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9일, 오후 5시, 기독교대한감리회 종교교회(담임목사 전창희)가 일반인도 함께하는 뜻 깊은 부활절음악예배를 갖는다.123년 전 4월15일 부활주일, 미국 캠벨 선교사에 의해 배화학당 기도실에서 첫 예배를 드리며, 설립된 종교교회는<한국기독교사>뿐만 아닌 <한국근대사>와도 함께한 역사의 장소이다.종교교회는 1900년대 초 혼란했던 시기 민족계몽운동과 독립운동을 펼친 역사 인물들이 함께 했던 곳이기도 하다. 남감리회 한국 선교의 씨앗을 이 땅에 심은 좌옹 윤치호 선생과 언론인이자 교육자로 무궁화 운동을 이끌며 민족의식을 고취했던 한서 남궁억 선생, 독립운동가로 독립선언서에 서명한 민족대표 33인 중 한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9CM의 오프라인 쇼룸인 이구성수(29CM SEONGSU)에서 4월 23일까지 ’THE NEW ISLE [더:뉴아일]’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최근 이니스프리는 ‘THE NEW ISLE’ 캠페인을 통해 무한한 대자연에 대한 개척, 탐험 등 이니스프리의 새로워진 도전 정신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해당 영상에서 등장했던 미지의 섬을 이번 ’THE NEW ISLE [더:뉴아일]’ 팝업 공간으로 구현했다. 이번 팝업은 오는 23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이구성수(29CM SEONGSU)’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니스프리가 새롭게 선보인, 누구나 자유롭게 자연을 탐험하고 즐길 수 있는 섬 ‘THE NEW ISLE’을 직접 경험
㈜멀티웨이의 한식주점 브랜드 ‘안주가’는 지난 4일 ‘동탄역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안주가’ 동탄역점은 동탄역(수서평택고속선)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 뛰어난 접근성으로 일찌감치 커플 데이트 코스뿐만 아니라 가족 외식장소, 직장인 회식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안주가’의 대표메뉴는 쭈꾸미볶음, 항정숙회, 꼬막육회, 가지튀김, 그리고 트러플감자채전이다. “한식에 새로움을 더하다”라는 콘셉트로 미슐랭 출신 셰프가 우리에게 익숙한 한식을 새롭게 해석하여 어디서도 접하지 못했던 특별한 한식을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안주가’ 동탄역점은 우리 술과 우리 안주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선보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더미식(The미식) 광고 모델로 배우 이정재를 3년 연속 발탁하고, 극비리에 작업한 더미식 비빔면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더미식과 3년째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이정재는 2022년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품격 있는 면 먹방’으로 많은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새롭게 온에어된 더미식 비빔면 CF에서는 이정재만의 ‘카리스마 면 먹방’을 선보이며 또 다시 ‘제2의 비빔면 면치기’ 열풍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더미식 비빔면CF 속 이정재는 슬림한 외모에 강렬한 카리스마를 장착하고 더미식 비빔면의 탱글탱글한 면발을 단숨에 빨아들인다. 쫄깃한 식감이 그대로 느껴지는
(주)세한(대표이사 김철환)의 시니어 브랜드 '금비'가 롯데마트 창립 25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자사 제품 판로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주)세한에 따르면 롯데마트 제타플렉스점, 서울 송파점, 부산 광복점 등 전국 약 70여 개 지점에 금비 브랜드 제품이 입점을 완료했다. 이에 따라 금비 와이드매직 겉기저귀 대형 10매입, 금비 와이드매직 겉기저귀 특대형 10매입, 금비 속기저귀 라운드형 30매입, 금비 안심 위생매트 10매입 등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주)세한은 롯데마트 창립 25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4월 12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마트에서 금비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할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외식업계 최초로 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 캐디 구단을 창단했다고 5일 밝혔다. 아웃백은 지난 3월 28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bhc그룹 본사에서 최희창 단장을 비롯한 소속 캐디 20인 및 본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투어 캐디 구단’ 창단식을 가졌다. 창단식에서는 캐디 구단 창단 목적 및 향후 활동 계획, 소속 캐디와 담당 프로선수 정보 등을 공유하였고, 창단 기념사 및 구단 대표 선서 등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아웃백 투어 캐디 구단은 최희창 단장을 포함해 총 20인으로 구성된 전문 캐디 집단이다. 아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대표 최준호)의 스포츠마케팅이 1년여 만에 소속 선수와 명문 구단의 스폰서십 체결이라는 결실을 맺었다. 까스텔바작이 진행하고 있는 매니지먼트 사업 1호 선수 임진영 프로가 명문 골프단을 운영 중인 대방건설과 지난달 메인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까스텔바작은 지난해 5월 골프 산업에 이바지하기 위해 매니지먼트 사업 진출을 발표하고, 1호 선수인 임진영 프로를 영입해 선수가 왕성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의류와 용품 후원을 넘어 다각도의 매니지먼트 역할을 담당했다. 또한 패션 종합 기업의 강점을 최대한 활용해 프로 선수들이 스폰서 기업과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이어
