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달바(d’Alba)'에서 론칭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트러플 디 알바(Truffledi Alba)'가 한국 미슐랭 가이드로 불리는 '2024 블루 리본 서베이'에 선정됐다. 2005년 11월부터 시작된 블루리본 서베이는 대한민국 최초의 레스토랑 가이드로써 웹사이트를 통해 수집한 일반인 심사단과 전문 심사단들의 평가 데이터를 반영하여 매년 발탁하고 있다. '트러플 디 알바'는 달바의 시그니처 원료인 ‘화이트 트러플’을 아이덴티티로 선보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작년 서울 한남동에 오픈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화이트 트러플 최고 산지인 이탈리아 피에몬테주 '알바(Alba)' 지역을 모티브로 한 공간에서 브랜드의 핵심 성분인 트러플이 가
지난 8월 27일 홍콩의 인기 디저트 카도라 베이커리의 푸딩백을 맛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더 현대 서울에서 성공적인 첫 선을 보였으며 오는 10월 24일까지 현대백화점 부산, 판교, 신촌, 대구점 등 전국을 순회하며 푸딩백을 소개할 예정이다. 카도라 푸딩백은 노릇하게 구워낸 빵의 속을 파낸 후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을 가득 채워넣은 홍콩 디저트로 쫀득한 빵과 진하면서도 달지 않은 푸딩 질감 크림의 조화가 일품이다. 본 팝업스토어는 KBS2 TV 예능 프로그램 '팝업 상륙작전'과 연계되어 기획됐다. 홍콩 편에 등장했던 카도라 베이커리는 곽튜브, 하석진, 아스트로 MJ 멤버로 구성된 놈놈즈 출연진들이 홍콩의 현지를 직접 탐방하면서
대한민국 대표 한식 브랜드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이색 향수, ‘오 드 뽀싸므 넘버원(Eau De Peau, Ça me No.1)’을 한정판으로 출시하며 펀슈머 마케팅으로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이번 향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49년 전통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펀슈머(Fun+Consumer)를 겨냥한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다. 향수는 보쌈의 핵심 재료인 진저(생강)의 향을 우디 노트와 결합하여 따뜻하고 풍성한 향을 만들어냈다. 상큼한 베르가못과 진저가 어우러진 첫 향은 신선한 재료와 장인의 손길을, 이어지는 포근한 향은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식사 시간을 연상시키도록 디자인되었다.원할머니 보쌈족발은
레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10월 13일까지 곤지암리조트 얼리버드 스키시즌권을 단독 판매 한다. 야놀자는 2년 연속 곤지암리조트 스키시즌권의 단독 판매처로 선정되었다.야놀자는 지난 시즌에 단일 스키장 시즌권 거래액이 전년도 대비 3배 이상 성장하는 성과를 기록한 바 있다. 겨울 레저 시장에서의 높은 수요에 대응해 스키장 시즌권 단독 판매와 고객 혜택을 강화한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특히, 곤지암리조트와의 협력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과 가격 경쟁력을 앞세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얼리버드 판매 기간 동안 선착순 1천 명에게 2만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제휴카드와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최대 5
쿠팡이 추석 명절 이후 식단 관리에 나선 고객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신단 관리 기획전'을 열고 관련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쿠팡은 고객이 자주 찾는 다이어트 보조제와 프로틴 파우더 및 음료, 저당·제로 슈거 음료 등 다양한 '헬시플레저' 트렌드의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요즘 HOT한 식단 트렌드’, ‘식단관리 TOP 200’ 등의 테마관을 구성하고 완전두유 국산콩 검은콩 무가당,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시리얼 다크초코볼, 마이노멀 알룰로스, 데니그리스 유기농 사과식초 허니 , 스마일렌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등을 선보인다.‘소스·장·조미료’, ‘음료·커피·차’, ‘두유·우유’, ‘닭가슴살·간편식’, ‘과자·스낵·디저트’
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가 운영하는 정통 나폴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뽀르노’에서 가을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무화과와 버섯, 단호박과 피스타치오 등을 활용한 메뉴로 나폴리의 가을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무화과와 신선한 루꼴라를 듬뿍 올려 화덕에 구워낸 ‘제철 무화과 피자’와 즉석에서 얇게 썬 프로슈토와 무화과, 염소치즈 등을 곁들인 ‘프로슈토 무화과 샐러드’, 트러플 버섯으로 속을 꽉 채운 라비올리에 블랙 트러플을 올려 깊은 풍미가 매력적인 ‘트러플 라비올리 파스타’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등 백화점과 호텔에 입점된 더 키친 일뽀르노에서는 또 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SPA 브랜드 탑텐키즈(TOPTEN KIDS)가 국제 자연보전기관 WWF(세계자연기금) 한국본부와 손잡고, 멸종위기동물 보호를 위한 ‘SAVE US’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SAVE US’ 캠페인은 멸종위기동물들이 직면한 현실을 알리고, 우리의 작은 관심과 행동이 멸종위기동물 보호에 큰 도움이 될수 있음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탑텐키즈는 멸종위기동물을 주제로한 라인업의 제품을 출시하고, 해당 제품의 판매 수익의 일부는 WWF가 진행하는 멸종위기동물 보호 활동에 후원금으로 전달한다. 