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창의사고력 증진부터 초등 디지털 교육까지 대비할 수 있는 4~6세 유아 전문 공부방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아이스크림에듀의 유아 스마트러닝 ‘리틀홈런’을 활용해 놀이학습을 중심으로 창의사고력은 물론 초등학교 입학 전 기초 교육을 제공하는 유아 공부방이다. 오프라인과 디지털을 연계한 학습으로, 공부 습관과 디지털 교육 대전환 시대에 필요한 디지털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수업은 한글과 독서, 영어, 창의사고력 등 영역별 그룹 활동으로 진행하며, 초등학교 입학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제
‘메타킹 커피’가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하는 통통튀는 가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WHAT'S POPPING, METAKING" 이라는 컨셉의 가을 신메뉴 카라멜팝 메타치노 3종은 아이스 블랜디드 음료인 메타치노 위에 달콤한 슈프리모 카라멜 팝콘이 토핑으로 올라가는 것이 특징이다. 음료 한모금에 팝콘을 하나씩 페어링할 때마다 맛이 배가 되는 메뉴로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카라멜팝 메타치노는 카라멜팝 그린티민트 메타치노, 카라멜팝 커피 메타치노, 카라멜팝 밀크티 메타치노 세가지 라인업으로 선택지를 넓혀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카라멜팝 그린티민트 메타치노는 제주 녹차의 쌉싸름함이 느껴질 때쯤 민트로 프레쉬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기미 커버와 케어를 동시에 해결해 주는 신제품 ‘멜라 비 토닝 기미 앰플 쿠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지듀의 기미 앰플 쿠션은 이지듀의 베스트셀러인 일명 ‘기미 앰플’로 불리는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의 주요 성분을 그대로 담아, 기미를 커버하면서 동시에 개선을 돕는 멀티 액션 쿠션이다. 이번 신제춤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이지듀 공식몰에서 멜라 비 토닝 기미 앰플 쿠션(이하 ‘기미 앰플 쿠션’)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기미 앰플 쿠션과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내는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 1m’ 를 증정한다. 이 제품은 피부에 밀착해 우수한 커버 효과를 제
하림펫푸드가 강아지 전용 간식인 밥이보약 덴탈플러스 건강츄 3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영양가 없어 건강에 도움을 주지 않는 성분인 글리세린은 빼고100% 식재료만으로 만들어 영양성분이 가득한 강아지 전용 덴탈껌이다. 하림펫푸드는 반려견이 매일 먹는 덴탈 케어 간식인만큼 건강한 식재료로 만들기 위해 2년 9개월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선보였다. 밥이보약 덴탈플러스 건강츄는 관절, 면역, 장건강을 위한 3종으로 구성됐다. 3종 모두 고구마, 세이지를 사용해 기호성 높은 구취 제거 효과를 가졌으며, 관절 제품은 MSM과 초록입홍합분말을 사용해 관절 관리에 도움을, 면역 제품은 베리류(블루베리 분말, 동결건조아
신세계가 성수동 한복판에 미국 바이크 축제와 패션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선보인다.이달 1일부터 6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팝업을 열고 패션과 바이크, 놀거리 그리고 풍성한 먹거리 등을 소개하는 것.밀워키에서 매년 진행되는 할리데이비슨 홈커밍 페스티벌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팝업은 푸드트럭과 열기구 풍선 등 마치 축제에 온 듯한 분위기와 함께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의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오는 6일까지 무신사스퀘어 성수4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팝업의 대표 상품으로는 밀워키-위스콘신 빈티지 재킷, 집업 후디, 긴팔 티셔츠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31일까지 무역센터점 지하 1층에서 '오젠 X 김영모 과자점' 팝업스토어를 유통업계 최초로 진행한다. '김영모 과자점'은 대한민국 제과제빵 명장이 운영하는 서울 3대 베이커리 중 하나로, 연어 전문 브랜드인 '오젠'과 협업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대표 상품은 두 브랜드의 콜라보 상품인 '크루아상 연어 샌드위치'와 '미니 몽블랑 연어 케이크'로 무역센터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이다.
