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 사이에서 러닝이 새로운 인기 운동으로 떠오르면서 러닝화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의 복지 솔루션 기업인 현대이지웰은 지난 10월 한 달 동안 운동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5.2%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 들어 전체 운동화 매출 신장률 역시 39.4%에 달해 직장인들의 러닝 열풍을 반영하고 있다.현대이지웰이 운영하는 ‘이지웰 복지몰’은 약 400만 명의 직장인이 이용하는 국내 최대 온라인 복지몰이다. 이 몰의 이용자들은 주로 기업과 공공기관 소속 직장인들로, 이들의 소비 트렌드는 직장인 전반의 취향을 가늠하는 지표로도 활용되고 있다.현대이지웰 관계자는 “추석 이후 가을 날씨와 함께 건강
이마트가 세계자연기금(WWF)과 협력해 기후변화에 대응하고, 지속 가능한 식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K-퓨처푸드(K-Future Foods) 52’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는 온난화 및 자원 고갈에 대비해 한국형 식재료를 발굴하고, 친환경 식생활 전환을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마트는 지난 2022년부터 WWF와 함께 ‘상품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PSI)’ 프로젝트를 통해 친환경 상품 공급망을 구축하는데 주력해왔다. 이 프로젝트는 친환경 상품과 책임 있는 원재료 소싱, 건강∙영양∙안전 상품, 포장∙플라스틱 등 네 가지 주요 영역에서 지속 가능성을 평가하고 기준을 수립하는 과정으로 진행되었다.이번에 발간된 K-퓨처푸드 보고서는 건강과 영
한미약품이 한미사이언스 계열사의 일부 대표들이 발표한 성명에 유감을 표하며 오너 독단 경영의 폐해를 강하게 성토했다. 최근 한미그룹 계열사 대표 5인이 공동 성명서를 한미그룹 사내망에 내고 한미약품의 독립경영을 비판한 바 있다.한미그룹 지주회사인 한미사이언스에 따르면 "대주주 일가가 부담해야 할 상속세 문제에 외부세력이 개입되면서 대주주 가족 간의 단합이 해쳐지고 있고 그 영향이 한미그룹에까지 미치고 있다"며 "실체가 불분명한 독립경영을 외부에 선언하며 혼란을 가중시키고 있다"고 주장했다.공동 성명서에는 북경한미약품 임해룡 총경리, 한미정밀화학 장영길 대표이사, 온라인팜 우기석 대표이사, 제이브이엠 이동환
서울우유협동조합은 ‘A2+ 우유’ 누적 판매량 2200만개 돌파를 기념해 한정판 패키지 ‘서울우유 A2+ 220mL 일주일 체험팩’을 출시하고, 이와 함께 굿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220mL 제품 7개로 구성된 체험 패키지로 서울우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7일부터 순차적으로 무료배송이 진행될 예정이다.‘서울우유 A2+ 우유’는 100% 국내산 A2 전용목장의 젖소 원유를 사용해 소화 부담을 덜어준다. 일반 우유에 비해 체세포수 1등급, 세균수 1A등급의 고품질을 자랑하며, EFL(Extended Fresh Life) 공법을 통해 우유 본연의 신선함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우유 섭취에 불편
해태제과는 삼성전자와 함께 대표제품 에이스와 오예스 패키지를 그대로 구현한 ‘갤럭시 버즈3·버즈3 프로 에이스·오예스 케이스’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삼성전사 갤럭시 버즈 시리즈가 과자와 손 잡은 것은 이번이 첫 사례로 이색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를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케이스는 에이스의 파랑색과 오예스의 빨강색을 그대로 담아 정체성을 살렸으며 뜯는 곳, 봉제선 등의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여기에 각각의 과자 모양 키링도 함께 선보여 리얼함을 더했다.에이스·오예스 갤럭시 버즈3·버즈3 프로 케이스 2종은 삼성닷컴, 삼성스토어, 오픈마켓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11월 한달 간 케이스 구매 인증자 50명에게 해태제과
삼양사가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소규모 제과점의 부담을 덜기 위해 특별한 지원에 나섰다.삼양사의 식자재유통 전문 브랜드 서브큐(ServeQ)는 신규 크리스마스 케이크 레시피 11종을 개발해 서브큐몰에서 무료로 공개하고, 전국 약 6,000개 동네 빵집에 홍보 포스터를 배부한다고 4일 밝혔다.서브큐와 대한제과협회가 함께 진행하는 이 지원 사업은 2013년 시작돼 올해로 12년째를 맞는다. 대형 프랜차이즈 제과점과 달리 레시피 개발과 홍보가 어려운 동네 빵집을 돕고자 기획된 이 사업은 동네 제과점이 손쉽게 크리스마스 케이크 메뉴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적이다.이번에 공개된 크리스마스 케이크 레시피는 인스타그램에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임산부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교촌 디어 맘(Dear Mom)' 이벤트를 11월에도 꾸준히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5월부터 교촌치킨앱을 통해 행사를 시작한 교촌은 임산부 고객들이 부담 없이 교촌치킨을 즐기고 건강하게 출산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교촌은 창립 연도인 1991년을 기념해 매달 1,991명의 임산부 고객들에게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4천 원 할인 쿠폰 10장을 증정하고 있으며 교촌치킨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참여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임산부 고객들이 교촌 매장에서 느낀 서비스나 맛과 관련된 추
