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 음악을 통해 새로운 예술적 경험을 선사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 '빛의 시어터'가 대전고암문화미술재단 이응노미술관과 문화예술 기관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응노미술관 류철하 관장과 빛의 시어터를 주최하는 ㈜티모넷 박진우 대표를 비롯해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빛의 시어터와 이응노미술관은 문화예술 교류에 협력하며 K-문화 사업 활성화 및 국제화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고암 이응노(1904~1989) 화백은 동아시아 서화 전통을 바탕으로 현대적 추상화를 창조한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으로, 장르와 소재를 넘나드는 끊임없는 실험으로 한
편리성과 휴대성을 갖춘 스마트폰은 현대인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실제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나 카페 또는 식당에서도 스마트폰으로 무언가를 계속해서 보고 있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심지어 길을 걸을 때도 휴대폰 화면 속 영상 혹은 정보를 보느라 고개를 푹 숙이고 걷는 사람들은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행동 습관으로 인하여 다양한 건강상의 악영향을 끼치기도 한다. 대표적인 것이 경추 건강이다. 일반적으로 C자형태의 커브를 가지고 있는 경추는 머리 무게 하중 분산시켜주는 역할 담당하는데, 지속적으로 고개를 앞으로 숙이거나 빼서 무언가를 바라보는 경우 경추에 하중 부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르세라핌을 모델로 발탁하며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르세라핌은 지난해 5월 앨범 ‘FEARLESS’(피어리스)로 데뷔한 인기 걸그룹이다.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각오가 느껴지는 가사와 파워풀한 안무로 데뷔와 동시에 스타덤에 오르며 주목받았다. 굽네는 언제나 당당함을 잃지 않고 매 무대마다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이는 르세라핌의 모습이 굽네가 새롭게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굽네는 브랜드의 새 얼굴로 르세라핌을 발탁하며, '포토제닉 테이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가 대상웰라이프 임직원들과 함께 어린이날을 기념해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기초 생필품 패키지 포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기초 생필품 패키지’는 결식우려아동이 생활 전반에 다양한 결핍을 갖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한 일상을 위해 멤버사들이 선별한 기부 물품으로 채워진다. 이번 패키지에는 대상웰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의 ‘마이키즈’ 3종(멀티비타민미네랄, 칼슘D, 오메가3)을 포함해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가 기부한 영양 간식, 위생용품, 수첩 등 생활 속에서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됐다. 대상웰라이프 임직원들은 기초 생필품
와인오피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선물 포장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사무용품 전문점 ‘드림오피스’는 재작년 본점 사옥 여유 공간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고, 유익성과 효용성을 더한 와인 아울렛인 ‘와인오피스’를 오픈했다. 와인오피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한 달간 와인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 포장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선물과 함께 진심을 담아 전달할 수 있는 편지지를 증정하는 차별화된 서비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카드를 통해 평소 전달하지 못했던 진심을 표현할 수 있으며, 드림오피스의 카드 베스트셀러 진열대를 옮겨와 고객들이 원하는 상
파리바게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26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컬러링 박스 색칠 대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어린이날이 포함된 5월 한 달간, 캐릭터 케이크 3종 구매 시 색칠놀이가 가능한 캐릭터 도안이 프린팅된 케이크 박스에 케이크를 담아 제공한다. 5월 26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박스의 도안을 취향에 따라 채색한 뒤, 박스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제품은 △화이트 시트에 망고 패션 후르츠 크림을 더해 상큼 달콤한 매력을 가진 케이크에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라이언이 수줍게
고용노동부와 유니티 코리아가 함께하고 국제 공인 IT 전문교육기관 ‘에티버스러닝’이 교육하는 'Unity 부트캠프’ 과정의 첫 교육생을 5월 26일까지 모집한다. Unity 부트캠프는 업계를 선도하는 실시간 3D 콘텐츠 제작 및 성장 플랫폼 기업인 유니티 코리아가 IT 교육 과정을 설계·운영하여 청년들이 현장 실무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개설된 정부 지원의 ‘K-Digital Training’ 교육과정이다. 5월 26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24명을 선착순으로 선발한다. 교육은 5월 30일부터 11월 24일까지 120일간 진행된다. 3D 콘텐츠 개발 인력난을 해소하고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는 에티버스러닝의 ‘Unity 부트캠프’는 유니티 인증 강사가 직접 지
