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5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기술력, 위생성, 디자인을 모두 갖춘 혁신 제품을 통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확보해 업계 최고점을 획득했다.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를 구현한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줄어든 크기에도 풍부한 제빙 성능과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EX등급 ‘AS 눈부신 바다의 카스미’와 ‘AS 눈부신 바다의 제니’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새롭게 공개된 밸런스형 파이터 ‘AS 눈부신 바다의 카스미’는 리더 스킬로 ‘익스트림 파이터의 공격력과 치명타 피해량 증가’를 보유하고 있다. 전투 중 특정 조건 만족 시 팀원의 치명타 확률 및 피해량을 증가시키고, 태그아웃 시 팀원의 공격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공격형 파이터 ‘AS 눈부신 바다의 제니’는 리더 스킬로 ‘녹속성 파이터의 공격력 증가’를 갖고 있다. 전투 중 특정 조건 만족 시 ‘페스티벌’ 상태가 돼 특
한국 술 문화 기업 지평주조가 프리미엄 탁주 2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푼주(PUNJU)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프리미엄 탁주는 ‘송순주’, ‘소곡주’ 총 2종으로, 지난해 선보인 ‘석탄주’, ‘부의주’, ‘백화주’ 3종에 이어 프리미엄 탁주 브랜드 푼주(PUNJU)의 라인업을 확대하기 위해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 푼주 막걸리는 오랜 시간이 지나면서 잊혀 졌던 우리 술을 선조들의 주조 방식과 현대적인 제조공법을 접목시켜 새롭게 되살려낸 복원주다. 지평주조만의 생산 노하우로 재료에서 오는 자연 감미와 감칠맛을 사시사철 일정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송순주(松筍酒)’는 ‘이른 봄에 새로 자란
푸드나무(대표 김영문)는 맛있닭 ‘FRESH 소스 통 닭가슴살’의 홈플러스 입점을 기념해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홈플러스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맛있닭 FRESH 소스 통 닭가슴살 갈릭스테이크, 깐풍기, 레몬크림, 매콤바베큐, 매콤칠리맛 총 5종이다. 행사는 다음달 26일까지 진행된다. ‘맛있닭 FRESH 소스 통 닭가슴살’은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맛있닭의 특제소스로 만든 냉장 통 닭가슴살 제품이다. 기존 냉동 제품보다 해동시간을 줄이고 촉촉함은 더했다. 푸드나무 관계자는 “그동안 맛있닭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홈플러스에 입점했다”며 “다음달 26일까지 진행되는 1+1 행사를 통
교원의 유·초등 디지털 학습지 아이캔두(AiCANDO)가 ‘2023국가서비스대상’에서 3년 연속 에듀테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국가서비스 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등이 공동 후원한다. 매년 대한민국 산업계를 대표하고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이번 조사에서 아이캔두는 개인별 맞춤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브랜드 신뢰도 강화와 소비자 경험 확대를 위해 ‘Ai 공부 자신감’ 캠페인으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펼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이캔두’는 초등 1~6학년 대상의 전과목 Ai학습지다. 공부 자신감을 쌓고
농심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백산수 330mL 제품에 디즈니 캐릭터 이미지를 삽입한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콜라보 제품은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곰돌이 푸’, ‘도날드 덕’ 등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10개의 이미지를 제품 라벨에 새긴 것이 특징이다. 단, 무라벨 제품은 묶음용 포장에 캐릭터 이미지를 넣었다. 다양한 콘텐츠와 소비재 등을 통해 디즈니 캐릭터를 접하는 영유아 어린이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농심 관계자는 “330mL를 주로 마시는 어린이들에게 백산수에 대한 친근감을 더하기 위해 디즈니코리아와 손잡고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전북 익산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에서 열린 ‘2023 DLG 국제식품품평회(International DLG Quality Competition)’에서 출품한 전 품목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DLG 국제식품품평회는 130년 전통의 국제품질평가기관인 독일농업협회(DLG)에서 주최하는 세계 최대 식품 품질 경연대회로, 3천명 이상의 전문가가 매년 3만 건 이상의 제품을 평가해 EU에서 공신력을 크게 인정받고 있다. 외포장, 물성, 향, 맛 등을 중심으로 꼼꼼한 평가가 이뤄진다. 하림은 국물 닭떡볶이, IFF 핑크솔트 한입 닭다리살, 닭가슴살햄 챔, 수비드 닭가슴살 등 총 27개 제품을 출품했으며, 금메달 20개, 은메달 6개, 동메달 1개를 수상하
