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웰빙과 건강을 중시하는 '웰니스' 트렌드가 개인의 삶을 넘어 기업 문화에도 새로운 변화를 불러오고 있다. 사내 복지의 수준을 단순한 혜택에서 직원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전면적으로 지원하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다.대표적인 사례로 LG트윈타워가 있다. 최근 37년 만에 리모델링을 마친 이곳은 최고급 사내 피트니스 센터를 신설하며 화제가 되었다. 약 400평 규모의 이 피트니스 센터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테크노짐의 피트니스 기구 80여 대를 구비하고 있다. 테크노짐은 전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는 브랜드로, 세련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으로 스포츠 구단과 올림픽에서도 인정받은 바 있다.회사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사전 수
대상웰라이프가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SPORTSIX)를 론칭하고,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스포식스’는 스포츠(SPORT)와 식스(SIX)의 합성어로 스포츠 활동에 필요한 여섯 가지 성분인 ▲탄수화물▲단백질 ▲지방 ▲비타민 ▲미네랄 ▲물을 상징한다. 운동 전후 모든 과정에서 최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60년 전통의 대상그룹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최적의 뉴트리션 배합 제품을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 신제품은 운동 능력과 효과 향상에 중점을 둔 퍼포먼스 라인과 영양 관리와 건강한 몸 만들기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뉴트리션 라인으로 구분된다. ‘뉴케어 스포식스 부스터 젤’은 팔라티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9월 프리미엄 올영픽(Pick) 선정을 기념해 올리브영 단독으로 "모로칸오일 샤인 실드 듀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모로칸오일은 프리미엄 올영픽(Pick) 브랜드로 선정기념으로 특별한 가격과 매력적인 패키지의 올리브영 전용 세트인 샤인 실드 듀오를 구성했다 모로칸오일 샤인 실드 듀오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0ml’ 대용량과 올해 출시 후 모발의 곱슬기와 부스스함을 효과적으로 정리하여 차분한 모발로 유지시켜주는 곱슬머리 애정템으로 자리잡은 ‘프리즈 실드 스프레이 50ml’로 구성되었다또한, 프리미엄 올영픽(Pick)이 입점된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던킨이 준비한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랑그드샤(단품, 트윈세트) △드립백 커피 틴세트 △약과세트(12개입, 24개입, 45개입) 3종이다. 던킨은 매년 명절 선물세트로 인기있는 커피, 약과 제품과 함께 ‘랑그드샤’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새롭게 추가된 ‘랑그드샤’는 밀가루, 설탕, 버터, 계란 등으로 만든 얇고 바삭한 구움과자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풍미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디저트다. 던킨의 랑그드샤 선
식음료 기업 일화(대표 김윤진)는 제로칼로리 프리미엄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의 신규 플레이버 ‘루이보스카라멜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루이보스 특유의 담백한 맛과 달콤하고 은은한 카라멜향이 조화를 이루는 블렌딩 티 음료다. 루이보스는 항산화 작용 및 알레르기 증세 완화, 노화 방지, 피부 미용 등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카페인이 없어 임산부를 비롯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천연 카라멜 향료를 첨가해 깊은 풍미까지 느낄 수 있다.최근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차 고유의 맛과 향은 유지하되 칼로리와 당은 배제한 ‘제로 버전’으로 제작했다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의 멀티플레이 슈팅게임 ‘콘코드’ 론칭을 기념해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SIEK의 콘코드(Concord)는 다섯 명이 한 팀이 되어 상대와 경쟁하는 5 대 5 멀티플레이어 슈터로 레녹스, 헤이마, 스타차일드, 원오프(1-Off), 배일 등 다채로운 캐릭터가 등장한다. 이번 ‘반올림피자 콘코드 콜라보’ 이벤트는 콘코드 게임 속 캐릭터와 반올림피자 메뉴를 매칭한 ‘미션 메뉴’를 구입하고 반올림피자 공식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응모하면 된다. 각각의 캐릭터에 맞게 베사메 나초는 스타차일드와 반올림고구마는 원오프, 핫치킨은 레녹스, 헤이마는 통마늘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설탕은 빼고 효소를 더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티젠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는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춰 설계한 제품이다. 티젠은 한국인이 식후에 마시던 ‘누룽지 숭늉 문화’에 착안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이 제품에 함유된 '현미 누룽지 발효 효소'는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한국인을 위해 탄수화물 분해효소인 'α-아밀라아제’의 비율을 높이고, 여기에 단백질 분해효소인 '프로테아제'를 균형 있게 설계했다. 또한 현미 누룽지 본연의 재료를 자연 그대로 발효시켜 섭씨 95℃ 뜨거운 물
