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리조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리조트, 2위 롯데리조트, 3위 곤지암리조트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7개 리조트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9월 23일부터 10월 23일까지의 리조트 브랜드 빅데이터 10,685,57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리조트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리조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리조트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한화리조트 브랜드는 참여지수 122,894 미디어지수 304,022
23일 대전·충남·세종은 아침까지 곳곳에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됐다. 아침 기온은 비로 인해 다소 추울 전망이다.대전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은 저기압의 영향에서 차차 벗어나, 대체로 흐리다가 점차 맑아지겠다.오후까지 서해중부먼바다는 바람이 초속 7~16m로 매우 강하게 불겠다.충남앞바다도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어 항해 선박에 주의가 요구된다.아침 최저기온은 11~13도, 낮 최고기온은 16~18도다.지역별 아침 최저기온은 계룡·청양·논산·홍성 11도, 천안·공주·금산·세종·예산·서산·대전·서천·당진 12도, 아산·태안·보령 13도로 예보됐다.낮 최고기온은 천안·당진 16도, 계룡·청양·공주·금산·논산·세종·아산·예
23일 인천은 저기압의 영향을 받으면서 대체로 흐리다가, 차차 중국 산둥반도 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으면서 오후부터 맑아질 것으로 보인다.수도권기상청은 "아침 최저기온은 11도, 낮 최고기온은 16도 내외의 분포를 보이겠다"면서 "오늘 아침까지 5~20㎜의 비가 가끔 내리겠다"고 예보했다.아침 최저기온은 계양구·서구·옹진군 10도, 강화군·동구·부평구·중구 11도, 남동구·미추홀구·연수구 12도 등으로 전망된다.낮 최고기온은 강화군·계양구·남동구·동구·미추홀구·부평구·서구·연수구·중구 16도, 옹진군 14도 등으로 예상된다.서해중부앞바다는 바람이 초속 8~16m로 불어 바다의 물결은 1.5~3.5m 내외로 일겠다.인
절기상 서리가 내린다는 상강(霜降)이자 수요일인 23일은 전국에 새벽까지 비가 오겠고 비가 그친 뒤에는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기온이 떨어져 쌀쌀하겠다.22일 기상청에 따르면 23일 새벽까지 전국 대부분 지역에 가끔 비가 내리겠다. 다만 중부지방과 경북에는 오전까지 비가 이어지는 곳이 있겠다.이날까지 강원내륙·산지, 울릉도, 독도에는 최대 40㎜, 경기동부와 충북북부에는 5~30㎜, 수도권과 강원 동해안, 충청권(충북북부 제외), 전라권과 경남권에는 5~20㎜, 제주도에는 최대 10㎜의 비가 내리겠다.해발고도 1000m 이상 강원 높은 산지는 기온이 낮아 비와 눈이 섞여 내릴 것으로 보인다.아울러 북서쪽에서 유입되는 차고 건조한 공기
이마트는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김장용 절임배추 사전예약을 진행한다.총 7만 박스의 절임배추가 한정 판매되며, 그중 일반 절임배추는 4만 박스, 이마트 단독 운영 ‘베타후레쉬’ 절임배추는 3만 박스로 나누어 제공된다. 절임배추는 11월 14일부터 12월 14일까지 원하는 날짜에 수령할 수 있다.올해 배추 가격은 이상기후로 인한 공급 부족으로 '금배추'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가격 상승이 계속되고 있지만, 이마트는 7만 박스라는 역대 최대 물량을 확보하며 대응에 나섰다. 특히, 올해는 계약 재배지 확대와 물류 비용 절감 노력을 통해 가격도 지난해보다 낮췄다. 일반 절임배추는 행사카드 결재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이
서울탁주제조협회 산하 서울장수주식회사(이하 서울장수)는 스트릿 패션 인기 브랜드 ‘오베이(OBEY)’와 협업한 ‘오베이X장수 막걸리’를 선보였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지난 18일 성수동 서울탁주 성동연합제조장에서 진행한 ‘오베이X서울장수 막걸리 파티’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양사의 두 번째 협업 프로젝트로, OBEY in SEOUL(JANGSOO)’라는 컨셉 아래 의·식·주라는 삶의 필수 요소를 주제로 한 독특한 이벤트로 진행되었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다양한 연령대와 여러 국적의 외국인 등이 참여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막걸리 체험을 통해 전통주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경험하는 특별한 시간
