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세종지역은 당분간 낮 기온이 30도 내외로 오르는 곳이 많아 덥겠고, 내일까지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클 전망이다.9일 대전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은 서해북부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대체로 맑겠다.충남권 낮 기온은 평년 최고기온인 27~28도 보다 조금 높겠다. 아침 기온은 평년 최저기온 16~19도와 비슷할 것으로 예보됐다.아침 최저기온은 16~20도, 낮 최고기온은 28~31도다.지역별 아침 최저기온은 계룡 16도 청양·금산 17도, 천안·공주·부여·서천·논산·홍성·세종 18도, 당진·대전·서산·아산·예산·보령 19도, 태안 20도로 예보됐다.낮 최고기온은 서천 28도, 청양·천안·당진·서산·금산·홍성·계룡
9일 인천은 서해북부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으면서 대체로 맑다가 낮부터 가끔 구름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수도권기상청은 "아침 최저기온은 22도, 낮 최고기온은 29도 내외의 분포를 보이겠다"며 "당분간 동풍이 유입되면서 덥겠다"고 예보했다.아침 최저기온은 강화군 18도, 계양구·부평구·서구 19도, 남동구·미추홀구·연수구 20도, 옹진군 21도, 동구·중구 22도 등으로 전망된다.낮 최고기온은 강화군·계양구·남동구·미추홀구·부평구·서구·연수구 30도, 동구·중구 29도, 옹진군 25도 등으로 예상된다.서해중부앞바다는 바람이 초속 2~5m로 불어 바다의 물결은 0.5m 내외로 일겠다.인천지역의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농도
토요일인 9일은 전국 하늘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일교차가 큰 날씨가 이어지겠다.기상청은 이날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강원영동과 경상권, 제주도는 가끔 구름 많겠다"고 예보했다.당분간 서쪽 지역을 중심으로 낮 기온이 30도 내외로 오르는 곳이 많겠고, 내일(10일)까지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도 내외로 크겠으니 유의해야겠다.오늘 아침 최저기온은 16~22도, 낮 최고기온은 26~31도를 오르내리겠다.주요 지역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21도, 인천 22도, 수원 20도, 춘천 18도, 강릉 18도, 청주 20도, 대전 19도, 전주 18도, 광주 20도, 대구 17도, 부산 20도, 제주 23도다.낮 최고기온은 서울 31도, 인천 29도, 수원 31도,
노화나 질병, 기타 외상 등의 이유로 치아를 상실했을 경우 임플란트가 좋은 대안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임플란트 치료가 불가능한 경우도 존재하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잇몸뼈의 양이 부족한 사례다. 이때는 뼈이식임플란트를 진행해 잇몸뼈를 충분히 구축해야 안정적인 식립이 가능하다. 임플란트 시술은 환자 개개인의 구강 상태에 따라 다르게 이뤄진다. 특히 치아가 빠진 상태로 오랜 기간 방치했다면 잇몸뼈 소실 가능성이 높다. 잇몸뼈에 자극이 이뤄지지 않아 세포 대사가 비활성화되어 점차 퇴화하기 때문이다. 잇몸뼈가 부족하면 임플란트 식립이 어려운데 지지 기반 자체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이럴 경우 뼈이식을 통해 임플란트
플랫폼 '트윈월드'를 운영 중인 ‘더블미’가 ‘유어스, 빈센트' XR 미술전시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더블미는 공간컴퓨팅 메타버스 선도기업으로 메타버스 공간을 현실의 토대 위에 구축하고 다양한 기술을 결합한 전시 콘텐츠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안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빈센트 반 고흐의 명작을 메타버스 공간에서 재해석한 이번 더 케이브 기획 전시는 오는 9월 8일부터 12월 22일까지 더블미의 XR 전시 공간인 서울 ‘더 케이브’에서 관람객을 맞을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단순한 복제나 재현을 넘어서 예술과 기술의 경계를 허문 혁신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고흐의 예술적 진화를 순차적으로 체험할 수 있게 구성된 각 체험 존
글로벌 패션도시 서울에서 패션의 트렌드가 한 자리에 모인 ‘하이서울패션쇼(HISEOUL FASHION SHOW)’가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동대문 DDP패션몰 창작스튜디오에서 개최되었으며 매회 무한한 가능성과 역량을 보여주고 있는 하이서울패션쇼는 올해도 그 가치와 능력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다.9월 5일 11시 커스텀어스(CUSTOMUS)의 쇼를 시작으로 비에니끄(VIENIQUE), 한나신(HANNAH SHIN), 프릭스 바이 김태훈(FREAKS BY KIMTAEHOON), 엠로프(M.ROF), 그레이스 유(GRACE U), 드마크(De Marc.)의 국내 7개 디자이너 브랜드의 하이서울패션쇼가 선보였다.함께 진행된 DDF(Dongdaemun District Fashion)패션쇼는 동대문 상권의 5개 기업이 모인
전시 플랫폼 숨 엑스가 서울 아트 위크이자 프리즈 위크 시작을 알리는 지난 4일 저녁, <럭스: 시적 해상도(LUX: Poetic Resolution)> 전시 VIP 오프닝과 지난 2022년 시작한 숨 아트토크의 두 번째 아트토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숨프로젝트가 설립한 전시 플랫폼 숨 엑스가 오콘과 함께 공동 주최·주관하는 <럭스: 시적 해상도>는 2021년 영국 런던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된 대규모 미디어 전시 <럭스: 현대미술의 새로운 물결(LUX: New Wave of Contemporary Art)>의 두 번째 해외 순회 전시다. 9월 5일부터 12월 31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뮤지엄 전시 2관과 일부 디자인 둘레길을 사용해 전시되며, 세계적인 작가
