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디즈니픽사와 콜라보레이션해 메디힐의 인기 패드와 마스크 8종의 한정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메디힐 ‘디즈니픽사 에디션’은 메디힐의 마스크팩과 패드가 가진 기존의 이미지를 넘어 새로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국내는 물론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는 캐릭터인 설리, 에일리언, 랏소를 각각의 제품에 매칭해 이색적인 디자인과 굿즈를 선보이며 기존 메디힐의 고객들은 물론, 더욱 폭넓은 고객들의 취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올리브영에서 단독 공개되는 이번 에디션은 브랜드 베스트셀러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 ▲티트리 트러블 패드, ▲콜라겐 채움 패드 3종의 단품 및 더블 기획세트
빙그레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입점한 ‘빙그레 건강tft몰’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빙그레는 오는 추석을 맞아 ‘콘드로이친 진액 1200’, ‘더:단백 면역 + 케어프로틴’, ‘닥터캡슐 장건강 골드’, ‘아누카사과 with 콜라겐’ 등 총 4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해당 4종은 빙그레의 대표 건강선물세트로 선물을 받는 대상의 연령 및 성별, 제품의 맛과 기능 등 다양한 취향을 고려하여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선물세트들은 명절 선물에 적합하도록 알찬 구성과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빙그레 추석 선물세트는 빙그레 건강tft몰을 통해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알림받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단편영화 ‘정적’이 오는 9월 3일 제 25회 가치봄영화제 개막작으로 CGV 피카디리 1958점에서 상영된다고 밝혔다. 영화 ‘정적’은 청각장애인의 소통을 그린 단편영화로 교보생명 지원으로 사랑의달팽이에서 제작했다. SF작가 심너울의 단편소설 ‘정적’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은밀하게 위대하게’ 와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등을 제작한 장철수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배우 이윤지, 이해선, 하승연, 양슬기, 정예교 등이 출연했다. 정적은 어느 날 갑자기 소리가 들리지 않는 ‘정적 현상’ 이라는 비현실적인 상황을 소재로, 평범한 주인공이 소리가 들리지 않게 된 후 역설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가 AI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문항을 구성한 초등수학 교재 ‘아이스크림 더 실전’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림 더 실전은 모든 실전 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하기 위한 수학 실전서다. 누적 체험자 수 130만 명의 초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이 지금까지 쌓아 온 AI 학습 데이터와 교육 노하우를 담았다. 홈런의 대표적인 AI 학습 콘텐츠 ‘수학의 세포들’ 등 다양한 수학 학습 콘텐츠를 바탕으로 한 AI 학습 데이터를 활용해 정답률이 낮은 문제, 추천율이 높은 문제 등을 반복적으로 제공한다. 이로써 취약 유형은 보완하고 실전 시험에는 맞
맞춤 제작 침대 기업 ㈜오가렌이 입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국내 대표 백화점에 슬립퍼 팝업스토어를 잇따라 출격하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오가렌은 침대 브랜드 슬립퍼와 누어를 통해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1,750가지 이상의 맞춤 제작이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며, 매년 2배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고객 1대1 맞춤 제작이라는 차별화된 경쟁력이 높게 평가되고 있다. 이러한 흐름을 이어가기 위해 팝업스토어 등과 같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시장 확대에 더욱 속도를 낼 방침이다. 무엇보다 본격적인 이사 및 결혼 시즌을 앞두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이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접
한일 트로트 듀엣 아틀란티스 키츠네가 싱그러운 매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아틀란티스 키츠네는 지난 29일 방송된 MBC ON '트롯챔피언'에 출연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어머나!' 무대를 펼쳤다. 이날 아틀란티스 키츠네는 화려한 꽃장식이 돋보이는 의상으로 화사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귀여움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스타일링이 아틀란티스 키츠네의 빛나는 비주얼과 어우러지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틀란티스 키츠네는 보기만 해도 흥이 오르는 완벽한 퍼포먼스로 긍정 에너지를 전파했다. 두 사람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무드와 통통 튀는 표정, 제스처가 무대를 꽉 채우며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30일 인천은 북태평양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대체로 맑겠다.수도권기상청은 “당분간 수도권 대부분 지역에서 일 최고 체감온도가 33~35도 내외로 올라 매우 무덥겠다”고 예보했다.아침 최저기온은 강화군 21도, 남동구·옹진군 22도, 계양구·부평구·서구·중구 23도, 동구·미추홀구·연수구 24도 등으로 전망된다.낮 최고기온은 계양구·남동구·동구·미추홀구·부평구·서구·연수구·중구 33도, 강화군 31도, 옹진군 26도 등으로 예상된다.서해중부앞바다는 바람이 초속 5~11m로 불어 바다의 물결은 0.5~1.0m 내외로 일겠다.인천지역의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농도는 '좋음' 수준을 보이겠다.기상청 관계자는 “폭염이 장기간 지속되
