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상쾌환, 일본 3대 편의점 ‘로손’ 입점삼양사는 10월 1일부터 일본 3대 편의점 중 하나인 ‘로손(Lawson)’에서 상쾌환과 상쾌환 스틱 샤인머스캣맛 등 2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상쾌환 스틱 샤인머스캣맛은 국내에서 시판되는 제품과 달리 일본에서 주요 숙취해소 성분으로 알려진 ‘우콘(강황추출물)’을 첨가하는 등 현지 시장에 적합한 성분을 조합해 출시했다. 상쾌환도 현지 규제에 맞춰 원료 배합을 수차례 조정한 끝에 수출 문턱을 넘었다.이번 성과는 통관 절차상 규제가 까다로운 일본 오프라인 숙취해소 시장에 진출해 수출 활로를 확보한 점에서 의미가 깊다. 특히 진입장벽이 높은 일본에서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와 함께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오는 29일 서울 암사유적지에서 개최되는 ‘제18회 선사마라톤대회’에 공식 음료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선사마라톤대회는 강동구육상연맹이 주최하고, 강동구 및 강동구 체육회가 후원하는 행사로, 하프, 10km, 5km 건강 걷기 등 다양한 종목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바람막이 점퍼와 완주메달, 대회 기념품, 기록증 등을 지급한다. 최근에는 러닝 붐과 함께 크루 문화가 2030 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며 마라톤 대회를 찾는 이도 크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일화는 이번 음료 협찬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프리미엄 골프 앤 리조트 웨어 브랜드 ‘더 시에나 라이프’가 오는 27일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에 정규 매장을 오픈하며, 전국적인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앞서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 더 시에나 라이프는 이번 신규 매장을 통해 골프와 일상을 아우르는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을 더욱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더 시에나 그룹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골프 앤 리조트 웨어 ‘더 시에나 라이프’가 24 FW 캠페인 화보와 브랜드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 ‘더 시에나 라이프’는 유네스코 유산의 도시 ‘시에나’의 자연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삶을 즐기는 이
20대, 30대 탈모 인구가 증가하면서 젊은층의 모발이식 수술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탈모가 두드러지면 노안을 야기해 외모 자신감 저하, 우울증, 대인기피증 등 심리적 어려움을 겪기 마련이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모발이식을 고려하고 있다. 모발이식 수술은 일반적으로 환자 후두부 즉, 뒷머리에서 모낭을 채취하여 탈모 부위에 하나씩 이식하는 원리다. 이식된 모발은 자연스러운 모양을 나타낼 뿐 아니라 시간이 지나도 유지되기 때문에 영구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 이식된 모발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탈모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한다. 모발이식 방법은 크게 절개식 모발이식, 비절개식 모발이식으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방탄소년단(BTS) 진을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진은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크림 스킨’ 캠페인을 통해 첫 모델 활동을 시작하며, 전 세계 팬들에게 신선한 스킨케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네즈는 "진의 밝고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가 전 세계 팬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이러한 면모가 브랜드의 가치관과 일치한다"고 설명했다. 진 역시 “라네즈와 함께 첫 뷰티 모델 활동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오는 10월 공개될 ‘크림 스킨’ 캠페인은 ‘첫 단계, 첫 보습을 천재적으로’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 캠페인은 진과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롯데백화점이 강남점 1층 더콘란샵에서 '더콘란샵 X 누누(nounou)' 팝업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6월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팝업은 누누의 대표 아티스트 '장 줄리앙(Jean Jullien)' 작가와 허재영 작가가 직접 디자인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누누는 올해 2월 프랑스 파리 봉마르쉐 백화점 팝업행사로 세계적인 인지도를 얻었고, 국내에선 6월에 최초로 더콘랍샵과 협업해 콜라보 팝업행사를 열어 큰 인기를 얻었다.또한 오는 28일에는 더콘란샵 강남점 1층 팝업 매장에서 장 줄리앙 작가의 사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콜라보 아이템 또한 이전 팝업행사에 비해 2배 이상 늘어났으며, 가을에 어울리는 러그, 쿠션
하이트진로가 창립 100주년을 맞아 환경 보호에 기여하는 ‘맑은 강, 하천 만들기’ 프로젝트 2차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경남 창원시 마산공장 인근 광려천에서 진행됐으며, 수질 정화를 위해 EM흙공 3,000개가 투입됐다.지난 26일 진행된 이 활동에는 마산공장 박재우 공장장, 경남 창원지역 영업지점 임직원, 제종남 마산회원구청장 등 4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광려천의 수질 정화를 위해 EM흙공을 던졌으며, 지역민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환경보존 캠페인 현수막도 설치했다. 특히 이날 참석자들이 직접 제작한 EM흙공 500개는 이엠생명나눔운동에 기부돼 향후 다른 환경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EM흙공은 발효된 미생물을 활용해
