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모던라인 신제품 ‘한결’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2016년 출시했던 ‘한결시리즈’를 리뉴얼한 제품으로 식기의 쓰임에 따라 문양을 재배치해 사용의 편의를 더했다. 광주요 ‘한결’은 ‘한국의 결’로서 한국 전통 직물인 ‘삼베’ 무늬의 아름다움을 도자 식기에 담았다. 가로와 세로 선이 섬세하게 교차해 마치 옷감에 스치는 듯 매력적인 촉감은 해외 브랜드 식기와는 차별화되는 광주요만의 한국적인 디자인이다. 광주요는 삼베의 친환경, 지속가능성을 지향하며 ‘한결’과 함께하는 식사시간 만큼은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식기 전체 면적에 삼베 문양이 있
삼양사(대표 최낙현)는 1일 더마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앤서의 콜라겐 나노샷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한 제품은 비타 콜라겐 나노샷 마스크와 포어 콜라겐 나노샷 마스크 2종이다. 이 제품들은 기존 500달톤(Da) 크기의 저분자 콜라겐을 더 잘게 쪼갠 100달톤의 초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하고 인체에서 생성되는 콜라겐과 동일한 구조의 콜라겐 성분을 추가해 피부 탄력을 케어하고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100달톤은 메디앤서 제품에 적용된 콜라겐 분자 중 가장 작은 크기다. 콜라겐 나노샷 마스크 2종은 주요 성분에 따라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비타민C 성분을 함유한
동서식품이 오는 15일부터 인스턴트 커피, 커피믹스, 커피 음료 등 주요 커피 제품의 출고 가격을 평균 8.9% 인상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상으로 맥심 모카골드 리필 500g 제품은 기존 1만 7450원에서 1만 9110원으로,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2.16kg는 2만 3700원에서 2만 5950원으로, 카누 아메리카노 90g 제품은 1만 7260원에서 1만 8900원으로 각각 인상된다. 또한 맥심 티오피 275ml 제품은 기존 1290원에서 1400원으로, 맥스웰하우스 500ml 제품은 1450원에서 1560원으로 가격이 오르게 된다.동서식품은 이상 기후로 인한 커피 생산량 감소로 커피 원두 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으며, 주요 원재료의 전량을 수입에 의존하고 있어 환율
오뚜기, ‘콕콕콕’ 4종에 복작복작 조리법 적용오뚜기가 '콕콕콕' 브랜드의 스파게티, 라면볶이, 치즈볶이, 마요짜장볶이에 새로운 '복작복작 조리법'을 추가했다. 소비자는 '복작복작 조리법' 또는 '간편콕 열수 조리법' 중 선택하여 조리할 수 있다.'복작복작 조리법'은 물을 정확히 삼각형 조리물선까지 부은 뒤, 전자레인지에서 조리하고 분말 스프를 넣는 방식으로 맛을 일정하게 유지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음각 조리물선 표기를 통해 시각장애인도 손쉽게 요리할 수 있다. 이 새로운 조리법은 스파게티 제품에 먼저 적용되었으며, 점차 다른 제품에도 확대될 예정이다.롯데웰푸드, 드라마 ‘정년이’ 컬래버 ‘정년이 찐빵’ 출시롯데웰
발달장애인 첼리스트 차지우 씨가 지난달 24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제8회 그레이트 뮤직 페스티벌(GMF)’ 본선 경연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하트-하트재단이 주최하고 SK이노베이션이 후원한 GMF는 발달장애인 연주자들이 음악적 재능을 발휘할 장을 마련하고 사회통합을 도모하고자 하는 취재로 2017년 시작된 발달장애인 음악 경연 축제다. 이 날 차지우 씨는 ‘앙상블 하모니아’ 팀으로 출전, 바이올리니스트 강지원 씨, 피아니스트 조현선 씨와 함께 멘델스존의 ‘피아노 3중주 D단조 1번 Op.49 1악장’ 연주를 펼쳤다. 해당 곡은 아름답지만 연주하기엔 난이도가 높다. 이에 해당 곡을 본선 경연 곡으로
AI 프롭테크 기업 아키스케치(대표 이주성)는 한국토지주택공사(이하 LH) 공공분양주택 50만호 정책브랜드인 ‘뉴:홈(이하 뉴홈)’에 3D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키스케치는 LH 뉴홈을 알리기 위한 홍보 플랫폼으로 ‘인테리어 공모전’ 등에 활용되고 있으며 분양 홍보를 위한 예비 입주자 지원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다. LH 뉴홈의 2주년 기념 홍보·마케팅 활동에 3D 인테리어 솔루션 아키스케치가 활용되고 있다. 뉴홈은 청년, 무주택 서민들의 내집마련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서 제공하는 공공분양주택 50만호 공급 정책의 이름이다. LH 뉴홈은 청년 세대를 대상으로 뉴홈 브랜드를 적극 알려나가고 있다. 작년에는 브랜드 론
SK스퀘어 자회사인 11번가가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최대 5명이 결합해 구매 목표를 달성시 보상을 받는 무료 멤버십 서비스 ‘패밀리플러스’를 출시했다.패밀리플러스는 구매 금액과 건수 목표를 패밀리 멤버들이 함께 달성할 경우, 멤버 전원이 ‘11페이 포인트’로 보상을 받는 방식으로, 참여 멤버 수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가 늘어나는 구조다.11번가는 연중 최대 할인행사인 ‘그랜드 십일절’을 맞아 이번 서비스를 선보였다. 패밀리 멤버는 본인 인증을 마친 11번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가족, 친구, 연인 등과 최대 5명까지 결합해 한 달 동안 구매 목표를 함께 달성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등으로 멤버 초대가
