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앤 라이프 그룹 본에스티스(VONESTIS)가 브랜드 쇼룸과 최고급 스파 트리트먼트 피부 컨설팅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본에스티스 메종(VONESTIS MAISON)을 10월 오픈한다고 밝혔다. ‘본에스티스 메종’은 본에스티스의 35년 헤리티지와 피부 과학 노하우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브랜드의 정체성이 담긴 공간이다. 여성의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바디 라인의 비정형적인 곡선과 피부의 결이라는 키워드로 공간을 디자인하여 곳곳에서 본에스티스가 추구하는 브랜드의 미학을 발견할 수 있다. ‘본에스티스 메종’의 '쇼룸’에서는 본에스티스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파이코어’의 전 제품들을 한자리에
데상트코리아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가 패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까지 디자인하는 슬로우스테디클럽의 '네이더스'와 협업해 '메트로 마일 메이커스(Metro Mile Makers)' 컬렉션을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데상트와 네이더스는 도심 속에서 개인의 성장 및 성취를 위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고, 새로운 성과를 이루어 나가는 러너들에 영감을 받아 '시티 러닝' 컨셉의 아이템으로 이번 컬렉션을 구성했으며, 스포츠와 특정 패션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고민 없이 입을 수 있는 웨어러블한 의류, 신발 용품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메트로 마일 메이커스 컬렉션은 '도심 속 자연'과 '퇴근 무렵 하늘'의 색상을 메인 컬러로
SPA 브랜드 탑텐(TOPTEN10)이 천연보습 발열내의 온에어의 TVC 캠페인을 4일 첫 공개 했다. 탑텐이 공개한 새로운 TVC 캠페인은 “겨울엔 온에어로 편안하게, 따뜻하게, 부드럽게”를 메인 카피로 배우 이나영의 일상을 통해 온에어의 세가지 키 메시지를 반복적으로 선보인다.크림 톤의 모던한 공간을 배경으로 '온에어, 온에어, 온에어'를 세가지 감성으로 전하는 이나영의 대본 리딩 씬은 탑텐 온에어가 새롭게 전달하고자 하는 '편안하게, 따뜻하게, 부드럽게'의 메시지를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오트밀 컬러의 온에어를 와이드 핏의 화이트 팬츠와 매치한 이나영은 특유의 세련된 스타일링은 물론 범접할 수 없는 비주얼로 영상미 또
식도락 여행에서 가장 손꼽히는 도시인 홍콩의 미식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축제가 10월말 열린다.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Netflix) 흑백요리사 프로그램에 출연한 안성재 셰프의 '모수(Mosu)'가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홍콩에서만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쉐린 3스타 레스토랑이 7개나 있다는 점이 홍콩의 세계적인 미식 수준을 보여주고 있다.홍콩관광청은 오는 10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 간 홍콩 센트럴 하버프론트(Central Harbour front)에서 와인 & 다인 페스티벌(Wine & Dine Festiva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축제는 빅토리아 하버(Victoria Harbor)를 배경으로 세계 각국의 음식과 와인 애호가들이 모여 감각적인 미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와 함께 지구와 미래 세대를 위한 10km 나눔 마라톤 ‘2024 Save Race, Run for Every Child’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2024 Save Race, Run for Every Child’는 글로벌 기후위기에 노출된 미래 세대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7월 카카오뱅크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가 체결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마라톤 참가비는 전액 태풍, 홍수, 가뭄 등 기후위기로 어려움을 겪는 동아시아 태평양 어린이를 지원하는 데 참가자 명의로 기부된다. 마라톤은 11월 10일 오전 9시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광장 일대에서 전개되며 접수는 오는 10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홈페이지에서 이뤄진다
컴포트 테크놀로지 컴퍼니 스케쳐스코리아(지사장 강병존)가 4일, 해리 케인의 축구화를 런칭한다고 밝혔다.바이에른 뮌헨의 스트라이커이자 골든 부츠(득점왕) 수상자인 해리 케인과 프리미어 리그 선수들이 스케쳐스 축구화를 신고 성공적인 유럽 데뷔를 한 뒤, 스케쳐스는 다양한 축구화 라인업을 구축해 전 세계 시장으로 진출해 나가고 있다.스케쳐스 축구화 라인은 남성과 여성, 아동을 위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해리 케인이 착용한 스케쳐스 ‘SKX_01’은 정밀한 볼 터치와 컨트롤을 위한 초경량 축구화로, 편안함을 극대화하고 필드에서의 터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정교하게 제작되었다. 함께 선보인 ‘RAZOR’는 최상의 스피드를 위