대상㈜의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O’Food)가 세계인의 반찬으로 거듭나고 있는 김의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어떤 요리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신제품 ‘스틱형 김자반’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양수산부에 따르면 지난해 김 수출액은 1조원대를 돌파하며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고, 약 120여국에 수출되고 있는 우리나라 김은 전 세계 시장에서 무려 70%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는 등 김의 글로벌 위상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김 수요 역시 도시락김뿐만 아니라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자반김류까지 확대되는 추세다. 이에 대상㈜은 글로벌 브랜드 오푸드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김을 즐길 수 있도록 모든 요리와 잘 어
라이선싱 기반의 교육 콘텐츠 플랫폼 쏠북(SOLVOOK)을 운영하는 북아이피스(공동대표 윤미선, 김관백)는 글로벌 1위 디지털 필기 앱 굿노트(Goodnotes)와 손잡고 대학교 디지털 교재를 구입할 수 있는 ‘쏠북 굿노트 공식 파트너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쏠북 굿노트 공식 파트너샵에서는 2024년도 2학기부터 대학의 학술 전공교재 및 교양교재를 구매해 굿노트6에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한국외대, 고려대, 연세대, 한양대, 계명대, 경상국립대 등 한국대학출판협회 소속 전국 47개 대학 회원교의 대학 디지털 교재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대학 학술 교재를 제작하는 출판사들의 입점 문의가 늘어나고 있어 앞으로 이용가능한 교재들이 더욱
패션 브랜드 이세이미야케(ISSEY MIYAKE)는 소금이 가지고 있는 역동적 에너지에서 다시 한번 영감을 받아 30년만에 남성 향수인 ‘르 셀 디세이 오 드 퍼퓸 (LE SEL D’ISSEY EAU DE PARFUM)’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르 셀 디세이 오 드 퍼퓸’은 생존의 주요 원천이자 자연의 주요 원천인 ‘소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향수로 자연의 모든 아름다움을 기념하는 이세이미야케의 이념을 담았다. 자연의 움직임을 있는 그대로 담아 물에 자연스럽게 반응하는 소금을 표현하고자 했으며, 바다로부터 대지로 이어지는 무한한 상호작용이 부여하는 강인한 생명력과 궁극의 생동감을 강조했다. 솔트 어코드에 생명력 넘치는 진저 노트
뉴욕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Narciso Rodriguez)는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독보적인 개성과 자기애를 대담하게 표현해 진정한 나를 위한 ‘올 오브 미 오 드 퍼퓸 인텐스(ALL OF ME EAU DE PERFUME INTENSE)’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이코닉한 ‘올 오브 미’ 향수를 새롭게 재해석한 ‘올 오브 미 오 드 퍼퓸 인텐스’는 독특한 로즈 제라늄 어코드에 순백의 머스크를 블랜딩 해 우아하면서도 풍성한 플로럴 향을 자랑한다. 여기에 블랙 아이리스와 바닐라 팟의 중독성 있는 노트로 센티폴리아 로즈향을 강렬하게 증폭시켜 그윽하고 매혹적인 매력을 더해준다. 이는 세련되고 신선한 감각을 결합해 새 향을 선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지난 8월 26일 배우 장근석과 그의 공식 팬클럽 ‘크리제이’가 청각장애아동 지원을 위해 2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제 12회 장근석 생일 기념 나눔 사진전’에 참여한 팬과 장근석의 나눔으로 마련되었다. 이번 나눔 사진전으로 1억 1700만 원이 모였고, 이 중 사랑의달팽이에 2천만 원이 전달되었다. 기부금은 청각장애 아동 2명의 인공달팽이관 수술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장근석 공식 팬클럽 ‘크리제이’는 장근석의 1년을 기록함과 더불어 장근석과 팬이 하나되어 기부를 통해 선행을 이어간다는 의미로 2013년부터 12년째 사진전을 이어오고 있다. 사진전
CJ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미국과 캐나다에 위치한 한국문화원과 함께 차세대 국내 영화감독의 세계 무대 진출을 적극 지원하고자 그들의 작품을 소개하는 단편영화 상영회 ‘스토리업 쇼츠: 북미(Story Up Shorts in North America)’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CJ문화재단은 이재현 이사장의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대중문화 소외영역 젊은 창작자의 ‘문화꿈지기’로서 다양한 문화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특히 신인 단편영화감독 지원사업 ‘스토리업(STORY UP)’을 통해 역량 있는 국내 영화 인재를 발굴 및 육성하고 있다. 또한 2021년부터 단편영화 정기 상영회 ‘스토리업 쇼츠’를 국내에서 지속 개최해오며, 스토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