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더블유아이(BWI)에서 최근 건강기능식품 소비 트렌드에 맞춰 ‘헬씨빌리지’라는 브랜드를 론칭하고 ‘하루 한포 유기농 NFC 100% 상큼톡톡 레몬즙’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헬씨빌리지 레몬즙은 한 포에 스페인산 유기농 레몬이 통째로 함유된 100% NFC 레몬 착즙액으로 비타민C 함유량이 사과의 약 39배가 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개별 스틱포장으로 되어있어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헬씨빌리지 레몬즙은 유기가공식품 및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아 안전성과 위생적임을 증명한 제품으로 성인뿐만 아니라 아이들까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헬씨빌리지 상큼톡톡 레몬즙은 비더블유아이(BWI)가 운영하는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전국 17개 벤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 ‘비렉스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코웨이와 벤츠코리아의 제휴는 양사의 인프라를 활용해 고객 접점을 확대, 체험 마케팅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추진됐다. 코웨이는 서울, 부산, 경기 등 전국 17개 벤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 비렉스 안마의자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해당 전시장에는 비렉스 인기 제품인 페블체어를 설치해 방문 고객들이 프라이빗하게 마련된 릴렉스룸에서 편안하게 코웨이 안마의자를 즐길 수 있다.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가구형 안마의자
한국의 식문화와 감성을 결합한 ‘가장 한국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표방하며 전면적인 리브랜딩을 단행한 매드포갈릭이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단행한 이후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며 새로운 전환점을 맞았다.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지난 8일리뉴얼 해 선보인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의 매출을 분석해 본 결과 리뉴얼 직전 주말 매출 대비 약 37% 상승했다고 밝혔다. 특히 스테이크 판매 비율이 기존 10%대에서 45%로 크게 늘어 리브랜딩 효과가 소비자에게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리브랜딩의 핵심은 메뉴 개편과 매장 환경 변화, 고객 응대 서비스 강화다. 매드포갈릭은 기존의 파스타와 피자 중
컴포즈커피가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가 있는 스페셜티 커피 협회(Specialty Coffee Association, SCA)의 한국 사무국인 ‘SCA 한국챕터’에서 주관하는 ‘2025 코리아 컵 테이스터스 챔피언십(Korea Cup Tasters Championship 2025)’의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우수한 커피 풍미 감별 능력을 지닌 컵테이스터를 발굴하고 육성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스페셜티 커피 문화를 알리기 위한 컴포즈커피의 지속적인 사회적 책임 활동의 일환이다. 컴포즈커피는 대회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챔피언십 운영 후원금과 집기 등의 물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2025 코리아 컵 테이스터스 챔피언십은 서로 다른 커피를 빠른 시간 안
주식회사 아이케미스트가 '콘텐츠 코리아 2024' 전시회에서 혁신적인 신작 게임들을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았다. 이 전시회는 지난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열렸으며, 국내외 콘텐츠 전문가와 기업이 최신 기술과 서비스를 공유하는 자리로 알려져 있다. 아이케미스트는 이번 행사에서 얼굴 인식 기술을 활용한 스토리 공포 게임 ‘Let In Diner’와 모바일 2D 플랫포머 액션 게임 'Arena of Gauntlet'을 공개했다. 'Let In Diner'는 플레이어의 표정을 실시간 반영하는 안면 인식 기능으로 몰입감과 긴장감을 극대화한 3D 공포 게임이다. 이러한 독창적인 접근은 전시회에서 큰 관심을 끌었다. 모바일 게임인 'Arena of Gauntlet'은 간편한 조작
KT&G(사장 방경만)가 신제품 ‘보헴 시가 시그니처(BOHEM CIGAR SIGNATURE)’를 20일 전국 CVS 편의점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보헴 시가 시그니처’는 쿠바산 시가엽만을 100% 블렌딩해 시가 고유의 풍미와 충족감을 구현했고, 시가엽을 함유한 특수 궐련지인 ‘시가 래퍼 (Cigar Wrapper)’를 적용해 시가 본연의 감성을 더한 제품이다. ‘보헴 시가 시그니처’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4.0mg, 0.3mg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보헴 시가’ 시리즈의 열 다섯 번째 확장 제품이다. 송승철 KT&G 국내브랜드팀장은 “‘보헴 시가 시그니처’는 100% 쿠바 시가엽을 사용해 깊고 풍부한 시가 본연의 맛을 경험하고자
