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생활정원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 출시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이 레티놀과 콜라겐을 한 포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는 비타민A의 한 형태로 콜라겐의 생합성을 촉진하는 성분으로 알려진 레티놀을 1포당 1,000 마이크로그램(μg) 함유했다. 스위스산 레티놀 원료가 사용됐으며, 함께 함유된 콜라겐 1,000 밀리그램(mg)은 빠르게 흡수 될 수 있는 500 달톤(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사용됐다.여기에 콜라겐과 더불어 피부 진피를 구성하는 3대 요소인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물 없이도 구강
스타필드 하남은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 야외 테이블에 둘러 앉아 밤거리의 문화를 즐기는 야장 콘셉트의 지역 상생형 야외 페스티벌 ‘스타필드르륵-칵!’을 진행한다. ‘드르륵칵’은 편의점 플라스틱 의자를 끄는 소리에서 유래한 신조어로, 늦은 밤 편의점 의자에 앉으면 속마음을 꺼내 대화를 나누게 된다는 이야기가 공감을 받으면서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스타필드르륵-칵!’은 이러한 편의점 야장 컨셉에 착안해 가을 나들이에 나선 고객들이 선선한 가을 바람을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볼거리·놀거리·먹거리와 함께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지역 소상공인과 예술인들의 설 자리를 지원해 의미를 더했다.먼저
인천 송도에 수제 샌드위치와 커피 및 음료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샌드리아’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이 매장은 42.9㎡(약 13평) 규모로 인천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 근처 힐스테이트 스테이에디션 상가에 위치해 있으며, 중산층 아파트 밀집 지역과 외국인 거주지 인근에 자리잡고 있다. 샌드리아는 샌드위치 뿐만 아니라 샐러드와 커피의 품질도 전문점 수준으로 높여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신메뉴인 미니피자 또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카페의 기능이 융합된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특히, 샌드리아는 직영으로 운영하는 베이커리 공장과 로스팅 공장을 통해 최첨단 시설과 철저한 재료 관리로 일관된 품질의 제품을 각 가맹점에 공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라이프 스타일 가전제품 선도 브랜드 ‘블랙앤데커’가 송풍부터 흡입 기능까지 갖춘 투인원(2 in 1) 아웃도어 신제품 ‘40V MAX 송풍기&청소기(GWC3600L20)’와 ‘20V MAX 송풍기(BCBL200D1)’, ‘20V MAX 전지가위(BCPP20D1)’를 함께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랙앤데커 ‘40V MAX 송풍기&청소기(GWC3600L20)’는 강력한 바람을 일으키는 송풍 기능과 함께 우수한 흡입 기능으로 넓은 면적을 말끔히 정돈해주는 투인원(2 in 1) 아웃도어 제품이다. 탑재된 듀얼 작업 모드는 각 기능에 맞는 송풍 및 흡입 튜브를 장착해 사용하고자 하는 모드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송풍구 하단에는
세븐일레븐이 갑작스럽게 기온이 떨어진 가운데 겨울 시즌을 대비한 다양한 동절기 상품을 내놓으며, 발 빠른 월동 준비에 나섰다.특히, 2030 세대의 ‘가잼비’(가격 대비 재미)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적인 상품들이 눈에 띈다. 대표적으로 편의점 업계 최초로 ‘동치미 파우치 음료’를 선보이며 겨울철 군고구마와 궁합이 좋은 시원한 동치미를 음료처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시원한동치미 파우치 음료는 국내산 무와 천일염으로 30일간 전통 방식으로 숙성했으며 38년 역사의 족발 브랜드인 장충동왕족발의 동치미 원액을 그대로 담아내어 품질과 전통성을 강조했다. 특히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트렌드에 맞춰 차갑게 즐길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 더현대 서울 팝업을 성황리 개최한 데 이어 더현대 대구점에 2차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8일 오픈해 29일까지 열린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는 ‘골때녀 11개 구단 스페셜 드래프트 위크’를 테마로 ‘골때녀’ 경기장 콘셉트 부스에서 직접 공을 차볼 수 있는 입단 테스트존, 포토부스 & 포토카드존, 락커룸존, 커스텀 & 굿즈존 구성으로 20여종 콜라보 굿즈와 폴햄 의류를 함께 선보였다. 폴햄 X SBS골때녀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는 사전 예약과 현장 대기 예약을 포함해 12일간 2만 3000여명 이상이 방문했으며, 어린아이를