드롱기, 신세계, 엘지, 제주맥주, 스케처스, 한국관광공사 등 대형 브랜드의 마케팅 및 컨설팅을 담당해 온 ㈜메가브랜딩 김진원 대표이사가 온라인∙오프라인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9월과 10월에 정화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백선종 원장)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ㅂ밝혔다. 강사로 나서는 ㈜메가브랜딩 김진원 대표이사는 마케팅 대행사 ‘마케디(MAKEDI)’의 CMO이자, 네이버 엑스퍼트 인기 강사로 잘 알려져 있다. 마케디는 전문 자문단으로 구성된 팀을 주축으로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며 트렌디한 마케팅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번 강의는 대형 브랜드를 전담해 온 마케팅 대행사인 마
㈜골든블루는 프리미엄 숙성 증류주 ‘혼’의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골든블루는 지난 2020년 6월 ‘우리 술의 세계화’라는 비전을 이룩하고 한국의 대표 명주를 만들겠다는 목표 달성을 위해 전통주 업체와 협력해 ‘혼’을 선보였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증류주는 쌀이나 곡류로 만들어져 진한 누룩 맛과 알코올 향이 그대로 느껴지는 경우가 많다. 이와 달리 ‘혼’은 최고급 사과를 원료로 사용해 다른 증류주와 달리 깔끔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혼’은 숙성 방식에서도 다른 증류주와 차별화했다. 사과 증류 원액을 전통 항아리에서 장기간 숙성해 사과 본연의 맛과 향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증류주
서울 중구문화재단(이사장 김길성, 사장 조세현)은 강릉문화재단(상임이사 최선복)과 문화예술 분야 교류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9월 6일(수) 충무아트센터에서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문화예술 프로그램 교류 협력, 문화재단 간 정책 및 사업 관련 정보 공유 및 시설 활용, 협약 목적에 부합되는 문화예술 사업 협력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조세현 중구문화재단 사장은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을 선도하는 대표적인 두 기관이 뜻을 모아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대가 매우 크다”라고 하며 “강릉 예술인과 문화인들의 공연 공간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협력 관계를 꾸준히 이어가겠다.”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대표 임이랑)이 여성용 홈웨어 ‘브라프리 릴랙싱웨어’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코니 브라프리 릴랙싱웨어는 바쁜 일상으로 지친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홈웨어 제품들로 구성된다. 브래지어 대신에 이너패드가 내장돼 있어 잠깐 집 앞을 나가거나 손님이 왔을 때 용이하다. 탈부착이 가능한 이너패드는 세탁할 때마다 틀어지지 않도록 박음질로 단단히 고정시켰으며 무형광, 무독성 소재로 제작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소재와 혼용율에 따라 크게 2가지 라인으로 나뉜다. 라인 별로 5종씩 구성돼 총 10종의 제품으로 선보인다. 먼저 ▲소프트 모달 라인은 모달, 코튼, 스판 혼용으로 부드러우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소아암 환아와 가족들을 돕기 위해 약 6천 6백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소아암 환아 가정에 응원과 위로를 전하고 소아암에 대한 인식 개선을 돕기 위한 취지로 참여하게 되었으며,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서 진행하는 ‘마음 더하기 마음 心心(심심) 트레킹’, ‘천사의 날 대축제’ 캠페인 행사에 ‘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와 ‘브이씨 글로우 토닝 마스크’를 총 1천 6백개 후원(6천 6백 만원 상당)하며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3회째를 맞은 ‘심심 트레킹’은 소아암 환아들이 차별에서 벗어나
㈜코리아나 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한국 소비자 포럼이 주관하는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안티에이징 화장품 부문’에 11년 연속 대상 수상하였다고 8일 밝혔다. 2003년 첫 시상 이래 올해 21주년을 맞이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온라인 및 모바일, 1:1 전화설문을 진행해 매년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다. 대상의 영예를 안은 라비다는 세포를 이루는 가장 작은 단위인 셀(cell)로부터 출발했으며, ‘셀 신호전달’ 개념을 도입한 스마트 스킨 사이언스 브랜드이다. 라비다는 2012년 코리아나 화장품이 국내 최초 개발한 셀 신호전달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