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22년 연속 '올해의 치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것으로, 매년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대표하는 브랜드가 선정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이다.교촌치킨은 "이번 수상은 단순히 맛있는 치킨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과 신성장동력 사업의 확장, 지사 직영화 등의 혁신적인 경영 활동을 통해 지속 가능한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다. 교촌은 지난 4월 신사옥을 판교로 이전하며 ‘진심경영’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다. '진심이 세상을 움직인다'는 철학을 바탕
럭셔리 티 브랜드 오설록이 서울 아모레퍼시픽 본사 1층에 위치한 ‘오설록 1979’ 티룸을 리뉴얼 오픈하며, 한층 더 고급스러운 찻자리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리뉴얼은 브랜드의 과거와 미래를 잇는 ‘레트로 퓨처리즘’ 콘셉트를 중심으로, 차향과 음악을 결합한 감각적인 공간을 제공한다.오설록 1979는 오설록 브랜드의 역사와 미래적 감각을 재해석한 공간으로, 층고를 활용한 웅장한 인테리어와 고음질의 사운드를 결합해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차 문화를 제시한다. 티룸 곳곳에는 1979년부터 이어온 오설록의 틴캔이 전시되어 있으며, 특별 제작된 시그니처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음악과 차의 조화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리뉴얼된 티룸에서는
이마트와 CJ제일제당이 고객에게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한층 강화한다. 지난 6월 신세계그룹과 CJ그룹 간 체결된 양해각서(MOU)를 바탕으로, 두 그룹의 대표 기업들이 협력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8월 30일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에서 만남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이마트 한채양 대표와 CJ제일제당 강신호 부회장이 참석해 상품 개발과 유통 부문에서의 긴밀한 협력을 논의했다.이마트는 그동안 축적한 고객 데이터와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CJ제일제당은 제조 기술력을 더해 고객이 원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어낼 계획이다. 이들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올해 연말까
G마켓과 옥션이 추석을 앞두고 자사 멤버십 프로그램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들을 위한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한가위 빅세일’의 일환으로, 캐시백과 쇼핑지원금을 비롯해 다양한 제휴 혜택까지 제공해 고객들의 쇼핑 비용 절감을 돕는다.이번 행사에서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은 최대 3만 원까지 결제 금액의 3%를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20만 원 이상 결제 시 혜택이 적용되며, 한 번의 결제로 여러 번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쇼핑지원금 랜덤 지급 이벤트도 눈에 띄는데, 매일 선착순 20만 명에게 최대 5만 원의 스마일캐시를 제공한다. 이는 추첨을 통
야놀자 플랫폼이 여름 성수기 동안 해외여행 예약 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200% 급증했다고 4일 밝혔다. 야놀자는 7~8월 여름 성수기 동안 ‘해외 숙소 무료 취소’와 같은 혁신적인 서비스로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국제선 항공권과 해외 숙소를 포함한 해외여행 예약 건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00%나 급증했다고 설명했다. 야놀자는 성수기 동안 축적한 여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평균 48일 전 해외여행을 예약하는 고객이 많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이를 반영한 새로운 혜택을 선보인다. 9월 한 달 동안 야놀자는 10월부터 11월까지 사용 가능한 항공권 최대 5만 원, 숙소 최대 4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2025년
코카-콜라사, ‘암바사 제로’ 출시코카-콜라사가 밀크 탄산음료 브랜드 ‘암바사 by 환타’를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암바사 제로(Zero) by 환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암바사 제로’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암바사’의 부드러운 밀크 탄산을 제로 칼로리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제로 탄산음료에 대해 날로 높아지는 소비자 선호도에 맞춰 코카-콜라사 내 다양한 브랜드를 제로 칼로리 버전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권을 확대한다는 취지다.‘암바사 제로’는 캔 제품 1종으로 출시된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추후 마트, 편의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지난 29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달바의 프리미엄 비건 제품들로 프라이빗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하얏트 호텔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우수기업인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클래스는 외국 기업가들에게 한국 대표 브랜드로서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대한 팁을 전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클래스에서는 뜨거운 여름,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자극 없이 케어해 줄 프리미엄 비건 뷰티 제품들을 활용해 간편하게 프리미엄 홈케어 할 수 있는 방법과 K-beauty에 대해 직접 경험해 보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뷰티 클래스에 참석한 외국인 관계자들은 행사장 내부에 구비된 ‘달바’ 제