(주)와이어트가 운영하는 닥터포헤어(Dr.FORHAIR)와 어노브(UNOVE)가 오는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개최하는 ‘2024 서울뷰티위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 주최로 올해 3회차를 맞이한 ‘2024 서울뷰티위크’는 국내·외 뷰티 브랜드와 업계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비전을 선보이는 뷰티 박람회다. 닥터포헤어와 어노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자격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해 K뷰티의 위상을 알린다. 닥터포헤어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활동인 전문 트리콜로지스트의 1:1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전문성과 헤리티지를 선보인다. 또, 1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유로 키친’ 시리즈 중 무광 상품인 ‘매트 웜코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유로 키친 시리즈는 오랜 시간 한국형 라이프스타일과 한국식 키친을 연구해 온 대한민국 키친 명가 한샘을 대표하는 상품이다. 고객의 개별적인 요구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설계가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레이아웃, 컬러, 소재, 디자인 등 다양한 요소를 맞춤형으로 설계할 수 있다. 이 중 유로 300은 뛰어난 품질로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아 3545 세대에서 인기 있는 상품이다. 미니멀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보다 깔끔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으며, 수전이나 쿡탑 등 자주 활용하는 주방기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의 신규 캠페인에서 변우석은 경이로운 대자연의 풍경을 직접 경험하고 감동하며 특별한 여정을 남겼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진정한 자신을 발견해 나가는 변우석의 “디스커버리 저니(Discovery Journey)” 스토리이다. 영상 속 변우석은 광활한 뉴질랜드의 자연 속에서 다양한 감정들을 깊이 있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특히, 마지막 정상에 올라서며 풍경을 마주하고 교감하는 변우석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자연이 주는 성찰과 위로를 느낄 수 있게 하며 ‘디스커버리 저니’를 통한 ‘진정한 아웃도어
프리미엄 돈육 브랜드 ‘아그로수퍼’가 지난 26일 외식업계 종사자와 셰프 및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컬리너리 워크숍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F&B 전문 교육컨설팅 기업 ‘인사이트플랫폼’과의 협업으로 이루어진 이번 행사는, 프랜차이즈 및 외식업체의 경영진과 관련 담당자들, 요식업을 직접 운영하는 자영업자와 셰프, 예비창업자 등 돈육에 관심이 많은 다양한 스펙트럼을 가진 업계 종사자들이 참석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쿡앤토크 콘서트’의 형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섬세한 맛과 비주얼 표현으로 유명한 셰프 박준우가 강연자로 나서 현업 종사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돈육 활용법을 공유했다. ‘돈육 메뉴의 맛
SK매직(대표 김완성)이 크기를 줄이고, 북유럽 감성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New 미니 정수기(모델명: WPU-PBC204S)’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New 미니 정수기’는 폭 9.5cm로 좁은 틈새도 설치 가능한 작고 슬림한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자사 모델 대비 80% 수준으로 크기를 줄여 항상 좁게 느껴지는 주방 공간을 보다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정수기 크기에 부담을 느끼는 1인 가구, 싱글족,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북유럽 스칸디나비아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를 적용해 인테리어 효과를 한층 더했으며, 3가지 색상과 2단계 밝기 조절 가능한 ‘무드 라이팅’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 편의성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용가리 치킨’ 출시 25주년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용가리 치킨’은 100% 국내산 닭고기 순살을 공룡 모양으로 만들어 바삭하게 튀긴 치킨 너겟 제품이다. 1999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하림은 어릴 때부터 성인이 된 지금까지도 ‘용가리 치킨’을 즐겨 찾는 소비자들이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도록 화끈하게 매운 맛, 마라 맛, 바베큐 맛 등 ‘어른’ 취향을 반영한 신제품을 풍성하게 선보였다. 먼저 ‘불 용가리 치킨’은 부트졸로키아, 하바네로, 치폴레, 베트남 고추 등 세계에서 가장 맵기로 손꼽히는 4가지 고추를 넣어 중독적인 매운맛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용가
삼양그룹이 창립 100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 소명과 미래 비전, 그리고 새롭게 정비된 기업 이미지(CI)를 공개하며 향후 100년을 위한 도약을 다짐했다.삼양그룹은 지난 1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450여 명의 주요 인사와 국내외 고객사, 전·현직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0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김윤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100년 동안 삼양을 믿고 함께 해주신 고객, 협력사, 선후배 임직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지난 100년의 성취는 분명 의미가 있지만 새로운 100년을 만들어내야 하는 무거운 책임감이 더 크다. 오늘 이 자리를 절실한 마음으로 새로운 시대에 삼양이 추구하는 바를 다시 한번 새기는 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