롯데웰푸드,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Theory of SICSA)’ 론칭롯데웰푸드가 헬스&웰니스 트렌드를 공략하는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Theory of SICSA)’을 론칭했다.식사이론은 첫 제품으로 5종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떡.튀.만(떡볶이.튀김.만두) 떡볶이 간편식 1종과 대파고기만두, 단호박닭가슴살만두, 메밀부추만두, 바삭납작만두 등 만두 간편식 4종이다. 지속적인 제품 개발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떡.튀.만은 떡볶이의 단짝 메뉴인 김말이와 군만두가 세트로 들어있어 한번에 먹을 수 있는 1인용 분식 간편식이다. 메밀부추만두는 식물성 만두로 열량이 시중 제품 대비 약 27% 낮다. 생부추, 대파,
농림축산식품부가 김장철을 앞두고 배추 수급 안정화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 소비자 물가 조사에 따르면 농축산물 가격은 전년 동월 대비 2.2% 상승하며 안정세를 보였으나, 폭염과 호우 등 기상 악재로 배추를 비롯한 일부 채소류의 가격이 급등한 것으로 나타났다.농식품부는 가을배추 수급 불안이 김장철까지 이어질 것을 우려해 긴급 대책을 발표했다. 10월 말까지 공급되는 준고랭지 배추의 수급 부족을 예상하고, 가을배추의 일부 물량을 조기 출하하는 한편, 신선배추 1천 톤을 수입해 부족분을 보충할 계획이다. 또한 민간 수입업자에게 물류비 지원을 통해 총 3천 톤 내외의 수입 배추를 확보하여 김치업체 및 외식업계 중심
현대백화점이 고객과 함께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제작한 업사이클 겨울 의류를 에너지 취약계층에게 전달한다.현대백화점은 2일 서울 중구 서울시청에서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업사이클 패딩 조끼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현대백화점의 양명성 영업전략담당 상무, 권민 서울시 기후환경본부 자원회수시설 단장, 부청하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 부회장이 참석했다.이번에 전달된 패딩 조끼는 현대백화점이 지난 3월 진행한 ‘365 리사이클’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수집된 패딩류를 재활용하여 제작된 것이다. 캠페인에는 2천여 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기부된 패딩의 겉감과 내피를 분리, 가공하여 총 270kg의 충전재를 확
LG생활건강, ‘생활정원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 출시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이 레티놀과 콜라겐을 한 포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는 비타민A의 한 형태로 콜라겐의 생합성을 촉진하는 성분으로 알려진 레티놀을 1포당 1,000 마이크로그램(μg) 함유했다. 스위스산 레티놀 원료가 사용됐으며, 함께 함유된 콜라겐 1,000 밀리그램(mg)은 빠르게 흡수 될 수 있는 500 달톤(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사용됐다.여기에 콜라겐과 더불어 피부 진피를 구성하는 3대 요소인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물 없이도 구강
스타필드 하남은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 야외 테이블에 둘러 앉아 밤거리의 문화를 즐기는 야장 콘셉트의 지역 상생형 야외 페스티벌 ‘스타필드르륵-칵!’을 진행한다. ‘드르륵칵’은 편의점 플라스틱 의자를 끄는 소리에서 유래한 신조어로, 늦은 밤 편의점 의자에 앉으면 속마음을 꺼내 대화를 나누게 된다는 이야기가 공감을 받으면서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스타필드르륵-칵!’은 이러한 편의점 야장 컨셉에 착안해 가을 나들이에 나선 고객들이 선선한 가을 바람을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볼거리·놀거리·먹거리와 함께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지역 소상공인과 예술인들의 설 자리를 지원해 의미를 더했다.먼저
인천 송도에 수제 샌드위치와 커피 및 음료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샌드리아’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이 매장은 42.9㎡(약 13평) 규모로 인천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 근처 힐스테이트 스테이에디션 상가에 위치해 있으며, 중산층 아파트 밀집 지역과 외국인 거주지 인근에 자리잡고 있다. 샌드리아는 샌드위치 뿐만 아니라 샐러드와 커피의 품질도 전문점 수준으로 높여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신메뉴인 미니피자 또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카페의 기능이 융합된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특히, 샌드리아는 직영으로 운영하는 베이커리 공장과 로스팅 공장을 통해 최첨단 시설과 철저한 재료 관리로 일관된 품질의 제품을 각 가맹점에 공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라이프 스타일 가전제품 선도 브랜드 ‘블랙앤데커’가 송풍부터 흡입 기능까지 갖춘 투인원(2 in 1) 아웃도어 신제품 ‘40V MAX 송풍기&청소기(GWC3600L20)’와 ‘20V MAX 송풍기(BCBL200D1)’, ‘20V MAX 전지가위(BCPP20D1)’를 함께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랙앤데커 ‘40V MAX 송풍기&청소기(GWC3600L20)’는 강력한 바람을 일으키는 송풍 기능과 함께 우수한 흡입 기능으로 넓은 면적을 말끔히 정돈해주는 투인원(2 in 1) 아웃도어 제품이다. 탑재된 듀얼 작업 모드는 각 기능에 맞는 송풍 및 흡입 튜브를 장착해 사용하고자 하는 모드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송풍구 하단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