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는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를 재출시하고, 신메뉴 ‘베토디 스리라차 마요’를 함께 선보이며 새로워진 스리라차 마요 라인업을 공개한다. ‘맥크리스피 스리라차 마요’는 지난해 11월 첫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았던 메뉴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100% 통닭다리살 케이준 패티와 매콤고소한 스리라차 마요의 조화가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베토디 스리라차 마요’는 기존의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에 스리라차 마요 소스를 가미해 색다른 매콤함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맥도날드는 이번 ‘맥크리스피&베토디 스리라차 마요’ 2종 출시와 함께 배우 구교환이 출연하는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골프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9월 13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OK금융그룹 읏맨 OPEN' 골프대회의 스폰서로 참여하며 현장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국내 정상급 선수 120명이 참가하며, 총상금 8억원이 걸린 대회로 OK금융그룹이 주최하고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와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KLPGT)가 주관한다. 대회는 SBS Golf와 네이버 등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도드람은 다양한 스포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2년 연속 'OK금융그룹 읏맨 오픈' 골프대회를 후원하고 있다. 특
경기도와 한국도자재단은 지난 10일과 11일 양일간 경기공예창작지원센터에서 세계적인 도자예술 작가 안야 세일러와 스티븐 영 리가 함께하는 2024경기도자비엔날레 ‘특별한 초대’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특별한 초대’는 2024경기도자비엔날레 기간에 진행되는 주제전 참여 작가의 워크숍 프로그램 중 하나로, 협력에 대해 고찰하는 이번 비엔날레 주제 ‘투게더’에 맞춰 다문화, 이주민 등 소외 계층을 초청해 진행되는 도자예술 교류 행사다. 이 워크숍 행사에는 총 6명의 작가가 참여하며, 그중 2명의 작가가 ‘특별한 초대’를 먼저 진행했다.‘흙, 불, 상상력’이라는 부제로 진행된 이번 워크숍에서는 도자의 본질에 대해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비더스킨에서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줄 ‘비타비타 라즈베리 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비타비타 라즈베리 앰플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라즈베리 추출물과 비타민 C, 나이아신아마이드, 11가지 펩타이드를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 톤업과 잡티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제공한다.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꾸면서도 수분과 영양을 신속히 공급하여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결을 유지시켜 준다.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해 다양한 피부 타입에서 사용할 수 있다.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위너를 수상했던 비타비타 서클 제로 아이크림과 함께 사용할 경우 피부 관리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으며, 비타비타 미백라인
대상㈜ 청정원의 안주 가정간편식 브랜드 ‘안주야(夜)’가 풍미 가득한 치즈에 오징어 통살을 더한 고단백·고칼슘 영양안주 ‘오!치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청정원은 혼술·홈술 트렌드가 대세로 자리 잡은 것에 착안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품질 상온 치즈 안주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별도의 조리 과정이나 냉장 보관이 필요 없는 상온 제품이라 간편성, 휴대성을 모두 챙겼고, 진한 큐브 치즈에 오징어를 비롯한 다양한 재료로 색다른 맛을 냈다. 신제품 ‘안주야(夜) 오!치즈’는 바질&토마토맛, 할라피뇨&페퍼맛, 3가지 치즈맛 총 3종이다. 먼저, ‘오!치즈 바질&토마토맛’은 마리네이티드 토마토와 바질이 함유돼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유니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팀 히어로‘를 이끄는 가수 임영웅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유니폼을 만나볼 수 있다.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Hana Bank Charity Match)‘는 하나은행이 하나금융그룹의 광고모델 임영웅과 함께 사회취약계층 지원을 목적으로 개최하는 이벤트 경기로 오는 10월 12일 오후 7시 대전하나시티즌의 홈구장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다. 이날 경기는 임영웅이 이끄는 ‘팀 히어로‘와 전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기성용(FC서울)이 대표하는 ‘팀 기성용‘의 맞대결로 진행된다. 하나금융그룹이 운영하는 K리그(프로축구) 구단 대전하나시티즌을 후원 중인 푸
