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딜러가 인증 중고 전기차 서비스인 ‘리볼트’를 출시했다고 알렸다. 헤이딜러에 따르면, 전기차에 맞춤화된 차량 진단과 상세 정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리볼트를 출시했다. 리볼트는 전기차에 특화된 기술 진단을 통과한 중고 전기차만 선별해서 판매하는 서비스다. 예컨대, 배터리 건강 상태 검사(State of Health), 배터리 팩 손상 확인 등을 통과한 전기차만 리볼트 인증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는 인증된 중고 전기차를 리볼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볼트 앱에서는 중고 전기차에 대한 상세 내용과 배터리 정보 등 맞춤 정보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실제 차량을 보는 듯한 고화질 영상과 사진이 제공되는 덕택에 소비자는 중고 전
기업 여성임원들로 구성된 사단법인 WIN(Women in INnovation, 회장 서지희)이 지난 10일 양재동 엘하우스에서 ‘제7회 WIN 포럼’을 열고 다양성 우수기업 10개사에 ‘2024 WIN 어워드’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WIN은 지난 10일 ‘제7회 WIN 포럼’을 열고 업종별 다양성지수 상위 기업 8개사와 다양성지수를 개선한 2개사 등 총 10개사를 선정했다. 영원무역(생활), 한세실업(생활),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금융), 풍산(소재), 현대케피코(기계), 크래프톤(ICT/서비스), 유진기업(건설), 한미약품(제약) 등이 각 업종의 상위 기업으로 선정됐고 신한금융지주 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개선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는 2023년 한 해 동안 국내 매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올 하반기 브랜드 엠버서더로 인플루언서 최혜선을 선정했다. 글로벌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의 새 엠버서더 최혜선은 한국 엠버서더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최혜선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의 출연자이자 약 2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로 세르지오 타키니는 최혜선의 긍정적인 마인드와 이미지가 브랜드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과 부합하여 엠버서더로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최혜선과 함께한 24 FW시즌 화보는 일상 속 애슬레져 라이프스타일을 드러낸 것은 물론 최혜선만의 싱그러운 매력을 확실하게
풀무원 계열의 헬스&웰니스 브랜드 올가홀푸드(대표 권순욱, 이하 올가)가 한우와 한돈으로 만든 육즙 가득 그릴 패티에 비법 레시피로 만든 소스가 특징인 ‘한우와 한돈으로 만든 데미함박∙크림함박’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가정간편식(HMR)의 다양화와 고물가 영향으로 집에서도 레스토랑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면서, 우리 땅에서 건강하게 키워낸 원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간편식의 인기가 높다. 이에 올가는 국내산 한우와 한돈으로 만든 그릴 패티를 사용해 육즙이 풍부한 함박스테이크 2종을 출시하는 등 국산 원재료로 차별화한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제품 확대에 나섰다. 올가 ‘한우와 한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2일 서울 중구 장충단로에 위치한 ‘장충라운지R점’을 개점한다. 이번 오픈은 스타벅스 리저브 국내 도입 1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리저브 전용 매장으로, 스타벅스의 고유한 헤리티지와 감성을 기반으로 한 특별한 공간이다.장충라운지R점은 1960년대에 지어진 저택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지하 1층과 지상 1, 2층에 이르는 180석 규모의 매장 곳곳에는 과거와 현재가 어우러진 인테리어가 반영돼 있으며, 초인종, 벽난로, 계단 등 저택의 오리지널 요소가 그대로 남아 있다. 스타벅스는 이를 통해 고객들이 1960-80년대로 시간 여행을 떠나는 듯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특히, 매장에 들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하 면사랑)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기존 냉동팩면 ‘전통 한식잡채’ 제품을 개선해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 편의성과 맛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여, 명절 대표 음식인 잡채를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면사랑이 리뉴얼한 냉동팩면 ‘전통 한식잡채’는 조리 과정을 대폭 간소화하여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기존 전자레인지와 팬을 병행한 비교적 복잡했던 조리 방식에서 벗어나 팬 하나만으로 5분 이내만에 조리가 가능해 간단하게 잡채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면사랑은 보다 위생적인 조리와 조리 과정에 개인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면, 소스,