이와 함께, 'SAVE US' 캠페인 영상 및 SNS 이벤트를 통해 멸종위기동물 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전격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브랜드 모델로서 뚜레쥬르와 김수현의 인연은 2015년 이후 두 번째다. 배우로서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TV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본인만의 영역을 넓혀온 김수현과 베이커리의 기본은 지키면서도 끝없는 변화와 도전을 거치며 성장해온 뚜레쥬르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10년 만에 다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뚜레쥬르는 오는 26일 김수현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좋아하는 걸 더 기분 좋게, 좋아하는 걸 더 기본 좋게’의 메시지를 바탕으로, 베이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막바지 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초대용량 커피 ‘엑스트라 킹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정 출시해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던킨의 ‘엑스트라 킹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1L(리터) 사이즈의 초대용량 커피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고 재사용이 가능한 보틀 형태로 출시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는 던킨 ‘아메리카노(S)’ 대비 3배 이상, 606ml로 선보였던 대용량 커피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보다 약 1.5배 큰 용량이다.던킨은 앞서 선보인 대용량 커피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누적 판매량이 140만 잔을 돌파하고,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 126%를 달성하는 등 대용량
한국피자헛이 20일, SK텔레콤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SK텔레콤 0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은 한 달 중 날짜에 ‘0’이 들어간 10일과 20일, 30일 진행된다. 만 13~34세의 VIP, GOLD, SILVER 등급에 해당하는 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0 day 세트’ 온라인 포장 주문 시 48%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0 day 세트’는 스페셜 피자 M 사이즈와 리치 치즈 파스타, 콜라로 구성된다. 스페셜 피자는 웨지포테이토와 베이컨 위에 부드러운 마요네즈를 올린 ‘포테이토 스페셜’과 깊고 진한 불맛의 스모키 미트가 가득 올려진 ‘스모키미트 스페셜’ 등 인기 메뉴 2종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2024년 9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한국콜마, 3위 아모레퍼시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8월 20일부터 9월 20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685,830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에 따르면 캐치카페에서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하는 기업이 크게 늘었다고 전했다. 9월 4주 차 캐치카페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하는 기업으로는 CJ프레시웨이, CJ CGV, 한국항공우주산업, DB생명, 현대해상, 인바디 등이 있다. ◇ CJ프레시웨이는 2024년 하반기 신입 채용을 맞아 20일 캐치카페 혜화점에서 ‘신입사원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는 △회사 및 하반기 전형 소개 △현직자 직무상담 순으로 영업, MD, SCM, IT, 식품안전, FS마케팅 현직자가 직접 참여해 구직자와 소통한다. CJ프레시웨이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사전 신청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소정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
네파키즈가 24FW 시즌을 맞아 IPX(구 라인프렌즈)와 함께 ‘조구만(JOGUMAN)’ 캐릭터 IP를 활용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조구만은 ‘우리는 조구만 존재야. 조구맣지만 안 중요하단 건 아냐’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특유의 유머와 말장난을 통해 사람들의 일상 속에 은근히 스며들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는 캐릭터 브랜드이다. 이번 화보는 ‘가을 농장 체험’을 테마로 자연에서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았으며, 차분한 색감 조합의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따뜻한 가을 감성을 전한다. 네파키즈 with 조구만 에디션의 주력 상품은 조구만 클라우디스트 리버서블 자켓 3종과 조구만 플리스 베스트 1종으로, 가벼우면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