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의 제10회 아동권리영화제(CRFF, Child Rights Film Festival with Save the Children)가 오늘(1일) 개막한다고 밝혔다. 11월 한 달간 개최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전국 5개 도시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아동권리영화제는 2015년 아동 체벌 근절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시작돼 올해로 10회를 맞았다. 이번 영화제는 지난 10년 간 관객과 나눈 질문을 모아 ‘우리의 질문이 세상을 구한다’라는 테마로 구성됐다. 지난 5월 20일부터 8월 19일까지 진행된 단편영화 공모전에 총 234편의 작품이 출품돼 역대 최다 접수를 기록했으며, 아동심사위원단 3인과 영화 〈세 자매〉, 〈배심원들〉, 〈
세라젬이 한국 생산성 본부가 발표하는 ‘국가 브랜드 경쟁력 지수(NBCI)’ 1위 선정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헬스케어 가전 제품 구매 및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세라젬은 헬스케어 가전 제품을 2대 이상 구매할 때, 혜택도 2배로 제공하는 '함께하면 두 배 혜택'을 비롯해 단품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맞춤 혜택', 기구매 고객을 위한 '패밀리 세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을 2대 이상 계약하면 각 제품마다 할인이 적용되는 '플러스 할인'과 더불어 사은품 2종이 함께 제공된다. 단품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또 세라젬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1억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앵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잡코리아에 따르면, 1차 이벤트 당시 10만여명의 지원자들이 참여해 현금과 네이버페이 등 총 1억원의 현금 및 경품을 지급받았다. 잡코리아는 1차 프로모션 당시 회원들이 보여준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앵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잡코리아는 총 2억원이라는 역대급 상금을 대한민국의 모든 지원자와 사장님들께 증정하게 된다. 1억 지원금 챌린지는 기업회원과 구직회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다음달 15일까지 잡코리아와 알바몬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응모권을 지급받아 랜덤 지원금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10월 문화가 있는 날 주간을 맞아 나만의 피자를 만들 수 있는 무료 쿠킹 클래스 ‘다 함께 피자교실’을 진행했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는 지역문화진흥원과 함께 문화가 있는 날 주간인 지난 10월 31일, 도미노피자 본사에서 ‘다 함께 피자교실’을 진행,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했다. 다 함께 피자교실은 도미노피자에서 실제 사용하는 식자재를 활용해 나만의 피자를 만드는 무료 체험 프로그램이다. 지역문화진흥원과 함께하는 도미노피자의 피자교실은 12월까지 진행 예정으로 이달 26일에 있을 11월 도미노피자의 ‘다 함께 피자교실’은 오는 6일까지 문화가 있는 날 누리집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KT와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 제휴 가입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번에 마련한 KT–홈런 제휴 혜택 대상은 ‘KT 인터넷 + TV에센스’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 중 홈런 신규 가입 희망 고객이며, 홈런 이용 연령은 4~6세부터 중등까지 가능하다. 아이스크림에듀는 KT–홈런 제휴 가입 고객에게 홈런 전용 학습기 ‘홈런북’과 최대 3개월 무료 학습, 백화점 상품권 30만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홈런북은 유아용 ‘리틀홈런북’과 ‘홈런북 베이직’, ‘홈런북 스마트커버’ 중 연령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월 학습 비용 또한 할인가로 제공하며,
커피 비즈니스 플랫폼 ‘2024 서울카페쇼(The 23rd Seoul Int’l Cafe Show, 이하 서울카페쇼)’가 새로운 온라인 비즈니스 개척을 위해 네이버와 협업에 나선다. 서울카페쇼는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네이버와 ‘서울카페쇼 X 네이버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카페쇼에 참가하는 SME는 제품과 브랜드를 알리고 판로를 개척할 수 기회, 참관객에게는 서울카페쇼의 원하는 제품과 브랜드를 온라인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온라인 기획전은 서울카페쇼가 단독으로 선공개되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매일 참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마련돼 있어 많은 참관객
파리바게뜨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K 팝 아티스트인 ‘엔시티 위시(NCT WISH)’를 국내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그룹 ‘엔시티 위시’의 스타성 뿐만 아니라, 멤버들이 가진 밝고 청량한 이미지가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했다. ‘엔시티 위시’는 첫 미니앨범 선 주문 수량만 80만 장을 돌파한 데 이어 발매 당일 국내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2024년 최고의 신인 그룹으로 꼽히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엔시티 위시’가 평행 소비 트렌드에 주목해 브랜드 마케팅 타깃인 Z세대는 물론 X세대까지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금요일인 1일 제주에는 비가 내리겠다.제주지방기상청은 "이날 제주는 저기압의 영향을 받아 비가 내리겠다"고 예보했다.예상 강수량은 전날부터 내일(2일)까지 제주도 80~150㎜(많은 곳 중산간 200㎜ 이상, 산지 300㎜ 이상)다. 특히 천둥과 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20~30㎜(산지·중산간 30~50㎜)의 강하고 많은 비가 내리는 곳도 있겠다.바람도 순간풍속 초속 20m 이상(산지 25m 이상) 내외로 강하게 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해야겠다.아침 최저기온은 19~20도(평년 11~13도), 낮 최고기온은 21~23도(평년 18~20도)로 분포하겠다.바다의 물결은 제주도 앞바다에서 1.5~4.0m로 높게 일겠다.