한국문학세상(회장, 수필가 김영일)은 ‘제19회 설중매 문학상’을 오는 11월 20일까지 접수한다고 4일 밝혔다. 작품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므로 지정된 일시에, 지정된 원고지 분량을 홈페이지 접수창에 직접 입력해야 한다. 응모자는 다음 사항을 준수해야 한다. ① 지정된 일시에 응모해야 하고, ② 원고지 분량이 초과될 경우 접수가 자동으로 차단되므로 반드시 정해진 분량을 입력해야 한다. ③ 기자부문에 응모할 경우에는 응모 작품 하단에 소속명을 반드시 입력해야 한다. ④ 특히 문학부문은 문학 작품을, 문화·언론부문은 공적요약(A4용지 2장이내)을 입력해야 한다. ⑤ 응모가 완료되면 작품이 제대로 응모 되었는지 '내작품 보기‘
제이케이이지컴퍼니(JK EASY COMPANY, 대표 정진경)가 골프 인플루언서 '골쀼(골프치는부부)'와의 협업을 통해 베트남 나트랑 골프여행 상품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제이케이이지컴퍼니와 골쀼는 겨울철 해외 골프여행을 계획 중인 골퍼들에게 나트랑 골프여행의 매력적인 포인트를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골쀼는 블로그 1일 방문자 수 최소 10만 명을 기록할 정도로 널리 알려진 블로거이자 골프 인플루언서로 꼽힌다. 특히 골프 스윙 방법, 국내외 골프장 리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여행인스타그램 다초랜드라는 채널을 운영하며 팔로워들과 소통하고 있다. 제이케이이지컴퍼니와 골쀼가 베트남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4일부터 1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사일런트 테크놀로지 공법을 적용해 초경량 무게를 자랑하는 네파의 ‘에어써밋’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다. 에어써밋 팝업스토어는 '에어 스페이스(AIR SPACE)'라는 컨셉 아래 우주에서의 가벼운 움직임처럼 무게의 한계를 극복한 에어써밋만의 혁신적인 가벼움과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에어써밋은 네파만의 다운 테크가 집약된 초경량 다운 자켓으로 경량성과 터치감이 우수한 ‘사일런트 코팅’ 기법을 원단에 직접 적용, 이전 시즌 제품 대비 무게를 절반가량 줄임과 동시에 부드러운 감촉으로 어떠한 움직임
LG생활건강, ‘오가니스트 오트밀 모이스처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 출시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대표 브랜드 오가니스트(ORGANIST)에서 ‘오트밀 모이스처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을 출시했다.오트밀 모이스처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에는 자기 무게보다 8배 많은 양의 수분을 머금는 특징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오트밀 추출물과 오트 오일, 5종의 히알루론산, 콜라겐, 세라마이드, 시어버터, 글리세린으로 구성한 피부 보습 성분 ‘오트밀 모이스처 베리어 콤플렉스™’를 담았다. 이 성분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촉촉하게 보습해준다. 여기에 엑토인, 판테놀, 알란토인, 베타글루칸을 함유한 ‘스킨 릴리프 콤플렉스™’를 첨가해서 피부 진정
롯데백화점 본점 2층에서 오는 30일까지 해외 디자이너 편집숍 엘리든(ELIDEN)과 럭셔리 아우터 브랜드 '크리스조이(KHRISJOY)' 컬래버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크리스조이'는 유명 패션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했던 '마르지아 벨로티(Marzia bellotti)'가 2017년 이탈리아 밀라노를 기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럭셔리 아우터 전문 브랜다. 특히, 90년대 클럽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화려한 패턴과 다양한 질감 등을 활용한 패딩 상품이 특징이며 로고가 새겨진 후드 스트랩이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자리잡았다. 이 외에도 크리스조이는 '베트멍','겐조' 등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와 협업을 하며 패션계의 주목을 받았다.총 17종의 크리스조이 아우터 상
남양유업, '불가리스 제로' 출시남양유업이 ‘유당 제로’ 발효유 ‘불가리스 제로’를 출시했다. 남양유업이 공략하는 국내 발효유 시장은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지속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남양유업의 발효유 시장 1위 비결은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액상, 호상(떠먹는 요거트), 어린이 요구르트 등 제품군을 아우르는 다양한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갖췄기 때문이다. ‘불가리스’, ‘위쎈’ 등 액상 발효유와 함께 ‘떠먹는 불가리스(떠불)’,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요거트(소잘요)’ 등 호상 발효유, 국내 대표 어린이 요구르트 ‘이오’ 등이 있다.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지난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