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 코리아(대표 지경영)와 강원도 인제군(군수 최상기)은 배우 이하늬와 함께 가난으로 꿈을 잃은 전 세계 빈곤층 여성과 소녀를 돕기 위한 기부 캠페인 ‘2024 옥스팜워크(OXFAM WALK)’를 10월 19일(토)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올해로 6회를 맞이한 ‘옥스팜워크’는 10km를 걸으며 지구 반대편 빈곤층 여성과 소녀들이 깨끗한 물을 구하기 위해 매일 걷고 있는 ‘생존의 거리’를 간접적으로 체험해 보는 행사다. 스포츠 이벤트가 아닌 기부 행사로 참가비(1인당 30,000원) 전액은 물, 위생, 교육을 포함한 전 세계 여성과 소녀의 권리 신장을 위한 프로그램에 사용된다.옥스팜워크는 2019년 첫 행사 이후 코로나 팬데믹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2024년형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프리미엄 소형 안마의자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29일 밝혔다.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은 22년 코웨이가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론칭과 함께 선보인 첫 번째 제품이다. 코웨이는 지난 5월 하체 안마 강화형 안마의자인 ‘마인 플러스’를 출시하며 소형 안마의자 마인 라인업을 추가했다. 마인과 마인 플러스 등 스펙 구성을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안마의자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은 부담스러운 크기 때문에 안마의자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사이즈를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9월 11일까지 추석 선물세트를 특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 출시한 선물세트 4종은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인기 제품을 세련된 디자인으로 포장해 합리적인가격으로 제안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100% 과테말라 싱글 오리진 원두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스테디셀러 ▲페니하우스와 추억의 다방커피를 연상케 하는 맛으로 사랑받는 ▲꼰대라떼를 세트로 엮었다. 두 제품 모두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스틱커피다. 물이나 우유에 바로 부어 마시는 간편함이 특징인 액상커피 ▲마일드 블렌드 세트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아울러 ▲핸드드립 세트를 구성했다. 드립백은 총 4종으로 원산지 또는 맛과 향에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hinok)의 첫 쇼룸 ‘희녹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는 9월 오픈한다고 밝혔다. ‘희녹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는 국가 문화재로 지정된 ‘안국동 윤보선가’와 우리말과 글을 연구하고 발전시킨 ‘조선 어학회 터’가 있는 북촌의 초입에 자리를 잡았다. 문화사적 면에서 중요한 의의를 지니는 곳에 브랜드의 구심점이자 상징적인 공간을 마련함으로써, 한국의 자연과 문화에서 근원을 찾고 그 가치를 전 세계 사람들과 공유하고자 하는 희녹다운 발상을 짐작해볼 수 있다. 희녹은 ‘전환(轉換)’이라는 의도 아래, 안에서 밖을 바라보는 풍경을 축으로 ‘희녹 북촌’을 설계했다. 먼저, 1층의 문을 열고 들어서면
라이프케어 기업 뉴온(대표이사 이종진)이 추석을 맞아 9월 18일까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명절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올해 최대 할인 규모로 준비됐다. 특히, 부모님 선물로 인기가 높은 베스트셀러 제품의 할인폭이 높다. 프랑스 폴라리스사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한 ‘트리플 초임계 식물성 rTG 오메가 3’,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혈당컷 바나바리프 밸런스케어’ 등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75%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전 연령층에서 선호하는 트렌드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됐다. 가족의 이너뷰티를 책임지는 ‘뷰네핏 저분자 콜라겐’, 최
아이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성장을 돕는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이 서울패션위크 기간인 9월 3일부터 7일까지,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DDP) 외부 어울림 광장에서 아이웨어 브랜드와 패션브랜드의 협업 이벤트 부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이는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안경브랜드 육성사업’을 통해 K-아이웨어 브랜드의 패션시장 진출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K-패션을 이끄는 패션디자이너 3인과 디자인 협업을 통한 새로운 아이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5일 동안 진행되는 본 이벤트 부스는 글로벌 아이웨어 시장에서 K-아이웨어 브랜드의 성장을 향한 여정을 패션위크에 방문한 참관객과 함께 하는 체험형 팝업부스로 기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몽골리안 스타일로 열풍 건조해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신제품 ‘바삭 통 육포’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바삭 통 육포’는 고기를 오랜 시간 자연 건조하는 몽골리안 전통 방식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 신제품 ‘바삭 통 육포’는 오랜 시간 열풍으로 건조해 기존 육포와 달리 과자처럼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 일반적으로 육포에서 사용하는 홍두깨살 대신 고소한 지방층이 섞여 있는 설깃살을 사용해 지방의 감칠맛을 자연스럽게 살려 진한 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입맛과 취향
