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26일부터 가을을 맞아 피스타치오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선보이는 피스타치오 메뉴들은 고소한 견과류 풍미를 더욱 잘 살려내고, 라즈베리를 곁들여 상큼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피스타치오의 고소함이 살아있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피스타치오 베이스에 오트 밀크를 더해 고소하면서도 진한 맛이 느껴지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카페 오트, 라즈베리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을 부드럽게 블렌딩한 피스타치오 라즈베리 쉐이크, 아이스크림 위에 라즈베리 퓨레와 피스타치오 분태를 토핑해 즐
요즘 날씨 처럼 아침저녁으로 서늘한 바람이 불어오는 시기에는 땀이 난 후 몸이 식을 것을 대비한 방풍 재킷이 필수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스타일과 아웃도어 기능을 모두 갖춘 여성용 재킷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콘트라 액티브 샤인 우먼 재킷은 레드페이스만의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적용해 산에서 불어오는 거친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방풍 기능이 특징이다. 이는 특수 폴리우레탄에 멤브레인을 접착시켜 만든 기능성 소재로 가을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며, 산행 중 발생하는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도와준다. 재킷 후면부에는 별도의 통풍구를 더해 한낮의 뜨거운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202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이하 KCSI)’ 피자전문점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도 26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프리미엄부터 가성비까지 모든 피자 라인업을 완성해 고객 선택권을 늘리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한 고객 혜택 증가와 사회공헌 활동 강화를 통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인정받아 KCSI 피자전문점 부문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선정을 기념해 디저트 컨셉의 ‘콩콩팥팥 크림치즈 엣지’를 오는 27일 출시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도미노피자의 ‘콩콩팥팥 크림치즈 엣지’는 최근 외식업계의 트렌드인 로코노미를 반영해 강원도 영월 콩과 계룡 팥을 사용
생활맥주가 맥주의 계절을 맞이하여 26일부터 생활맥주표 ‘옥토버페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옥토버페스트는 매년 9월 말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맥주 축제다.생활맥주에서 진행하는 ‘옥토버페스트’는 9월 26일부터 10월 10일까지 보름간 전 직영 매장에서 진행된다. 독일 현지에 가지 못해도 생활맥주에서 다양한 수제 맥주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수제 맥주 10잔을 마신 고객에게 2만원 페이백 상품권을 증정한다.또 하나의 포인트로는 생활맥주 최초로 선보이는 저알콜 맥주다.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벨기에식 밀맥주인 윗비어 스타일의 ‘생활위트’ 와 ‘헤이지 페일에일인 ‘노이어’ 를 1.5도의 저알콜
2024년 9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무학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8월 26일부터 9월 26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285,778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울산광역시와 함께 ‘2024 울산 공업 축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울산 공업 축제는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열리며, 공업 도시 울산을 즐길 수 있도록 퍼레이드, 드론쇼, 미래박람회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여기어때는 다음 달 1일까지 울산 공업 축제 방문객을 위해 울산 지역 숙소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 사용 기간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며, 체크인 기간은 내달 31일까지다. 쿠폰은 호텔, 펜션, 홈&빌라 상품 이용 시 적용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울산 공업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소개하고 맥주와 굿즈 등을 선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전 테니스 선수 전미라와 협업한 2024 가을겨울 시즌 ‘크로스코트(CROSS COURT)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미라와의 협업은 지난 4월에 이어 이번이 두번째이다. 상반기 협업 당시 출시된 튜튜 스커트는 발레리나 스커트가 연상되는 우아함으로 출시되었다. 스포츠에 깊은 뿌리를 둔 디아도라와 테니스 국가대표 출신 전미라와의 협업 배경은 테니스라는 공통분모에서 시작돼, 다양한 스타일의 온오프(On-off) 코트 룩을 제안하며 테니스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이어지고 있다. 디아도라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전미라의 풍부