중고차 플랫폼 ‘첫차’에서 8월 한 달간의 전기차 매입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화재 사건 이전인 7월 대비 전체 전기차 출품량이 2배 늘어난 것으로 확인됐다.첫차는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온라인 내차팔기 서비스 ‘첫차옥션’을 통해 발생한 거래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기차 매입 현황을 다각도로 분석했다. 지난 한 달 동안 온라인 경매장에 차량을 처분하기 위해 출품된 전체 전기차 수는 7월 대비 98% 증가했다. 연식별로 살펴보면 2024년식 매물의 출품 대수가 250% 증가해 가장 큰 폭으로 늘어났으며, 절대적인 비중은 2022년식이 가장 높다. 구매 이후 3년이 채 되지 않은 시점임에도 차량을 처분하려는 움직임이 눈에 띄게 늘어난 것
2024년 9월 레전드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남진, 2위 싸이, 3위 이승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8월 12일부터 9월 12일까지 측정한 레전드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23,698,084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레전드 가수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레전드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레전드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레
이번 추석 연휴의 직장인 25.7%는 개인 연차를 활용해 최장 9일 쉬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35.5%의 직장인은 평균 ’83.8만 원’의 상여금을 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HR 테크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가 직장인 1,055명을 대상으로 추석 연휴 계획 및 상여금을 알아보기 위해 설문 조사를 했다. 먼저, 직장인들에게 19~20일 이틀 모두 연차를 사용하는지 물어봤다. ▲이틀 모두 사용한다(25.7%) ▲하루만 사용한다(17.1%) ▲사용하지 않는다(57.3%)로, 직장인 10명 중 4명(42.7%)이 이번 추석 연휴에 연차를 사용한다고 답했다. 기업 규모 및 연령별 하루 이상 연차 사용(▲이틀 모두 사용한다 ▲하루만 사용한다 응답자) 여부를 알아보기 위해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주요 기업에서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에 돌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은 현대위아, 문화방송, 한국항공우주산업,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비전, DB손해보험 등이다. ◇ 현대위아에서 오는 23일까지 ‘2025년 대졸 신입사원 모집’에 돌입한다. 채용 부문은 크게 연구, 방위산업, 구매, 재경, 영업, 생산/생기, 기획으로 근무지는 의왕과 창원이다.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25년 1월 입사 가능한 자,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어학 성적 보유자 등 요건을 갖췄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면접전형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다.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신메뉴와 피자 박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할인 행사 등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추석을 맞아 전속모델 손흥민 선수와 행복한 추석을 기원하는 문구를 담은 피자박스를 선보였다. 이 피자박스에는 보름달을 배경으로 손흥민 선수가 K-Rib & 치즈 피자를 들고 있는 사진이 삽입되어 있다. 도미노피자는 추석을 앞두고 오는 22일(일)까지 한정으로 구매가능한 ‘슈스K 콰트로 피자’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슈림프, 스테이크, K-Rib&치즈 피자까지 총 4종이 포함되어 도미노 프리미엄 피자 4종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오는 22일까지 온라인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활용하는 공부방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사업을 유아로 확대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4~6세 유아를 대상으로 한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를 내달 선보인다고 밝혔다.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놀면서 배우고 생각하는 ‘놀이학습’을 중심으로 하는 유아 공부방이다. 초등학교 입학 전 기초 교육은 물론 올바른 미디어 활용과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초등학교에서 이뤄지는 디지털 교육 환경에 대한 적응을 돕는다. 커리큘럼은 한글과 영어, 창의사고력 콘텐츠로 구성됐다. 수업 방식은 리틀홈런 학습기와 활동 중심의 교재 및 워크북을 병행하는
한국P&G의 구강케어 브랜드 오랄비가 12일부터 10월 2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구강청결제 브랜드 리스테린과 함께 효과적인 구강 관리를 돕는 ‘플라그 완벽 케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구강 관련 질환 주요 원인으로 꼽히는 플라그(치태)를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치과의사 추천 브랜드인 오랄비와 구강청결제 브랜드 리스테린이 만난 만큼 더욱 빈틈없는 구강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방침이다. 약 3주간의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이마트 매장 100여 곳에서 오랄비 칫솔 또는 리스테린 구강청결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두 브랜드 제품 중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