괌의 본연의 매력을 추구하는 패밀리 리조트 '리조나레 괌'은 괌의 인기 쇼핑몰 괌 프리미엄 아웃렛(GPO)과 협업하여 10월 한 달간 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제휴 이벤트는 리조나레 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10월에 숙박하는 모든 투숙객에게 1박, 1객실 $10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상품권은 GPO내에 입점 되어있는 쇼핑 아울렛, 푸드코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주변 레스토랑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GPO는 1997년부터 가족을 위한 쇼핑 아울렛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패밀리 레스토랑이 입점 되어 있다. 미국의 유명 브랜드들을 본토와 동일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괌의 유일한 아울렛으로 캘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가을을 맞아 오는 12일, ‘판단 코코넛 카페라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판단 코코넛 카페라떼는 판단 잎과 코코넛이 들어간 베이스에 에스프레소를 더한 제품으로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국내 시장에서는 희귀한 판단 잎은 동남아시아에서 주로 사용되는 열대 식물로, 달콤하고 향기로운 풍미가 특징이다. 폴 바셋은 지난 5일, 아이스 플랫화이트도 출시했다. 매일유업의 상하목장 저온살균 무항생제인증 슬로우 밀크를 사용해 깔끔한 우유 맛과 커피의 진한 맛이 느껴지는 커피다. 기존 플랫화이트의 진한 맛을 그대로 살려 차갑게 출시한 것이다. 폴 바
미용의료기기 전문업체 하이로닉이 아르헨티나 국립 의약품, 의약품 식품 및 의료기술청(ANMAT)으로부터 NEW DOUBLO 2.0에 대하여 의료기기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하이로닉의 올해 남미 시장 인증 취득 현황은 페루 SILKRO, 브라질 PLASONIC, NEW DOUBLO 2.0, SILKRO에 이어 이번이 다섯 번째이다. 하이로닉 관계자는 주력 제품에 대한 연이은 남미 시장 인증 취득을 통해 남미 시장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펫케어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한국마즈(유)가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아이엠즈(IAMS)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스타필드 수원 내 ‘몰리스 펫샵’에서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 첫 날인 15일에는 몰리스 펫샵 내 커뮤니티 존에서 무료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한국마즈(유) 심용희 수의사가 ‘반려견 홈케어 선제적인 건강관리의 시작’이라는 주제로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를 위한 유익한 건강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엠즈 샘플링을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도
민족 대명절 추석이 되면 오랜만에 만난 친척, 가족들과 삼삼오오 모여 이야기를 나누고 여러 가지 차례 음식을 즐긴다. 친척들이 집으로 돌아가면 이제 집안 곳곳에 남아있는 음식의 흔적을 처리할 시간이다. 특히 명절 요리는 튀김, 잡채, 전 등 기름기가 많은 음식이 많기 때문에 재료 준비부터 뒷정리까지 설거지할 그릇의 양이 늘어나기 마련이다. 이때 기름때 제거에 특화된 제품들을 사용하면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뒷정리를 할 수 있다. ▲주방에 가득한 기름 흔적, 굳기 전에 빠르게 제거하자요리를 하면 인덕션, 가스레인지 주변으로 음식물이나 기름이 튄다. 특히 전, 잡채와 같은 명절 음식은 조리할 때 기름을 많이 사용해 기름이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모델 이준호·안유진과 함께한 2024년 가을·겨울(FW)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캠프 하이크 투어(Camp-Hike Tour)’를 컨셉으로 백팩킹, 캠핑 등의 마운티어링부터 도심에서 데일리로 활용 가능한 폭넓은 스타일을 선보이며, 다양한 상황 속 온전히 나를 위한 시간을 즐기는 여정의 과정을 그려냈다. 24FW 시즌 네파는 아웃도어 본연의 고기능성에 충실하면서도 아웃도어 브랜드를 넘어선 감도 있는 컬러 플레이 전개를 통한 유틸리티 아웃도어 웨어를 제안한다. 변덕스러운 날씨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출퇴근 등의 데일리로 폭넓게 활용 가능한 ‘테크 커뮤터’ 상품군과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TPO를 아우르는
데상트코리아의 아메리칸 골프웨어 먼싱웨어(Munsingwear)가 2024 가을을 여는 신상품 ‘에어 컬렉션’을 선보였다. 먼싱웨어는 매년 가을을 시작하며 최상의 고급 소재를 사용한 아이템을 선보이는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는 기존의 캐시미어 뿐 아니라 신소재 에어플레이크 등 소재 다변화를 통해 착용감, 보온성, 활용도를 한층 높였다. 올해 선보인 ‘에어 컬렉션’은 ‘IN THE AIR, 일상의 가벼움을 마주하다’ 테마에 걸맞게 공기처럼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는 가벼움과 편안한 착용감을 키워드로 한다. 일교차 심한 변덕스러운 가을날씨에 맞춰 유연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기본 아이템 위주로 TPO별 활용도를 높인 ‘멀티 웨어’ 컨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