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세 시대를 맞이하여 올바른 수면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잠이 보약이다”라는 말처럼 건강한 수면을 유지해야 활력 넘치는 삶을 영위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반면 수면장애 등에 시달려 수면위생이 저하될 경우 만성피로와 주간졸림증, 기면증 등에 시달릴 가능성이 높다. 이는 일상생활 속 삶의 질 저하를 부추기는 요소다. 특히 하루 7~8시간 충분히 잠을 잤음에도 불구하고 주간에 피로와 졸음이 쏟아진다면 수면 건강에 문제가 생겼을 가능성이 높다. 코골이, 수면무호흡증은 수면 중 정상적인 호흡을 방해하여 삶의 균형을 망가뜨리는 대표적인 수면장애 증상으로 악명이 높다. 코골이란 잠을 자며 호흡을 할 때 좁은 상기도
뷰티&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Leferi)’가 크리에이터 ‘소윤’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고 1일 밝혔다. ‘소윤'은 68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로 데일리 메이크업, 제품 리뷰 콘텐츠 등을 선보이며 탄탄한 팬덤을 구축해왔다. 다양한 제품개발 프로젝트와 소셜 마켓 등을 통해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전문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소셜 마켓 영역에서는 일명 ‘소켓팅’이라 불리는 높은 경쟁률로 판매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한다. 레페리는 소윤과의 신규 전속 체결에 대해 “업계 최초로 신규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시스템인 ‘멀티 레이블 시스템'을 도입한 만큼 앞으로 소윤님의 다양한 영역에서의 활
한국파파존스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 ‘Super Flex(슈퍼플렉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이벤트 응모를 위해서는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PC·모바일·앱)을 통해 ‘크리스피 치즈 피자’ 구매 시 ‘파파 바이트’ 1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번달 이벤트를 이용하면 된다.‘슈퍼플렉스’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기획된 만큼 푸짐한 경품이 마련됐다. 추첨을 통해 롤렉스 서브라미너(1등)을 비롯해 아이폰 14PRO(2명), 파파존스 무료 시식권(50명)과 파파존스 에코백(2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1일부터 오는 9월 5일까지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개별연락을 통해 당첨을 공지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에서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1일부터 오는 6일까지 부산 다대포와 해운대 해수욕장 일원에서 개최하는 ‘제27회 부산바다축제’에 참여해 프리미엄 라거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이하 ‘밀러’)’와 밀맥주 ‘블루문’을 판매한다고 밝혔다.‘부산바다축제’는 부산광역시 주최하고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 주관하는 부산의 대표 여름 축제다. 기존에 부산 전역 6개 해수욕장에서 열리던 행사였으나 올해는 동쪽(해운대)과 서쪽(다대포)의 대표 해수욕장으로 개최 장소를 집중했다. 특히 다대포 해수욕장에서는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피서객들과 시민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맥주 최대 성수기인
농심이 안성탕면 출시 40주년을 맞아 아티스트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농심은 공모전 수상작을 오는 10월부터 운영하는 안성탕면 팝업스토어에 전시할 계획이다.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안성탕면과 함께했던 추억’과 ‘안성탕면의 미래’다. 응모분야는 그림과 사진, 영상, 일러스트, 입체작품 등 현대미술 전 영역이며, 만 19세 이상이면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참여 가능하다. 작품 접수기간은 8월 1일부터 9월 10일까지다. 대상 1,000만 원을 비롯해 총 상금 규모는 1,500만 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농심 관계자는 “국민라면으로 불리며 우리의 일상과 함께해온 안성탕면의 이야기들을 예술작품으로 표
뷰티 & 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가 ‘노던라이츠 워터’의 롯데백화점 5개점과 마켓 컬리 입점을 확정하며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본점 등에서 ‘노던라이츠 스파클링 내추럴 스프링 워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마켓 컬리에는 ‘노던라이츠 내추럴 스프링 워터’와 ‘노던라이츠 스파클링 내추럴 스프링 워터’ 모두 각각 2가지 용량으로 입점 된다. 이번 입점을 통해 바니스뉴욕 뷰티 ‘노던 라이츠 워터’는 식음료 업계의 고급스럽고 화려하게 즐기는 ‘스몰 럭셔리’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 맞춤 프리미엄 니즈를 모두 만족시키는 워터임을 입증했다. 최근 백화점 업계는 리뉴얼, 브