라이프 티라피 브랜드 티퍼런스가 오는 18일까지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BC카드 본사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을지트윈타워 2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티퍼런스를 통해 바쁜 일상 속 ‘잠시 멈춤’의 시간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 공간을 통해 티퍼런스의 퍼플티와 퍼플티 스킨케어, 바디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100% 식물유래 퍼플티의 향기와 함께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는 휴식의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티퍼런스는 팝업스토어 방문자에게 핸드티라피 3ml를 증정하며, 제품 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BC카드는 외국인 유동 인구가 많은 을지로의 특성을 반
F&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한글날을 기념해 한정판 ‘한글 로고 볼캡’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9일 한글날을 맞이해 출시된 MLB키즈 ‘한글 로고 볼캡’ 컬렉션은 메이저리그 각 팀의 이름을 한글로 표현한 로고를 새긴 모습이 돋보인다. 볼캡의 포인트가 되는 LA다저스, 미네소타 트윈스, 디트로이트 타이거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등 각 팀의 로고는 저마다 색상과 디자인 특징을 그대로 살려 한글과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됐다. 볼캡 윗부분의 볼륨감 있는 한글 자수는 캐주얼한 무드를 자아내며 사이드에는 오리지널 로고를 넣어 MLB만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한다. 내구성이 탄탄한 트윌
유러피안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참나무의 깊고 풍부한 컬러와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더한 프리미엄 아기의자 ‘트립트랩 오크 웜 브라운(Tripp Trapp® Oak Warm Brown)’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트립트랩 오크 웜 브라운’은 오크 내츄럴, 오크 브라운에 이은 오크 컬렉션의 새로운 컬러 라인업이다. 오크 웜 브라운은 참나무 줄기의 풍부한 색상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컬러로 마치 참나무 조각을 그대로 가져온 것처럼 참나무 고유의 결과 색상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트립트랩 오크 웜 브라운’의 깊고 따뜻한 브라운 톤은 집 안에 온기를 불어넣을 뿐 아니라 시대를 초월하는 우아함으로 어떤 인테리어와도 자연스
중고차 플랫폼 ‘첫차’가 2024년 10월 인기 중고차 시세를 분석해 4일 발표했다. 분석 결과, 대표 패밀리카 위주로 시세가 오르고 있는 상황이다.첫차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발생한 중고차 데이터를 토대로 거래량이 많았던 국산·수입 중고차 20종을 선정했다. 이중 2020년식, 주행거리 10만 km 이하의 매물을 기준으로 시세를 산출했다.10월은 추석 연휴 이후 중고차 수요가 다시 오르는 기간으로 통한다. 연식 변경 전 차량을 제값에 맞게 처분하려는 움직임에 따라 공급되는 물량도 늘어나, 평소 원하던 모델과 컨디션에 맞는 매물을 찾기 좋은 시기다.국산 중고차는 대표적인 패밀리카로 꼽히는 차량들의 상승세가 이어졌다. 기아 더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주요 기업에서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에 돌입했다고 4일 밝혔다.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은 두산건설, ASML코리아,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한진, 비나우, 세스코 등이다. ◇ 두산건설에서 오는 14일까지 ‘2024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돌입한다. 모집 분야는 건축시공, 기계시공, 전기시공, 토목시공, 조경, 안전, 영업, 재무, 경영지원으로 총 두 자릿수 규모의 채용이다. 일정 수준 이상의 어학 성적 보유자, 4년제 대학 기 졸업(예정) 및 24년 12월 입사 가능한 자 등 요건을 맞췄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신체검사 △최종입사 순이다. ◇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은 국산 서리태를 통째로 갈아 콩의 풍부한 맛과 영양을 한 병에 담은 ‘서리태 콩즙 두유(180㎖/3,500원)’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6월 출시한 ‘마시는 검은콩즙’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30만 병을 돌파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풀무원녹즙은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온라인으로도 콩즙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용 제품 ‘서리태 콩즙 두유’를 선보였다. 신제품 ‘서리태 콩즙 두유’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으로 엄선한 국산 서리태를 통째로 갈아 넣어 콩의 풍부한 맛과 영양을 담아낸 식물성 음료이다. 국산 서리태 청자 5호 콩즙 99.75%에 천일염만으
한국P&G 다우니가 단 한 컵으로도 강력한 탈취력을 자랑하는 ‘다우니 7일 지속 탈취파워 섬유유연제’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밝혔다.다우니 7일 지속 탈취파워 섬유유연제는 다우니만의 3단계 탈취 효과가 적용돼, 섬유유연제 뚜껑 기준 단 한 컵만 사용해도 최대 7일간 상쾌한 향기가 지속된다. 세탁 직후에 기분 좋은 향기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건조 중에는 퀵 드라이 기술로 신속한 건조를 도와 냄새를 방지하며, 옷을 착용하는 도중에는 데오드란트 부스트를 통해 긴 시간 동안 상쾌함을 유지해 준다.특히, 세탁조 가득 찬 많은 양의 빨래에도 강력한 탈취력을 자랑하며, 다우니 사전 조사 결과에 따르면 92.2%의 사용자가 그 효과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