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가 겨울을 맞아 '겨울 뜨개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뜨개실과 뜨개도구, 수예 부자재 80여 종과 패션소품, 키링 등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했다.먼저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의 뜨개실을 선보인다. 두툼한 굵기의 실로 맨손으로도 엮어 목도리 등을 만들 수 있는 ‘뽀글이 빅 핸드니팅(Hand-Knitting) 뜨개실’과 바라클라바를 뜨기에 적합한 '굵은 울믹스 뜨개실'을 판매한다.가방과 키링을 뜨기 적당한 뜨개실도 있다. 버블 패턴 디자인의 토트백을 만들 수 있는 '극세사 뜨개실'과 산뜻하고 심플한 봉다리 백을 뜰 수 있는 '도톰 날개실'이 준비돼 있다.강아지 인형 키링 뜨기에 적합한 '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4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스퀘어에서 일본 인기 밴드 뮤지션 '요아소비(YOASOBI)'와 패션 브랜드 '하이츠(HEIGHTS)'의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요아소비는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끈 일본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의 오프닝곡을 통해 인지도를 쌓은 뮤지션이다. 요아소비의 내한 공연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팝업에서는 포스터, 앨범 등 20여 종의 굿즈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패션 브랜드 하이츠와 국내 일러스트레이터 키티 리(Kitty Ri)가 콜라보한 패션 상품도 판매한다.
이마트가 창립 31주년을 맞아 11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 ‘스타세일’을 진행한다.국내산 삼겹살과 목심, 대광어회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되며, 브랜드 한우는 행사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판매한다. 제철을 맞은 딸기는 11월 29일부터 3일간 전 품목 5천 원 할인한다.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는 주요 먹거리와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하거나 1+1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연말 준비를 위한 와인, 홈파티 먹거리, 난방용품, 캠핑용품 등도 할인 대상이며, 와인은 최대 40% 할인, 겨울 시즌 이불과 히터는 최대 30% 할인한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28일 서울 강남구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2024 크리스마스 케이크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와츄원 포 홀리데이(What You Want For Holiday)’를 주제로, 아이스크림 케이크 17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주목받았다.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케이크 라인 ‘와츄원’은 소비자 개성과 취향을 담아낸 독특한 디자인과 다양한 플레이버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왔다. 조성희 배스킨라빈스 마케팅 전략실 상무는 “20년간 매년 새로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개발하며 3,600여 개의 상품을 선보였다”며, "올해는 ‘와츄원’ 라인을 한층 진화시킨 제품들을 공개한다"고 말했다.이번 신제품은 크리스마스의 정취를 담
글래드 호텔이 오는 12월 6일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객실 패키지를 출시하고 고객과 함께 하는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Every GLAD Moment!'를 슬로건으로 내건 글래드 여의도는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2014년 12월 6일 개관했다. 먼저 10주년을 맞아 12월 6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Happy GLAD 10(해피 글래드 10) 패키지’를 선보인다.30객실 한정 판매되는 이번 상품은 객실 1박과 글래드 와인 1병, 글래드 굿즈 세트(룸 스프레이 50ml 1개&종이 방향제 1개&스테이셔너리 1개)로 구성돼 있으며 선착순 10객실에 한해 한정판 글래드맨 피규어 키링 1개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특히, 12월 6일 개관일 체크인 고객을 대상
오리온이 오는 12월 1일부터 13개 제품의 가격을 평균 10.6% 인상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상은 카카오 등 주요 원재료 가격 상승으로 인해 제조 비용이 증가한 제품에 한정됐다.인상 품목에는 초코송이(20%), 마켓오 브라우니(10%), 톡핑(6.7%), 오징어땅콩(6.7%) 등이 포함됐다. 그러나 오리온의 대표 제품인 초코파이는 소비자 부담을 고려해 인상 품목에서 제외했다.또한, 제조 원가 상승으로 인해 가격 인상이 30% 이상 불가피한 투유 등 일부 제품은 공급을 잠정 중단하기로 결정했다.오리온 관계자는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전체 61개 품목 중 약 20%인 12개 제품은 여전히 10년 넘게 가격을 동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경동나비엔이 편의점 CU와 손잡고 발열체와 특수 용기를 활용한 라면 ‘보일라면’을 선보였다. 차가운 물로도 조리가 가능한 이 제품은 피크닉, 캠핑, 등산 등 야외 활동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다. ‘보일라면’은 부대찌개 맛 라면으로,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콘덴싱 ON AI’가 그려진 패키지를 통해 따뜻함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조리 과정에서 나는 수증기와 물 끓는 소리가 보일러를 연상시키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재치 있게 담아냈다.이 제품은 발열체와 특수 조리용기를 활용해 불 없이도 10분 안에 따뜻한 라면을 완성한다. 조리 방식은 외부 용기에 발열체와 물을 넣고, 내부 용기에 라면 재료를 담아 물을 부은 뒤 뚜껑을 닫는 간단한
