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中伏)이자 화요일인 26일에도 전국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수도권을 비롯한 일부 지역에는 소나기가 내리겠다.기상청은 이날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최고 체감 온도가 33~35도 내외로 매우 무덥겠다"고 예보했다.일부 지역은 밤 사이 최저 기온이 25도 이상인 열대야 현상도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26일 아침 최저기온은 21~24도, 낮 최고기온은 27~34도로 예상된다.주요 지역 아침기온은 서울 24도, 인천 24도, 수원 23도, 춘천 23도, 대관령 18도, 강릉 23도, 청주 24도, 대전 23도, 전주 23도, 광주 24도, 대구 24도, 부산 24도, 제주 24도다.낮 최고 기온은 서울 33도, 인천 30도, 수원 34도, 춘천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가치소비’, ‘비건’ 트렌드가 확산되자 피부에 직접 닿는 화장품도 친환경, 비건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화장품 브랜드 역시 잇따라 비건 제품을 출시하는 추세다. 실제로 지난 2018년부터 지난해 말까지 국내 최초 비건 인증기관인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인증한 비건 제품은 2,500여 개에 달한다. 비건표준인증원은 2020년 하반기 인증 서비스를 개시한 이후 500여 개의 비건 화장품을 인증했다고 밝히며 비건뷰티 시장의 폭발적인 성장세를 반증하기도 했다.이러한 비건 트렌드는 스킨케어를 넘어 메이크업 제품 영역까지 확장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출신 김연아(32)가 팝페라 가수 고우림(27)과 올해 결혼한다. 25일 올댓스포츠에 따르면, 김연아는 5세 연하 가수 고우림과 오는 10월 서울 모처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김연아와 고우림의 결혼식은 친지 및 지인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연아는 어려서부터 두각을 나타낸 피겨 스타다. 피겨스케이팅의 불모지 한국 국가대표로 수많은 세계 대회에 나서 빼어난 성적을 기록했다. 특히 2010년 캐나다 밴쿠버동계올림픽에서 여자 피겨 싱글 역대 최고 성적을 기록하며 전인미답의 경지에 올랐다. 당시 그의 금메달을 예상한 스포츠 전문가 "신이 내린 재능"이라고 입을 모았다
프리미엄 주류 브랜드를 수입, 유통하고 있는 트랜스베버리지가 리큐르 엑스레이티드(X-rated) 하이볼 글라스 세트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375ml 샴페인 글라스 세트는 대형 마트, 편의점, 리커 스토어에서, 750ml 하이볼 글라스 세트는 대형 마트와 리커 스토어에서, 1L 하이볼 글라스 세트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알코올 도수 17도의 비교적 낮은 도수로 스트레이트로 마셔도 부담 없지만 하이볼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다른 샴페인, 토닉워터, 과일 주스 등과 함께 즐겨도 좋다. 리큐르는 ‘증류주나 주정에 당분과 과실, 꽃, 식물의 잎, 뿌리 등을 넣어 맛과 향기를 더한 술’이다. 엑스레이티드는 프랑스 샹파뉴 지역의
자궁과 난소는 여성들에게 임신과 출산이라는 기능적 역할은 물론 건강의 지표라고 할 수 있는 중요한 신체 기관이기 때문에 평소 꾸준한 검진을 통해 건강상태를 체크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하는 자궁이나 난소 질환들은 초기에는 특별한 증상이 없기 때문에 자각하지 못하고 방치했다가 악화된 후에야 발견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한 부분이다. 대표적인 자궁질환 중 하나인 자궁근종은 가임기 여성에게 발견되는 가장 흔한 양성종양이다. 근종의 위치와 개수, 크기 등에 따라 생리과다, 부정출혈, 골반통, 생리통, 빈뇨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지만 자궁근종이 있는 여성의 50% 이상은 특별한 증상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를 전개하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이 25일부터 8월 15일까지 창사 이래 첫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5년 간 연평균 58%를 기록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규모 확장에 발맞춰 올 하반기부터 연 2회 공개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25일부터 8월 15일까지 3주간 모집하는 이번 공개 채용은 신입과 경력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신입사원은 △글로벌마케팅 △영상 기획 및 제작 △웹디자인 △온라인영업 △해외영업 △품질관리 △채용 등 7개 직무로 모집한다. 경력 채용 부문은 △글로벌마케팅 △디지털마케팅 △영상 기획 및 채널관리 △해외영업 및 관리 △구매 △품질관리 △채용 △교