SPC그룹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여름 시즌을 맞아 제주 말차를 활용한 7월 이달의 도넛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제주말차 우유도넛’과 ‘제주말차 블랙올드훼션드’ 2종으로, 제주 농가에서 수급한 제주 말차를 활용했다. 제주 말차는 깔끔하고 산뜻한 맛과 향을 자랑하며, 항산화 성분과 카테킨 성분이 풍부해 노화 예방과 지방 연소에 효과적인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달의 도넛으로 선보이는 ‘제주말차 우유도넛’은 우유 베이스에 제주 말차를 넣은 반죽과 코팅을 사용해 부드러운 말차 라떼를 연상시키는 도넛이다. ‘제주말차 블랙올드훼션드’는 올드훼션드 도넛에 제주 말차 코팅을 입혀 산뜻한 맛과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아시아·태평양(Asia & Pacific, 이하 APAC) 앰버서더로 걸그룹 ‘아이브(IVE,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를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아이브는 푸마의 APAC 앰버서더가 되어 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지역 15개국을 무대로 활동하게 된다. 푸마는 K-POP 돌풍의 주역이자 MZ 세대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아이브와 함께 캠페인 및 이벤트 등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전개, 전 세계 팬 및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글로벌 무대를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푸마는 이번 앰버서더십 발탁을 기념하며 아이브와 함께한 첫 화보를 공개했다. 푸마의 아이코닉한 T7 트랙 재킷과 스웨이드(Suede) 스니커즈를 스타일링한 6명 맴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SBS골프와 공동 주최하는 제9회 KLPGA ‘맥콜·모나 용평 오픈 with SBS Golf'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지난해까지 ‘맥콜·모나파크 오픈 with SBS Golf’로 열렸던 본 대회는 올해 새로운 명칭으로 돌아왔다.이번 대회는 6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버치힐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며,총 3라운드 54홀 스트로크플레이로 진행된다. 올 시즌 13번째로 열리는 KLPGA 투어 대회로, 우승상금 1억 4400만원을 포함해 총 상금 8억 원을 두고 132명의 선수가 치열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일화는 올해도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기부 이벤트존을 마련했다. 대회 코스 9번, 10번 홀에 설치된 '맥콜 존'에 선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오는 7월 1일부터 신세계 뷰티 편집샵 ‘시코르(CHICOR)’ 오프라인 매장 6개 지점에서 남성 스타일링 제품 구매 시 스타일리시 컬 크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이벤트에서는 브리티시엠을 포함해 시코르 6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 된 모든 남성 스타일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브리티시엠의 스타일리시 컬 크림 50ml를 증정하게 된다.스타일리시 컬 크림은 8종 히알루론산 성분이 건조하고 탄력을 잃은 모발에 풍부한 수분감을 더하며,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탄력 있는 컬과 풍성한 볼륨감을 장시간 유지시켜준다. 세정 후 두피와 모발에 잔여감이 없어 산뜻
알바몬이 총상금 1억원을 걸고 '1억 알바머니 챌린지'를 실시한다. 내달 31일까지 알바몬 앱을 통해 챌리지에 참여하면 네이버페이와 현금 100만원 등의 알바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전국민 알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알바몬 측은 "이른 무더위와 잦은 비로 인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든 알바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알바몬 1억 알바머니 챌린지는 알바몬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알바몬 앱을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알바머니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매일 1억 알바머니 챌린지 페이지에 접속할 때마다 기존 알바몬 회원에
컴포즈커피가 7월 1일부터 신선한 제철 과일 수박과 라임을 활용한 여름 시즌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컴포즈커피는 때이른 무더위와 장마 예보로 지친 소비자들의 기운을 북돋아 주고 잃어버린 입맛을 되살려 줄 시원하고 달콤한 과일 컨셉 메뉴를 준비했다. 신메뉴는 ▲국내산 수박주스 ▲라임애플 스파클링 2종이다. 국내산 수박주스는 신선한 국내산 제철 고품질 수박을 통째로 갈아 넣어 만든 제품으로 수박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라임애플 스파클링은 라임애플 베이스에 사이다와 새콤달콤한 사과 청이 더해진 스파클링 음료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무더위에 쉽게 피로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