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페인 하우스 뵈브 클리코(Veuve Clicquot)가 충실한 삶을 살며 태양의 감성을 만끽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캠페인 ‘로드 투 더 선(Road to the Sun)’을 공개했다. 24년 메종 뵈브 클리코가 선보이는 캠페인 ‘로드 투 더 선’은 화창한 나날의 도래를 축하하는 뵈브 클리코의 태양빛 생활 예술을 새롭게 표현했다. 긍정적인 태양의 에너지로 일상을 새로운 리듬으로 물들이는 이번 캠페인은 모험과 기쁨, 함께 나누는 순간으로 가득한 삶 속에서 모든 것을 찬란한 빛과 무한한 가능성으로 채워 매 순간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지금으로부터 250년전 창립된 뵈브 클리코는 지금까지 태양빛 긍정의 문화를 전세계에 꾸준히 전파하고 있다. ‘샹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11월1일 ‘한우의 날’(한우데이)를 맞아 가축메탄가스 전문기업인 메텍홀딩스(MeTech, 이하 메텍)이 해남군과 함께 국내에서 처음으로 정통 텍사스 바비큐 전문점 텍캠(대표 정성모)에서 전남 해남 이현농장에서 키운 ‘저탄소 한우’(K-카우) 시식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이날 시식회에서는 해남 저탄소 한우의 세계 진출을 선언하는 자리이기도 했다.저탄소 한우 1호점인 텍캠에서 열린 이 날 시식회에는 해남 이현농장 이항림 대표, 메텍 박찬목 대표 등 국내 저탄소 한우 관계자들과 국내에서 활동중인 유명 외국인들이 모여 해남 이현농장에서 키운 저탄소 한우에 대한 시식회와 함께 K-카우 세계화 선언에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일상에 진심’ 브랜드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일룸은 오는 8일까지 ‘Welcome 우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5일 공개된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한 ‘일상에 진심’ 광고 시청 인증샷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선착순 5,000명에게는 일룸의 모델 변우석의 모습이 담긴 브랜드 카탈로그, 필름 책갈피, 스티커 등으로 구성된 ‘일룸X우석 웰컴 굿즈팩’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픈일에만 약 3,000명이 참여하는 등 오픈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이 외에도 일룸은 12월 31일까지 ‘리뷰에 진심’ 이벤트를 진행
산업통상자원부는 오는 11월 9일부터 30일까지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코세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수 경제를 활성화하고 고물가 속 국민의 소비 부담을 덜기 위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동차, 가전과 같은 내구 소비재에서부터 생필품, 문화·레저 분야까지 다양한 품목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약 2,600개 유통·제조·서비스 기업이 참여해 소비 진작에 나선다.수출 호조세를 보이는 자동차와 가전 제품은 코세페를 통해 더욱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현대차와 삼성전자, LG전자 등의 내구 소비재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들 품목은 코세페 공식 일정보다 앞선 11
마스크팩 명가로 알려진 에스디생명공학(대표이사 김철)의 하이퍼액티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Snp'가 '리얼 액티브 앰플마스크 3종(수분·탄력·광채)'을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리얼 액티브 앰플 마스크 제품은 Snp 하이퍼 액티브 랩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Biome Bird's Nest'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자생력을 높이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비건 인증 원단을 사용했다. 앰플 한 병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피부 밀도를 촘촘하게 채우는데 도움을 주어 ‘밀도천재마스크’ 라고도 불린다. 메마른 수분 코어를 바로 잡는 수분마스크 ‘
현대백화점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에 서커스 마을을 테마로 6개의 열기구 모형 에어벌룬과 대형 서커스 텐트들로 꾸민 '움직이는 대극장(LE GRAND THEATRE)'을 선보인다다. 더현대 서울은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 '인증샷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는 360도 회전하는 8m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높이 7m, 너비 5m 정도의 열기구 모형 에어벌룬, 대형 서커스 텐트로 다채롭게 현장을 꾸몄다. 또한, 현대백화점의 15개 전 점포를 상징하는 15개의 캐릭터, 1만여 개의 조명, 11채의 서커스 극장 등을 선보여 환상 속 서커스장을 구현했다.