테크니컬 애슬레저 안다르가 글로벌 리딩 섬유기업 라이크라 컴퍼니와 함께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세계 최대 섬유 직물 전시회 ‘인터텍스타일 상하이’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인터텍스타일 상하이’는 세계 최대 규모의 섬유 전시회로 최신 섬유 직물 트렌드를 공유하고, 유통 판로 개척 등에 대해 논의하는 대표적인 패션 비즈니스 교류의 장이다. 전 세계 약 24개국 및 지역에서 온 3,000개의 기업이 참가하고 약 1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글로벌 주요 패션 업계 행사 중 하나로 꼽힌다. 이에 안다르는 K애슬레저 대표 브랜드로서 글로벌 선도 섬유기업 라이크라컴퍼니와 공동으로 참가해 강력한 파트너십을 과시했다. 특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색다른 소재를 적용한 ‘스피드캣 레더(SPEEDCAT LTH)’, 색상을 새롭게 업데이트한 ‘스피드캣 OG’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화이트 레더 소재를 사용해 미니멀한 매력을 강조한 ‘스피드캣 레더’는 폼스트립과 앞코의 캣 자수, 텅과 사이드에 들어간 로고 컬러에 따라 실버, 골드, 블랙 3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스피드캣 OG’는 기존 모델과 동일한 스웨이드 소재를 적용, 핑크와 블랙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블랙 컬러는 포인트 컬러로 핑크를 매치해 6월 출시한 제품과 차별화했다. 특히 핑크, 블랙 컬러의 ‘스피드캣 OG’는 전 세계 통틀어 한국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Y2K 패션을 추억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주요 대기업에서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에 돌입했다고 29일 밝혔다.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은 LG전자, SK C&C, GS칼텍스, 현대엘앤씨, 현대카드, 하나은행 등이다. ◇ LG전자에서 내달 18일까지 ‘2024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크게 R&D, 품질, 생산, 디자인, 영업/마케팅, Staff로 2025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유효한 어학성적 보유자 등 요건을 갖췄다면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입사지원 △1차 서류전형 발표 △인적성, 코딩테스트, AI면접 △종합 서류전형 발표 △종합 면접전형 발표 △건강검진 △최종전형발표 △입사 순이다. ◇ SK주식회사C&C에서 내달 19일까지 ‘202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인쇄 산업 통합 전시회 ‘케이프린트 2024(K-PRINT 2024)’가 4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한국이앤엑스와 대한인쇄문화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산업통상자원부, KOTRA, 경기관광공사 등의 후원으로 개최한 이번 전시회는 지난 8월 21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렸다.이전 전시회는 국제인쇄산업전시회(KIPES)를 비롯해 한국레이블전시회(K-Label), 한국패키징전시회(K-Pack), 한국디지털인쇄·솔루션전시회(K-Digital Print), 한국텍스타일 전시회(K-Textile), 한국사인·광고전시회(K-Sign&AD) 등 유관 전시가 통합해 열렸다.올해 ‘케이프린트 2024(K-PRINT 2024)’는
선천성 대사질환자용 특수분유를 생산하는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알리바바 그룹의 헬스케어 자회사인 ‘알리건강(阿里健康)’을 통해 중국에 공급 중인 특수분유 제품을 전 품목으로 확대하고, 오는 9월 선천성대사이상 관련 양국 관계자들이 모이는 교류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수분유 추가 공급은 지난 5월 매일유업과 ‘알리건강(阿里健康)’이 중국의 선천성대사이상 환아들을 위해 맺은 자선사업 파트너쉽 협약의 일환으로, 앞서 특수분유 ‘앱솔루트 엠피에이(MPA) 1,2단계’를 첫 제품으로 공급한 바 있다. 현재 매일유업은 선천성 대사질환자용 특수분유 8종 12개를 제조하고 있으며, 이번 기회로 매일유업의 선천성대사이상
허닭의 자회사 허닭프렌즈가 단백질 시장에 부는 저당 열풍에 힘입어 치킨 프렌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해 ‘저당 순살닭다리’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허닭프렌즈와 네네치킨은 닭고기 섭취 시 단백질 및 당 함량 등 제품의 영양성분을 세세하게 살피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소스의 맛은 그대로 유지한 채 당류를 1g 대 신제품을 개발했다. 이번 제품은 고소한 닭다리살에 네네치킨과 허닭이 공동개발한 저당 소스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든든하게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번 ‘저당 순살닭다리’는 ▲토마토페이스트와 우스터소스의 조화로운 맛을 구현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함박스테이크맛’ ▲중독성 있는 매콤