아시아 최초 커피 박람회로 시작해 글로벌 대표 커피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성장한 제23회 서울카페쇼(The 23rd Seoul Int’l Cafe Show), 이하 서울카페쇼)가 오는 11월 6일부터 코엑스 전관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로스터리 공동관 ‘커피앨리(Coffee Alley)’에 참가하는 국내외 카페 89개사 라인업을 공개했다. 서울카페쇼의 커피앨리는 전세계 각지의 로스터리 양성 및 발전을 위해 가장 특별하고 차별화된 카페의 바리스타들이 직접 내려주는 트렌디한 커피를 경험할 수 있어 전국적으로 스페셜티 커피를 즐기는 애호가들이 항상 기대를 갖고 찾고 있는 서울카페쇼의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다. 특히 지난해 서울카페쇼의 커피앨리가 개막 당일
올가을 전국은 음악 페스티벌로 물든다. 가을은 선선한 날씨에 야외에서 공연 즐기기 좋은 계절인 만큼, 전국 곳곳에서 록부터 발라드·힙합·뮤지컬·재즈까지 다양한 장르를 취향대로 골라 맛볼 수 있는 대규모 음악 축제들이 열린다아트 포레스트 페스티벌 : 가성비 甲 페스티벌!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기는 음악 피크닉‘2024 아트 포레스트 페스티벌(ART FOR;REST FESTIVAL)’은 록부터 발라드, 크로스오버, 뮤지컬, 전통음악, 재즈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을 즐기면서 예술 후원을 경험할 수 있는 대규모 음악 축제다. 오는 10월 5일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펼쳐진다. 김창완밴드를 비롯해 규현, 이무진, 리베란테,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3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5년 연속 돈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와 (사)한국소비자포럼, 한국경제신문이 공동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드로, 매년 국내 거주 15세 이상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모바일, 전화 설문을 통해 한 해의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박광욱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장은 “도드람이 올해로 5년 연속 돈육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한 한돈 1등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확고히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장 리더로서 도전과 혁신을 통해 소비자들의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가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위스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주류 수입·유통 기업 트랜스베버리지와 협력해 9월부터 10월까지 두 달간ㅍ호텔 29층의 ‘마리포사 & M29’에서 ‘더 글렌그란트(The Glen Grant) 위스키 프로모션’을 연다고 4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은 ‘더 글렌그란트 12년산 위스키 세트’와 이 위스키를 베이스로 한 ‘스페셜 칵테일 3종’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M29의 프라이드 치킨과 함께 제공되는 이 세트는 고객들에게 특별가로 선보이며, 레몬과 소다를 섞은 ‘위스키 하이볼’, 벌꿀과 비터스를 더한 ‘허니 올드 패션드’, 커피와 헤이즐넛을 혼합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 브랜드 탑텐(TOPTEN10)과 탑텐키즈(TOPTEN KIDS)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4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SPA 브랜드와 아동복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로 한해를 빛낸 올해의 브랜드를 대국민 소비자 투표로 선정하고 있다. 2024년은 국내뿐 아니라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 3개국의 현지 소비자조사로 가장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한 브랜드에 대상의 타이틀이 주어지는데 탑텐은 4년 연속 SPA 브랜드 1위, 탑텐키즈는 2년 연속 아동복 부문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탑텐은 ‘굿웨어(Good wear)’를 브랜드 슬
친환경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가 지난 3일 화장품 유통 전문기업 베니스에프앤비와 ESG 사회공헌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경기 광명시 베니스에프앤비 본사에서 진행되었으며, 기빙플러스 김인종 본부장, 베니스에프앤비 이용원 대표를 비롯한 양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 협력의 의지를 다졌다. 이번 협약으로 기빙플러스와 베니스에프앤비는 양사가 가진 역량과 자원을 활용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로 했다. 양사는 저소득층을 위한 화장품 배분 사업과 소비기한 인식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 기획하고 실행할 계획이다. 또한 베니스에프앤비는 기빙플러스에 정기적인 물품 기부를 약속하며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