오는12월12일, 6·25한국전쟁정전71주년과베트남전파병50주년을기념하는"네버포가튼2024:전쟁과평화(NEVERFORGOTTEN2024:War&Peace)"콘서트가용산아트홀에서개최된다고 1일 밝혔다.이콘서트는참전용사와국가유공자들의희생을기리고,세계평화와인류애의가치를다시금되새기는뜻깊은행사로기획되었다. "네버포가튼(NEVER FORGOTTEN)"프로젝트는"절대로잊혀져서는안된다"는메시지를담아, 2023년정전70주년을기념하며시작된이래이번콘서트를통해평화와화해의중요성을강조한다.이번콘서트는서울그랜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주최하며,소리나스튜디오주관하고서울시문화정책과의후원으로진행된다.이번공연의주요레퍼토리는 '태극기를휘날리며','실미도',그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지난해 6월 론칭한 못난이 채소 브랜드 '제각각' 시리즈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배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제각각은 다소 투박한 모양이지만 맛과 품질은 떨어지지 않는 일명 '못난이 채소류'를 모은 마켓컬리의 자체 브랜드로 가지, 애호박, 버섯, 당근, 깐마늘 등 약 20여종 내외가 포함돼 있다.올 여름 폭염의 여파로 장바구니 물가가 높아지며 가성비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로 인해 7월 1일부터 10월 말까지 3개월간 판매된 제각각 상품군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늘었다.특히 오름세가 가팔랐던 상추류는 15배 이상 상승했으며 당근, 오이, 무, 마늘 등 식탁에 매일 오르는 식재료 또한 판매량이 급증했다.
BAT로스만스가 지난달 31일 서울 명동에서 전 직원이 참여하는 ‘에코 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BAT로스만스의 지속 가능성을 위한 ESG 활동 중 하나로, ‘깨끗한 내일(Clean Tomorrow)’이라는 목표 아래 명동 관광특구 내 쓰레기를 수거하는 활동이 펼쳐졌다.‘에코 플로깅’은 스웨덴어로 쓰레기 줍기를 뜻하는 ‘플로카 업(plocka upp)’과 조깅을 합친 용어로, 운동과 환경 보호를 결합한 플로깅 활동을 의미한다. BAT로스만스는 국내 최대 플로깅 단체 와이퍼스(Wiperth)와 협력하여 지난 2022년부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이날 행사는 직원들에게 환경보호 실천법을 교육하는 시간으로 시작됐다. 와이퍼스의
에이피 뷰티, 한정판 스킨케어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나이트 엘릭시어’ 출시에이피 뷰티가 고급 나이트 케어 신제품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나이트 엘릭시어’를 출시한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이 제품은 수면 중 피부를 집중 관리해 탄력, 리페어, 광채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바쁜 현대인들이 불규칙한 생활과 수면 부족으로 인해 피부 회복이 어려운 점을 반영해, 이 오버나이트 마스크는 사용자가 자는 동안 지속해서 피부를 관리한다.핵심 성분 ‘플라보노이드 228K™’는 기존 세라마이드와 펩타이드 대비 높은 효능을 갖춘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탄력을 높이며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프라임 리저
주식회사 옥토스케이프(대표 원영웅)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메인부스'와 '스포츠챔버'가 11월 1일부터 연간 최대 규모의 행사인 '패밀리세일(FAMILY SAL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인부스'는 매 시즌 새로운 테마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이며, '스포츠챔버'는 2024년에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로 헤리티지 가득한 80-90년대 빈티지부터 00년대 뉴센추리까지 담아내는 뉴-빈티지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1일부터 14일까지 무신사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새롭게 발매한 2024 F/W 신상 제품부터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캐리오버 제품까지 약 400개의 제품들을 최대 80%의 파격적인 할
KT&G(사장 방경만)가 ‘2024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지원자를 오는 11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입사원 모집은 6급·원급과 9급 전형으로 진행된다. 6급·원급 모집 분야는 영업/마케팅, 경영지원, 제조, 원료, R&D 등으로,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5년 2월 졸업예정자가 대상이며 영어 말하기 성적을 필수로 제출해야 한다. 영업직 분야인 9급 전형은 학력 및 전공과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경력사원은 변리사, 디자인, 품질관리, 기술개발 등 NGP(전자담배) 분야에서 모집하며, 국내외 4년제 대학교 학사 학위 이상 혹은 그와 동등한 수준의 학위 소지자가 대상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실무
SPA브랜드 탑텐과 탑텐키즈가 11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 2024FW 행복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복제는 탑텐과 탑텐키즈의 대표 할인 행사로, 이번 행복제 기간에는 2024년 가을, 겨울 인기품목 1+1 혜택을 비롯해 온라인 탑텐몰에서는 일별 릴레이 특가로 선보인다. 행복제 주요 아이템을 살펴보면 FW시즌 인기 아이템인 스웨터, 데님, 스웨트셔츠, 팬츠 등을 1+1 혜택으로 제공하며 천연보습 발열내의 온에어와 프리미엄 화인 메리노 스웨터를 비롯해 슈퍼에어, 리얼 라이트 다운 등 다양한 아우터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탑텐키즈 역시 케이블 스웨터, 온에어 등 겨울 인기 아이템 1+1 혜택과 함께 플러스웜 패딩, 베스트웜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