빙그레의 비건 아이스크림인 '식물성 메로나'가 호주 코스트코에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호주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멜론맛, 망고맛, 코코넛맛이 각 8개씩 들어간 24개입 번들로 구성돼 있다. 빙그레는 코스트코 외에도 호주 주요 유통망에서 식물성 메로나의 입지를 넓히고 있다. 지난해 호주 진출 당시 현지 1위 마트 울워스(Woolworths)와 4위 마트 IGA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이들 마트에서는 식물성 메로나 외에도 붕어싸만코를 함께 판매 중이다. 다음 달에는 호주 2위 마트인 콜스(Coles)에도 두 제품이 입점할 예정이다.식물성 메로나는 기존 메로나의 맛과 질감을 유지하면서 유성분을 모두 제외한 제품이다. 이는 유럽 시
경동나비엔이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로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인 ‘2024 굿디자인 어워드 코리아’에서 동상(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받았다.이로써 경동나비엔은 해당 시상식에서 통산 11번째 수상을 기록했다. ‘굿디자인 어워드 코리아’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며,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다. 심미성과 독창성, 사용성 등을 평가해 디자인이 우수한 제품에 정부 인증 마크인 '굿디자인(GD)'을 부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경동나비엔의 숙면매트는 사용자의 수면 환경을 고려한 차별화된 디자인이 주요 평가 요소로 인정받았다. 보일러부에 적용된 히든 디스플레이는 전원 버튼을 제외한 화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새콤달콤한 맛으로 아이들의 입맛을 단숨에 사로잡을 ‘한우 토마토소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푸디버디 ‘한우 토마토소스’는 앞서 지난 7월 선보인 ‘푸디버디 한우 짜장소스’, ‘푸디버디 한우 카레소스’, ‘푸디버디 한우 불고기소스’에 이은 4번째 소스 라인업이다. 푸디버디 한우소스는 지방이 적고 담백한 국내산 소고기의 설도 부위를 진하게 우린 육수를 사용하여 깊은 맛을 더하고, 부드러운 한우와 신선한 국내산 채소를 먹기 좋은 작은 크기로 썰어 담은 덮밥소스 제품이다. 간편함과 함께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긴 푸디버디 한우소스는 아이 및 부모 소비자들에게 큰 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본격 연말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그리팅스(Holiday Greetings)’ 콘셉트의 겨울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다양한 모임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에 맞춰 와인이나 스테이크 등과 잘 어울려 풍성한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와인&페어링존’에 스파클링 와인 1종을 추가하고 다양한 스테이크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마련했다.겨울 신메뉴로 선보이는 '홀리데이 리얼 치즈 퐁듀’는 그라나파다노 치즈, 에멘탈 치즈 등 세 가지 치즈를 따뜻하게 녹여 폭립이나 연어구이 등 다양한 메뉴에 곁들여 먹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빕스의 시그니처인 바
2024년 11월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엘라스틴, 2위 케라시스, 3위 팬틴 순으로 분석됐다. 트리트먼트는 샴푸 후에 머리카락의 영양을 위해 모발에 바른 후 씻어내는 모발영양제의 일종이다. 보통, 잦은 염색이나 탈색 혹은 파마로 상한 머리에 영양을 주어 재생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집에서 직접 관리하는 셀프 헤어 케어 트렌드가 보편화되면서 ‘셀프 헤어 케어 카테고리’ 시장 매출이 증가했다. 셀프 헤어 케어를 위한 염모제, 파마약,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트리트먼트 브랜드 29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2024년 11월 리조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리조트, 2위 하이원리조트, 3위 곤지암리조트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7개 리조트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10월 20일부터 11월 20일까지의 리조트 브랜드 빅데이터 10,426,40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리조트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리조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2024년 11월 리조트 브랜드평판 10순위는 한화리조트, 하이원리조트, 곤지암리조트, 롯데
아산나눔재단(이사장 엄윤미)이 기후테크 청년 창업가 육성 사업인 ‘아산 유니버시티(Asan UniverCT)’의 첫번째 데모데이를 19일 마루180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아산 유니버시티 데모데이는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카이스트 등 각 대학에서 발굴한 기후테크 창업팀 중, 대학별 예선과 재단 주최 본선 심사에서 최종 선정된 12개 결선팀이 혁신적인 기후테크 창업 아이템과 기술을 발표하는 자리다. 지난 19일 열린 제1회 아산 유니버시티 데모데이에는 서울대 5개팀, 카이스트 3개팀, 연세대와 이화여대에서 각 2개팀이 무대에 올라 경합을 펼쳤다. 심사에는 김영민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이사, 김용건 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