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26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에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칭따오는 이번 영화제 현장에서 칭따오 라거와 논알콜릭 2종(오리지널·레몬)을 지원한다. 먼저 영화제 티켓을 구매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칭따오 논알콜릭을 무료로 제공하는 ‘칭따오 논알콜릭 TIME’을 진행한다. 칭따오는 25일 여성 영화인의 밤 행사에서도 창따오 라거와 칭따오 논알콜릭,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을 후원해 영화인의 축제에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26회째를 맞은 서울국제여성영화제는 여성 영화인 발굴과 영화의 다양성을 도모한다는 취지를 담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은 상하목장 무항생제인증 우유 190mL 멸균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체험단 및 구매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에 상하목장 무항생제인증 우유 중 멸균제품은 125mL 소용량만 있었다. 소용량 멸균제품은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하고, 휴대가 간편해 외출 혹은 소풍과 캠핑 등 야외활동 시에도 마시기 편리해, 어린 자녀를 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그러나 기존 용량에 아쉬움을 느꼈던 고객들의 용량 증량 요청 의견이 많아 이번에 190mL 신제품을 선보였다. 무항생제인증 우유는 항생제, 합성항균제, 호르몬제 등이 첨가되지 않은 사료만 먹은 젖소에서 나온 원유로 만든다. 특히 농림축산
콜마그룹의 지주사인 콜마홀딩스가 고객사와 동반성장을 위한 연이은 행보에 나서고 있다. 고객사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는 동반성장 정책의 일환이다.콜마홀딩스는 지난 21일 서울 서초구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고객사를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현규 한국콜마 대표이사를 비롯해 50여개 고객사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다.이번 설명회는 콜마그룹이 화장품 및 건기식 고객사들의 영업·마케팅 역량을 높이고 전략적 협업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했다.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영향력이 커지는 가운데, 고도화된 마케팅 전략이 필수적이라
잡코리아가 2세대 디지털 명함 앱 '눜(nooc)' 론칭을 기념하며 백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눜이란, 잡코리아가 선보인 2세대 디지털 명함 앱이다. 가지고 있는 종이 명함을 촬영하거나 종이 명함이 없더라도 직접 원하는 정보를 입력해, 한 계정 당 3개까지 디지털 명함을 만들 수 있다. 또, 프로필 사진, SNS, 자기소개, 포트폴리오 등을 추가해 한정된 종이 명함에 담을 수 없는 내용들까지 자유롭게 기록할 수 있어 직장인 뿐만 아니라 프리랜서, 여러 겸업 활동을 이어가는 N잡러, 취업준비생들까지 폭넓게 이용 가능하다. 잡코리아는 디지털 명함의 공유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NFC(근거리통신 기능) 기술이 탑재된 눜 NFC카드도 출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매일매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해피 데일리 싱글 피자’ 5종을 오는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해피 데일리 싱글 피자’ 5종은 지난 2월에 출시했던 ‘해피 데일리 피자’ 5종 중 소비자 반응이 좋았던 ‘소시지 맥스 피자’, ‘클래식 리코타 피자’, ‘맥콘 베이컨 피자’에 기존 도미노피자 메뉴 중 시그니처인 ‘포테이토 피자’와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를 추가한 5종으로 구성했다. 도미노피자는 ‘해피 데일리 싱글 피자’ 5종 출시를 기념해 사이드디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지난 2월에 출시했던 ‘해피 데일리 피자’에 기존 도미노피자의 인기 메뉴를 더욱 맛있고
뇌질환 진단·치료 전자약 플랫폼을 운영하는 헬스케어 스타트업 리솔(LEESOL)은 글로벌 IT그룹 삼성전자의 웨어러블 기기와 연동 가능한 ‘슬리피솔 바이오’(Sleepisol Bio) 앱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슬리피솔 바이오앱은 삼성 헬스 SDK(Software Development Kit)를 이용한 실시간 바이오 피드백 솔루션으로 스마트폰, 스마트 워치와 실시간 연동하여 수면 추적, 집중력 테라피 등을 제공한다.이번 앱 출시로 인해 삼성전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삼성 헬스’ 사용자는 자신의 신체, 수면 데이터를 동의 하에 ‘슬리피솔 바이오’ 앱과 연동할 수 있게 됐다. ‘슬리피솔 바이오’ 앱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국순당이 강원도 횡성 지역의 대표적인 축제인 횡성한우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20년째 공식 후원 계약을 맺고 지역사회와 상생에 나섰다. 국순당은 오는 10월 2일부터 6일까지 강원특별자치도 횡성군 섬강둔치 일원에서 열리는 ‘제20회 횡성한우축제’를 공식 후원하고 축제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국순당이 횡성한우축제와 인연을 맺은 것은 지난 2004년 강원도 횡성에 양조장을 건립하면서부터이다. 횡성한우축제도 그해 시작되며 후원 활동을 시작해 지금까지 20년을 함께 했다. 올해 횡성한우축제는 횡성군이 주최하고 횡성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하며, 강원특별자치도가 후원한다. 민간 후원사는 국
