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의 안주 가정간편식 브랜드 ‘안주야(夜)’가 특제 양념으로 매콤하게 볶아 집에서도 외식 수준의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안주야(夜) 소곱창 볶음한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안주야(夜)’는 대상㈜ 청정원의 안주 전문 HMR 브랜드로, 가정에서 직접 요리하기 어려운 인기 안주 메뉴를 상품화해 선보이며 홈술·혼술족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 역시 인기 안주 메뉴로 손꼽히는 소곱창을 매콤한 특제 양념과 함께 볶아내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보장하는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안주야(夜) 소곱창 볶음한판’은 고소한 풍미의 곱이 꽉 찬 100% 청정 호주 우육을 사용해 만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전쟁 피해 아동들을 돕기 위한 ’2024 기브어나이스데이(Give a nice day)’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기브어나이스데이’ 캠페인은 분쟁지역에서 힘든 유년 시절을 보내고 있는 전쟁 피해 아동을 기억하고 이들이 안전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은 지난 2019년부터 매년 진행돼 올해로 6회째를 맞이했다. 캠페인 참여 희망자는 월드비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신규 후원자는 2만 원 이상 정기후원 형태로 참여할 수 있고 기존 후원자는 3만 원 이상부터 일시후원 금액을 선택하면 된다. 캠페인 참여자에게는 전쟁 피해 아동과 후원자를 잇는 매개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오는 7일 현대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왕톡)’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추석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왕영은의 톡 투게더’는 깐깐한 제품 설명과 신뢰감을 주는 방송 진행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홈쇼핑의 여왕 왕영은이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추석 특집으로 7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되는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는 올 상반기 현대홈쇼핑 판매 1위 단백질로 꼽힌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를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는 지방과 유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조래진 후원자를 사랑의달팽이 고액 후원자 모임인 소울리더 12호 후원자로 지난 3일 위촉했다고 밝혔다. 조래진 후원자는 2018년 사랑의달팽이 이사인 니콜라스박 대표가 주최한 자선모터쇼를 통해 사랑의달팽이를 알게 되었다. 당시 인공와우 수술을 받으면 소리를 들을 수 있지만 경제적 어려움으로 2천만원에 달하는 수술비를 마련하지 못해 소리를 찾지 못하는 청각장애 아동이 많다는 사실을 알고 후원을 시작했다. 이후 7년간 꾸준히 청각장애 아동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해 온 조래진 후원자는 사랑의달팽이 소울리더에 이름을 올렸다. 지금까지 총 14명의 아동에게 인공달팽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Fighting Korea 스페셜 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도미노피자의 ‘Fighting Korea 스페셜 딜’ 프로모션은 오는 5일과 10일,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진행되는 것으로, 온라인 회원들에게 경기 당일 사용 가능한 배달비 무료 쿠폰과 포장 주문 시 피자를 한판 더 제공하는 1+1 혜택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배달비 무료 쿠폰은 모든 피자(L)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하며 다른 할인과 중복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프랜차이즈 피자 업계에서는 최초로 세계적인 축구선수인 손흥민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 대한민국 No.1 피자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손흥민
세라젬이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파우제 등 헬스케어 가전을 입점하고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에 등록된 제품은 디자인 안마의자 파우제 M6로 지자체, 관공서, 학교 등 공공분야 고객사에서는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한 방식을 통해 파우제 M6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해당 고객은 3·4년의 임대기간 동안 렌탈료를 납부하거나 총 임대가격을 일시불로 결제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에는 무상 유지보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별도의 계약 체결 절차 없이 발주서 등 간소화된 방식으로 구매 가능하다.세라젬은 향후 마스터 V9 등 제품을 확대해 공공부문 고객사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 비중을 확대해 나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서비스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이 지난 3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6년 연속으로 스마트러닝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각 분야를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하고 시상한다. 지난 7월 2주간 온라인 투표 및 전화설문으로 약 45만 명이 참가해 754만 건의 투표를 진행한 결과, 올해의 스마트러닝 부문에서 ‘홈런’이 최고점을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홈런은 ‘AI생활기록부’, ‘수학의세포들’ 등 AI
