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브랜드 더바디샵은 제품의 퀄리티뿐만 아니라 화이트 머스크, 모링가, 브리티쉬 로즈 등 다양한 ‘향’을 활용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꽃을 온전히 담은 가장 풍성한 향기의 퍼퓸 신제품 ‘풀 플라워’ 라인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풀 플라워’ 라인은 ‘풀 로즈 오 드 퍼퓸’, ‘풀 아이리스 오 드 퍼퓸’, ‘풀 일랑일랑 오 드 퍼퓸’, ‘풀 오렌지 블라썸 오 드 퍼퓸’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제품은 장미, 아이리스, 일랑일랑, 오렌지 꽃의 꽃잎, 잎사귀, 줄기, 뿌리 등 꽃의 모든 부분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으며, ‘Embrace every part of you (당신의 모든 부분을 포용하세요)’라는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스킨케어 브랜드 ‘디엘스킨’을 새롭게 론칭하고, ‘골드타치온’ 공법을 바탕으로 한 선크림 ‘골드타치온 UV 쉴드 트리플 아쿠아 선’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디엘스킨은 ‘골드타치온’을 중심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바이오 코스메틱 전문 기업이다. 디엘스킨 R&D 센터를 통해 건강한 피부를 위한 과학 기술을 자체적으로 연구·개발하고 있으며, ‘골드타치온 UV 쉴드 트리플 아쿠아 선’을 시작으로 ‘골드타치온’ 공법을 적용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신제품 ‘골드타치온 UV 쉴드 트리플 아쿠아 선’은 세계 최초 글루타치온과 금을 배합한 ‘골드타치온’ 공법을 활용한
교원 빨간펜은 유아기 두뇌 발달 위한 ‘OH! MY(오!마이)두뇌 인지 그림책’을 선보이며, ‘OH! MY’ 전집 시리즈의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교원 빨간펜은 아이 성장의 필수 역량을 돕고자분야별전문가와 공동 개발하는‘OH! MY’ 전집 시리즈를 확장한다. 이번에 출시한'OH! MY두뇌 인지 그림책'은 두뇌 발달 교육의 필요성을 전하고, 유아 시기의 인지 발달을 돕고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이자 뇌과학 전문가 노규식 박사가 기획부터 개발 및 감수까지 참여했다. 'OH! MY 두뇌 인지 그림책'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기반해 두뇌력 강화를 돕는 그림책이다.두뇌 인지 영역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고자 노규식 박사가 제안한 공부머리
푸드나무(대표 김영문)의 헬스·피트니스 전문 플랫폼 ‘개근질마트’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건강’을 선물하는 의미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가위 득근 한가득! 추석 맞이 기획전’을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개근질마트는 기획전 기간동안 영양제, 홍삼, 흑마늘 등의 건강 제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추석 기획전 제품에 한해서는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또한, ‘데일리 체인지업’ 기획전 코너에서는 일상 속 근성장 및 건강 습관 완성에 도움을 주는 ▲쉴드 파워 리프팅 헬스 스트랩과 신제품 ▲쉴드 X밴드 발목 보호대 ▲쉴드 X밴드 무릎 보호대 ▲쉴드 X밴드 손목 보호대 등을 최대 73% 할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스칸디나비아 감성을 담은 신제품 ‘리틀클로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렐 ‘리틀클로버’는 모던한 스칸디나비아 양식에서 영감을 받은 심플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우아하고 세련된 회색 테두리와 함께 작은 클로버 패턴을 아름답게 새겨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코렐의 가을 시즌 신제품 ‘리틀클로버’는 한식부터 양식까지 다양한 음식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으로 세련된 상차림을 연출할 수 있다. 한국형 밥공기와 한국형 국대접, 찬기, 면기
굽네 기술로 만들어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가을을 맞아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강추(강秋)’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강추 특가 프로모션은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기름진 명절음식으로 식단 관리가 어려운 소비자를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20일까지 진행되며, 굽네몰이 추천하는 맛있고 간편한 식단 관리 제품을 특가 판매한다. 