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인 18일은 아침 기온이 크게 낮아져 영하권까지 떨어지는 곳도 있겠다.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을 것으로 예상된다.18일 기상청에 따르면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유입되면서 이날 아침 기온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5도 내외로 떨어지겠다. 일부 내륙 지역은 0도 이하를 기록하겠다.또한 바람이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추울 것으로 보인다.낮 기온도 전국 대부분이 15도 내외로 평년(19~23도)보다 낮겠으며, 낮과 밤의 기온 차가 15도 내외로 매우 크겠으니 기온 변화에 따른 건강 관리에 유의하기 바란다고 기상청은 전했다.아침 최저기온은 -1~10도, 낮 최고기온은 13~19도를 오가겠다.주요 지역 아침 최저기온
개그우먼 김신영이 고(故) 송해의 후임으로 ‘전국노래자랑’ MC를 맡은 후 그 첫 방송이 지난16일 KBS1을 통해 전국으로 방송되었다. 시청률 데이터 전문기업 TNMS에 따르면 이날 ‘전국노래자랑’ 전국 가구 시청률은 10.5%를 기록하고 279만명이 동시 시청하며 시청자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동시간대 타 채널들의 3%대 이하 시청률과 크게 격차를 보이는 가운데 동시간대 1위로 성공적인 출발을 했다. 고(故) 송해의 ‘전국노래자랑’ 5월15일 마지막 방송 (TNMS 전국가구 시청률 4.6%)에 비해 이날 김신영의 ‘전국노래자랑’ 첫 방송 가구 시청률은 배 이상 상승하였고 시청자 수는 175만명 증가 하며 모든 연령대 시청률이 상승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일본 대형 오픈마켓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에 입점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로써 올해 모다모다는 중국 최대 B2C 쇼핑몰 티몰 입점 및 대형 제약그룹 CGE와의 합작을 통해 중국 온·오프라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아시아권의 대표적 온라인 쇼핑 플랫폼들인 대만·동남아의 라자다, 싱가포르의 쇼피에 이어 일본 큐텐까지 진출하게 됐다.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큐텐재팬'은 라쿠텐, 아마존재팬, 야후쇼핑과 함께 일본 4대 오픈마켓으로 꼽힌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지난 7월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인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에서 North America Awards 헤어 분야 1위를
KT&G장학재단이 창의적 아이디어를 지닌 사회혁신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전국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사회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회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은 사회, 기후환경, 청년·대학생 관련 문제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갖고 고민하는 혁신 인재의 발굴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 2~4인 팀 단위로 오는 11월 6일까지 모집하며, 다양한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서비스, 제품, 프로젝트와 관련된 아이디어는 무엇이든 응모 가능하다. KT&G장학재단은 이번 공모전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소셜벤쳐 업계를 대표하는 협의체인 ‘임팩트 얼라이언스’ 및 ‘네스트앤드’와 업무협약을 체결
대한신장학회(이사장 임춘수, 서울의대)는 뮤지컬배우 손준호, 김소현 부부를 “대한신장학회 홍보대사”로 임명하는 위촉식을 지난 7일 학회 사무국에서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팜트리아일랜드 소속인 김소현 배우와 싸이더스 IHQ소속인 손준호 배우는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치고 있다. 뮤지컬계의 잉꼬부부로도 유명한 이 부부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함께 하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대한신장학회 송상헌 홍보이사 (부산의대)는 “손준호, 김소현 부부는 국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배우로, 국민들의 신장질환 인식 제고가 절실한 시점에서 올바른 정보 전달과 홍보을 위해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었다”
푸드테크 푸드나무가 운영하는 ‘랭킹닭컴’이 국내 굴지의 기업과의 전방위적인콜라보를 진행하며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먼저, 지난 7월 푸드나무는 오리온과 신제품 공동 개발 및 판매 채널 확대를 위한 MOU를 맺었다. 협약 이후 첫 사례로, 오리온의 신제품 ‘닥터유 PRO 단백질 파우더’를 랭킹닭컴에서 독점 판매를 진행했다. 성공적인 기업 간콜라보 사례로 꼽힌다. 또, 삼성전자와 ‘QR치킨’ 9종을 함께 출시했다. QR치킨은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큐커 전용 상품으로, 푸드나무와 삼성전자가 독점 협력 계약을 맺으며 약 5개월 동안 개발한 제품이다. 삼성 비스포크에 제품의 QR을 찍으면 자동으로 조리가 되는 치킨 상품으로