26일 대전·세종·충남 지역은 한때 소나기가 내리며 일교차가 클 것으로 예보됐다.대전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중국 북부지방에서 남쪽으로 이동하는 고기압 영향을 받아 가끔 구름이 많겠다.충남권은 대부분 지역에서 낮 기온이 25도 이상으로 올라 일교차가 10도 내외로 클 전망이다.특히 오후에는 천둥과 번개를 동반한 소나기가 5~20㎜ 내릴 것으로 나타났다.기상청은 비가 내리는 지역에서 가시거리가 짧고 도로가 미끄러워 교통안전에 주의를 당부했다.아침 최저기온은 17~21도, 낮 최고기온는 27~29도다.지역별 아침 최저기온은 계룡 17도, 청양·금산 18도, 천안·당진·대전·공주·부여·서산·서천·논산·아산·예산·홍성·세종
26일 인천은 중국 북부지방에서 남쪽으로 이동하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대체로 흐리다가 오후부터 가끔 구름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수도권기상청은 "아침 최저기온은 21도, 낮 최고기온은 26도 내외의 분포를 보이겠다"면서 "오늘 오전부터 늦은 오후 사이 5~10㎜의 소나기가 내리겠다"고 예보했다.아침 최저기온은 강화군 18도, 계양구·부평구·서구·옹진군 19도, 남동구·미추홀구·연수구 20도, 동구·중구 21도 등으로 전망된다.낮 최고기온은 강화군·계양구·남동구·미추홀구·부평구·서구·연수구 27도, 동구·중구 26도, 옹진군 23도 등으로 예상된다.서해중부앞바다는 바람이 초속 3~8m로 불어 바다의 물결은 0.5~1m 내외로
목요일인 26일은 아침까지 수도권과 강원, 제주를 중심으로 비가, 전국 대부분 지역에는 소나기가 내리겠다.기상청은 이날 "전국이 대체로 흐리다가 오후부터 구름이 많아지겠고, 대부분 지역에서 소나기가 내리겠다"고 25일 예보했다.비는 수도권과 강원내륙·산지, 충남권, 전남 남해안, 제주도에 가끔 내리다가 아침에 대부분 그치겠다. 새벽부터 아침 사이 전북 서해안, 그 밖의 전남권에 0.1㎜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예상 강수량은 ▲인천·경기 북부 5~20㎜ ▲제주도 5~10㎜ ▲서울·경기 남부, 강원내륙·산지, 전남 남해안 5㎜ 안팎 ▲충남 서해안, 충남 북부내륙 5㎜ 미만이다.소나기 소식도 있다. 오전부터 오후 사이
배달의민족(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무료배달 비용을 외식업주에게 전가하고 있다는 쿠팡이츠의 주장에 대해 강하게 반박하며 법적 대응 가능성을 시사했다. 우아한형제들은 25일 입장문을 통해 “왜곡된 정보를 기반으로 여론을 호도하는 데 대해 유감스럽다"며 "지속적인 허위 주장 시 법적 대응을 적극 검토하겠다”고 밝혔다.배민 측은 최근 쿠팡이츠가 자사에 대해 “무료배달 비용을 외식업주에게 전가하고 있다”고 주장한 것에 대해, “이는 사실을 왜곡한 것”이라며 반박했다. 특히 “이중가격제의 원인을 배민에 돌리는 것은 특정 배달업체의 문제를 자사에 전가한 것”이라고 지적했다.배민은 “배민배달과 가게배달은 서로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가 가수 빈지노 콘서트 현장에서 진행한 브랜드존 부스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5일 밝혔다. 보스(BOSE) 브랜드존 부스는 지난 21일과 22일, 빈지노의 단독 콘서트 ‘NOWITZKI LIVE(노비츠키 라이브)'가 열린 서울 워커힐 호텔 ‘빛의 시어터’에서 운영됐다. 이번 콘서트는 빈지노가 7년 만에 개최한 것으로, 예매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뮤지션 최초로 21m 층고와 994평의 넓은 공간 사방에 영상을 상영하여 기존 콘서트와 차별화된 독특한 경험을 선사했다.영화관 컨셉으로 구성된 보스(BOSE)의 브랜드존 부스는 빈지노의 영상을 상영하고, 미공개 음원을 보스 ‘스마트 울트라 사운드바’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2024 코웨이 리버 플로깅 X 쿵야 레스토랑즈’ 캠페인 참가자를 10월 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넷마블 엠엔비(대표 배민호)의 ‘쿵야 레스토랑즈’의 ‘양파쿵야’와 콜라보하여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2024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은 물이 있는 곳 주변에서 달리기나 산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행사다. 코웨이는 고객들이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에 더욱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쿵야 레스토랑즈 캐릭터가 그려진 굿즈를 기획해 캠페인에 특별함을 더했다. 사전 등록한 참가자 중 2,000명에게 추첨을 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