선선한 바람이 나뭇잎을 스치며 붉게 물들고 있다. 그래서인지 가을은 유독 와인의 빛깔과 풍미를 닮은 듯하다. 해의 길이가 짧아지고 고도가 낮아지며 유난히 아름다운 빛을 일렁이는 노을과 함께 하는 한 모금의 와인은 가을 정취의 정점이다.공기마저 낭만으로 가득 찰 듯한 가을을 맞아 호텔업계는 와인에 취하고 낭만에 취할 수 있는 각종 야외 프로모션으로 방문객 맞을 채비를 하고 있다.프리미엄 와인부터 다채로운 음식과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까지, 지금 이 계절의 매력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호텔들 소개한다.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와인과 마켓, 물놀이까지 한 데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선셋 와인 마켓’반얀트리 클럽 앤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는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개최된 ‘사랑의열매 2024 배분사업 성과공유회’에서 양천사랑복지재단·신월종합사회복지관(컨소시엄 기관),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을 우수 배분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사랑의열매 2024 배분사업 성과공유회’는 전국적으로 진행된 배분사업 중 사회적 가치 제고를 기여한 우수 사례를 발굴하고 이를 널리 알림으로써 파트너 기관들의 자긍심을 높이고자 기획되었으며, 약 100여명의 배분사업 수행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서울 사랑의열매의 배분사업에 참여한 양천사랑복지재단과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
농심이 신라면 툼바 광고모델로 배우 고경표를 발탁하고 디지털 광고를 선보였다.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광고 메인 카피는 ‘포크로 먹는 신라면’으로,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는 신라면이라는 독특함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광고는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포크로 맛있게 먹는 고경표의 모습을 의아하게 바라보는 주변인에게 제품명 ‘툼바’를 재미있고 독특한 억양으로 전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한편, 농심이 지난 23일 출시한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신라면에 우유와 치즈, 새우, 베이컨 등을 넣어 만드는 인기 모디슈머 레시피 ‘신라면 투움바’를 제품으로 구현한 것이다. 신라면의 매운맛을 바탕으로 생크림, 체다치즈, 파마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이너뷰티 제품 '콤부차 콜라겐 젤리 피치'의 패키지를 새단장해 올리브영에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제품의 플레이버인 복숭아를 패키지 전면에 눈에 띄게 배치하고, 핵심 원료인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제로슈거, 저칼로리 등 제품의 장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티젠 콤부차 콜라겐 젤리 피치'는 콤부차에 저분자 콜라겐과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리미엄 이너뷰티 원료를 갖춘 젤리 타입의 제품이다.이 제품은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는 작은 크기의 500달톤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과 차세대 유산균으로 불리는 포스트바이오틱스 3종 혼합 유산균을 1g당 3000억 셀(cell) 함유하고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는 다이소 브랜드 ‘본셉’이 지난 4월 말 다이소 매장에 첫 선을 보인 후 5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본셉은 토니모리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함축적으로 담아 가성비와 효능을 모두 잡은 다이소 전용 브랜드다. 기초 화장품인 레티놀 제품군 6종, 메이크업용 워터프루프 색조 제품군 13종 등 총 19종으로 다이소의 전국 약 1,000여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 중 본셉 레티놀 제품군의 ’레티놀 2500IU 링클샷 퍼펙터’는 높은 레티놀 함량에도 불구하고 가성비로 입소문을 타며 품절 현상을 빚는 등 인기몰이에 효자 노릇을 톡톡히 했다. 이는 식약처로부터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24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가정용 가구∙부엌 가구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해 2관왕에 올랐다고 27일 밝혔다. KCS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1992년 한국 산업의 특성을 살려 개발한 한국형 고객만족도 측정 모델이다. 국가 산업 경제의 질적 성장을 평가하며,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샘은 가정용 가구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 부엌 가구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부엌 가구는 역대 16회 1위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품질과 서비스를 인정받았다. 한샘은 지난 54년 간 한국형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해 거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