빙그레가 독립운동 캠페인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으로 ‘2024 유튜브 웍스 어워즈’에서 베스트 AI 파이오니어와 베스트 소셜 액츠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유튜브 웍스 어워즈는 매년 유튜브가 주최하는 글로벌 디지털 광고제로, AI 기술 활용과 사회적 메시지를 주제로 한 캠페인을 각각 인정하는 베스트 AI 파이오니어와 베스트 소셜 액츠 부문에서 빙그레는 독창성과 공익성을 인정받았다.베스트 AI 파이오니어 부문은 AI 기술을 통해 브랜드 성과를 이끈 사례를 대상으로 하며, 베스트 소셜 액츠 부문은 사회적 메시지를 통해 공익과 인식 변화를 이끈 캠페인에 수여된다.빙그레는 지난해 8월 광복절을 맞아 학생 독립운동가를 기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연말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세트는 겨울 한정 메뉴인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스테이크는 풍부한 마블링과 두툼한 두께로 육즙 가득한 맛을 자랑하며, 눈처럼 흩뿌려진 갈릭크림소스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풍미를 선사한다.‘프리미엄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는 풀코스 메뉴로 제공되며, 기본 구성에는 식전빵, 스프 2개, 쁘띠 시저 샐러드, 프리미엄 음료 2잔, 샤인머스캣 소르베 2개가 포함된다. 추가적으로 A세트는 매드 라자냐 또는 비프앤케이라이스,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예술감독 다비트 라일란트, 대표이사 최정숙)는 오는 12월 7일(토)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말러, 교향곡 1번 거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다비트 라일란트 예술감독은 이번 공연을 통해 ‘기억, 시간, 순환’을 주제로 인간의 정체성과 내면을 탐구한 세 명의 작곡가 작품을 엮어 한 해를 돌아본다.본 공연은 노재봉의 ‘집에 가고 싶어.’로 시작된다. 지난 2023년 작곡가 아틀리에 우수 작곡가로 선정돼, 2024/25 국립심포니의 상주 작곡가로 임명된 노재봉은 현재의 사회상에 관심을 두었다. 국립심포니의 위촉으로 세계 초연되는 이 작품은 고령화와 치매라는 현실적인 주제를 다루면서도 일반적인 관찰을 넘어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아포가토 메뉴를 확대, 달콤한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쌉싸름한 에스프레소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초콜릿 아포가토’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 초콜릿 아포가토는 맛은 물론 눈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초콜릿 아이스크림 위에 초코 드리즐을 뿌린 후 구운 아몬드 슬라이스를 얹은 메뉴로, 뜨거운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하면 깔끔한 맛까지 더해진다. 바삭바삭 씹히는 고소한 아몬드의 식감과 달콤함, 뜨거움, 쓴맛, 차가움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이색 메뉴인 만큼 추운 계절에도 많은 마니아들을 만들어낼 것으로 보인다. 이탈리아 전통 디저트인 아포가토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함께 먹
서울장수주식회사(이하 서울장수)가 스트릿 패션 브랜드 오베이(OBEY)와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막걸리 ‘오베이 장수 막걸리’가 출시 직후 5만병 판매를 돌파, 이를 기념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성수동 ‘오베이X서울장수 막걸리 파티’에서 첫선을 보인 ‘오베이 장수 막걸리’는 11월 초 편의점 업계를 통해 단독 출시되자마자 약 5만 4천병이 판매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전통주와 글로벌 스트릿 패션 브랜드의 만남이라는 독창적인 협업은 막걸리 애호가 뿐만 아니라 패션 매니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오베이의 시그니처 아이콘 페이스와 장수 막걸리의 전통적
농심이 달콤한 꿀가루를 토핑으로 제공하는 겨울 시즌 한정판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꿀가루 토핑으로 맛을 끌어올리고, 비빔면에 눈이 내린 듯한 모습을 연출한 제품이다.농심이 올해로 4년째 출시하는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은 겨울마다 배홍동 고유의 맛과 어울리는 특별한 토핑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동안 치즈 및 콩가루 토핑으로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강조했던 농심은 올해 꿀가루를 활용, 한층 색다른 달콤새콤한 맛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농심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꿀이 토핑 재료로 인기를 끄는 점에 주목, 배홍동 고유의 맛을 한층 끌어올리는 꿀가루를 토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