교원라이프가 현대그린푸드와 손잡고 시니어 맞춤형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교원라이프는 ‘케어푸드(Care Food)’에 대한 시니어 세대의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현대그린푸드와 제휴를 맺고, 건강식 브랜드 ‘그리팅’ 서비스 이용할 때 우대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제휴로 교원라이프 회원들은 그리팅 회원가입 시 ‘건강마켓’과 ‘식단관리’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시니어 식단’ 1주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해 주는 쿠폰을 제공받는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일반 회원들과 다른 특성과 니즈를 가진 시니어 회원들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전환 서비스와 멤버십 혜택을 확대해 나
2024년 11월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옥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지난 10월 1일부터 11월 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1,938,54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물품 공급이 가능하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의 제10회 아동권리영화제(CRFF, Child Rights Film Festival with Save the Children)가 오늘(1일) 개막한다고 밝혔다. 11월 한 달간 개최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전국 5개 도시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아동권리영화제는 2015년 아동 체벌 근절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시작돼 올해로 10회를 맞았다. 이번 영화제는 지난 10년 간 관객과 나눈 질문을 모아 ‘우리의 질문이 세상을 구한다’라는 테마로 구성됐다. 지난 5월 20일부터 8월 19일까지 진행된 단편영화 공모전에 총 234편의 작품이 출품돼 역대 최다 접수를 기록했으며, 아동심사위원단 3인과 영화 〈세 자매〉, 〈배심원들〉, 〈
세라젬이 한국 생산성 본부가 발표하는 ‘국가 브랜드 경쟁력 지수(NBCI)’ 1위 선정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헬스케어 가전 제품 구매 및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세라젬은 헬스케어 가전 제품을 2대 이상 구매할 때, 혜택도 2배로 제공하는 '함께하면 두 배 혜택'을 비롯해 단품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맞춤 혜택', 기구매 고객을 위한 '패밀리 세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을 2대 이상 계약하면 각 제품마다 할인이 적용되는 '플러스 할인'과 더불어 사은품 2종이 함께 제공된다. 단품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또 세라젬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1억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앵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잡코리아에 따르면, 1차 이벤트 당시 10만여명의 지원자들이 참여해 현금과 네이버페이 등 총 1억원의 현금 및 경품을 지급받았다. 잡코리아는 1차 프로모션 당시 회원들이 보여준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앵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잡코리아는 총 2억원이라는 역대급 상금을 대한민국의 모든 지원자와 사장님들께 증정하게 된다. 1억 지원금 챌린지는 기업회원과 구직회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다음달 15일까지 잡코리아와 알바몬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응모권을 지급받아 랜덤 지원금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10월 문화가 있는 날 주간을 맞아 나만의 피자를 만들 수 있는 무료 쿠킹 클래스 ‘다 함께 피자교실’을 진행했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는 지역문화진흥원과 함께 문화가 있는 날 주간인 지난 10월 31일, 도미노피자 본사에서 ‘다 함께 피자교실’을 진행,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했다. 다 함께 피자교실은 도미노피자에서 실제 사용하는 식자재를 활용해 나만의 피자를 만드는 무료 체험 프로그램이다. 지역문화진흥원과 함께하는 도미노피자의 피자교실은 12월까지 진행 예정으로 이달 26일에 있을 11월 도미노피자의 ‘다 함께 피자교실’은 오는 6일까지 문화가 있는 날 누리집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