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원활한 배변 활동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코어리셋 비움차전자피’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차전자피는 80% 이상이 식이섬유로 이뤄진 질경이 씨앗의 껍질로 수용성, 불용성 두 종류의 식이섬유가 골고루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용성 식이섬유는 장내 찌꺼기를 흡착해 변을 부드럽게 만들어 장 내 변 이동을 쉽게 하며, 이를 통해 소화기관 내 콜레스테롤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뉴오리진 ‘코어리셋 비움차전자피’는 이러한 특성을 살려 식이 조절을 병행하고 있는 분들부터 임산부까지 배변 활동에 불편감을 겪는 모든 소비자
밀알나눔재단(대표이사 정형석)은 서울 지하철 7호선 먹골역 지하 2층에 ‘기빙플러스 먹골역점’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기빙플러스는 기업으로부터 재고·이월 상품을 기부 받아 판매한 수익금으로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소각 위기에 놓인 자원을 순환함으로써 탄소 저감에 앞장서는 국내 최초 기업사회공헌(CSR) 전문 나눔스토어다.다세움사랑교회는 기빙플러스 먹골역점의 설립과 운영을 위해 3천여만 원을 기부했다고 알려졌다. 또한, 밀알나눔재단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배우 김현숙은 개점식 당일에 일일 매장 직원으로 참여해 판매물품을 정리하는 등 일손을 도왔다.이날 개점식에는 LX하우시스, 언파, 청아토바이오, 지니씨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의 초정탄산수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스파클링워터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가 공동 개발한 ‘웰빙 만족도’ 평가모델이다.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상품 및 서비스의 웰빙 정도를 측정하는 HESSS모델을 활용해 건강성(Health), 환경성(Environment), 안전성(Safety), 충족성(Satisfaction), 사회적 책임(Social Responsibility) 5개 분야를 측정해 산업부문별 웰빙 만족도 1위를 선정하는 평가 제도이다. 특히 사회적 책임 측면에서 ESG경영 요소 중 기업 및 브랜드의 환경성(Environment), 사회
제35회 광화문음악회가 올해로 창립 123주년을 맞이하고 한국 클래식 음악을 선도해 온 기독교대한감리회 종교교회(담임목사 전창희)에서 오는 7월 20일(목) 오후 7시, 국내 정상급 연주자들을 초청하여 무료로 개최된다. 광화문음악회는 (사)더불어배움과 광화문음악회운영위원회가 주최하고 종로구가 협력, 종교교회가 장소를 제공하여 현대해상이 3년에 걸쳐 후원하고 있다. 이 음악회는 매월 셋째 주 목요일에 개최하여 지역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마을 음악회이다.클래식부터 재즈, 현대음악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회를 구성하여 대한민국의 수준 높은 문화예술인들이 출연하고, 문화공연을 통해 일상생활에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기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알싸하고 매콤한 양념이 듬뿍 들어가 칼국수에 곁들여 먹을 때 가장 맛있는 '칼국수 김치(400g/8,000원)’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풀무원은 함께 먹는 메인 메뉴에 따라 다양한 맛의 김치가 필요하다는 관점으로 ‘페어링(pairing) 김치’ 라인업을 신설하였으며 앞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풀무원은 가정에서도 요리와의 어울림을 고려한 김치를 먹을 수 있도록 페어링 김치 라인업을 키워나가기로 했다. 이번 신제품 ‘칼국수 김치’는 풀무원이 처음 선보이는 페어링 김치로서 칼국수 전문점처럼 칼칼함을 강조한 김치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다. 칼국수를 먹을 때 소비자가 원하는 김치의 맵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오는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유교전에서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선보인다. 베이직부터 프리미엄까지 모든 홈런북 제품들과 오프라인 교재를 전시하고 AI의 학습 분석을 통해 자기주도학습을 돕는 ‘AI생활기록부’, 학습 동기 유발과 보상을 위한 ‘습관나무’ 등 아이스크림 홈런의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소개하며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함께 선보이는 리틀홈런은 4~6세 유아가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한글과 영어, 수학 등을 접하고 창의적 사고력을 배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7월 신규회원 대상 ‘모니가 시원하게 선물 쏜다!’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말일까지 알바몬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즉석에서 경품 당첨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알바몬에 신규 가입한 개인회원과 기업회원 대상이며, 총 340명에게 경품 당첨의 행운이 돌아간다.알바몬이 준비한 경품은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 치킨, 콜라 세트(30명)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100명) △이디야 모바일 금액권 5천원권(150명)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교환권(60명) 등이다. 이벤트 당첨 시 등록된 핸드폰 번호로 모바일 교환권을 즉시 받을 수 있다.알바몬에 신규 가