방송인이자 유튜버 조나단이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디딤의 중식 프랜차이즈 ‘100년가공화춘’ 광고모델로 발탁되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요즘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조나단을 '100년가공화춘'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우리나라 최초의 짜장면집으로 유명한 '공화춘'의 깊은 전통의 맛과 브랜드 파워는 유지하되, 트렌디한 맛과 멋을 가미해 젊은 고객층 확보에 주력하겠다는 전략이다. (주)디딤 가맹사업본부 관계자는 “'공화춘'은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시작된 우리나라 최초의 짜장면집으로 깊은 전통의 맛으로 유명하다. 회사는 '공화춘' 원조 브랜드를 기반으로 캐주얼 중식 프랜차이즈 컨셉에 적합한 브랜드를 고
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It’S SKIN)이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감초줄렌’ 라인을 확장해 신제품 2종, ‘젤리 마스크 시트’와 ‘아이크림’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두 제품 모두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의 주요 유효 성분인 피부 진정에 탁월한 감초뿌리추출물과 보습감을 부여하는 캄줄렌™을 함유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감초줄렌 젤리 마스크 시트는 감초줄렌 라인의 주요 유효 성분에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더해져 더욱 강화된 수분 진정 효과로 외부 요소에 자극받은 피부 예민도를 차분하게 케어할 수 있다. 잇츠스킨의 ‘파워 10 포뮬라 엘아
대상웰라이프㈜의 K-Bath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17일 오후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눈 시림 없는 액티비티 프루프 ‘올오버 시카 선크림’을 첫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선보이는 신제품 올오버 시카 선크림은 액티비티프루프력 임상 테스트를 통해 운동 후에도 자외선 차단 성분 92.42% 유지를 입증했다. 또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순한 100% 무기자차 제품으로 눈 시림이 없어 아웃도어 선크림으로 적합하며, 알러젠 FREE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아이를 포함한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은 17일 오후 5시부터 24
현대차 정몽구 재단(이하 재단)은 지난 4월에 개관한 재단의 소셜 임팩트 공간 플랫폼 ‘온드림 소사이어티’가 독일 ‘2022 레드닷 어워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공간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레드닷 어워드는 IF 디자인 어워드, IDEA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경연대회로 꼽힌다. ‘온드림 소사이어티’는 미래 인재를 육성하고 환경문제를 해결하는 소셜 임팩트 공간이다. ‘A Sustainable Future for All’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통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지향하는 재단의 의지를 담아 설계하였다. 재단은 이 공간에서 미래인재, 소셜벤처와 함께 사회문제에 대해 서로의 생각을 나누고(Think Togethe
가요계의 살아있는 전설, 조용필이 4년 만에 라이브 콘서트로 돌아온다. 2018년에 개최된 50주년 콘서트 이후 4년 만에 성사된 금번 공연은, 11월 26일과 27일, 그리고 12월 3일과 4일에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총 4회 진행된다. 늘 최고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던 조용필은 국내 콘서트 최다 관객 동원 타이틀은 물론, 한국 대중음악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불리고 있다. 4년 만에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그의 무대를 오랜 시간 기다려 온 팬들의 갈증을 해소하는 동시에 또 한 번의 레전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이례적으로 서울 지역에서만 개최
마포문화재단(대표이사 송제용)은 오는 10월 26일 마포아트센터에서 엠비언트 뮤직 콘서트 <그대에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엠비언트 뮤직이란 반복적이면서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전자음악 장르에 잔잔하고 사색적인 분위기의 음향효과를 더한 음악으로 우울한 현대인에게 필요한 치유의 음악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유럽과 일본에서는 이미 인기가 높은 장르이자 대중적으로 친숙한 공연으로 이번 마포문화재단이 선보이는 엠비언트 뮤직 콘서트 <그대에게>는 직접 녹음한 대한민국 자연의 소리에 음악을 접목하여 힐링의 시간을 선사한다. 이번 공연은 우울한 현대인에게 필요한 치유의 시간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당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카길코리아와 밀키트 및 HMR 브랜드 및 상품 공동 개발과 판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프레시지와 카길코리아 ‘엑셀비프(EXCEL BEEF)’ 브랜드의 △공동 브랜드 상품 개발 △상품 제조 및 운영을 위한 업무 협력 △브랜드 및 상품 마케팅 활동을 위한 업무 협력 등이다. 프레시지와 카길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엑셀비프’의 고품질 소고기를 이용한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카길코리아의 ‘엑셀비프’는 미국 4대 소고기로 유명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국내 미국산 소고기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카길코리아 하진태 한국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