한국전파진흥협회는 사이버 보안 인재 양성을 위해 ‘시스코 보안 아카데미 2기’의 교육생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시스코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IT 기업으로, 최근 스플렁크 인수 등을 통해 AI 시대의 보안 분야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2기 교육 과정에서도,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의 실무 엔지니어(Engineer)들이 프로젝트 멘토링 등을 통해 직접 및 간접적으로 교육에 참여하여 교육생들의 보다 많은 동기부여 및 실제적이고 높은 수준의 교육 환경을 제공한다.운영기관인 한국전파진흥협회(RAPA)는 카카오, 현대오토에버, 넷플릭스 등 다양한 선도기업과 고용노동부 K-디지털트레이닝 ‘디지털선도기업아카데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이하 에이지알)’이 브랜드 최초 집속 초음파(HIFU) 적용 뷰티 디바이스 ‘하이 포커스 샷’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이피알은 신규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하이 포커스 샷’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하이푸(HIFU, High Intensity Focused Ultrasound)’라 불리는 고강도 집속 초음파 기술을 기반으로 ‘마이크로 포커스 초음파’ (MFU, Micro Focused Ultrasound) 기술이 적용됐다. ‘하이 포커스 샷’의 바탕이 되는 하이푸 기술은 높은 강도의 초음파를 집중, 인체 내부조직에 열을 가하여 파생되는 효과를 노리는 기술이다. 주로 절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 시대에 접어들면서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는 ‘요노(You Only Need One, 필요한 건 하나뿐)’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지난 8월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Z세대 537명에게 추구하는 소비 형태를 질문한 결과 10명 중 7명이 최소한의 소비를 지향하는 ‘요노’를 지향한다고 답했다. ‘요노족’이라면 용기 제품 대비 상대적으로 저렴한 리필 아이템을 활용하면 실속 있는 소비의 달인이 될 수 있다. 구매 주기가 잦은 생활필수품에 사용하는 돈만 아껴도 상당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생활용품을 자주 사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리필용 제품을 구매하는 것도 방법이다. 리필용 제품은 포장 비용을
편의점 CU는 역사 속 스코틀랜드의 위스키 전성 시대를 풍미했던 증류소들의 원액을 재해석해 탄생한 ‘로스트 디스틸러리 시리즈’ 5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CU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로스트 디스틸러리 시리즈’ 5종은 제리코(Jericho)와 타위모어(Towiemore), 로싯(Lossit), 스트라댄(Stratheden), 달라루안(Dalaruan)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코틀랜드의 각기 다른 지역 증류소에서 만들어진 만큼 해당 지역의 특색과 강점을 그대로 담고 있다. ‘로스트 디스틸러리 시리즈’ 5종 중 제리코(Jericho)와 타위모어(Towiemore)는 하이랜드와 스페이 사이드 지역 특색에 맞게 셰리의 풍미와 말린 열대 과일의 향과 맛이 특징으로
데상트코리아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골퍼의 스윙 퍼포먼스를 업그레이드하는 ‘사일런스 자켓(Silence Jacket)’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일런스 자켓’은 ‘침묵’ ‘고요함’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섬유간 마찰로 인해 발생하는 소음 최소화에 주력한 제품이다. 특수 기술로 직조한 우븐 소재를 사용해 퍼포먼스에 집중하고 최적의 스윙을 돕는 컨셉으로 개발되었다.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한 순간, 플레이에 지장을 줄 수 있는 사소한 변수도 방지하기 위함이다. ‘사일런스 자켓’의 주요 원리는 우븐 소재 표면을 최대한 편평한 플랫 형태로 직조해 옷의 마찰음을 줄인 것이다. 덕분에 스
EPEX(이펙스)가 팬콘 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며 행복한 청춘 추억을 남겼다. 이펙스는 지난 1일과 3일 제프 오사카 베이사이드(Zepp Osaka Bayside), 도쿄 제프 하네다(Zepp Haneda)에서 두 번째 팬콘 투어 ‘YOUTH DAYS(유스 데이즈)’의 마지막 일본 공연을 개최했다. ‘YOUTH DAYS’는 이펙스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진행한 팬콘 투어로, 지난 7월 서울에서 시작해 8월 대만과 마카오, 이달 오사카와 도쿄까지 5개 도시 총 9회 공연이 성황리에 치러졌다. 올해 상반기 일본 제프 투어 콘서트를 포함한 아시아 투어를 마친 이펙스는 한층 성장한 무대력으로 제프 공연장을 다시금 뜨겁게 달궜다. 먼저 이펙스는 지난 4월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