환경재단이 주최하는 서울국제환경영화제(조직위원장 최열)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올해 20회를 맞는 ‘서울국제환경영화제’는 최근 마감한 국내외 출품작 숫자(총 126개국 2,833편)에서 세계 3대 환경영화제라는 위상을 거듭 확인한 바 있다. 지난 4일 공개한 공식 포스터에는 스무 번째 영화제를 기념하는 동시에 국제환경영화제라는 축제의 의미를 충실히 담았다. 우선 다양한 컬러를 입힌 기하도형을 통해 20주년을 시각화했다. 한데 어우러진 컬러는 지난 20년 동안 영화제를 경험한 다양한 사람, 문화, 연령, 계층을 상징한다. 영화제 이름과 숫자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일직선의 윤곽은 환경을 생각하는 한결같은 마음과 지속가능성이라
한국문학세상(회장, 수필가 김영일)은, 지난 3월 1일부터 20일까지 ‘공모전 투명심사 시스템’으로 작품을 신청받아 4명의 당선자를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당선자로는 ▲수필문학상에 이성원(56세·시인·서울) ▲시문학상에 유용기( 65세·시인·대전), 소설문학상에 예시원(57세·소설가·경남), 문학기자상에 김영신(56세·기자·광양) 등이 선정됐다. 이성원 시인은, 수필 ‘어머니와 장마’에서 밤이 새도록 내리던 장대비로 몇 년 동안 온갖 정성으로 일구어 왔던 논이 홍수에 떠내려가는 것을 바라보던 어머니의 애절함을 농부의 고통에 비유해 진한 감동을 주었다. 유용기 시인은, 시 ‘희망 찾아가는 길’에서 계절의 무상함을 가을
소재의 마스터이자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스위스 워치 메이커 라도(Rado)가 심미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트루 스퀘어 스켈레톤’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트루 스퀘어 컬렉션은 시계에 대한 라도의 장인정신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라인으로, '미래형 디자인'이라는 모토 아래 출시되었다. 최초로 선보였던 트루 스퀘어와 트루 스퀘어 오픈 하트와 같이 우아하면서도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다이얼에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한 사각형 케이스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트루 스퀘어 스켈레톤’은 3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있으며, 브랜드 시그니처인 블랙, 플라즈마, 화이트 모노블록 하이테크 세라믹 소재를 사용했다. 위치에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은 지난 4일, 인천시 지역사회 아동들의 안전한 귀가를 위해 1,000여 명의 임직원이 직접 만든 교통안전물품(키링)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번 교통안전키링 제작 봉사활동은 교통사고 및 안전사고에 취약한 아동들의 안전한 귀가를 돕고자 기획됐다. 교통안전키링은 비오는 날 또는 야간통행 시 안전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야광 장식 블럭과 빛 반사 스티커를 부착하여 시야 확보가 어려운 저녁시간에 키링을 착용한 아동들이 쉽게 눈에 띄어 교통사고 가능성을 줄일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KB손해보험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1,000개의 교통안전키링은 인천지역 공동육아나눔터를 통해 4일 500개가 전달
코엑스와 (사)한국커피연합회가 주최하는 ‘2023 서울커피엑스포(Coffee Expo Seoul 2023)’가 ‘Blend Your Business’를 주제로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5일 개막했다. ‘서울커피엑스포’는 커피를 비롯한 디저트, 음료, 기기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모든 것과 커피산업 최신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상반기 최대 규모 B2B 커피 전문 전시회다. 올해는 약 250개사 850부스가 참가해 코로나 이후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올해의 주빈국은 신흥 커피 강국으로 떠오르는 필리핀으로 스페셜티 커피 ‘카펭 바라코(Kapeng Barako)’를 비롯한 필리핀의 다양한 원두를 경험할 수 있으며, 현지 커피업계 관계자와의 네트워킹 기회도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올해 가수 박재범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스프라이트의 모델이 된 박재범은 대한민국 힙합씬을 대표하는 가수로 프로듀서와 사업가, MC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이 시대의 MZ세대가 열광하는 아티스트이자 롤 모델로 각광 받고 있다. 지난 21년에 이어 스프라이트의 모델로 선정된 박재범은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특유의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다시 한번 스프라이트와의 상쾌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전 세계 19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며 입안 가득 강렬한 상쾌함을 선사하는 스프라이트는 올해 박재범과 함께 힙하고 쿨한 스프라이트만의 매력을 전할 캠페인을 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