차세대 국산 스마트 모빌리티 기업 코리아모빌리티(대표 박정석)는 최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된 세계최대 자전거 박람회인 ‘유로바이크(EUROBIKE) 2023’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높은 관심속에 성공적으로 전시회를 마쳤다고 7일 밝혔다.매년 독일에서 열리는 유로바이크는 미국의 인터바이크, 상하이 국제 자전거 박람회와 함께 세계3대 바이크쇼로 꼽힌다. 전세계 1,500개 이상의 자전거 관련 업체들이 참가해 신제품과 기술력을 홍보하고, 6만명 이상이 방문해 해외 바이어를 만날 수 있는 대규모 자전거 박람회로 열리고 있다.이번 박람회에서 코리아모빌리티는 코트라와 아웃도어협회에서 지원하는 한국관에 참가해 자전거 휠
국내 숏폼 콘텐츠 업체 워프코퍼레이션(대표 함정수) 소속 크리에이터인 더투탑이 인도네시아 현지를 방문해 콘텐츠를 제작했다고 7일 밝혔다.인도네시아 프로축구 1부리그인 리가1에서 활약하는 발리 유나이티드의 초청으로 진행된 이번 협업은 와얀 딥타 스타디움과 클럽하우스 등에서 진행됐다. 더투탑은 발리 유나이티드 선수들과 콜라보로 다양한 숏폼 콘텐츠를 제작했으며, 양국 축구에 대한 많은 소통을 나눴다.더투탑 정화림은 “평소에도 동남아 쪽의 팬들의 반응이 좋았는데, 현지에 와서 보니 협업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들이 많이 있는 것 같다.”며 인도네시아 방문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이웅재도 “인도네시아의 축구 열기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서울디자인재단이 개최하는 국내 대표 디자인 산업 비즈니스 MICE 행사인 [서울디자인 2023]의 ‘기업+영디자이너 워크숍&브랜드 전시’ 산학프로젝트에 참가브랜드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기업+영디자이너 워크숍&브랜드 전시’는 [서울디자인 2023]의 산학 프로젝트로 산학 연계를 통해 MZ세대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및 브랜드 개발을 원하는 기업과 디자인 등용 및 취업의 기회를 희망하는 영디자이너가 디자인 결과물을 만들어나가는 프로젝트이다. 이번 [서울디자인 2023] MICE 행사는 ‘가치있는 동행’을 주제로 기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초복(7월 11일)을 앞두고 30년 전통 한식 브랜드 ‘경복궁’과 협업하여 ‘경복궁 삼계탕’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프레시지는 높아진 외식 물가의 여파로 집에서 부담 없이 여름 보양식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경복궁’과의 협업하여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경복궁 삼계탕’은 질 좋은 원재료를 엄선하여 사용하고, 경복궁만의 조리 노하우를 그대로 반영해 정통 한정식 매장에서 즐기는 듯한 삼계탕 고유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정성껏 수작업으로 손질한 100% 국내산 닭에 녹두, 찹쌀, 수삼, 대추, 은행, 마늘까지 총 6가지의 식재료를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지난달 24일 미사 풋살파크에서 진행된 ‘제2회 모티바컵’ 여성 풋살 대회에 협찬사로 참여, 찾아가는 커피트럭 ‘벤티럭’ 활동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모티바컵은 글로벌 가슴 보형물 브랜드 모티바가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지한다는 취지로 진행하는 스포츠 행사로 지난해 10월 유방암 예방의 달을 맞아 진행한 제1회 모티바컵 행사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았다.50만명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축구 대표 채널 고알레가 함께 한 이날 행사에서는 최종 선발된 총 16개의 아마추어 여자 축구 단체들이 참가해 무더운 날씨에도 열띤 경기를 펼쳤다.더벤티는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고취시키고자 하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모터스포츠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한 ‘피트 크루(PIT CREW)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1948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브랜드 디아도라는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특히 모터스포츠 부문의 아카이브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컬렉션 이름 ‘피트 크루’도 자동차 경주가 펼쳐지는 서킷에서 레이싱 카를 정비하는 전문 엔지니어에서 차용했다. 디아도라는 모터스포츠의 거친 감성과 역동성을 MZ 세대가 좋아할 스트리트 무드로 재해석하는 한편, 디자인 곳곳에서 레이싱 헤리티지 요소를 발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피트 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