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플랫폼 G마켓이 유튜브 채널 ‘감별사’와 협력해 매주 토요일마다 특별한 ‘스타 애장품 기부딜’을 단독으로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11월 말까지 진행되며, 참여자는 100원만 결제해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감별사’는 트와이스 멤버 정연이 메인 MC로 출연해 스타들의 애장품을 소개하고 이를 오프라인 기부로 이어가는 과정을 담은 유튜브 프로그램이다. G마켓은 이 프로그램과 함께 고객이 스타 애장품을 응모하면, 그 금액만큼 기부금을 모으는 방식의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응모에 참여한 고객의 100원은 이벤트 종료 후 자동 환불되며, G마켓은 기부금 누적액만큼 기부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응모 고객에게는 다양
맘스터치가 최근 선보인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세트’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치치송 챌린지’는 르세라핌이 부른 중독성 강한 ‘빅싸이순살’ CM송인 ‘치치송’을 따라 부르는 형식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이달 30일까지 맘스터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이번 챌린지는 고객이 ‘치치송’을 따라 부르는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릴스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는 맘스터치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우수 참가자에게는 갤럭시탭 S9FE 128GB, 르세라핌 친필 사인 CD, 맘스터치 모바일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외식업 사장님들을 위한 특별한 힐링 콘서트, ‘배민음악회’를 오는 10월 대전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장사가 무르익는 배민음악살롱’을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대전 호텔ICC에서 열리며, 최대 500명의 외식업주(동반 1인 포함)가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10월 6일까지 배민외식업광장에서 가능하다.배민음악회는 업주들에게 가을의 감성을 전하는 재즈와 탱고 공연을 비롯해 인순이의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한국을 대표하는 반도네오니스트 고상지와 그의 '고상지 콰르텟', 아르헨티나 탱고 댄서팀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이외에도 가을 분위기를 담은 포토존, 업주들
배스킨라빈스, '두바이스타일 초코 통통' 시즌 한정 출시SPC 배스킨라빈스가 최근 전국적인 오픈런과 품귀 현상을 일으킨 두바이 초콜릿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두바이스타일 초코 통통’을 전국 매장에서 시즌 한정 판매한다.신제품 ‘두바이스타일 초코 통통’은 고소한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과 진한 풍미의 초콜릿 아이스크림의 조합에 크런치 볼, 피스타치오 분태가 더해져 두바이 초콜릿 특유의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배스킨라빈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타일의 ‘바삭 두바이스타일 초코 블라스트’도 함께 출시된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깨먹는 초코컵’을 활용한 음료로, 음료 컵 내부에 코팅된 초콜릿을 손으로
팔도가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한 ‘팔도비빔면Ⅱ’의 새로운 TV 광고를 13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신제품 ‘팔도비빔면Ⅱ’가 다양한 요리 재료와 잘 어울린다는 점을 강조하며, 팔도비빔면의 독창적인 매력을 담았다.광고는 변우석의 나레이션 "팔도비빔면Ⅱ, 어떻게 먹을까?"로 시작해 뜨겁게 조리된 팔도비빔면에 등심, 차돌박이 등 다양한 토핑을 더한 장면이 연출된다. 이는 신제품이 어떤 재료와도 조화를 이루며 풍부한 맛을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광고는 변우석의 "페어링의 원조 팔도비빔면Ⅱ"라는 멘트로 마무리되며, 제품의 다채로운 활용성을 강조했다.팔도 관계자는 “팔도비빔면Ⅱ는 다양한 식재료와의 페어링이 좋
한국콜마가 ‘2024 서울뷰티위크’ 화장품 사업 컨설팅 지원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잠재력을 갖춘 화장품 사업 예비창업자 또는 사업자들을 위해 마련됐다.이번 컨설팅 프로그램은 서울뷰티위크가 진행되는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관 한국콜마 부스에서 10월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한국콜마는 제품 기획부터 개발, 제조, 브랜딩에 이르기까지 화장품 사업에 대한 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프로그램 신청은 오는 30일 자정까지 한국콜마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게시된 참가신청 링크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화장품 사업을 준비하고 있는 남녀노소
하이트진로가 추석 명절을 맞아 독거 어르신 및 한부모 가정 등 취약계층에 쌀 10,000kg을 전달했다.지난 12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하이트진로 정세영 상무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혜영 사무처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기부의 뜻을 나눴다. 이번 나눔은 전국 33개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2,000명의 독거 어르신과 한부모 가정에 1인당 5kg의 쌀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이번에 기부된 쌀은 특별히 2024년 햅쌀인 ‘미래쌀’로, 기술력 있는 중소벤처기업과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선정되었다. 미래쌀은 전남농업기술원에서 개발한 '조명 1호' 품종으로, 스타트업 '퍼밋'과 '미스터아빠'가 브랜딩하여 생산한 쌀이
