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가 제주 월동채소를 급식 메뉴로 소개하는 상생 프로젝트 ‘제주맛남’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역 농특산물을 활용해 급식 이용객에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고 농가 판로 확대를 돕는다는 취지다. 제주맛남 프로젝트는 이달부터 3월 말까지 진행되며 약 70개 점포가 참여한다. 메뉴에 적용되는 제주 농산물은 노지에서 재배하는 월동채소 양배추, 무, 당근이다. 추운 시기에 양질의 토양에서 재배하는 월동채소는 비교적 단맛이 풍부하다는 특징이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세 가지 채소를 매달 순차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관련 메뉴는 총 10종이다. △제주 양배추 돈가스 △바싹 제육 & 제주 양배추 쌈 △제주 무 들깨 시래기밥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2025년 새해를 맞아 국민을 위해 노력하는 일반직 공무원들을 위한 “힘내세요! 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의 ‘힘내세요! DAY’는 국민들을 위해 애쓰는 일반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오프라인 매장 방문 포장 시 모든 피자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힘내세요! DAY’의 혜택은 1회 2판까지 적용 가능하며, 제품 수령 시 매장에서 공무원증 혹은 재직증명서를 통한 신분 확인 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매해 전국의 소방 및 경찰 공무원부터 교사 등 우리 사회의 안전과 복지를 위해 힘쓰는 영웅들을 위한 ‘히어로즈데이’를 운영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기업의 효율적 인재 소싱을 돕는 TRM 서비스를 정식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TRM은 인재 관계 관리(Talent Relationship Management)의 약자로 기업에서 먼저 핵심 인재를 찾고 지속적인 관계 유지와 관리를 통해 입사지원을 제안하는 아웃바운드 채용 방식이다. 이번 정식 출시는 기존 베타 버전 기능을 확장하고, 데이터 기반 채용 방식을 더욱 강화해 기업의 편의성을 높이는 것이 핵심이다. 나인하이어는 TRM 대시보드, 지원자 재발굴, 전체 후보자 관리 등 신규 기능을 추가하며 서비스를 한층 더 고도화했다. TRM 대시보드는 아웃바운드 채용과 다이렉트 소싱 관련 데이터를 한
설 명절을 맞아 바이오헬스 식의약소재 R&D 전문기업 국민바이오가 국내 식물성식품 브랜드 ‘검은약콩 두유’와 ‘소이프롬’(SOYFROM) 간편식 설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검은약콩 두유와 소이프롬(SOYFROM) 간편식은 판매개시 2년만에 누적판매량이 330만개를 돌파한 제품이다.특히 소이프롬은 국내산 소청자 콩을 주 원료로 하여 약콩 두유, 곡물 쉐이크를 제조하는 식물성 원료 기반 식품 브랜드로서, 전북특구 내에 위치한 GMP 인증 시설인 국민바이오 실용화 센터를 통해 원료 및 공정 표준화 기반 HACCP 인증 공장에서 생산 중인 제품이다.소이프롬 제품은 우리 땅에서 자란 흙 속의 보물인 전북 소청자 검은 약
CJ나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다음 달 9일까지 취업취약계층 청년들의 직무 역량을 강화하고 취업 연계를 지원해 실질적인 자립을 돕는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아카데미(이하 ‘꿈키움 아카데미’)’의 2025년도 상반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CJ나눔재단은 “기업은 젊은이의 꿈지기가 되어야 한다”는 이재현 이사장의 사회공헌 철학과 CJ계열사 간 유기적인 협력 및 폭넓은 문화 산업 인프라를 기반으로, 나눔 플랫폼 ‘CJ도너스캠프’를 통해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CJ만의 ‘문화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특히 ‘꿈키움 아카데미’는 취업취약계층 청년들이 안정적인 자립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직업 교육과 CJ
2025년 1월 타이어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타이어, 2위 금호타이어, 3위 넥센타이어 순으로 분석됐다. 타이어는 자동차 바퀴의 바깥 둘레에 끼우는 고무로 만든 둥근 테로 승차감의 향상과 마찰력의 증대를 위해 사용된다. 생사를 가를 만큼 중요한 부품으로 안전은 물론 승차감과 조향성능, 연비에도 큰 영향을 끼치는 부품이다. 외부에서 상태를 어느 정도 확인할 수 있어 필수 일상정비 1순위로 불린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타이어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1개 타이어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2024년 12월 15일부터 1월 15일까지의 타이어 브랜드 빅데이터 21,976
