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대표 김완성)이 크기를 줄이고, 북유럽 감성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New 미니 정수기(모델명: WPU-PBC204S)’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New 미니 정수기’는 폭 9.5cm로 좁은 틈새도 설치 가능한 작고 슬림한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자사 모델 대비 80% 수준으로 크기를 줄여 항상 좁게 느껴지는 주방 공간을 보다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정수기 크기에 부담을 느끼는 1인 가구, 싱글족,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북유럽 스칸디나비아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를 적용해 인테리어 효과를 한층 더했으며, 3가지 색상과 2단계 밝기 조절 가능한 ‘무드 라이팅’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 편의성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용가리 치킨’ 출시 25주년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용가리 치킨’은 100% 국내산 닭고기 순살을 공룡 모양으로 만들어 바삭하게 튀긴 치킨 너겟 제품이다. 1999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하림은 어릴 때부터 성인이 된 지금까지도 ‘용가리 치킨’을 즐겨 찾는 소비자들이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도록 화끈하게 매운 맛, 마라 맛, 바베큐 맛 등 ‘어른’ 취향을 반영한 신제품을 풍성하게 선보였다. 먼저 ‘불 용가리 치킨’은 부트졸로키아, 하바네로, 치폴레, 베트남 고추 등 세계에서 가장 맵기로 손꼽히는 4가지 고추를 넣어 중독적인 매운맛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용가
삼양그룹이 창립 100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 소명과 미래 비전, 그리고 새롭게 정비된 기업 이미지(CI)를 공개하며 향후 100년을 위한 도약을 다짐했다.삼양그룹은 지난 1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450여 명의 주요 인사와 국내외 고객사, 전·현직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0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김윤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100년 동안 삼양을 믿고 함께 해주신 고객, 협력사, 선후배 임직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지난 100년의 성취는 분명 의미가 있지만 새로운 100년을 만들어내야 하는 무거운 책임감이 더 크다. 오늘 이 자리를 절실한 마음으로 새로운 시대에 삼양이 추구하는 바를 다시 한번 새기는 계기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이 국산 원재료를 듬뿍 넣어 맛있고 건강한 ‘아몬드·검은콩 율무차’, ‘통현미 가득 밤·마차’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증점제, 고결방지제, 감미료, 착색료, 향료 등 5가지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고, 유기농 비정제원당으로 건강하게 단맛을 냈다. 원료 수확부터 포장까지 474가지에 달하는 까다로운 품질 검사를 거쳐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또 최적의 블렌딩 공법을 적용하여 실크 같은 부드러움까지 살렸다. ‘순작 아몬드·검은콩 율무차’는 국산 율무, 검은콩, 현미, 쌀을 기본으로 땅콩, 아몬드, 호박씨 등 좋은 원재료를 풍성하게 더해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한 맛이 매력적이다. 원재료별로 다른 온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배우 이제훈이 1억원 이상 고액 후원자 모임 ‘그린노블클럽’ 494호 회원으로 위촉됐다고 2일 밝혔다. 배우 이제훈은 초록우산에 2018년 정기후원을 시작으로 7개국 아동 8명과 결연사업, 국내 아동의 건강·교육·주거·돌봄·자립 지원 등 아이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왔다. 최근에는 추가로 르완다 영유아 지원을 위한 일시후원에 나서면서 누적 기부금 1억원을 넘겼고, 초록우산 그린노블클럽에도 위촉됐다. 이제훈이 르완다 아이들을 위해 초록우산에 후원한 일시 기부금은 현지 영유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돌봄 및 교육 지원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초록우산은 아시아, 아프리카 31개국에서
한국파파존스가 피자 주문 시 최대 8천 원을 할인해주고 전속모델인 ‘아이브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10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프로모션 기간은 10월 1일부터 11월 5일까지로 해당 기간동안 라지 사이즈 5천 원, 패밀리 사이즈 6천 원, 파티 사이즈 8천 원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피자 전 메뉴에 적용되며, 시그니처 메뉴인 수퍼 파파스의 패밀리 사이즈는 2만 7900원에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전속모델인 걸그룹 아이브의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각 멤버들의 개인 프로필 사진이 담긴 6종이 1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피자 주문 1건당 각 1세트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포토카드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
