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대전·충남·세종 지역은 어제보다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져 매우 춥겠다.2일 대전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중국 북부지방에서 남동쪽으로 차차 이동하는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추운 날씨를 보이겠다. 하늘은 대체로 맑겠다.충남권은 내륙을 중심으로 영하 8도 내외의 기온을 보이며 매우 추울 것으로 예보됐다. 기상청은 급격한 기온 변화에 따른 건강관리에 주의를 당부했다.서해중부먼바다는 오전까지 바람이 시속 30~55km로 매우 강하게 불겠다. 물결은 1~3.5m로 매우 높게 일겠다.충남앞바다도 오전동안 시속 25~50km의 바람이 강하게 불겠다. 물결은 1~3m로 높게 일 것으로 예보됐다.아침 최저기온은 영하9~영하5도, 낮 최고기온은
2일 인천은 중국 북부지방에서 남동쪽으로 차차 이동하는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받으면서 오전부터 점차 구름이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수도권기상청은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6도, 낮 최고기온은 1도 내외의 분포를 보이겠다"며 "오늘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겠으나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불면서 체감 온도는 3~5도 내외로 낮아 매우 춥겠다"고 예보했다.아침 최저기온은 강화군 영하 8도, 계양구·남동구·미추홀구·부평구·서구·연수구 영하 7도, 동구·중구 영하 6도, 옹진군 영하 5도 등으로 전망된다.낮 최고기온은 강화군 2도, 계양구·남동구·동구·미추홀구·부평구·서구·연수구·중구 1도, 옹진군 영하 2도 등으로 예상된다.서해중부
목요일인 2일은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면서 또 다시 영하권 추위가 찾아올 전망이다.기상청은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아침 기온은 전날(1일)보다 5~10도 가량 큰 폭으로 떨어지겠다"며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지겠다"고 전했다.아침 최저기온은 -12~-1도, 낮 최고기온은 1~9도가 예상된다.주요 지역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6도, 인천 -6도, 수원 -6도, 춘천 -10도, 강릉 -4도, 청주 -5도, 대전 -6도, 전주 -4도, 광주 -3도, 대구 -3도, 부산 -1도, 제주 2도다.낮 최고기온은 서울 3도, 인천 1도, 수원 2도, 춘천 3도, 강릉 5도, 청주 3도, 대전 4도, 전주 4도, 광주 5도, 대구 6도, 부산 9도, 제주 6도다. 특히 경기북동부
365mc는 서울교통공사와 함께 지하철 7호선 강남구청역에 설치한 '아트건강기부계단'으로 조성된 기부금을 지난 27일 서울문화재단에 전달했다. 아트건강기부계단을 통한 기부는 7년째 이어오고 있는 365mc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하철 7호선 강남구청역에 설치한 아트건강기부계단을 이용하는 시민 1명이 해당 계단을 이용할 때마다 365mc가 20원씩 기부금을 적립하는 방식이다. 2022년 이용자 수는 54만8766명, 누적 이용자 수는 총 288만6078명에 달한다. 365mc와 서울교통공사는 2017년 아트건강기부계단 설치 이래 지난 6년간 적십자사를 통한 위기가정 긴급의료비 지원, 서울문화재단을 통한 코로나 19로 창작활동에 어려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의 시각장애인 합창단 ‘물빛소리 합창단’이 창단 후 첫 연주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중증 시각장애인 10명으로 구성된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은 지난해 12월 문화 예술을 통한 장애인의 직업 재활과 시각장애 예술인의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창단됐다.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은 새해를 맞아 지난 31일 구로구 G타워에 위치한 코웨이 본사에서 코웨이 임직원을 대상으로 첫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공연에는 코웨이 본사 및 서비스 현장 등 약 100여 명의 코웨이 임직원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연주회는 공연장에 참석하지 못한 직원들을 위해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돼 전국의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신규 모델로 발탁한 방송인 황광희와 함께 ‘하나를 쓴다면 가장 강력한 아이로’라는 슬로건 아래 ‘광이나는 아이크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공개된 AHC의 베스트셀러 ‘텐 레볼루션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광고 영상에서는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인 황광희가 등장해 얼굴 전체에 광이나는 비주얼로 ‘광이나는 아이크림’이라는 제품의 특징을 명확하게 보여주고 있다.또한, 동시에 공개된 광고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황광희와 AHC 관계자들이 모여 광고 영상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얼굴에 광(光)이 너무 나 정작 광희의 얼굴은 보이지 않는 광고를 보고 당황해하는 황광희의 코믹한 모
