와 ‘가장 아끼는 것을 주겠다’는 의미가 담겼으며 ‘진정한 제주산 자연주의 화장품’의 콘셉트로 탄생했다. ‘메이드 인 제주(Made In Jeju)’ 아꼬제
창립 135주년을 맞은 고급 필기구 브랜드 파카(PARKER)가 오랜 역사와 헤리티지를 담은 특별한 ‘듀오폴드 135주년 스페셜 에디션(Duofold 135th Anniversary Limited Edition)‘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1888년 설립된 파카는 ‘더 나은 펜을 만들 수 있다‘는 창립자 조지 S. 파카의 철학 아래 탁월한 노하우와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고급 필기구 시장에서 오늘날까지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수백 건의 특허를 출원하였고, 정교한 수작업 공정과 엄격한 제품 테스트 과정을 지켜오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장인정신의 가치를 이어오고 있다. 135년의 역사를 담아낸 ‘듀오폴드 135주년 스페셜 에디션‘은 파카 역
2023년 8월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굽네치킨, 2위 맘스터치, 3위 60계치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8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7월 10일부터 8월 10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3,827,61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분석 된다. 치킨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2023년 8월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포스코DX, 2위 삼성SDS, 3위 카카오페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7월 10일부터 8월 10일까지의 IT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0,934,8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참가자들에게 피자와 사이드디시를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태풍 카눈으로 인해 조기 퇴영한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참가 대원 280명이 머무는 성균관대학교 글로벌 센터에 피자와 사이드디시를 전달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참가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며 “잼버리 참가자분들 모두 안전하고 건강하게, 좋은 추억을 만들고 돌아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P&G의 독일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이 절삭력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디자인을 더한 전기면도기 신제품 ‘시리즈 9 프로 플러스(PRO+)’를 오는 14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업그레이드된 6개의 커팅 요소가 뛰어난 절삭력과 부드러운 면도 경험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브라운의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한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통해 100년 넘게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업계를 대표해 온 브라운의 위상을 선보였다. 특히 ‘시리즈 9 프로 플러스’의 핵심 요소인 6개의 커팅 요소 중 골드 티타늄 코팅의 프로 블레이드는 피부에 0.05mm까지 밀착해 최상의 절삭력을 선보이며, 내구성이 뛰어난 서지컬 스틸 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