2025년 1월 세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퍼실 세제, 2위 비트 세제, 3위 피지 세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0개 세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4년 12월 15부터 1월 15일까지의 세제 브랜드 빅데이터 5,125,96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세제란 기재의 표면으로부터 때나 부착물을 제거하기 위해 사용하는 화학물질로 정의한다. 세제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다수의 공급자가 저성장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전략, 가격 정책 등이 경쟁의 주요 변수로 작용한다. 기존 주방 세제의 세척력과 헹굼력을 중시하는 제품에서 친환경 소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홈리추얼, 홈케어 트렌드와 함께 각광받고 있는 ‘T괄사 아이크림’으로 글로벌 앰배서더 박규영과 ‘스킨 게임 T-SHOT’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AHC는 다양한 모습으로 자신만의 영역을 확장해 나가는 박규영을 앰배서더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당당하고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담은 새로운 화보를 선보이며 캠페인을 시작, 15일부터 26일까지 틱톡(TikTok) ‘스킨 게임 T-SHOT’ 챌린지도 진행한다.‘스킨 게임 T-SHOT’ 챌린지는 틱톡(TikTok)에서 ‘T괄사 아이크림’ 리추얼을 가상으로 체험하고, 피부 리프팅 효과도 재미있게 경험해보는 챌린지이다.챌린지는 틱톡(TikTok) 편집효과에서 ‘SKIN GAME T-SHOT’을
15일 대전·세종·충남은 눈이 내릴 것으로 예보됐다.대전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은 중국 북부지방에서 남쪽으로 이동하는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대체로 흐리겠다.충남권은 아침 기온이 크게 낮아지고 바람도 강하게 불어 춥겠다.서해중부먼바다는 바람이 순간풍속 초속 6~13m로 강하게 불고, 물결은 1~2.5m로 높게 일어 항해 및 조업 선박에 주의가 요구된다.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8~영하 4도, 낮 최고기온은 영하 1~1도다.지역별 최저기온은 청양 영하 8도, 천안·공주·계룡 영하 7도, 당진·홍성·논산·아산·세종·예산 영하 6도, 서산·대전·태안·서천 영하 5도로 예보됐다.낮 최고기온은 논산·서천·대전·보령 1도, 공주·계
15일 인천은 중국 북부지방에서 남쪽으로 이동하는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받으면서 대체로 맑을 것으로 보인다.수도권기상청은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6도, 낮 최고기온은 영하 2도 내외의 분포를 보이겠다"며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오늘 기온이 평년보다 조금 낮겠다"고 예보했다.아침 최저기온은 강화군 영하 9도, 계양구·서구 영하 8도, 남동구·미추홀구·부평구·연수구 영하 7도, 동구·중구 영하 6도, 옹진군 영하 3도 등으로 전망된다.낮 최고기온은 강화군 영하 1도, 계양구·남동구·동구·미추홀구·부평구·서구·연수구·옹진군·중구 영하 2도 등으로 예상된다.서해중부앞바다는 바람이 초속 6~13m로 불어 바다의 물
15일 수요일은 경기 동부와 강원권을 중심으로 영하 10도 이하로 낮아 매우 춥겠다. 호남 일부 지역에는 비나 눈이 예보됐다.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 대부분 지역 아침 기온이 전날보다 5~10도가량 떨어지겠고, 낮 기온도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0도 이하에 머물 것으로 보인다.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겠다.특히 한파특보가 발표된 경기 동부와 강원 내륙·산지를 중심으로는 당분간 아침 기온이 -12도 이하로 낮아 매서운 추위가 예상된다.아침 최저기온은 -13~0도, 낮 최고기온은 -2~5도를 오르내리겠다.주요 지역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6도, 인천 -6도, 수원 -7도, 춘천 -10도, 강릉 -4도, 청주 -4도, 대전 -5도, 전주 -3도
놀유니버스가 지난 1년간 판매한 레저 상품 구매 건수가 39%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야놀자 플랫폼, 인터파크, 트리플 등 놀유니버스의 주요 사업부문이 각각 국내외 시장에서 뚜렷한 성과를 거두며 안정감 있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얻은 결과로 풀이된다.놀유니버스에 따르면, 2024년 레저 및 티켓 상품 구매 건수는 전년 대비 크게 증가했다. 특히 야놀자 플랫폼은 23%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여름 성수기 동안 워터파크와 스파 상품 판매가 전년 대비 81% 급증하는 성과를 보였다. 이는 ‘놀데이’ 프로모션을 통한 대규모 할인 혜택이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 2020년부터 4년간 누적 300% 성장을 기록한 야놀자 플랫폼은 디지털 전
CU가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워 촉촉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구현한 이색 빵 ‘스팀베이글’을 출시했다. 그간 CU는 연탄빵, 황치즈 크루키, 밤 티마리수, 수건케이크 등 SNS상 화제가 됐던 빵은 물론이고 노티드, 타르데마, 르빵 등 베이커리 맛집과 손잡고 꾸준히 상품을 내놓으며 ‘편의점 빵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는 중이다.이번에 CU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팀베이글은 빵 속에 맥앤치즈, 햄치즈, 페퍼로니 등 푸짐한 토핑을 넣고 1분만 전자레인지로 데우면 갓 쪄낸 호빵처럼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일 출시된 ‘405 맥앤치즈 스팀베이글’과 ‘405 햄치즈 스팀베이글’은 열흘 만에 7만 개 이상의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