최근 멈출 줄 모르고 치솟는 물가와 함께 비싸진 점심값에 도시락을 싸거나, 저렴한 메뉴를 선택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났다. 이른바 ‘런치플레이션’으로 인해 많은 직장인이 가성비 메뉴를 찾아 나선 것이다. 이에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은 저렴하고 든든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식단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늘 점심 뭐 먹지?>라는 타이틀로, 직장인들이 저렴하고 건강하게 끼니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든든 식단 ▲간단 식단 ▲출출 식단 총 3가지 종류의 식단으로 구성됐으며, 최대 10+10 구매 혜택과 함께 최대 할인으로 준비했다. 먼저 ‘든든 식단’은 각종
와인오피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월 1일부터 14일까지 달콤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지난 1월 진행된 오픈 1주년 기념 내추럴 와인 시음 및 할인 행사가 연장 진행되며, 와인 애호가들을 설레게 하는 샤또 무똥로칠드, 스크리밍 이글 더플라이트, 돔페리뇽 루미너스, 아르망디 브리냑 골드 등을 포함한 전 품목 3병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 판매한다.드림오피스 본점에서 운영되고 있는 강남와인샵 와인오피스는 선정릉역 부근에 위치한 높은 접근성과 더불어 가격 경쟁력이 뛰어나다.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것 외에도 기념일에 기대어 친구, 직장 동료 등에게
난소에는 난포라고 하는 주머니 모양의 세포 저장 공간이 있다. 이 난포가 자라서 난자를 배출하는 과정을 배란이라 하며, 자궁 내막이 탈락되는 과정을 거치면서 생리를 하게 된다. 이때 배란 과정에서 이상이 생기면 생리불순이나 부정출혈 등의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데, 이런 문제들이 생기는 원인에 난소낭종이 있다. 난소낭종은 흔히 난소혹, 난소물혹이라 부르는 병변으로 배란과 관련해 발생하는 난소 안에 생기는 종양이다. 다행히 난소낭종의 95%는 악성이 아닌 양성종양으로 생명에 위협을 가하지는 않는다. 아울러 기능성 낭종의 경우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사라지는 경우엔 치료의 필요성이 대두되지 않는다. 하지만 혹의 크
아임프롬(I’m from)이 배우 문상민을 브랜드 엠버서더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아임프롬은 “배우 문상민님의 건강한 에너지와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브랜드 슬로건 ’자연을 오롯이 담다’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2월 1일부터 배우 문상민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과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문상민은 2021년 넷플릭스 ‘마이 네임’을 통해 눈도장을 찍은 뒤 tvN ‘슈룹’의 '성남대군' 역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으며 슈퍼 루키로 자리매김했다.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 대체불가 존재감을 드러내며 새로운 트렌드 아이콘으로 급부상 해 큰 인기를
유한건강생활이 행복얼라이언스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뉴오리진 ‘a2 밀크’ 1L 제품을 전달하며 결식 우려 아동 후원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행복얼라이언스는 복지 혜택이 닿지 않는 사각지대 아이들도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114개 기업, 63개 지방 정부, 30만 명의 일반 시민이 함께 만드는 행복 안전망이다. 유한건강생활은 이번 업무 협약으로 올해부터 행복얼라이언스의 멤버사로 합류, 앞으로도 아동의 결식 문제 해결을 위한 인적, 물적 자원을 연계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이를 시작으로 사회 공헌 활동의 폭을 넓히고 윤리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는 입장이다. 이번 업무 협약과 함께 유한건강생활은 뉴오
아이돌에서 연기에 이르기까지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장규리가 프랑스 대표 더모 브랜드 바이오더마의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1일 밝혔다. 배우 장규리는 드라마 ‘치얼업’을 통해 보여준 자신감 넘치고 솔직한 매력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MZ 세대 워너비로 관심을 끌고 있다. 바이오더마 관계자는 “바이오더마가 추구하는 건강하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가 장규리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하여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배우로 새롭게 출발한 장규리를 응원하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규리와 바이오더마가 함께 하는 2023 S/S ‘실패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의 ‘소이로움’이 제28회 코리아 베스트 디자인 어워드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코리아 베스트 디자인 어워드는 다양한 분야의 우수한 상품 개발과 디자인 질적 제고를 위해 최고의 브랜드 및 디자인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마케팅, 브랜드 디자인, 제품 디자인 등 12개 부문으로 세분화해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아이소이의 몸 속 건강케어 브랜드 ‘소이로움’은 디자인은 물론, ESG(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 경영을 실천하고 있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환경에 이로운 친환경 원료 및 공정을 제품 패키지에 활용해 한국경제신문과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