글로벌 푸드&애그리비즈니스 전문기업 하림그룹이 제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에 참여해 K-푸드를 알리며 해외 바이어들과 활발한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전북자치도 전주에서 개막한 이번 대회에서 하림그룹은 미래형 식품 제품군과 해외 공략을 위한 전략 제품들을 선보이며 큰 관심을 끌었다.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생산된 더미식 라면, 즉석밥, 가정간편식 제품들이 전시되었으며, 특히 수출전용 라면은 해외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하림이 개발한 즉석삼계탕과 치킨너겟 등 닭고기 가공품도 높은 관심을 끌며 세계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하림의 즉석삼계탕은 미국, 일본, 중국, 대만에 이어 유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키즈 풀빌라 '호수창이 예쁜가'는 가을철 방문객들을 위해 특별한 무료 조식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곳에서는 얼큰 매콤떡국을 아침 9시부터 10시까지 제공하며, 아이들은 맵지 않게 먹을 수 있도록 김가루를 별도로 준비했다. 이곳 '호수창이 예쁜가'는 유명 셀럽들과 연예인들이 극찬한 럭셔리 풀빌라 펜션으로, 사계절온수수영장, 레이싱전동카 등 어린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나 일수 있는 시설과 개별 바비큐 시설, 불멍존 등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객실은 30평대부터 100평대까지 다양한 크기의 각기 다른 콘셉트로 디자인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주변으로는 가족 여행지
배터리 기술의 현황과 시장의 미래를 살펴볼 수 있는 이차전지와 전고체 배터리 실무자 교육세미나가 열린다. 산업 전반에 관한 시장, 기업, 기술 동향을 조사 분석하여 기업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세미나허브는 오는 10월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중소기업DMC타워 2층 DMC홀에서 “실무자를 위한 이차전지 핵심 소재 및 셀 설계 집중교육” 세미나를 개최한다. 또한, 이튿날인 10월 31일에는 서울 FKI타워(구.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 2층 사파이어홀에서 “실무자를 위한 전고체 전지 집중 교육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차전지 산업은 꾸준한 성장이 기대되는 대표적인 미래 먹거리 산업이다. 시장조사업체 SNE리서치에 따르면 소
SK스퀘어 자회사인 11번가가 올해 오픈마켓 사업에서 7개월 연속 흑자를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11번가는 지난 3월부터 9월까지 오픈마켓 부문에서 영업이익 흑자를 달성했으며, 이로 인해 2024년 1~9월 누적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170억 원 이상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11번가의 이번 실적 성장의 배경에는 셀러와의 협력을 통한 동반 성장 전략이 있다. 특히 2022년부터 시작된 '오리지널 셀러' 프로그램을 통해 중소 셀러들의 판매를 적극적으로 지원한 것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올해 3분기(7~9월) ‘오리지널 셀러’의 결제거래액은 직전 분기 대비 10% 증가했으며, 상품결제수량도 13% 늘어났다. 이를 바탕으로 11번
유한양행은 ‘암환자를 위한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캠페인’을 2024년 하반기에도 지속하며, 국민 건강을 위한 헌혈 활동을 이어간다. 2008년부터 매년 헌혈을 통해 사회공헌에 힘써온 유한양행은 이번 하반기 캠페인을 통해 헌혈 감소로 인한 혈액 수급 문제를 해결하고, 암환자들에게 필요한 헌혈증서를 기부할 예정이다.이번 하반기 캠페인은 서울 본사, 오창 공장, 용인 연구소 등 유한양행의 3개 주요 사업장에서 진행되며, 약 140명의 임직원이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헌혈캠페인은 단순한 헌혈 활동을 넘어, 임직원들이 기부한 헌혈증서를 암환자들에게 전달함으로써 생명 나눔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 유한양행은 이번 캠페인까지 총 2,300
오뚜기가 시각장애인의 편의를 증진하고 이들의 제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국내 소스류 최초로 점자 스티커를 자사의 대표 소스 제품인 토마토 케챂과 골드 마요네스에 적용했다.오뚜기가 시각장애인을 위한 제품 개선에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회사는 그동안 컵밥과 죽 등의 간편식에도 제품명과 조리법을 점자로 표기해왔다. 이번 점자 스티커는 제품명이 명확하게 확인되지 않아 발생하는 시각장애인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이를 소스류 제품으로 확대 적용하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특히 토마토 케챂과 골드 마요네스 제품에는 투명 도트로 ‘케챂’, ‘마요’와 같은 제품명이 점자로 표시되어 있어, 시각장애
알리익스프레스가 K뷰티 대표 주자인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뷰티 브랜드와 특별 혜택이 제공되는 최초의 프로모션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이번 브랜드 데이에는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뷰티 브랜드인 라네즈, 마몽드, 에뛰드를 비롯해 에스쁘아, 비레디, 그리고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와 헤어, 바디, 덴탈 관련 제품들을 다루는 데일리뷰티 등 다양한 제품군이 대거 참여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트렌디한 메이크업 제품, 보습을 위한 스킨케어 상품, 건강기능식품 등 가을 시즌에 맞춘 다양한 뷰티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