2023년 8월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인터파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지난 7월 1일부터 8월 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6,280,4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물품 공급이 가능하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8월을 맞이해 오는 9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88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 3종을 비롯해 ‘빅 볼륨 브러쉬’, ‘퀵 드라이 헤어 타월’ 등 인기 제품 5종을 8,800원에 선보이는 행사다. 모다모다의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은 정수리, 구레나룻 등 뿌리 새치가 자라는 부위에 바르는 형식으로 새치를 커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젤리 제형으로 가루날림이 없으며, 모발에 강력하게 밀착돼 여름철 더위로 인한 땀이나 장맛비 등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 휴양지 등에서도 스타일링 하는데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같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의 클린뷰티 브랜드 ‘헤브아(HEVOIR)’가 브랜드 론칭 2달 만에 피부 진정 라인 신제품의 9차 완판을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헤브아는 유한건강생활이 독자 개발한 차세대 피부 진정 원료 ‘헤브아렉스™’를 주원료로 활용하는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의 클린 뷰티 브랜드다. 유한건강생활은 지난 6월 1일 헤브아 브랜드 론칭과 함께 신제품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세럼’과 ‘헤브아 헴프스템 카밍 토너패드’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첫 번째 완판은 제품의 정식 출시 이전에 달성돼 더욱 의미가 깊다. 유한건강생활은 제품의 정식 출시 이전 공식 온라인 몰인 뉴오리진에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해 누
대상웰라이프㈜가 오는 3일 단 하루 동안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 행사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웰라이프㈜는 폭염이 지속되는 가운데 고객들의 휴가철 건강 관리를 돕고자 2023년 첫 브랜드데이를 마련했다. ▲뉴프로틴 ▲퓨로틴 ▲마이키즈 등 마이밀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당플랜 ▲인핸서 등 뉴케어 브랜드 제품은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년 만에 열리는 브랜드데이 행사인 만큼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마이밀 첫 구매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뉴케어 첫 구매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취업콘텐츠 플랫폼 캐치가 언제 어디서나 한 번에 모든 채용 관리가 가능한 ‘캐치 화상면접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캐치 화상면접은 기업과 구직자가 비대면 면접을 보다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에 비대면 면접을 위해 다른 화상 회의 플랫폼을 부가적으로 이용해야 했던 번거로움을 덜고, 면접에 필요한 기능을 추가해 화상면접 맞춤형 서비스의 장점을 극대화하였다. 새로 오픈한 ‘캐치 화상면접 서비스’에서는 캐치의 온라인 면접방에서 비대면 면접이 진행된다. 면접방에서는 구두 또는 채팅으로 소통이 가능하다. 또한, △응시자의 기본사항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면접 진행에 필수적인 정보가 자동으로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은 풍부한 토핑을 마지막 한 입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토핑 요거트 ‘요거톡’의 브랜드명을 ‘풀무원요거트 요거톡’으로 변경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명 변경은 ’풀무원’의 강력한 브랜드 자산을 바탕으로 ‘요거톡’ 브랜드와의 시너지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신뢰를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이를 통해 ‘요거톡’은 ‘풀무원요거트’ 내의 개별 제품 브랜드로 운영될 예정이다. 풀무원다논은 ‘요거톡’의 브랜드명 변경 이후 ‘풀무원요거트’ 브랜드명 사용을 확대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풀무원요거트 요거톡’은 넉넉한 양의 토핑을 요거트와 함께 마지막까지 바삭한 식감
글로벌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올 여름 기업과 함께하는 샘플링 ‘오피스 브레이크 타임(OFFICE BREAK TIME) with 칭따오 논알콜릭’을 진행중이라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희망 기업 사무실 냉장고를 3개월 간 칭따오 논알콜릭 2종(오리지널·레몬)으로 채우는 내용으로 진행되고 있다. 비어케이는 유난히 덥고 습한 이번 여름, 오피스 샘플링을 통해 제품 경험의 기회를 확대하는 동시에 칭따오 논알콜릭의 기분 좋은 청량함이 직장인들에게 리프레시 효과를 주고 사무실 내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드는 매개가 될 것으로 기대 중이며, 실제로 이번 샘플링에 참여한 기업과 임직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이 일고 있다고 전했다. 논알콜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