컴포즈커피 자체 앱(APP) 누적 가입자 수가 앱 론칭 약 3년 만에 1,5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컴포즈커피는 지난 2021년 비대면 주문을 선호하는 사회적 현상과 더불어 메뉴 픽업 시간 절감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자체 앱을 공식 론칭했다. 자체 앱 가입자 수는 2021년 300만 명에서 시작해 2022년 600만 명, 2023년 1,000만 명 그리고 올해 9월 1,500만 명을 돌파했다. 컴포즈커피 앱은 사용자 위치 기반 서비스로 가장 가까운 가맹점을 확인할 수 있어 어디서나 쉽고 편리한 주문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개인의 취향에 맞게 시럽, 에스프레소 샷 수 등을 미리 설정하여 주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장에서 오
경동나비엔이 지난해 선보인 ‘나비엔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의 범위를 모든 제조사의 환기 제품으로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의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는 전담 엔지니어인 ‘나비엔 파트너’가 환기 제품의 필터 교체와 클리닝 작업을 통해 최적의 공기 상태를 유지해주는 유료 서비스다. 서비스 신청은 경동나비엔 공식 홈페이지 ‘나비엔 하우스’나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신청 후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의 사용 환경 및 작동 상태를 전반적으로 점검하고, 필터 교체 및 본체 내부 클리닝을 포함한다.론칭 1년여를 맞아 제공하는 서비스 확대 조치는 환기 시스템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
커피브랜드 탐앤탐스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10월 4일까지 ‘백일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백일장은 선선한 가을의 계절감과 잘 어울리는 커피와 관련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 요소를 안겨주고자 기획됐다. 또한 올해 탐앤탐스 창립 25주년을 맞이한 만큼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온 추억들을 되새겨 볼 수 있는 기회라는 측면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는 설명이다. 탐앤탐스에 대한 추억을 갖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장 홍보물에 삽입된 QR코드에 접속하거나 탐앤탐스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벤트 안내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필수 제시어는 ‘가을’, ‘추억’, ‘탐앤탐스’이다
교촌치킨이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프로젝트, ‘제4회 촌스러버 선발대회’를 통해 선정된 촌스러버들과 함께 경기도 안산과 김포에서 치킨 나눔 활동을 펼쳤다.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9일과 10일, 경기도 안산과 김포에서 치킨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지난 6월에 접수된 대회에는 총 830여 개의 사연이 모였고, 이 중 120명이 ‘촌스러버(교촌과 함께 사랑을 전하는 사람)’로 최종 선정됐다. 그 중 특별한 사연을 가진 5명에게는 치킨 나눔과 더불어 현장 이벤트도 제공했다.9일 안산에서는 사회복지사를 꿈꾸는 뇌병변 장애 학생을 10년째 돌보고 있는 어머니를 응원하는 촌스러버의 사연을 바탕으로 감동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비타푸드 아시아 2024(Vitafoods Asia 2024)'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2011년 시작된 '비타푸드 아시아'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박람회로 매년 세계 유수의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과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다. 올해도 70여 개국, 600개가 넘는 브랜드가 참가해 부스를 운영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이번 박람회에서 티젠은 돈독한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베름(bereum)과 함께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베름은 30년 이상 차세대 유산균인 포스트바이오틱스 R&D(연구개발)에 주력해 온
기빙플러스(대표이사 정형석)가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와 함께 ‘제5차 함께그린(GREEN)바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바자회는 13일부터 30일까지 전국 23개 기빙플러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함께그린바자회는 기빙플러스 매장에서 진행되는 ABC마트 단독 나눔 바자회다. ABC마트와 기빙플러스가 함께 ‘그린’ 따뜻한 세상과 ABC마트의 재고 상품을 통해 친환경 가치를 함께 창출한다는 ‘GREEN’으로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함께그린바자회’는 ABC마트가 기빙플러스에 정기적으로 기부한 신발을 판매하는 행사로, ABC마트는 이번 바자회를 위해 기빙플러스에 1만 3천여 점의 신발을 기부했으며, 이는 2억 2천만 원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