11월 첫날인 1일 대전·세종·충남 지역은 대체로 흐린 가운데 충남남부에는 가끔 비가 내리겠다.기상청은 이날 오전 6~9시, 낮 12시부터 오후 3시 사이 대전·충남남부를 중심으로 가끔 비가 오겠다고 밝혔다.예상 강수량은 내일까지 5㎜ 내외다.새벽부터 오전 10시 사이 충남북부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매우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고 그 밖의 지역도 1㎞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내일까지 충남 서해안은 너울에 의한 높은 물결이 해안도로나 갯바위, 방파제를 넘는 곳이 있겠으니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오후부터 내일 사이 서해중부 먼바다에는 바람이 초속 5~13m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고 물결은 0.5~2.5m로 높게 일
1일 인천은 중국 북부지방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가끔 구름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수도권기상청은 "아침 최저기온은 13도, 낮 최고기온은 19도 내외의 분포를 보이겠다"면서 "당분간 기온이 평년보다 높겠다"고 예보했다.아침 최저기온은 강화군·계양구·서구 10도, 남동구·미추홀구·부평구·연수구 11도, 동구·중구 13도, 옹진군 14도 등으로 전망된다.낮 최고기온은 강화군·남동구·미추홀구·연수구 20도, 계양구·동구·부평구·서구·중구 19도, 옹진군 17도 등으로 예상된다.서해중부앞바다는 바람이 초속 3~9m로 불어 바다의 물결은 0.5~1m 내외로 일겠다.인천지역의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1일 금요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남부 지역을 중심으로 비가 내리겠다.기상청은 "이날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다"며 "남부지방과 제주도를 중심으로 비가 내리겠다"고 예보했다.특히 제주도에는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를 동반한 강하고 많은 비 시간당 20~30㎜ 정도로 내리겠다.이틀간 예상 강수량은 ▲강원동해안·산지 5~30㎜ ▲대전·충남남부·충북남부 5㎜ 내외 ▲전남남부 20~60㎜(많은 곳 전남남부서해안, 전남남해안 80㎜ 이상) ▲광주·전남북부 10~40㎜ ▲전북남부 5~20㎜ ▲전북북부 5㎜ 내외 ▲부산·울산·경남 20~60㎜(많은 곳 부산·울산·경남남해안 80㎜ 이상) ▲대구·경북(북서내륙 제외) 5~40㎜ ▲경북북서내륙·울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이사장 정순식)이 주관하는 2024 제35회 대구 컬렉션이 10월31∼11월1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1989년 첫 회를 시작으로 국내 최장수 디자이너 컬렉션의 권위와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대구패션산업의 대표적인 이번 행사는 ‘스텝 투 퓨쳐 (Step To Future)‘의 미래적인 발전방향 컨셉을 주제로 지역을 대표하는 남희컬렉션(남희), 구정일꾸띠르(구정일), CHOIBOKO(최복호)등 디자이너들의 단독쇼와 루부(구화빈), DOBB(복간지), MWM(김민석), POUM(장재영)등의 신진 디자이너들의 연합쇼로 구성되고 서울 디자이너 DOUCAN(최충훈)이 초청되어 8개사의 디자이너가 참가하여
국내 크루즈 전문기업 크루즈야가 지난 9월 코스타 세레나호의 첫 운항을 성공적으로 마친 데 이어, 12월 홍콩 크루즈 상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대중적 크루즈 여행의 장을 열었다.현재 한국 크루즈 산업은 정규 항차 없이 전세 크루즈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그러나 크루즈야가 코로나19 이전 주력했던 5만 7천 톤급 코스타 네오로만티카에서 11만 5천 톤급 코스타 세레나호로 전환한 것은, 시장 성장세를 반영한 중요한 변화로 해석된다.크루즈 업계는 최근 한국형 크루즈 여행 상품을 선보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미스터 트롯, 미스 트롯 등 유명 연예인의 공연을 프로그램에 포함시키며 승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콘텐츠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