식품업계는 올해 여름 집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는 ‘홈캉스족’을 겨냥해 지역 향토 음식 또는 로컬 맛집의 인기 메뉴를 상품화한 간편식 제품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 이러한 간편식 제품은 지역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전문점 수준의 음식을 즐길 수 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미식 여행을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전국 3대 비빔밥으로 꼽히는 전북 익산 황등 지역의 별미 ‘황등 비빔밥’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신제품 ‘더미식(The 미식) 황등 비빔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신선한 국내산 선지를 푹 우린 육수로 밥을 지어 깊고 진한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것이 특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 곰’과 콜라보한 ‘모이스춰 닥터 크림(장수진 수분크림)’ 한정 기획세트와 특별 굿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망그러진 곰(이하 ‘망곰’) 캐릭터와 장수진 수분크림이 함께 힘을 합쳐 망그러진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를 구한다는 컨셉으로 재미를 더했다. 아이소이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특별한 구성의 장수진 수분크림 기획세트는 물론, 귀여운 망곰 캐릭터를 담은 다양한 굿즈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 기획세트는 장수진 수분크림 대용량부터 함께 사용하면 좋은 동일라인 묶음 세트까지 다채롭게 구성해 피부타입에 따라 선택할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4 푸드페스타 in 부산(이하 푸드페스타 부산)’은 삼성 웰스토리가 우수 파트너사를 초청하여, 푸드테크 기술과 조리 공정을 줄여주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비수도권 최초 B2B 식음박람회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면사랑은 입추가 지났음에도 이어지는 무더위 속에서 시원한 냉면 시식 행사를 진행해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특히 면사랑이 시식행사에서 선보인 ‘평양냉면’은 구수한 밀의 맛과 향으로 전통적인 냉면의 깊은 맛을 선사했고, ‘동치미냉면육수’는 국내산 무를 포함한 7가지 재료로 만들어져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했다. 부산은 전국 프랜차이즈의
파리바게뜨가 특유의 풍미와 식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레즐(Pretzel)’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식사빵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의 ‘프레즐’은 자체 기술력을 담아 특유의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완벽히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3월 출시한 프레즐이 조기 품절되는 힘입어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한층 더한 신제품 3종을 선보이게 됐다. 신제품 3종은 △프레즐에 고소한 크림치즈를 더해 더욱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크림치즈 클래식프레즐’ △크림치즈가 들어간 프레즐을 한번 튀겨내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시나몬슈가 프레즐도넛’ △프레즐의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와 쫄깃한
2024년 8월 선크림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닥터지 선크림, 2위 헤라 선크림, 3위 셀퓨전씨 선크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선크림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7월 22일부터 8월 22일까지의 선크림 브랜드 빅데이터 10,771,751개를 분석했다. 선크림은 메이크업 베이스나 기타 베이스 화장품을 바르기 직전에 기초 화장의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 제품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국내에서 가장 먼저 유통된 것이 크림 제형 제품들로 한국에선 흔히 선크림이라고 부른다. 다른 기초는 바르지 않아도 이것만은 꼭 바르라고 권하는 화장품 1순위이다
독일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미국 프리미엄 스마트 텀블러 브랜드 라크(LARQ) 인수를 발표했다. 라크는 2017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출발한 정수형 텀블러 전문 기업이다. UV-C 정화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자가 세척 물병으로 북미 시장에서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고유한 정수 기술로 제작된 정수 필터 내장형 텀블러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강점을 지닌다. 이번 인수는 브리타가 실행하는 지속 가능한 음용 솔루션 제공 전략의 일환으로, 일회용 생수병 사용을 줄이는 친환경적 선택지 제안이라는 목표를 담았다. 마커스 핸커머 브리타 글로벌 CEO는 이번 결정이 브리타의 글로벌 방향성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