2022년 7월 택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택배, 2위 로젠택배, 3위 한진택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9개 택배 브랜드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6월 25일부터 7월 25일까지의 택배 브랜드 빅데이터 18,992,22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택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구분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
푸드테크 스타트업 기업인 베네핏츠의 ‘단백질제면소 식단면’이 입맛 없는 무더운 여름에 건강하고 맛있는 단백질 섭취를 손쉽게 돕기 위해 역대급 할인율을 자랑하는 ‘한 여름 집 콕 단백질 챙기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베네핏츠의 인기 제품인 식단면 그리고 식단면 냉모밀 1팩으로 구성되어 총 6인분의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네핏츠의 진봉균 공동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무더운 여름, 요리를 위해 불을 사용하기에는너무 덥지만 식단 관리를 꾸준히 해야 하는 고객들과 방학을 맞이해 아이들 끼니가 걱정인 고객들, 입맛이없어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하
엔시티 드림(NCT DREAM)이 2022년 2분기를 빛낸 ‘스테이지 아이콘’으로 선정됐다. 지난달 20일부터 열흘간 진행된 팬투 ‘2022 2Q 스테이지 아이콘’에서 득표율 33.72%를 기록하며 엔시티 드림이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엑소(EXO) 수호가 26.49%로 2위, 3위는 25.87%를 획득한 무서운 신예 르세라핌(LE SSERAFIM)에게 돌아갔다.NCT의 10대 청소년 연합팀으로 데뷔한 NCT DREAM은 특유의 청량감 가득한 곡을 발표하며 탄탄한 팬층을 다져왔다. 어린 시절부터 쌓아온 돈독한 단합력을 자랑해 ‘케미 맛집’이라 불리는 이들은 결점 없는 칼군무와 안정적인 라이브를 선보이며 무대를 압도, 명실공히 ‘스테이지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NCT DR
복권기금이 국립광주과학관의 ‘어린이과학관’에 적극 지원하며 미래 과학창의인재 육성과 과학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어린이과학관은 국립광주과학관 부지 내 지상 2층 규모로 건립된 호남권 최초의 국립어린이과학관으로, 아이들의 과학적 사고력과 창의력을 키우기 위해 건립된 어린이 전용 과학문화공간이다. 어린이과학관은 SOC(사회간접자본)사업의 일환으로 광주시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복권기금이 협력해 건립됐다. 총 사업비 157억원 중 24억 5천만원이 복권기금으로 지원됐으며, 지난 5월 개관 이후 한 달 만에 1만 2천여명이 넘는 관람객이 방문할 정도로 성황을 이루고 있다. 전시관은 미래를 만드는 과학기술에 대한 어린이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청각 장애인 특수교육기관 서울농학교를 방문해 ‘한국피자헛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피자헛은 지난 21일 서울 종로구의 서울농학교를 찾아 재학생 30명에게 장학금을 전했다. 피자헛은 하반기에도 30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후원할 예정이다. 피자헛은 1993년도부터 꾸준히 기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피자헛은 서울농학교에 ‘한국피자헛 장학회’를 설립해 청각 장애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한국피자헛은 하반기에도 지역 사회 환원의 일환으로 장학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은 그동안 받은 사랑을 주변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으로 나누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청과 브랜드 돌(Dole) 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선착순 1천 명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2년 후룻팝 캠페인 ‘깜놀챌린지’를 오는 8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깜놀챌린지’는 돌 코리아의 대표적인 여름 과일 디저트인 ‘후룻팝’만의 상큼 달콤한 매력을 유쾌하게 소개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이다. 이번 챌린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후룻팝을 먹는 짜릿한 순간을 나만의 방식으로 개성있게 표현한 참가자 1천 명에게 시원 상큼한 ‘후룻팝’ 1박스(8개입)를 선착순으로 100%
2022년 7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파세코 ,3위 NPC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6월 25일부터 7 25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830,325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