30일 폭염주의보가 발효 중인 대전·세종·충남 전 지역은 최고체감온도가 33~35도로 올라 매우 무덥겠다. 대전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충남권은 북태평양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가끔 구름이 많겠다.특히 충남 서해안과 고지대를 중심으로 바람이 순간풍속 초속 15m 내외로 강하게 불고 그 밖의 지역도 초속 10m 내외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21~23도, 낮 최고기온은 32~34도다.지역별 아침 최저기온은 청양 21도, 세종·천안·공주·계룡·금산·태안 22도, 대전·아산·서산·당진·논산·보령·부여·서천·예산·홍성 23도로 예상됐다.낮 최고기온은 천안·서산·당진·서천·예산·태안·홍성 32도, 세종·아산·공
금요일인 30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의 최고체감온도가 35도 안팎으로 오르는 늦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강원 영동과 경상권을 중심으로 최대 60㎜의 비가 내리겠다.기상청은 이날 "전국이 가끔 구름 많고 강원 영동과 경상권,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다. 동풍의 영향으로 강원 영동과 경상권에 오후까지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고 했다.예상 강수량은 ▲강원 영동 20~60㎜ ▲부산·울산·경남 남해안, 경북 동해안, 울릉도·독도 10~60㎜다.비가 내리는 지역에선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20㎜ 내외의 강한 비가 내리고 가시거리가 짧아지며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교통안전에 유의해야 한다.이날 아침 최저
롯데백화점이 오는 9월 8일까지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설화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이번 행사는 설화수의 대표 아이템 '자음생크림' 리뉴얼 런칭을 기념한 대형 팝업행사로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진행한다.새롭게 리뉴얼 된 'NEW 자음생크림'은 물론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이번 팝업을 위해 준비한 '호호당', '설화수' 단독 협업 감사품 '모시 용돈보'와 파우치를 증정하며 팝업스토어에서 '핸드 마사지 서비스' 참여시 '윤조에센스(15ml)', '자음생캡슐세럼(8ml)' 등 각종 자음생 샘플을 제공한다.팝업 행사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 40/60/100/200/300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 할인 가능한 최대 20% 상당의
야놀자클라우드가 AI 기반 서비스로 글로벌 여행 시장에서 K-트래블 시대를 열어가고 있다. 분기 통합 거래액(TTV)이 7.2조 원을 돌파하며, 클라우드 기반 여행 솔루션과 데이터 인프라를 바탕으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야놀자클라우드는 AI/ML(인공지능/기계학습) 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여행 산업의 밸류체인을 연결하는 데이터 인프라를 구축해왔다. 이 과정에서 트랜잭션 솔루션과 서브스크립션 솔루션을 통해 확보한 방대한 데이터를 AI 기반 데이터 솔루션으로 통합, AI 서비스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를 통해 매출 297% 증가와 함께 조정 EBITDA는 전년 대비 281억 원이 급증해 수익성까지 확보했다.특히, 전 세계 10만여 고
최근 세기말 감성의 Y2K 패션을 넘어 미래 감성의 일명 쇠맛 트렌드로 불리는 Y3K 패션(3000년대 미래에서 볼 법한 스타일, 메탈릭 소재와 반짝이는 실버 등이 포인트)이 유행하는 가운데, 키즈 패션에도 메탈릭한 매력을 듬뿍 담은 패션 러닝화가 등장해 주목받고 있다. 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Y2K 트렌드에 Y3K의 메탈릭한 무드까지 접목한 새로운 실루엣의 레트로 패션 러닝화 ‘에픽런(EPICRUN)’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에픽런은 블랙펄, 핑크펄, 화이트 블루, 화이트 핑크 등의 다양한 컬러에 메탈릭한 실버 컬러로 포인트를 준 패션 러닝화다. 특히 그동안 성인 슈즈에서 볼 수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로우퀘스트(RAWQUEST)’가 배우 김혜윤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새 모델 김혜윤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은 ‘피부장벽 빌드업’을 컨셉으로, 영상에서 무너진 피부는 오래된 건축물에 비유되고 장벽 관리자가 된 김혜윤이 마치 건물을 쌓아 올리듯 피부장벽을 차곡차곡 빌드업한다. 이를 통해 피부장벽 손상의 근본 원인부터 파악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로우퀘스트의 브랜드 메시지를 알리고자 했다. 김혜윤이 출연한 광고 영상은 9월 2일 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각종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 예정이며, 금일(29일) 올리브영 브랜드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을 통해 싱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