KT&G(사장 백복인)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해양쓰레기를 활용한 건축‧디자인 프로그램 ‘상상 블루 파빌리온’ 아이디어를 오는 5월 3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상상 블루 파빌리온’은 KT&G 상상유니브가 올해 처음 시작하는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에서 비롯된 조형물 제작과 전시를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할 계획이다.이번 공모의 슬로건은 ‘푸른바다, 상상을 만들다’로, 해양쓰레기를 활용한 업사이클링 조형물 디자인 아이디어를 제출하면 된다. 참가대상은 전국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며, 팀 단위(3~4명)로 접수 가능하다. 디자인 아이디어 모집과 프레젠테이션을 거쳐 최종 선정된 5개팀에게는 전문가 인큐베
㈜이스트트레이딩(대표이사 이은주)에서 선보이고 있는 SUSTAINABLE LUXURY(지속가능한 럭셔리)를 지향하는 랩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디네치(DINECH)’가 지난 11일 인천국제공항 현대 면세점에 매장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디네치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Lab Grown Diamond)는 기존의 유사(모조)다이아몬드인 큐빅지르코니아, 모이사나이트 등과 달리 과학자들이 오랜 기간 기술개발을 통해 만들어낸 천연다이아몬드와 똑같은 구조와 성분의 다이아몬드로 세계적인 보석 감정기관인GIA, IGS, IGI 등에서 기존 다이아몬드와 똑같은 감정 기준에 의해 감정서를 발급 받을 수 있다.디네치 관계자는 “최근 해외 출국객 증가 추세에 맞추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제공하는 기업분석보고서 콘텐츠 누적 조회수가 1600만을 돌파했다. 잡코리아는 기업분석보고서가 구직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지난 25일 기준 누적조회수가 1635만 4820건을 넘어섰다고 27일 밝혔다. 기업분석보고서란, 구직 활동 전반에 필요한 핵심 자료들로 구성된 취업 전략 자료다. 잡코리아는 “신입직 구직자들이 어려워 하는 것 중 하나가 기업의 정확한 정보를 얻는 것”이라며 “실제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취준생 5명중 4명이 기업에 대한 정보 부족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이에 잡코리아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정확한 기업 정보를 제공하고 취업
유난히 변덕스러운 올해 봄 날씨에 연휴 기간 동안 어떤 아우터를 입는 것이 좋을지 고민도 깊어진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쾌적한 착용감에 고프코어룩 무드로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걸칠 수 있는 멀티형 아웃도어 재킷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콘트라 액티브 플라이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방풍 기능이 특징이다. 우수한 투습성과 함께 별도의 통풍구가 적용돼 최적의 컨디션으로 다양한 외부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콘트라 액티브 플라이 우먼 재킷 역시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와 통풍구를 적용해 봄철 야외 활동에 제격인 여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보영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생활용품 브랜드이자 깨끗하고 상쾌한 향기의 대명사인 피죤은 이보영 만의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피죤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피죤은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매력과 안정적이고 내공이 깊은 연기력으로 대중에게 한결 같이 사랑 받고 있는 이보영과 함께 한 신규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더불어 한층 더 싱그러운 모습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최근 높은 시청률로 사랑받았던 인기 드라마 ‘대행사’를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아우라를 보여준 이
대상웰라이프㈜의 K-Bath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이하 엄목레)’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에 ‘바디필링패드’ 2종을 공식 입점하고 이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다양한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바디필링패드 2종으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 내 바디케어 카테고리에 순차 입점 중이다.엄목레 바디필링패드 2종은 단 1장 사용으로 묵은 각질 제거 효과 76% 및 수분 개선율 34% 임상을 완료해 꼬꼬살, 뱀살 등 국소부위 위주 각질들을 개운하고 깔끔하게 제거하는 ‘스트롱’과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녹여내 데일리용 샤워 패드로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