굽네몰 베스트 닭가슴살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한입 크기의 탱글한 닭가슴살 볼에 굽네 소스로 맛을 낸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한입볼(소맛닭 한입볼)' 3종과 간편하게 식단 챙기기 좋은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 4종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데브시스터즈의 인기 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과 협업한 도넛과 쿨라타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용감한 쿠키도넛’과 ‘쿠키런 쿠키 쿨라타’ 2종으로, 데브시스터즈의 롤플레잉 게임 ‘쿠키런: 킹덤’의 대표 캐릭터 ‘용감한 쿠키’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용감한 쿠키도넛’은 알록달록한 스프링클이 뿌려진 초코링 도넛에 ‘용감한 쿠키’를 그대로 본 딴 쿠키를 넣은 제품으로 달콤한 도넛과 고소한 쿠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게임 속 캐릭터를 직접 만나는 듯한 이색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쿠키런 쿠키 쿨라타’는 ‘용감한 쿠키’를 모티프로 한 음료로, 고소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올해 선물세트는 명절 선물 고급화 경향에 맞춰 프리미엄 스테이크 라인업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으며 넉넉한 양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제격이다.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는 총 4종으로 ‘토마호크 세트’, ‘포터하우스 세트’, ‘엘본 스테이크 세트’, ‘스테이크 세트’다. 해당 제품 모두 고객 선호도가 높은 채끝등심, 립아이, 안심 3종을 포함한다.‘토마호크 세트’는 갈비살, 꽃등심, 새우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토마호크가 메인이며 ‘포터하우스 세트’에
코카-콜라는 후원사로 참여하는 초대형 뮤직 페스티벌 ‘슈퍼팝(SUPERPOP)’의 첫 개최를 기념하여 자동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Peaches.)’ 및 ‘슈퍼팝’과 함께 한 패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11일, ‘크림(KREAM)’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뮤직 플랫폼 코-크 스튜디오(Coke Studio™)가 후원하는 ‘슈퍼팝(SUPERPOP) 2023’은 K-POP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장르와 개성을 지닌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통해 모두가 하나가 되는 마법 같은 경험을 나누는 새로운 뮤직 페스티벌이다. 뉴진스, 존 바티스트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선사하는 공연 외에도 대중문화와 예술이 접목된 협업 작품 등 즐길 거리와 먹거리가 다양하게 마
신입 구직자의 48%가 괜찮은 기업이라면 비정규직으로라도 취업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메타 커리어 플랫폼 잡코리아가 올 하반기 취업을 준비중인 신입 구직자 456명을 대상으로 '비정규직 취업 의향 조사'에 관해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 잡코리아는 먼저, 설문에 참가한 신입 구직자들에게 올 하반기 취업에 성공할 자신이 있는가 질문했다. 그러자 58.3%가 '자신 있다'고 답했고, 나머지 41.7%는 '자신 없다'고 밝혔다. 하반기 취업 성공에 자신 있다고 답한 이들에게 그 이유를 복수응답으로 꼽아보게 했다. 그 결과, '취업하고 싶은 기업과 직무 목표가 분명하기 때문'을 응답률 59.4%로 가장 높게 선택했다. 다
펫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로 잘 알려진 오브젝티보(Objectivo, 대표 황희원)가 국내선 점유율 3년 연속 1위 제주항공과 ‘기내용 반려견 이동가방’ 제주항공 에디션을 제작하고 인스타그램 채널을 활용한 콜라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댕댕이 제주도 특파원’ 콜라보 이벤트는 리카리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제주항공에서 제공하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반려견 동반 포함)과 리카리카와 제주항공이 콜라보한 ‘기내용 반려견 이동가방’을 5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0일 예정이다.리카리카 브랜드를 운영 중인 황희원 대표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
외식기업 디딤이앤에프는 자사가 운영하는 한정식 브랜드 ‘백제원’의 프리미엄 간편식을 신선식품 전문 플랫폼 오아시스 마켓에 입점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백제원 프리미엄 간편식은 누구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정성이 가득 담긴 한 끼 식사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자사 프리미엄 브랜드인 백제원의 브랜드를 활용하여 새롭게 출시하는 신규 상품은 직화 너비아니 떡갈비, 뼈 없는 순살 보양갈비탕, 한우사골 고기곰탕, 한우사골 꼬리곰탕 등 총 4종이다. 이번 상품들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한식 메뉴를 백제원만의 특별한 레시피에 신선한 식재료를
식자재왕의 확장 브랜드 식자재왕 플러스가 대용량 샐러드 드레싱 4종(머스터드, 들깨흑임자, 이탈리안, 라임타르타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물가로 인해 대용량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식자재왕 플러스는 트렌드에 발맞춰 자영업자를 위한 드레싱 신제품으로 2kg 용량의 머스터드 드레싱, 들깨흑임자 드레싱, 이탈리안 드레싱, 라임타르타르 드레싱 4종을 선보였다. HACCP 인증을 받은 최신식 제조설비에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생산했으며, 자영업 식당 외에도 급식, 단체 요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머스터드 드레싱은 프랑스산 홀그레인머스터드가 들어가 기존 머스터드 드레싱보다 업그레이드된 시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