2024년 10월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옥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지난 9월 2일부터 10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1,113,3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 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물품 공급이 가능하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 전문점 부문 10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장바구니 물가 안정 및 고객 만족도 강화를 위해 오는 5일부터 매주 토요일 배달비 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배달비 프리’ 프로모션은 오는 5일부터 10월 한 달, 배달 수요가 많은 토요일에 사용 가능한 배달비 무료 쿠폰을 지급한다. 이 쿠폰은 매주 토요일에 지급되며 도미노피자 온라인을 통해 모든 피자(L)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지난달 26일에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 전문점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과 함께 강원도 영월 콩과 계룡 팥을 사용한 디저트 컨셉의 엣지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은 부모와 양육자를 위한 ‘2024 긍정적으로 아이 키우기 컨퍼런스: 즐거운 육아, 행복한 부모’(이하 ‘긍정적으로 아이 키우기 컨퍼런스’)를 하나금융그룹과 공동 개최한다고 밝혔다. 육아 고민을 해결하고 부모의 양육 역량을 키우기 위한 긍정적으로 아이 키우기 컨퍼런스는 세이브더칠드런이 운영 중인 부모 프로그램인 긍정적으로 아이 키우기를 기반으로 한다. 2022년과 2023년 총 19회에 걸친 긍정적으로 아이 키우기 컨퍼런스에 3천 1백여 명의 양육자와 관계자 참석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여러 지자체와 협력을 통해 긍정적인 양육 문화 확산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는 지
경동나비엔이 '나비엔 숙면매트'를 2주간 체험할 수 있는 '단꿈체험소'를 오픈하고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체험 제품은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와 '나비엔 숙면매트 카본' 2종이다. 숙면매트 온수는 포근한 온열감과 독보적인 AI 숙면기술이 특징으로, 전용 앱을 설치하면 스마트폰을 통해 수면 중 호흡 소리로 수면단계를 분석하고, 이에 맞게 매트의 온도를 자동 조절한다. 숙면매트 카본은 전자파와 화재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설정한 온도까지 빠르게 도달해 최초 가동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단꿈체험소는 총 3회, 회차별 100명의 체험단과 함께 진행되며 2주간 체험 후 본인이 사용한 제품 구매시 50%
올해로 3회를 맞았던 이차전지 소재·부품 및 장비전 ‘케이배터리 쇼 2024(K-BATTERY SHOW 2024)’가 참관객 41,135명이 참관하여 3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한국이앤엑스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국가과학기술연구회, 한국EV기술인협회, 배터리소상공인 등의 후원으로 개최된 이번 전시회는 하반기 최대 규모의 이차전지 산업 전문 전시회로 참관객 수치, 바이어의 구매액 등 많은 부문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다.특히 한국 소재·복합재료 및 장비전(K-Mtech), 수소산업 전문전시회(H2MEET), 한국국제 냉난방 공조전(HARFKO) 등 미래 에너지 대표 분야 전시회가 동시 개최되고 완성형 배터리 제조 공정에 필요
한국P&G의 구강케어 브랜드 오랄비가 3일부터 16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소비자들의 구강 건강 관리를 돕기 위한 ‘오랄비 전동칫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플라그(치태)는 평소 잘 제거만 해줘도 치석뿐 아니라 다양한 구강 관련 질환을 예방할 수 있으나, 잘못된 칫솔질 습관으로 인해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어렵다. 오랄비 전동 칫솔은 이러한 고민 해결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오랄비만의 원형 헤드가 치아 구석구석 닿기 어려운 부위까지 꼼꼼하게 세정해 일반 칫솔 대비 최대 99.7%의 플라그를 제거해 준다. 한국P&G의 구강케어 브랜드 오랄비가 내일(3일)부터 10월 16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소비자들의 구강 건강 관리를
매일유업(대표 김환석)과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은 한국 남자 태권도 16년만의 금메달 쾌거를 이룬 파리 올림픽 남자 태권도 -58kg급 금메달리스트 박태준 선수를 엠버서더로 발탁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혁신과 도전을 추구하는 매일유업의 기업 가치가 박태준 선수의 강한 열정과 어우러져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에너지를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박태준 선수의 엠버서더 발탁은 브랜드 활동을 넘어 박태준 선수의 가족과 매일유업이 오랜 시간 쌓아온 인연을 바탕으로 이루어져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박태준 선수의 아버지 박옥천씨는 2001년 매일유업에 입사해 현재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